1. 고개지
1. 캐릭터 소개
고개지(348-409), 이름은 창강, 작은 이름은 후두, 우시, 금령족(현 장쑤성 우시시). 뛰어난 화가이자 회화 이론가이자 시인. 고개지는 박식하고 재능이 있었으며 시와 서예, 특히 그림에 능했습니다.
그는 초상화, 불상, 동물, 산수 등에 능통했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회화, 글, 심취의 삼대장이라 불렀다. Xie An은 그런 일이 이전에 일어난 적이 없다고 생각하면서 진지하게 받아들였습니다. 고개지, 조북싱, 노담웨이, 장승야오를 통틀어 '6대 4대대사'라고 불렀습니다.
구개지의 그림은 '상상력은 훌륭하다', '정신을 형태로 묘사한다' 등 그의 주장은 정신을 표현하려는 의도로 중국 전통회화 발전의 초석을 마련했다.
2. 작품 소개
'나신부도'는 동진시대 고개지의 그림인 '나여신도'의 원전이다. "는 비단에 수묵과 채색을 한 것이다. 만화와 비슷하지만 여러 줄거리로 구성된 긴 두루마리입니다. 현재 전해지는 주요 소장품은 송나라 소장 4권으로, 베이징 고궁박물원(2권), 요녕성박물관, 미국 프리어미술관 등에 소장돼 있다. 고궁박물원에 있는 두 인물은 기본적으로 유사하지만 풍경은 복합형과 단순형으로 나누어진다.
전권은 3부로 나누어져 있으며, 조지와 낙심의 진실하고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세밀하고 다층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인물들은 적절한 밀도로 배열되어 서로 다른 시공간에서 자연스럽게 교대하고 중첩되고 교환되며, 산과 강의 묘사는 모두 일종의 공간미를 보여줍니다.
2. 잔자견
1. 캐릭터 소개
수나라 회화의 대가, 한족, 발해(오늘날의 산둥 양신) 사람들. 동위, 북제, 북주, 수나라를 거쳐 수나라 때 수나라 문제의 부름을 받아 재신, 천막주 등을 역임했다.
그는 그림을 추적할 수 있는 유일한 수나라 유명 화가로, 중국 회화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불교와 도교, 인물, 안마, 마차와 마차, 궁전과 정원, 정자, 깃털과 역사적 이야기, 특히 풍경화를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인물의 묘사가 세밀하게 묘사되어 있고, 얼굴에는 색과 풍경이 물들어 있다.
말을 그리는 것은 서있는 자세가 발의 자세이고, 누워있는 말은 배를 펄쩍 뛰는 자세입니다. 그는 가깝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풍경에 대해 글을 쓸 때 "당 회화의 조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작품 소개
'봄 나들이'는 수나라 화가 잔쯔첸(Zhan Ziqian)이 그린 그림으로, 그림에 녹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Song Huizong이 쓴 "Zhan Ziqian"이라는 비문은 현재 베이징 고궁 박물관 회화 갤러리에 있습니다. ?
사진에는 푸른 산과 조화로운 호수가 보이는 풍경이 담겨 있다. 물 위에서 보트를 타는 여인들. 수면은 반짝이고, 해안에는 복숭아와 살구가 피어 있고, 잔디는 푸르다. ?
화가는 녹색을 사용하여 풍경을 강조하고, 진흙을 사용하여 산기슭을 묘사하고, 황토를 사용하여 나무 줄기를 채우고, 멀리서 파노라마 사진을 찍고 인물을 적절하게 배치했습니다. 당나라에서 가장 먼저 웅장한 산수화를 만들었으며 초기 산수화에서 매우 대표적인 인물이다. 이 그림은 잔자겸이 전수한 유일한 작품이자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두루마리이기도 합니다.
3. 서위
1. 캐릭터 소개
서위(1521년 3월 12일 ~ 1593년), 소흥성 산음성(현재의 절강성) ) 소흥) 사람들. 첫 번째 캐릭터는 Wenqing이었고 나중에 Wenchan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No. Qingteng Old Man, Qingteng Taoist, Tianchisheng, Tianchishanren, Tianchiyuyin, Jinlei, Jinhuishanren, Shanyin Buyi, Baijioshanren, Elbishannon, Tian Dan Water, field water Month (하나는 논 달). 명나라의 유명한 작가, 서예가, 화가, 극작가, 군사 전략가.
서진(Xu Wei)은 시, 연극, 서예, 그림에 다재다능하고 독특한 인물로, 셰진(Xie Jin), 양심(Yang Shen)과 함께 '명나라 삼재'로 알려져 있다. 그는 중국 '스플래시 잉크 자유형 회화 학교'의 창립자이자 '아이비 회화 학교'의 창시자입니다.
그의 그림은 선배들의 본질을 흡수해 전혀 다른 모습을 보일 수 있다. 그는 형태의 유사가 아니라 정신의 유사를 추구하며, 풍경과 인물, 꽃과 새, 대나무와 돌을 세심하게 그린다. 꽃이 가장 뛰어나며 한 세대의 화풍을 창조하였고 후대 화단(바다산인, 석도, 양주팔기 등)에 큰 영향을 미쳤다.
2. 작품 소개
'수포도'는 쉬웨이(Xu Wei)가 전승한 그림 중 하나입니다. 사진 속 먹물에 적신 펜을 이용해 먹포도를 쓰고 있다. 나는 나뭇가지에 거꾸로 매달려 있는 과일 다발을 보았습니다. 수정처럼 맑고 신선하며 생생한 것이었습니다.
무성한 나뭇잎, 가지, 줄기 등은 모두 큰 먹 조각으로 그려져 있으며, 붓놀림이 매끄럽고 이음새가 없습니다. 이 그림의 스타일은 희박하고 불규칙한데, 이는 작가가 그림을 그릴 때 붓터치에 자신의 감정을 쏟아부은 결과이다.
4. Zheng Banqiao
1. 캐릭터 소개
Zheng Banqiao(1693-1765), 이전 이름은 Zheng Xie, Kerou라고도 함 Banqiao라고도 알려진 Li'an은 장쑤성 Xinghua 출신이며 그의 조상 고향은 Suzhou입니다.
강희(康熙)의 학자로 옹정 10년의 학자이자 건륭 1년(1736)의 진시(金師)이다. 그는 산둥성 판현(決縣)과 위현현(吳縣縣)의 행정관을 지냈으며, 이후 양주(杭州)에 살면서 그림을 팔며 생계를 유지했다.
정 반교는 평생 동안 난초와 대나무, 돌만을 그렸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사람." 그의 시, 서화, 그림은 세계 3대 불가사의로 알려져 있으며, 비교적 대표적인 청나라 문인화가이다.
대표작으로는 '대나무새죽도', '맑은 빛의 그림', '향란과 대나무의 그림', '단계곡과 국화봄의 그림', '송이의 그림' 등이 있다. of Orchids and Thorns' 등이 있습니다. 그는 'The Collection of Zheng Banqiao'의 저자입니다.
2. 작품 소개
'난죽향'은 청나라 화가 정반차오(鄭板橋)의 작품이다. 현재 난징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그림에서는 시와 그림이 서로 보완하고 보완하며 중국 문인화의 특징을 반영한다. 두꺼운 먹으로 쓴 난초와 대나무는 우아하고 자유로우며 날아다니는 매력이 있습니다.
5. 레오나르도 다빈치
1. 캐릭터 소개
레오나르도 디 피에로 다 빈치(이탈리아어: Leonardo di ser Piero da Vinci, 1452년 4월 15일 - 1519년 5월 2일)는 이탈리아의 유명한 화가이자 과학자로 라파엘로, 미켈란젤로와 함께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3대 거장이자 유럽 르네상스 전체의 대표자로 알려져 있다.
2. 작품 소개
'모나리자'는 이탈리아 르네상스 화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그린 유화로 현재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이 그림은 여성의 전형적인 이미지인 우아함과 평온함을 주로 보여주며, 자본주의 부상기의 도시 프롤레타리아 여성의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모나리자'는 르네상스 시대의 미학적 방향을 대변하며, 이 작품에 투영된 여성의 심오하고 고상한 사상적 자질은 르네상스 시대 사람들의 미적 개념과 여성미 추구를 반영한다.
6. 루벤스
1. 인물 소개
피터 폴 루벤스(Peter Paul Rubens, 1577-1640), 기독교식 이름인 피터 폴 루벤스는 17세기 플랑드르 화가, 초기 바로크 미술의 뛰어난 대표자이자 스페인 합스부르크 왕조의 외교 사절. 페테르 파울 루벤스는 플랑드르 화가이자 바로크파의 초기 대표자였습니다.
루벤스는 독일 지겐에서 태어났고, 12세의 루벤스는 어머니를 따라 스페인 통치 하의 고향인 앤트워프로 돌아가 그곳에서 가톨릭 신자로 세례를 받았습니다. 이는 루벤스의 화가로서의 경력에도 매우 중요한 주제가 되었다.
2. 작품 소개
'레우시포스 딸의 강간'은 페테르 파울 루벤스가 1617년부터 1617년까지 그린 유화이다.
이 그림은 전통적인 '신부 강도' 장면을 묘사하고 있는데, 검은 강인한 두 남자인 카스토르와 폴룩스가 잠에서 깨어난 리오시파스의 두 딸을 납치해 강제로 말의 등을 잡아당길 준비를 하는 장면이다.
7. 황공왕(Huang Gongwang)
1. 인물 소개
황공왕(Huang Gongwang, 1269-1354), 예명은 쯔구(Zijiu), 별명 이펑(Yifeng)은 창수현에서 태어났다. 장쑤성(江蘇省)과 절강성(浙江省)(현재의 장쑤성 창수시). 원나라의 유명한 화가이자 "사원화가"의 지도자.
산수화를 잘 그리는 그는 동위안(Dong Yuan)과 쥐란(Ju Ran)에게 배웠고, 이성(Li Cheng)의 화법도 배웠으며, 조몽푸(Zhao Mengfu)에게 배웠다. 그가 그린 수묵화는 정교하고 단순하며 심오하다.
그는 또한 "Light Crimson Landscape"로 알려진 잉크 위에 밝은 황토색을 적용했습니다.
말년에는 조찬(曹張)의 붓놀림을 그림에 활용했는데, 그 규모는 웅장하고 방대했다. 원나라'. 그는 서예와 시를 잘하며, 산수화 창작 경험을 담은 『풍경 글쓰기 요령』을 집필했다.
기존 작품으로는 '부춘산거주', '구봉눈', '단야우수', '천지돌담' 등이 있다.
2. 작품 소개
'부춘산거'는 원나라 화가 황공왕이 그린 종이에 그린 수묵화로 중국 10대 명화 중 하나이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그림. 화가 황공왕이 동생 정천(오용사)을 위해 그렸으며 1350년에 완성되었다.
나중에 여러 차례 주인이 바뀌었고 '불타는 그림과 매장지'로 인해 두 부분으로 나누어 묻혔습니다. 전반부 : 남은 산 그림은 현재 절강 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후반부 『쓸데없는 스승의 권』은 현재 타이베이 국립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절강성 부춘강을 배경으로 한 부춘산 거주는 가볍고 우아한 먹을 사용하고, 산과 물을 적절한 밀도로 배치하고, 먹색이 건성과 습성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다양성이 풍부합니다. 부춘산저택 그림은 동로 부춘강 풍경의 약 80%, 푸양 풍경의 20%를 담고 있다.
8. 오도자
1. 캐릭터 소개
당나라의 유명한 화가 오도자(吳道子, 약 680~759년)이다. 회화 역사상 회화의 성자, 도현(Daoxuan)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한족, 양재(현 허난성 위저우) 출신. 그는 서기 680년(용룡 원년)에 태어나 서기 758년(건원 원년)에 사망했습니다.
그는 고독하고 가난했으며, 어렸을 때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명성을 얻었다. 그는 한때 Yanzhou Xiaqiu (현재 Shandong 성 Ziyang )에서 현 중위를 역임했지만 곧 사임했습니다. 그 후 그는 낙양(洛陽)에 살면서 벽화 창작에 종사하였다.
2. 작품 소개
'천왕이 아들을 보내는 그림'('천왕이 아들을 보내는 그림'이라고도 함) 석가모니 탄생')은 당나라 오도자가 불교 경전 '예'를 바탕으로 쓴 것으로, '영본기경'은 종이에 먹과 먹 그림을 그렸는데, 이는 송나라 사람들이 필사했다고 전해진다. 이 작품은 현재 일본 오사카 시립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전체 그림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첫 번째 부분에는 중앙에 왕신이 앉아 있고, 그 옆에는 갈비뼈를 잡고 있는 문관들, 벼루를 들고 있는 선녀들, 뱀들을 둘러싸고 있는 검들이 등장하고 있다. 두 신에게 굴복된 용.
두 번째 문단에서는 헝클어진 머리를 한 팔이 네 개인 신이 돌 위에 앉아 있고, 그 뒤에서 불꽃이 솟아오르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조각상은 생김새가 이상하고, 좌우측에 솥과 화로를 들고 있는 여신상이 상당히 인상적이다.
세 번째 문단은 '잉무니 부처님 탄생도'로, 인도 숫도다나 왕의 아들 탄생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림을 보면 석가모니가 태어났을 때 그의 아버지가 자유의 신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그를 데리고 성전으로 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9. 모네
1. 등장인물 소개
클로드 모네(1840년 11월 14일 ~ 1926년 12월) 5) ''로 알려진 프랑스 화가. 인상주의의 지도자'이자 인상주의의 대표자이자 창시자 중 한 명이다.
모네는 프랑스에서 가장 중요한 화가 중 한 명으로 인상주의의 이론과 실천을 대부분 장려했습니다. 모네는 빛과 그림자의 실험과 표현기법에 능숙했습니다.
그의 가장 중요한 스타일은 그림자와 윤곽선의 그리는 방법을 바꾸는 것입니다. 모네의 그림에서는 그림자가 아주 선명하게 보이지도 않고, 강조되거나 평면적인 윤곽선도 보이지 않습니다. 빛과 그림자의 색채 묘사는 모네 그림의 가장 큰 특징이다.
2. 작품 소개
이 유화는 안개 사이로 아브르항의 일출을 묘사하고 있다. 점들에 직접적으로 닿는 획은 아침안개 속의 불분명한 배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다양한 색상은 수면에 무한한 광채를 주지만, 부정확한 묘사는 배를 희미하게 보이게 한다.
프랑스 항구 도시에서 떠오르는 일출의 빛과 색이 작가에게 주는 시각적인 느낌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전통적인 회화 방식의 굴레를 돌파했기 때문에 비평가는 이 그림의 제목을 빌려 '인상주의'라고 혁신과 창조를 요구한 젊은 화가 집단을 조롱했습니다.
이 그림은 1874년에 열린 제1회 인상파 화가 합동전에 출품된 작품이다. 이 작품은 모네의 그림 중 가장 전형적인 작품이다.
10. 반 고흐
1. 인물 소개
빈센트 반 고흐(1853년 3월 30일 ~ 1890년 8월 29일), 네덜란드 후기 인상파 화가 . 대표작으로는 『별이 빛나는 밤』, 자화상 시리즈, 해바라기 시리즈 등이 있다.
반 고흐의 광기(누군가는 그것을 '간질'이라고 기록했다)는 종종 발작을 일으켰지만, 의식이 있는 동안에도 그는 여전히 그림을 고집했고 1890년 7월 정신이 이상해진 상태에서 자살했다. 37세.
2. 작품 소개
'감자 먹는 사람들'은 네덜란드 후기 인상파 화가 빈센트 반 고흐가 1885년에 그린 유화이다. 이 그림은 암스테르담 반고흐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그림에서 반 고흐는 실제 민간인을 보여주기 위해 투박한 모델을 사용했습니다.
화가 본인은 “내가 전하고 싶은 점은 감자 먹는 사람들이 기름등불의 빛을 받아 땅에서 일하는 것과 같은 손으로 접시에서 감자를 집는다는 것이다. 스스로의 노력."
이 그림은 반 고흐가 브라반트 북부에 거주할 당시 제작된 것으로, 작가가 자신의 최고의 작품으로 꼽는 작품이기도 하다.
바이두 백과사전 - 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