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파' 의 원형은 화윤송림사건으로 완전히 화윤과 송림의 상황에 따라 복원됐다.
화윤은 모든 중앙기업 중 맏이라고 할 수 있어 대표적이고 영향도 크다. 송림은 농촌에서 자랐고, 지층에서 차근차근 성장했고, 임만강도 작업장의 한 작은 노동자에서 성장했다. 화윤은 국내 혁명 시절 금괴 2 개로 발전했다. 중복그룹은 다큐멘터리를 통해 금괴 등 단서를 언급한 것으로 완전히 일치한다고 할 수 있다.
드라마 볼거리:
이 드라마는 일부 국유기업의 각종 폐해를 사실적이고 예술적으로 꿰뚫어 입체적이고 파노라마 해부식으로 이런 문제들을 표현하고 반성하며 강한' 비판성' 을 지녔다. 한편, 이 드라마는 줄거리의 전개에 있어서 어떤 관직소설처럼 연극 충돌에 영합하기 위해 기상화, 개혈화로 나아가지 않았다. 반면
이 백의 서사는 질서 정연하고, 아프지 않고, 큰 그물을 열고, 중복그룹, 경주중복그룹, 경주에너지주식유한공사가 복잡하게 얽힌 관계를 투시하고, 경주관직과' 경주타임즈' 의 두 필드를 통해 더욱 넓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