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이 갇힌 특수 효과를 하기 위해 소품은 당시 효과를 얻기 위해 계생용품을 사용하기로 선택했지만 좋지 않았다. 처음에' 흥현' 역을 맡은 배우는 왕링화라고 불렸는데, 상해가무극장의 무용수였다. 그녀의 춤 자태는 매우 아름다웠다.
서유기' 는 당승이 세 제자를 데리고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간 신선 이야기를 묘사한다. 줄거리는 기복이 심하고, 네 사람은 매우 다르고, 정책은 같고, 교훈은 성공적이다. 이 이야기는 현실의 의미와 비슷하다. 무슨 일을 하든 단호하게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는 신념이 있어야 하고, 합선할 줄 아는 좋은 지도자가 있어야 하며, 상호 보완성이 강하고 용감하게 담당할 수 있는 좋은 팀을 빼놓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당승의 확고한 신념으로, 그들은 아무리 어렵고 험난하더라도 제자가 얼마나 모순되든, 당승은 항상 선유에서 핑안 배웅을 하기로 결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길에서 강요를 만나면 그는 오공을 찾아 요괴 앞에 와서 그를 맞이하는 것은 팔계이다. 사승은 늘 묵묵히 감당하며 원망도 없다. 그들은 세상을 감동시키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썼고, 신들도 기꺼이 도와주었다. 결국 그들은 경전을 배운 후 순조롭게 당나라로 돌아왔다. 오늘날, 사람들은 서유기의 정수를 받아들이고, 찌꺼기를 버리고, 그 정수를 취하고, 옛날부터 오늘날까지 써야 한다.
서유기' 는 중국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로 다른 3 부 외에 가장 잘 알려진 고전으로, 어린이 소년에서 청장년,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관객을 보유하고 있다.
나는 두남에서 이 텔레비전과 소설을 보았는데, 어떤 작품의 존재도 어느 정도 가치 있는 의미를 지녔는데, 하물며 인물의 풍부함, 시대와 국가가 넓고, 이야기 유형이 다양한 영화작품은 말할 것도 없다. 서유기' 의 어떤 인물도 분석할 수 있고, 이야기마다, 모든 인물이 표현하는 것은 매우 다르다.
제 19 회 재미있는 이야기 서유기 제 19 회' 레이음사에 빠지다' 는 두 가지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처음에는' 흥현' 이 탕옌 첫눈에 반해 그를 데려갔다는 이야기를 했다. 그는 노래하고 춤을 추며 탕옌 시집을 미혹시켰지만, 탕옌 는 움직이지 않고 여명 때 한 견습생에 의해 구조되었다.
나중에 한 무리의 사람들이' 소뢰음사' 에 도착했을 때, 당승은 그에게 충실했지만, 사실 이 절은' 황미대선' 이 마법으로 창조한 것이다. 손오공은 금그릇에 넣어졌다. 결국 미륵불은' 황미동 요괴' 를 항복할 것을 요구받았다.
첫 번째 이야기에서' 행복' 은 왕링화가 맡았는데, 그녀는 상하이 가무 극장의 무용수였다. 아름다운 춤 자태를 제외하고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흥현' 이 입장할 때 감미로운 음악이었다. 이 곡은' 왜 서행만리원' 이라고 불리는데, 허경청이 특별히' 행선' 을 위해 창작한 것이다.
두 번째 이야기에서' 뇌음묘' 를 선택하는 장면은 엄청난 노력이다. 당시 촬영 수요를 위해 사찰의 불상은 전부 철회하고 진짜 배우가 불상으로 분장하여 불대 위에 서게 해야 했다. 바로 이 요구 때문에 많은 절이 서유기 제작진을 거절했다.
나중에 구화산을 조사하던 중 양결 주임은 깜짝 놀라 그 지역에 빈 절이 하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가끔 안에는 불상이 없다. 신이 특별히 서유기 제작진을 위해 준비한 것처럼.
나중에 양결 주임은 당시의 절 주지를 찾아 빈 불당이 온전하다고 주장했다. 4 년을 기다릴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4 년 후 양결 감독이 돌아오자 방장은 그녀에게 말했다. "네가 떠난 후에 우리는 서유기 촬영에 초보적인 진전을 이루었다. 줄곧 기척이 없었지만, 우리는 네가 꼭 올 것이라고 믿는다. "
네가 열심히 찾기만 하면, 장소는 항상 해낼 수 있다. 그러나 과학과 기술로 인한 제한은 다루기가 어렵습니다. 19 의 모임에서' 미원숭이 왕' 은' 황미대선' 에 갇혀 금그릇에 갇혀 빠져나갈 수 없었다. 당시 제작진은 싸우는 장면을 재현하기 위해 항상 네 개의 금그릇을 만들었다.
하나는 손에 들고 전시하고, 던지고, 두 번째 것으로 바꾸는 것이다. 두 번째 금그릇이 공중에서 회전할 때, 선에 끌려 회전 궤적을 만들었다. 촬영된 후 특수한 효과 메커니즘을 이용하여 점점 더 큰 효과를 낸다. 두 개의 금그릇이 손오공을 가두었다. 하나는 내경을 전문적으로 찍는 것으로, 거대한 금그릇 소품을 전문적으로 만들었다.
다른 하나는 사승과 저팔계가 밖에서 손오공을 구할 때 쓰는 것으로 로케이션을 전문적으로 촬영한 것이다. 극 중' 미원숭이 왕' 은 금그릇에 갇혔고, 그는 금띠봉으로 금그릇을 찔렀다. 제작진은 많은 힘을 들여서야 이 사진을 찍었다. 이런' 가시' 화면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금그릇에 작은 가방을 부풀려야 한다.
그래서 제작진은 계생용품으로 먼저 금색으로 염색한 다음 스태프들이 안으로 바람을 쐬게 하는 것을 생각해 효과를 보았다.
결어가 이렇게 여러 해가 지났는데도 서유기는 여전히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현재의 드라마 제작 수준은 높지만, 결코 볼 수 없다. 감독과 배우의 노력 때문에 고전적인 드라마를 만들었다. 지금의 영화배우와 감독이 참고해서 좋은 영화작품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