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글로벌 플레이어는 654.38+백만 명이 넘는다. 여러 해 동안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했던 이유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독특함에서 비롯된 것이다. 스토리라인, 조작성 등등. 다음은 내가 세심하게 정리한' 워크래프트' 에 대한 명대사이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응?
-응?
1 .. 영매원장님? 누구야. : 수업 시작!
유머러스한 버전:
가딘: 연결 끊기 시작! -응?
3. 빌러 황제는 "혈육의 몸일 뿐, 인간은 이렇게 연약하다" 고 소리쳤다.
4. 빅라스 황제가 소리쳤다. "당신의 예의는요, 형제? 이 손님들을 환영합시다.
클로르 대왕은 소리 쳤다: 당신은 매우 고통 스러울 것이다.
6. 빅라스 황제가 소리쳤어요. 오, 아파요.
7. 빅라스 황제는 영혼의 잔치가 곧 시작될 것이라고 소리쳤다.
8. 비콜로르 황제는 "너는 죽음의 운명을 피할 수 없다!
9. 빅니라스 황제가 소리쳤다. "빅로르, 나는 너의 고통을 느꼈다!
10. 위대한 위클로가 소리쳤다: 안돼! 형제!
1 1. 두 형제의 대화는 꼭 함께 봐야 진한 형제애를 느낄 수 있다.
12. 불쌍한 벌레, 놔줘. 어쩌면 내가 너를 빨리 죽게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13. 기생충, 뱀파이어, 내 피를 마셔.
일리단은 오만한 바보이다. 나는 그를 파괴하고 외역을 다시 통치할 것이다.
15. 꺼져, 이 기생충들아. 내 피는 내 것이다.
16. 너의 우스꽝스러운 마법이 나를 얼마나 가두어 줄 수 있을 것 같니?
17. 내 피가 너의 마지막 날이다.
18. 문을 닫고 개를 놓아주세요! (번역은 매우 중국특색)
19.Whitemain:? 부활하라, 나의 용사! -응?
모글리니: 너를 위해 싸워라, 내 아가씨?
2 1.Whitemain:? 온라인, 내 전사! -응?
22. 모글리니: 800+ 줄을 서세요, 제 아가씨! -응?
-응?
-응?
이 세상에서 시간은 너의 적이지만, 그것은 나의 친구이다. 이것은 네가 자신이 통제하고 있을 때 사실 너의 주재자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말할 것이다: 게임이 시작되었다! (가장 고전적인 말)
22. 잘 했어, 내 부하, 인간의 용기가 가라앉기 시작했어. 이제 그들이 흑석탑의 진정한 주인의 권력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보자! 잘 했어, 9C! 적의 의지가 무궁무진한 카드 인물 명단에 흔들린 것 같다! -응? ) 을 참조하십시오
23. 나타나라, 나의 종! 다시 한 번 너의 주인을 위해 봉사해라!
24. 이것은 불가능하다! 나는 이곳의 주인이다! 너희 인간들은 나에게 아무것도 아니다. 들려요? 아무것도 아니야!
유머러스한 버전:
Naifa: 카드 기계가 시작되었습니다!
26. 법입니다: 자, 진짜 9C 카드 기계의 왕을 어떻게 대면하는지 보세요!
27. 땅에 쓰러졌습니다. 불가능합니다. 저는 9C 의 형입니다. 당신들은 이 인간들이 끊어지기 전까지는 쓸모가 없습니다!
28. 음, 때로는 스스로 해결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바라모어 샤나르! 한 줌의 털은 죽이기 어렵다. ) 을 참조하십시오
29. 만약 세상이 뒤집힌다면, 당신은 어떻게 하겠습니까? 발붙일 수 없나요?
30. 죽어라, 너는 너의 생명을 걸었고, 너는 졌다.
내선 번호:
요약
아제로스와 드라노는 두 개의 평화 롭고 평화로운 행성이다. 인류는 대대로 아제라스의 땅에서 번식하고, 오크들은 드라노의 땅에서 열심히 일한다. 고든 (우옌주) 이 나타나 두 행성 사이의 평화를 깨뜨릴 때까지. 사악한 굴단은 악마의 에너지를 이용하여 포털, 즉 어둠의 포털을 열고 자신의 사리사욕을 위해 오크의 집을 잔인하게 파괴했다. 듀로탄, 서리늑대 일족의 우두머리 (토비? Cherbel) 은 자신의 민족을 데리고 산산조각 난 드라노를 떠나 고군분투하는 아제라스 대륙에서 망명을 찾아야 했다. 고향의 위기에 직면한 인류는 지도자 로사 (트래비스) 에 있습니까? 페르미의 지도 아래, 그는 야만적인 침략자를 물리치면서 전쟁의 진로를 찾으려고 노력했다. 이 두 종족은 같은 위기에 직면해 있으며, 그들은 이 재난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5].
영화평가
긍정적인 평가
"워크래프트" 감독 던컨? 존스는 매우 영리한 행동을 했다. 많은 영화와는 달리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렀다. 그는 원작에 충실해야 하지만 영화의 드라마틱함을 포기하고, 많은 대화로 중요한 인물이나 소품의 경위와 용도를 설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던컨? 존스는 단지 극적인 충돌로 이야기 구조에서 발생하는 모든 원소를 해석할 뿐, 아무런 해석이나 해석이 없다. 영화 내용은 사전 설정된 문턱이 없어 어떤 명사를 아는 관객과 모르는 관객을 똑같이 대한다. 이야기로 원소의 존재를 표현하고, 불필요한 설명을 하지 않고, 하나의 이야기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은 감독의 능력이자 할리우드 감독의 가장 부족한 능력이다. 이 시점에서 던컨 주임? 존스는 A 급에 도달했다. [37] (1905 네트워크)
부정적 평가
영화의 모든 가치취향, 이야기 표현, 줄거리 전환, 캐릭터 디자인, 카메라 배치는 매우 전형적인 할리우드 프레임의 그늘 아래 있다. 혁신도, 놀라움도, 놀라운 이야기도 없다. 여기에는 단 하나의 서사 패턴과 방법이 있는데, 이 물건은 지금 매우 유행하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일식이라고 한다. 할리우드의 일과에 따르면, 너는 반드시 상응하는 심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물론 각종 속식과 지루함도 있을 것이다. [37] (1905 리뷰)
"워크래프트" 는 완벽한 영화는 아니지만 서사시 영화에 대한 감정적 발판을 찾기 위해 특별한 길을 걸었다. 게임팬들을 위한 향수영화도 아니고 일반 영화 관객을 위한 흥행 야망이 있는 상업블록버스터다. 개장하기 20 분 전, 인물과 세계관을 고려할 겨를이 없었고, 일련의 전환이 시작되면서 각종 장면이 빈번하게 전환되었다. 이것은 완전히 게임화된 모델이다. 정상적인 영화 서사가 아니라 게이머를 영합하는 것이지만, 영화 서사에서 실패하여 판타지 서사시 기질이 없다. 긴 타임라인과 복잡한 인물 네트워크에서 어떤 인물을 첫 번째 영화의 이야기 전달체로 선택하는지는 극히 어렵다. 결국 영화의 용량은 제한되어 있다. 사실' 워크래프트' 에서 볼 수 있듯이 작가와 감독은 영화 속 주요 인물의 선택에 대해 신중한 고려를 하고 있다. 고려 후, 실천은 인물의 정서적 동기를 극대화하는 것이며, 영화 속 주요 인물의 행동 선택은 의심할 여지 없이 충분한 개인적 감정 요인에 의해 주도된다. 영화에서 쌍방 모두 중요한 캐릭터가 죽었지만, 각 캐릭터의 죽음은 관객들에게 그렇게 감동적이지 않았다. 근본적으로 워크래프트는 인물 형성에 실패했다. [38] (베이징 데일리 리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는 이야기할 이야기가 너무 많은데, 관객들은 극에 진정으로 녹아들지 못한다. 아제로스는 폭풍성의 왕실 성, 마술사의 탑, 서사시 전쟁터 외에는 다른 풍경이 거의 없었다. 영화는 싸우는 장면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싸우는 장면이 너무 비현실적이어서 이 싸움의 피비린내 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없었다. 결국 영화의 문제는 게임 자체에 있다. 던컨 감독? 프로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선수로서 존스는 워크래프트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영화에 쏟아붓고 싶었지만, 이 모든 것이 여전히 의문이다. 영화의 약한 줄거리는 너무 치명적이다. [39] (가디언지가 검토)
영화 주인공이 너무 많아서 모든 캐릭터의 이야기를 전개할 수 없어 관객이 행인처럼 될까 봐 두렵다. 던컨 감독? 존스는 게임의 부차적인 줄거리를 주요 줄거리에 더 가깝게 하려고 시도했지만, 이것은 분명히 그를 좀 숨이 막히게 했다. 영화의 전반적인 기조는 매우 엄숙하고, 워크래프트의 야망은 칭찬할 만하지만, 야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줄거리가 텅 비어 이야기가 이해하기 어렵다. [39] (제국 잡지에 대한 논평)
영화 속 표면적인 갈등은 인간과 오크의 투쟁이지만, 진정한 갈등은 피와 살결이 있는 이야기를 진심으로 말하고 싶은 영화인들과 영화업계에 내재된 우스꽝스러운 상투적인 어조에서 비롯된다. 영화 속 그런 엑소시스트가 없어도 비싸지만 황당무계한 유명 온라인 게임을 각색한 이 영화는 평범한 작품이 될 운명이다. 영화는 워크래프트 문화, 오크와 마법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일반 관객들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기묘한 생물, 신비로운 마법, 이상한 이름과 장소로 가득 찬 판타지 대륙으로 이끌었다. 이런 태도는 절대다수의 시청자들을 이 영화에 대한 경의에서 멀어지게 할 수도 있고, 물론 일정 수의 사충팬들이 몰려들게 할 수도 있다. (품종 검토)
영화의 모든 프레임은 매초마다 인물에 의해 추진된다. 그래서 던컨과 재능이 넘치는 예술감독들이 화려한 판타지 세계를 창조했지만 설득력이 없는 이유다. [40] (할리우드 기자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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