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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시 (재판) 후기를 읽다

참고: 다음은 시편 6 편에 대한 해석이다. 내가 인터넷에서 본 것이다. 개인적으로 기분이 좋다. 전달 공유!

제목

이 시는 공인된 참회시 * 중 첫 곡으로, 그 글은 당연히 참회자의 입에서 나온 것이다. 슬픔 (3, 6, 7 절), 겸손 (2, 4 절), 죄에 대한 증오 (8 절) 를 한 번에 표현한 것이기 때문이다 오, 성령, 우리 마음속의 진정한 후회를 불러일으킨다. 이 시의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니지노에게 바치는 수석 악사, 스미니온 위, 다윗의 시, 다윗의 시. 감독에게 맡기고 현악기로 8 점이라고 합니다. "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저음이나 저음을 가리킨다고 생각하는데, 요컨대 후회시와 일치하는 어떤 음조라도 가리킨다. 그러나 우리는 이 음악 용어들을 이해할 수 없고, 심지어' 셀라' 조차도 정확하게 번역할 수 없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의 이해를 방해하지 않는다. 우리는 약간의 확고한 자신감을 잃을 수도 있지만, 또한 매우 작다. 이것은 또한 히브리어를 연구하는 학자들조차도 이 언어들이 잃어버린 의미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시성 문자의 고대를 증명한다. 이 단어들의 의미가 결여된 것은 우연이 아니다. (만약 내가 하나님의 주권의 디자인을 믿지 않는다면, 나는 우연이라고 여길 것이다.), 그것들의 존재 자체가 다윗으로부터 온 옛 글을 선언한다.

몇 부분으로 나누다

너는 이 시가 두 단락으로 잘 나눌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우선, 1 7 절에서 시인은 큰 슬픔을 안고 기도한다. 그리고 8 절의 끝에서 또 다른 주제가 나타났다. 시인이 곡조를 바꾸었다. 그는 단조에서 숭고한 선율로 변했다. 그는 신이 그의 기도를 듣고 곤경에서 구해냈다고 자신만만한 목소리를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첫 단락을 다 보고 나서, 이 단락을 전체적으로 보기 위해서, 우리는 지금 한 단락의 분석을 하겠습니다. "주여, 당신이 화가 났을 때 나를 나무라지 마세요." 시인은 자신이 책망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깨달았고, 그는 어떤 책망이 반드시 그에게 닥칠 것이라고 깊이 느꼈다. 설령 재판을 위해서가 아니더라도 그의 믿음을 확고히 하고 신성하게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옥수수 바람 순, 영혼 처벌 정제. 클릭합니다 하나님의 손이 우리를 처벌하지 않기를 기도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우리를 처벌함으로써 우리를 시험하는 것은 금 손입니다. 그는 숨겨진 축복을 잃을 것이기 때문에 하느님께 책망을 완전히 멈추라고 요구하지 않는다. 그가 말하길 주여, 노여움 속에서 나를 꾸짖지 말아 주십시오. 네가 나의 죄를 일깨워 준다면, 그것은 좋은 일이다. 그러나 오, 적을 욕하는 것처럼 나를 욕하지 말고, 네 하인의 마음을 절망 속에서 가라앉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예레미야가 말한 바와 같이, "주여, 저를 관대하게 처벌하시고, 노여움 속에서 저를 처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나를 무가치한 것으로 만들지 않도록 하십시오." 나는 내가 벌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비록 이것이 나에게 유리한지 아닌지 모를 때 나는 너의 지팡이 아래 움츠러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처벌명언) 그러나 하나님, "격렬한 분노 속에서 나를 벌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이 막대기가 검이 되어 나를 찔러 죽일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우리가 우리의 인자한 하느님께 기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분의 은혜의 징벌이 아직 완전히 풀리지 않았을 때, 우리는 그러한 징계가 "분노 속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가 약속한 사랑 속에" 있다는 것을 알고 달콤한 위로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주여, 저를 불쌍히 여기소서. 내가 약하기 때문이다. "나는 멸망할 자격이 있지만, 나를 불쌍히 여겨 이렇게 연약하게 해 주세요. 우리가 하나님과 논쟁하려고 할 때, 이것이 올바른 방법이다. 너의 선량함과 위대함 때문이 아니라 네가 죄인이고 너의 보잘것없기 때문이다. 울면서 "나는 약하다" 고 말했다. 그러면 하나님은 나를 짓밟지 않고 힘을 주실 것이다. 이 연약한 용기에 너의 분노를 터뜨리지 말아라. 바람이 털을 자른 어린 양을 더 부드럽게 불게 하다. 한 송이의 시든 꽃을 부드럽고 가련하게 대하고, 줄기에서 떼어내지 마라.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환자와 함께 싸우는 사람들의 동정심을 감동시키기 위한 환자의 기도이다. "나에게 좀 부드러워라.' 내가 약하기 때문이다'". "죄책감은 시인의 자존심을 산산조각 내고 자화자찬하는 자본을 가져갔기 때문에 그가 법을 지킬 힘이 얼마나 없는지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의 걱정은 그를 이렇게 허약하게 만들어서 그가 약속을 지키지 못할 수도 있다. " 나는 매우 허약하다. 원문은 이렇다. "나는 낙담했다." 혹은 시든 꽃처럼 시든다. 오, 여보, 우리는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도 우리의 영광 속의 오점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아름다움은 시들어 버린 꽃과도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주여, 저를 치유해 주십시오. 내 뼈가 싸우고 있기 때문이다. " 그는 여기서 의료를 기도하면 고통을 덜어 줄 뿐만 아니라 그로 인한 흉터를 제거하고 치료할 수 있다. 히브리어로 그의 뼈는' 떨린다' 고 한다. 그는 무서워서 뼈가 떨렸다. 몸뿐만 아니라 온몸을 지탱하는 뼈도 떨고 있다. "내 뼈가 떨리고있다. 클릭합니다 아, 영혼이 죄책감을 느낀다면 뼈를 싸우기에 충분하다. 한 사람이 그 밑에 있는 지옥의 불을 보았을 때, 그 위에 있는 분노한 하나님과 그 주위의 위험과 의심은 그를 소름 끼치게 하기에 충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내 뼈가 떨리고있다" 고 말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우리는 적어도 이것이 신체적인 질병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설령 신체적인 질병이 외적인 증상일 뿐, 시인은 계속 말했다. "내 마음도 크게 놀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영혼의 떨림은 이것이 병적인 영혼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영혼이 건강하고 뼈가 떨리는 것이 아니라 영혼 자체가 두려워하고 떨리는 것이 진정한 고통이다. "주여, 언제 저를 구하십니까? 클릭합니다 이 말은 뚝 그쳤는데, 말로는 표현할 수 없었고, 슬픔과 약간의 위로로 그를 침수시켰기 때문이다. 그러나 시인은 여전히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희망은 그의 하느님에게만 존재한다. 그러자 그가 소리쳤다. "주여, 언제까지 올까요?" " 슬프고 통회하는 모든 사람들의 가장 큰 기대는 그리스도가 자신의 영광스러운 사제복을 입고 영혼에 들어가셨다는 것이다. 사실, 예수 그리스도는 어떤 형태로든 재현되어 항상 성도들의 희망이다.

칼빈이 가장 좋아하는 말 중 하나는 "Domineusquequo"-"주여, 얼마나 더 걸릴까요?" 입니다. 비참한 생활이 가져온 심심한 고통으로 그는 다른 말을 할 수 없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제단 아래 성도들의 외침이다. "주여, 언제요?" " 이것은 또한 성도들이 천년의 영광을 기다리는 부르짖음이다. "주여, 당신은 언제 당신의 병거를 타고 오십니까?" " 죄에 대한 슬픔과 회한의 심정을 경험한 사람은 연민이 지연되는 세월을 알고 있다. 우리는 파수꾼이 여명 기다리는 것처럼 은혜의 여명 를 주시하고 있다. 우리의 목마른 영혼은 간절히 물었다. "주여, 얼마나 걸리나요?"

여호와여, 제발 돌이켜서 저를 구해 주십시오. 신의 출발은 그의 고통의 근원이기 때문에, 주님의 귀환은 그의 곤경을 해결하기에 충분하다. "너의 사랑 때문에 나를 구해줘." 그는 어디를 보고 어느 손을 잡아야 하는지 알고 있다. 그는 왼쪽에서 하느님의 의로운 손을 잡는 것이 아니라 오른쪽에서 친절한 손을 잡았다. 그는 자신이 너무 더럽다는 것을 알고, 자신의 어떤 장점도 생각하지 않고, 하느님의 은혜 이외의 어떤 것에도 의지하지 않을 것이다.

"너의 착함 때문이다." 얼마나 좋은 기도인가! 신에게 이런 기도는 완벽하다! 만약 우리가 판사에게 도움을 청한다면, 우리는 어떻게 기도합니까? 그러나 우리가 하나님의 은혜로 돌아간다면, 우리가 가장 큰 죄를 지더라도 우리는 울며 "당신의 사랑 때문에 나를 구해 주십시오" 라고 말할 것입니다.

다윗이 이곳의 부르짖음에 여호와의 이름을 자주 사용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로드가' 자본론' 에 나타난다면, 그가 가리키는 것이 바로 그 이름이다. 이 이름은 4 절에 다섯 번 사용되었다. 이 영광스러운 이름이 시험받는 성도들에게 위로와 힘이 충만하다는 증거가 아닌가? 영원, 무한함, 변하지 않음, 자아는 모두 주님의 이름으로 가득 찬 위로입니다.

이제 다윗은 죽음을 깊이 두려워하게 되었습니다. 일시적인 죽음이나 영원한 죽음일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만약 네가 이 단락을 읽으려고 한다면, 아래의 시구는 힘이 충만하다. "죽었기 때문에 아무도 당신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무덤에서 누가 당신에게 감사할 것입니까?" 묘지는 조용한 곳이다. 무덤에 있는 영혼의 침대는 어떤 노래도 울리지 않는다. 축축한 바닥이 벙어리의 입을 덮었다. "주?" 그가 말하길, "만약 당신이 나를 불쌍히 여기고 싶다면, 나는 당신에게 감사할 것입니다. 내가 죽으면, 나의 불멸의 칭찬도 멈출 것이다. 만약 내가 명계에서 죽는다면, 너는 영원히 나의 칭찬을 받지 못할 것이다. 감사의 노래는 지옥의 불길이 아니다. 내가 영원한 시련 속에서 망한다 해도 그대는 영광스럽지만, 내가 자원해서 당신을 영광스럽게 할 수는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군중 속에서 너를 축복하는 마음이 하나 줄어들 것이다. 클릭합니다 아! 가엾고 떨리는 죄인, 하느님께서 당신이 이 강력한 방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바랍니다. 죄인의 구원은 하느님의 영광을 위한 것이다. 우리가 용서를 구할 때, 우리는 하느님의 영광을 더럽히거나 그분의 명예를 훼손하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는 인자함을 나타내고자 하는 신이다. 이것은 그의 독특하고 친절한 표시이다. 연민으로 신을 영광스럽게 하다. 우리는 스스로' 자비는 주는 자의 복인가, 사냥감의 복인가?' 라고 말해야 하지 않겠는가? " 우리가 선지자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것이 바로 하느님의 본모습이며, 연민을 나타내고 자신의 신을 영광스럽게 하는 것이다.

너희들 이 악행을 저지른 자들아, 나를 떠나라. 주님께서 내가 우는 소리를 들으셨기 때문이다.

주님은 나의 간청을 들었다. 주님께서 나의 기도를 받아들이실 것이다.

10 나의 적들은 모두 부끄러움을 당하고 크게 당황할 것이다. 그들은 돌아서서 갑자기 부끄러움을 느낀다.

8. 지금까지 모든 것이 실망스럽고 불안했지만, 지금은-

"하프, 놀란 성도들을 들고 버드나무에서 떼어내라."

너는 때때로 분명히 울지만, 그것들을 좀 짧게 해라. 일어나, 일어나, 너의 구유에서 나와라! 이렇게 대충대충 하지 마라! 밤에는 눈물이 있지만 아침에는 환호가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는 평온을 찾아 일어서서 그의 마음속의 악을 제거하기 시작했다. "나를 떠나라, 악을 행하는 모든 사람" 이 우리를 나쁜 사람의 손에서 구해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과 거리를 두는 것이다. \ "당신은 나를 떠나; 나는 너와 무관하다. " 참회는 현실이다. 우리는 영혼의 부정한 성전에 슬퍼해야 할 뿐만 아니라, 구매자와 판매자를 해산시키고 환전업자의 책상을 뒤엎어야 한다. 편애받는 죄인은 그의 구세주의 피로만 씻을 수 있는 죄를 미워할 것이다. 은혜와 죄악은 서로 맞지 않는 이웃이지, 이 구석이나 그 구석이 아니다.

"주님께서 내 간청의 목소리를 들으셨기 때문에" 얼마나 아름다운 히브리어인가, 얼마나 위대한 영어시가인가! "그는 내가 간청하는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이 울음소리에 소리가 나나요? 울면 말을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어떤 언어로 말합니까? 왜, 이 세계 공용어는 세계 모든 사람들이 인식하고 이해하며, 심지어 천국에 도착할 수 있는가. 한 사람이 울 때, 그가 유대인이든 외국인이든, 바빌로니아인이든 그리스인이든, 노예든 자치인이든, 이런 울음에는 같은 의미가 있다. 우는 것은 슬픈 변명이다. 그것은 유창한 연설자이므로 번역 없이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은 우리의 눈물이 우리의 언어로 표현할 수 없는 것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납득시키기에 충분치 않습니까? 눈물을 액체의 기도로, 울음을 그치지 않는 거부할 수 없는 간청으로 삼도록 합시다. 이 눈물은 반드시 연민으로 통하는 강장대로를 씻어 낼 것이다. 비록 길에는 반석 같은 장애물이 있기는 하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맙소사, 구걸하는 법을 모를 때 울겠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내 우는 소리를 주의 깊게 들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9 "주께서 나의 간청을 들으셨다." 성령은 시인의 마음속에 그의 기도가 이미 들렸다는 신념을 썼다. 이것은 보통 성인의 특권이다. 믿음을 가지고 기도하면, 그들은 종종 자신이 이미 신을 설득했다고 확신한다. 우리는 루터가 기도 중에 신과 씨름한 적이 있다는 것을 읽었다. 그는 그의 안방에서 도망쳐 소리쳤다. "비치무스, 비치무스; 즉, "우리가 이겼다, 우리는 이미 신을 설득했다." 신앙의 확실성은 백일몽이 아니다. 성령이 우리에게 그것을 줄 때 우리는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고, 우리는 그것을 의심할 수 없기 때문이다. 심지어 모든 사람들이 우리의 대담함을 비웃었다. "주님께서 나의 기도를 받아들이실 것이다." 이것은 과거의 경험으로 미래를 장려하는 것이다. 그는 있다, 그는 할 것이다. 여기 주의하세요, 오 사랑하는 형제자매들, 여기 추리를 따르세요.

10. "나의 적들은 모두 부끄러움을 당하고 크게 당황할 것이다." 이것은 저주라기 보다는 예언이고 미래는 성취될 수 있다. "나의 적들은 모두 부끄러움을 당하고 크게 당황할 것이다." 그들은 반드시 뒤돌아보고, 갑자기 부끄러움을 느껴야 한다. -그들의 액운이 갑자기 올 것이다. 죽음의 날은 운명의 날이고, 둘 다 결정적이고 돌발적이다. 로마인들은 종종 이렇게 말한다. "복수의 신의 발은 이미 비륜을 밟았다." 어벤져스의 조용한 발걸음이 그의 희생에 접근하고 있으며, 그의 파멸의 지팡이는 갑자기 모든 것을 전복시킬 것이다. 이것이 저주라면, 우리는 이 오래된 법이 오늘날에는 적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을 저주하는 것이 아니라 적을 위해 기도한다. 하나님께서 그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그들을 바른 길로 인도하시니라

그래서 이 시와 이전 시는 정의와 악의 다른 결말을 표현했다. 오 주여, 지금부터 영원히 당신의 백성 가운데 나열합시다.

고백시-나머지 6 곡은 각각 32,38,51,102, 130, 143 입니다.

8 세대 15:2 1 으로 전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