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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조각 영웅전" 의 고전 어록에 대한 감사

"사조각 영웅전" 의 고전 어록에 대한 감사

1, 야스쿠니 오빠, 내가 죽은 후에 너는 나에게 세 가지를 약속해야 한다. 첫째, 나는 네가 잠시 나를 불쌍히 여기도록 허락하지만, 네가 나를 한평생 불쌍히 여길 수는 없다. 둘째, 나는 네가 다른 아내를 찾을 수 있도록 허락하지만, 그녀는 반드시 정화여야 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너를 정말 사랑하기 때문이다. 셋째, 나는 네가 나를 경배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연을 가져갈 수는 없다. 왜냐하면 나는 결국 매우 인색하기 때문이다. 김용' 사조각 영웅전'

2. 난세, 사람은 개보다 못하다. 김용' 사조각 영웅전'

3. 무염자가 말했다. "그가 왕자든 거지든, 내 마음속에는 항상 그가 있다. 그가 좋은 사람이든 나쁜 사람이든, 나는 영원히 그의 사람이다. " 김용' 사조각 영웅전'

4, 4 기계, 원앙오리는 일제히 날고 싶어 하고, 가난한 노인은 먼저 하얗고, 봄파 푸른 풀, 새벽한 깊은 곳, 상대적으로 입욕을 하고 있다. 사조각 영웅전

거지에게 아내가 두 명 있었나요? 너 옆집에 닭 몇 마리가 있니? 패션에는 주왕 () 이 있고, 매사에 이야기한다. 김용 () 은' 사조각 영웅전' 이다.

6. 이 음악은 바다의 광대함, 만리무랑, 먼 곳의 조수가 천천히 접근하여 점점 빨라지고 있다. 그 후 홍도는 세차게 용솟음치며 흰 파도가 산을 넘고 산을 넘었다. 썰물이 일고, 물고기가 고래를 뛰며, 바다바람이 갈매기가 날고, 게다가 물괴해괴가 더해져 요괴가 풍파를 일으키다. 갑자기 빙산이 떠오릅니다. 갑자기 바닷물이 끓고 최선을 다해 변화시킵니다. 조수는 물러가고, 수준은 거울처럼 보이지만, 해저는 저류가 세차게 흐르고, 또 소리 없는 곳에 숨어 있어, 청자가 자기도 모르게 웅크리고 앉아 있어, 특히 막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김용' 사조각 영웅전'

7. 세상에는 총명한 사람이 있지만, 이런 사람을 만나면 재앙이 될 수 있다. 김용' 사조각 영웅전'

8. 황용은 곽정을 증정한다: 7 기, 봄누에는 생실을 다 토해 나기를 쉽게 베었다. 공연히 참수하고, 선웅채봉은 두 옷으로 나뉜다. 아홉 기계, 두 잎 두 가지가 날고, 박정이 예로부터 분분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한 줄로 너의 마음을 묶어라. 김용' 사조각 영웅전'

9. 복숭아꽃 그림자가 신검을 날고, 푸른 바닷물이 옥피리를 눌렀다. 김용' 사조각 영웅전'

10, 이 보물들은 무의식적이지만 천년을 통해 불후의 보물이다. 나는 오늘 여기서 그들을 보고 있다. 앞으로 내 몸은 먼지로 변할 것이지만 진주와 보옥은 여전히 세상에 남아 있을 것이다. 세상에 정신적인 것이 많을수록 지속 시간이 짧아진다. 김용' 사조각 영웅전'

1 1, 이길 수 없다, 탈출-김용 사조각 영웅전

12, 강룡은 후회하고 이윤은 오래가지 못한다. 김용' 사조각 영웅전'

13, 곽정은 오랫동안 묵상하며 서쪽의 음침한 언덕 나무를 가리키며 "양양은 예나 지금이나 가장 위대한 인물은 제갈량이다. 이 여행은 서쪽 20 리의 융중으로, 그가 밭을 갈고 은거한 곳이다. 제갈량의 치국 안민의 재능은 우리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그는'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은 후에 이미' 만 알고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최후의 성패에 관해서는, 그는 꿰뚫어 볼 수 없다. 곽 이모와 양양이 지켜낼 수 있는지 얘기했다. 미래에 대해 말하자면, 영원히'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어서 이미' 라는 네 글자일 뿐이다. " 김용' 사조각 영웅전'

14, 미래는 이미 걱정과 슬픔으로 정해졌다. 아무리 살든 어떻게 옮기든 결국 피할 수 없다. 장릉의 비-김용 사조각 영웅전 같다

15. 어떤 여자라도 미녀가 있다는 말을 듣고, 직접 보지 않으면 무엇보다 슬펐다. 만약 그녀가 미인이라면, 더 많이 비교해야 한다. 김용' 사조각 영웅전'

16, 일찍 때리고, 일찍 결혼하고, 일찍 뚱뚱한 인형을 안고-김용사조각영웅전

17, 법을 모르고, 배우고, 알지 못한다. 김용' 사조각 영웅전'

18 동생 네 마음속에는 이미 곽세웅이 있다. 앞으로 그보다 천 배 더 좋은 사람을 만나도 더 이상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없지, 그렇지? 그것은 자연스럽지만 그보다 더 좋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가 왕자든 거지든, 내 마음속에는 영원히 그가 있다. 그가 좋은 사람이든 나쁜 사람이든 나는 영원히 그의 사람이다. 김용' 사조각 영웅전'

19. 내가 하루 더 그와 함께 있었다면, 나는 하루 더 즐거웠을 것이다. 사조각 영웅전

20. 손자병법에는 구름이 있다: 실은 진실이고 허황된 것은 허위다. 사조각 영웅전

2 1, 불 속에 불씨가 있고, 가난한 마을은 손꼽힌다. 아무도 건너지 않고, 한사가 그믐달이 내린다! 김용' 사조각 영웅전'

22. 너는 내 아들이 아니다. 나도 너의 아들이 아닐까 봐 걱정된다. 당신의 어른과 후손은 무엇입니까? 김용' 사조각 영웅전'

23, 형제, 사람은 모두 죽을 것이다. 나는 역병을 누구도 피할 수 없다고 말했다. 시간이 되면 아무도 도망갈 수 없다. 김용' 사조각 영웅전'

드라마' 사조각 영웅전' 의 대사

사조각 영웅전' 은 강가준이 연출한 고복 무협극으로 윌리엄, 이예동, 진성욱, 조이가 주연을 맡았다. 드라마' 사조각 영웅전' 의 선단 대사를 정리해 여러분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사조각 영웅전' 대사 정선

1. 야스쿠니 오빠, 내가 죽은 후, 너는 반드시 나에게 세 가지를 약속해야 한다. 첫째, 나는 네가 나를 위해 잠시 슬퍼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나는 네가 나를 위해 평생 슬퍼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둘째, 나는 네가 다른 아내를 찾을 수 있도록 허락하지만, 그녀는 반드시 정화여야 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너를 정말 사랑하기 때문이다. 셋째, 나는 네가 나를 경배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연을 가져갈 수는 없다. 왜냐하면 나는 결국 매우 인색하기 때문이다.

난세에 사람이 개보다 못하다.

3. 그가 왕자든 거지든, 내 마음속에는 항상 그가 있다. 그가 좋은 사람이든 나쁜 사람이든 나는 영원히 그의 사람이다.

4. 복숭아꽃 그림자가 신검을 벗고 푸른 바다가 옥피리로 가득 차 있다.

5. 4 기 원앙오리는 일제히 날고 싶어 하고, 가난한 노인은 먼저 하얗고, 봄물결은 푸르고, 새벽은 깊은 곳에서 비교적 입욕을 하고 있다.

6. 세상에는 총명한 사람이 있지만, 이런 사람을 만나면 재앙이 될 수 있다.

7. 7 기, 봄누에가 생사를 토하고, 나치를 베기 쉽다. 공연히 참수하고, 선웅채봉은 두 옷으로 나뉜다.

8. 9 기, 두 잎 두 가지가 날고, 예로부터 각각 분야가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한 줄로 너의 마음을 묶어라.

9. 이기지 못하고 도망갔어요

10. 미래는 고민과 슬픔이 될 운명이다. 아무리 살든지 어떻게 이사해도 결국 피할 수 없다. 장릉의 비와 같다.

1 1. 강룡은 아쉬움이 있어 오래가지 못한다.

12. 어떤 여자라도 미녀가 있다는 말을 듣고, 직접 보지 않으면 무엇보다 슬펐다. 만약 그녀가 미인이라면, 더 많이 비교해야 한다.

13. 이 보물들은 무의식적이지만 천년불멸의 보물이다. 나는 오늘 여기서 그들을 보고 있다. 앞으로 내 몸은 먼지로 변할 것이지만 진주와 보옥은 여전히 세상에 남아 있을 것이다. 세상에 정신적인 것이 많을수록 지속 시간이 짧아진다.

14. 내가 하루 더 그와 함께 있었다면, 나는 하루 더 즐거웠을 것이다.

15. 법을 모르고, 배우고, 알지 못한다.

16. 동생, 네 마음속에는 이미 곽세웅이 있다. 앞으로 그보다 천 배 더 좋은 사람을 만나도 더 이상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없지, 그렇지?

17. 그것은 자연스럽지만 그보다 더 좋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18. 그가 왕자든 거지든, 내 마음속에는 항상 그가 있다. 그가 좋은 사람이든 나쁜 사람이든 나는 영원히 그의 사람이다.

19. 소슬은 평생 그 자신만 알고, 소옥은 애도의 말을 참았다. 복숭아꽃이 날으는 그림자가 탄생한 후, 나는 나의 이웃을 비웃고 싶다.

사조각 영웅전: 드라마의 용기

나는 많은 독수리와 독수리를 본 적이 있다! 조각 속의 모든 곽정은 그렇게 고지식하고, 모든 황용은 그렇게 기뻐하지 않는다! 조각을 볼 때, 그것은 다르다. 곽정은 다르다. 황용은 다르다. 이 씨는 아랑곳하지 않고, 정말 연기가 없다. 휴판, 치란판, 황일화 버전, 이 버전만이 김용소설 속 의협과 민족대의를 이해하게 해준다! Chilam 판에서 두 남녀 주인공을 제외한 어떤 이미지가 원작에 부합합니까? 화려한 무염자가 바로 그렇다. 어렸을 때 빨리 감기만 할 수 있다고 느꼈는데, 이런 기능이 없어서 고생했다! 황일화 버전의 황용, 나는 그녀가 얼마나 귀엽고 개구쟁이인지 모르겠다. 지금 찾을 수 있는 것은 찌꺼기뿐이다! 홍콩에서 제작된 드라마에 대해서는 라면 먹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그렇게 많은 지인들이 있는데, 원작에 부합하든 안 맞든 간에! 불 속 열반' 을 보고 잘 만들어진 지 거의 1 년 만에 비주얼과 이야기의 리듬에서 더 이상 드라마를 볼 수 없었다. 이 전설의 오리지널 볶음밥은 내가 한 분기의 회원이 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황용의 눈빛은 교묘함, 곽정의 단순함, 황노사의 괴벽, 강남 칠협의 모습, 망망초원, 설역 소가촌으로 가득 차 있어 모두 좋아할 수 있다! 왜' 서유기' 가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이쁘지? 그것은 모두 실경 촬영이기 때문이다! 이 버전의 현장 촬영은 여전히 프로듀서가 드라마를 찍고 있는 것이 진지한 원작을 찍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게 한다. 드라마를 통해 배우를 알게 됐어야 했는데, 지금은 그 반대다. 스타는 모두에게 어느 것을 볼 것인지를 선택하게 했다. 인기는 드라마 시청률의 마법 무기이지만, 항상 비판이 있다!

스턴트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오색충격파가 없다고 느꼈는데, 이미 최근 몇 년 동안 무협극 중의 청류였다! 슬로우 모션이 침을 뱉는 사람들, 거기에서 침을 뱉는 사람들, 그들은 한 동작을 세 번 반복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게임처럼 같은 충격파를 치는 것을 좋아합니까? 신의 전설' 의 억대 투자를 생각해 보세요. 이 드라마는 완전히 압연되었다! !

줄거리 방면에서, 적어도 나는 이 드라마에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보았지만, 여전히 매우 즐겁다!

몇 회만 보고 점수를 매겼고, 자신을 전문적으로 만들어서, 한 번 보면 시험을 마쳤습니다. 이렇게 콩잎도 지금은 정말 엄격하게 점수를 매기지 않습니다 ~ ~

올라오자마자 83 판 같은 거 꺼내요. 심각한 선입관 위주입니다!

나는 이 드라마에 9 점을 주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자신의 드라마에 대한 프로듀서의 자신감은 시청자의 기초가 없는 두 사람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것은 모든 드라마가 가져야 할 용기다!

많이 투자하지만, 새로운 배우를 사용한다. 마음을 쓰지 않으면 보답을 구하지 않는다!

레드' 를 볼 때 저도 잘 모르는 배우입니다. 감독이 돈을 내자, 이 연극은 마침내 모두에게 장로일 () 를 알게 되었다.

진짜 드라마는 이렇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앞다투어 외로운 쪽을 바라보다가 결국 침을 뱉었다 ~ ~ ~

이는 다정이 대영화에서 실패한 이유이기도 하다. 모두가 이 사람을 서둘러 이 영화를 인정할 수는 없지만 대당의 드라마 아래에서 그녀를 만났기 때문이다.

그래서 감독의 수고와 배우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17 또 한 편의 드라마가 추격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무협극' 사조각 영웅전' 의 대사

사조각 영웅전' 은 지난 65438 년 10 월 9 일 동방위성 TV 주간에서 첫 방송됐다. 강가준 감독의 고풍스러운 무협극이다. 무협극' 사조각 영웅전' 의 대사는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것으로, 여기서 여러분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무협극' 사조각 영웅전' 의 대사

1. 야스쿠니 오빠, 내가 죽은 후, 너는 반드시 나에게 세 가지를 약속해야 한다. 첫째, 나는 네가 나를 위해 잠시 슬퍼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나는 네가 나를 위해 평생 슬퍼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둘째, 나는 네가 다른 아내를 찾을 수 있도록 허락하지만, 그녀는 반드시 정화여야 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너를 정말 사랑하기 때문이다. 셋째, 나는 네가 나를 경배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연을 가져갈 수는 없다. 왜냐하면 나는 결국 매우 인색하기 때문이다.

난세에 사람이 개보다 못하다.

3. 그가 왕자든 거지든, 내 마음속에는 항상 그가 있다. 그가 좋은 사람이든 나쁜 사람이든 나는 영원히 그의 사람이다.

4. 복숭아꽃 그림자가 신검을 벗고 푸른 바다가 옥피리로 가득 차 있다.

5. 4 기 원앙오리는 일제히 날고 싶어 하고, 가난한 노인은 먼저 하얗고, 봄물결은 푸르고, 새벽은 깊은 곳에서 비교적 입욕을 하고 있다.

6. 세상에는 총명한 사람이 있지만, 이런 사람을 만나면 재앙이 될 수 있다.

7. 7 기, 봄누에가 생사를 토하고, 나치를 베기 쉽다. 공연히 참수하고, 선웅채봉은 두 옷으로 나뉜다.

8. 9 기, 두 잎 두 가지가 날고, 예로부터 각각 분야가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한 줄로 너의 마음을 묶어라.

9. 이기지 못하고 도망갔어요

10. 미래는 고민과 슬픔이 될 운명이다. 아무리 살든지 어떻게 이사해도 결국 피할 수 없다. 장릉의 비와 같다.

1 1. 강룡은 아쉬움이 있어 오래가지 못한다.

12. 어떤 여자라도 미녀가 있다는 말을 듣고, 직접 보지 않으면 무엇보다 슬펐다. 만약 그녀가 미인이라면, 더 많이 비교해야 한다.

13. 이 보물들은 무의식적이지만 천년불멸의 보물이다. 나는 오늘 여기서 그들을 보고 있다. 앞으로 내 몸은 먼지로 변할 것이지만 진주와 보옥은 여전히 세상에 남아 있을 것이다. 세상에 정신적인 것이 많을수록 지속 시간이 짧아진다.

14. 내가 하루 더 그와 함께 있었다면, 나는 하루 더 즐거웠을 것이다.

15. 법을 모르고, 배우고, 알지 못한다.

16. 동생, 네 마음속에는 이미 곽세웅이 있다. 앞으로 그보다 천 배 더 좋은 사람을 만나도 더 이상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없지, 그렇지?

17. 그것은 자연스럽지만 그보다 더 좋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18. 그가 왕자든 거지든, 내 마음속에는 항상 그가 있다. 그가 좋은 사람이든 나쁜 사람이든 나는 영원히 그의 사람이다.

19. 소슬은 평생 그 자신만 알고, 소옥은 애도의 말을 참았다. 복숭아꽃이 날으는 그림자가 탄생한 후, 나는 나의 이웃을 비웃고 싶다.

사조각 영웅전: 흰옷이 펄럭이고 금환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 새 독수리가 가장 믿을 만한 용아를 촬영했다.

20xx 판' 신조협객' 이 나오자 나는 걱정이 된다. 김용무협극의 시대는 이미 끝났기 때문이다. 이것은 온라인 붉은 얼굴과 특수 효과를 판매하는 시대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감정' 장부를 살 것인가? 그러나, 결과는 사람을 기쁘게 한다. 아름다운 것은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추처기가 한 손으로 구리 항아리를 들고 취선탑에 올라갔을 때, 월국소녀 검이 카누를 타고 물을 깨뜨렸을 때, 우리 그룹은' 김용 원저분' 이 더 즐거웠다. 이는 우리가 어렸을 때 상상했던 장면이었기 때문이다. 겨울에 샤브샤브를 먹고 맥주를 마시는 것처럼 즐거웠기 때문이다.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춤을 추며 손짓을 하며 "세 조각을 찢었다" 고 외쳤다.

부용이 나타났을 때, 그녀는 더욱 사람을 놀라게 했다. 그녀가 여장을 입고 뱃머리에 서 있을 때, 그녀는 소리쳤다. "야스쿠니 오빠, 나 몰라?" " 거의 1 초 만에 우리를 그 해 책의 장면으로 데려왔다. 이 순간 웅미령, 주신, 주인, 임의신 모두 가려졌다. 이예동, 유명하지 않은 작은 스타가 실제로 용아를 가장 잘 연기한다.

김용 선생의 원작에서 용아는 백의를 입고 뱃머리에 서서 금반지를 끼고 있는 것이 마치 선녀가 내려온 것 같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황용의 이전 몇 판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옷과 헤어스타일까지 잘못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더 중요한 것은 83, 08 판, 용아가 예쁘지 않고 03 판, 주공자가 예쁘지만 기질은 상관이 없어 입만 열면 연기를 시작한다는 점이다.

차씨는 원래 다음과 같이 묘사했다.

선미, 한 여자가 작은 배, 긴 머리 숄, 흰 옷, 머리에 금빛 리본을 묶고 눈 아래에서 반짝 빛났다. 곽정은 멍하니 선녀 같은 옷을 입은 이 소녀를 바라보았다. 배가 천천히 다가왔을 때, 나는 그 여자가 아주 어리다는 것을 보았지만, 겨우 15 ~ 6 살이었다. 그녀의 피부는 눈보다 더 좋고, 아름다우며, 웃음이 넘치고, 얼굴은 절대적으로 예쁘다. 곽정은 눈부셔서 다시 보지 못하고 고개를 돌려 천천히 몇 걸음 뒤로 물러났다.

소녀는 배를 해안으로 흔들며 소리쳤다. "곽형님, 배에 타세요!" " \ "곽정은 깜짝 놀라 몸을 돌려 봄날 그 웃는 소녀를 보았고, 그녀의 치마는 바람에 가볍게 펄럭였다. 곽정은 꿈에서 깨어나서 손으로 눈을 비볐다. 그 소녀는 웃으며 말했다: "왜? 날 몰라? ""

이에 따라 20xx 의' 신조각협사' 만이' 신조각협사' 에서 용아의 비범한 용모를 완벽하게 해석할 수 있다. 이예동 영리한 눈빛, 살짝 올라가는 입꼬리, 깜찍하고 귀여운 표정도 김용의 글 속의 괴상한 용아와 가장 잘 어울린다. 황용을 만회하기 위해 이예동 스스로 돈을 내서 금반지를 만들었다고 한다. 어떤 수준이든, 적어도 이런 진지함은 연예계의 유명 스타들이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인터넷 판타지 소설이 유행함에 따라 10 년도 채 안 되어 전통 무협 소설이 우리의 기억에서 사라질 가능성이 높다. 지금' 신조협객' 을 보는 아이들은 대부분 원작을 본 적이 없을 것이다. 사실, 80 년대 이후에도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83 판의 조각 촬영을 보면서 자랐는데, 그들의 머릿속에 있는 고전은 황일화, 웅미령, 철혈홍하트에 익숙한 노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사람들은 83 판의' 사조각 영웅전' 과는 다르기 때문에 신조각의 줄거리, 인물, 리듬에 관심이 없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영웅전, 영웅전, 영웅전, 영웅전, 영웅전, 영웅전) 곽정은 잘생긴 황일화, 용아는 제멋대로인 웅미령, 칠괴도 무예가 이치에 맞지 않는 전쟁 오찌꺼기가 아니며, 구도장도 포스를 강요당하는 이류 인물도 아니다. 그들의 말과 행동은 모두 진정한 기사 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강호의 원한이든 초원 부락의 싸움이든 상세한 묘사가 있다. 새로 찍은 조각품이 원작을 가장 존중하는 곳이다.

역시 무협 드라마를 보자, 비교적 정통하다. 우리는 스타가 얼굴을 파는 것도 아니고, 거물급 허세를 보는 것도 아니다. 우리는 모든 배우들이 연기, 대사, 위아를 날리기 위해 노력할 수 있기를 바란다. 양가총은 양가총과 같고, 전진검법은 전진검법과 같고, 셰이더는 암기와 같고, 힘줄이 부러진 손은 뼈가 부러진 손과 같고, 멜대는 멜대와 같고, 유성망치는 유성망치와 같다.

우리 김용 팬들의 요구가 높지 않고 새로 찍은 조각도 완벽하지 않다. 예를 들어, 코진악은 가흥말을 할 줄 모른다. 추처기의 성질은 충분히 뜨겁지 않다. 이핑은 너무 예쁘다. 보세약보다 더 예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도 임안 오농연어를 할 줄 알아야 하지만, 우리는 이런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 지난 20xx 년 모든 의상극에 비해 새로운 촬영조각품은 충분하다. 우리는 더 이상 카메라 앞에서 연기도 하지 않는 작은 신선한 고기 바보들의 얼굴을 볼 필요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더 이상 그 불쌍한 파지를 보고 배경을 바꿀 필요가 없다. 적어도 새로운 사격 조각은 실경에 촬영한 것이다. 모든 액션극은 위아 힘줄을 매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감독 궈징위 감독이 얼마나 좋은지, 그의 동료들이 얼마나 잘 받쳐주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액션명언)

취선부의 전투와 황용야가 왕미의 전쟁을 뚫는 이 두 장면은 그야말로 신이 나서 박수를 치며 쾌재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책이 너무 멋지기 때문에, 싸우면 이렇게 상상력이 있어야 한다. 이 두 장면은 너무 좋아서 앞의 모든 이른바 고전을 잊게 했다. 만약 고전이 원작의 10 분의 1 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그 고전은 무엇입니까? 사실 국내 감독과 작가는 원작의 고전 장면을 임의로 삭제할 수 있을 만큼 똑똑하지 않을 것이다. 김용 씨처럼 TV 초점면에 잘 어울리는 묘사라면, 너는 너의 생각과 창의력을 전혀 보여줄 필요가 없다. 원작대로 찍으면 됩니다. 83 판은 고전이라고 불리지만, 아깝게도 수많은 자의로 뱀을 그려서, 일부러 줄거리와 인물의 성격을 왜곡하여 득실을 얻지 못했다. 믿지 않으면 처음부터 제 83 판을 보면' 신조협객' 처럼 보이지 않고 신조각의 팬일 뿐이다.

사조각 영웅전의 사장극 대사

사조각 영웅전' 은 곽정이 가족 증오와 민족 증오로 강호를 돌며 수많은 여정을 거쳐 황용의 도움으로 결국' 협객' 으로 성장한 민족 영웅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사조각 영웅전' 고장극의 선단 대사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브라우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각극' 사각영웅전' 대사 정선

1. 야스쿠니 오빠, 내가 죽은 후, 너는 반드시 나에게 세 가지를 약속해야 한다. 첫째, 나는 네가 나를 위해 잠시 슬퍼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나는 네가 나를 위해 평생 슬퍼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둘째, 나는 네가 다른 아내를 찾을 수 있도록 허락하지만, 그녀는 반드시 정화여야 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너를 정말 사랑하기 때문이다. 셋째, 나는 네가 나를 경배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연을 가져갈 수는 없다. 왜냐하면 나는 결국 매우 인색하기 때문이다.

난세에 사람이 개보다 못하다.

3. 그가 왕자든 거지든, 내 마음속에는 항상 그가 있다. 그가 좋은 사람이든 나쁜 사람이든 나는 영원히 그의 사람이다.

4. 복숭아꽃 그림자가 신검을 벗고 푸른 바다가 옥피리로 가득 차 있다.

5. 4 기 원앙오리는 일제히 날고 싶어 하고, 가난한 노인은 먼저 하얗고, 봄물결은 푸르고, 새벽은 깊은 곳에서 비교적 입욕을 하고 있다.

6. 세상에는 총명한 사람이 있지만, 이런 사람을 만나면 재앙이 될 수 있다.

7. 7 기, 봄누에가 생사를 토하고, 나치를 베기 쉽다. 공연히 참수하고, 선웅채봉은 두 옷으로 나뉜다.

8. 9 기, 두 잎 두 가지가 날고, 예로부터 각각 분야가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한 줄로 너의 마음을 묶어라.

9. 이기지 못하고 도망갔어요

10. 미래는 고민과 슬픔이 될 운명이다. 아무리 살든지 어떻게 이사해도 결국 피할 수 없다. 장릉의 비와 같다.

1 1. 강룡은 아쉬움이 있어 오래가지 못한다.

12. 어떤 여자라도 미녀가 있다는 말을 듣고, 직접 보지 않으면 무엇보다 슬펐다. 만약 그녀가 미인이라면, 더 많이 비교해야 한다.

13. 이 보물들은 무의식적이지만 천년불멸의 보물이다. 나는 오늘 여기서 그들을 보고 있다. 앞으로 내 몸은 먼지로 변할 것이지만 진주와 보옥은 여전히 세상에 남아 있을 것이다. 세상에 정신적인 것이 많을수록 지속 시간이 짧아진다.

14. 내가 하루 더 그와 함께 있었다면, 나는 하루 더 즐거웠을 것이다.

15. 법을 모르고, 배우고, 알지 못한다.

16. 동생, 네 마음속에는 이미 곽세웅이 있다. 앞으로 그보다 천 배 더 좋은 사람을 만나도 더 이상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없지, 그렇지?

17. 그것은 자연스럽지만 그보다 더 좋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18. 그가 왕자든 거지든, 내 마음속에는 항상 그가 있다. 그가 좋은 사람이든 나쁜 사람이든 나는 영원히 그의 사람이다.

19. 소슬은 평생 그 자신만 알고, 소옥은 애도의 말을 참았다. 복숭아꽃이 날으는 그림자가 탄생한 후, 나는 나의 이웃을 비웃고 싶다.

사조각 영웅전: 양강의 비애

양강이 나쁜 사람이라고 말하는 것은 완전히 불공평하다. 왜냐하면 그는 줄곧 선택의 여지가 없었기 때문이다.

신판에는 대사 한 마디가 있다. 양강이 곽정에게 말했다, 형제, 너는 정말 운이 좋다. 네, 곽정태는 운이 좋아요.

비록 그는 힘줄이 하나 있어서 아버지조차 없었지만 몽골에서는 아주 사이좋게 지냈다. 중원에 도착한 후, 각 길의 영웅의 호위하에, 줄곧 업그레이드해 뛰어난 무공을 배웠다. 나는 사위로서 동방에서 악탐을 할 수 있지만, 나는 몽골로 돌아가 사위가 될 수 있다. 아무리 골라도 전도가 밝다, 남자들이 자랑스럽다. 양강 씨, 운이 정말 그렇게 좋지 않아요. 양강은 금수저를 머금고 태어나 후계자로 양성되었다. 갑자기 어느 날 그는 아무것도 아니다. 그의 아버지는 적이 되었다. 그의 송나라 신분은 그를 키운 아버지에게 복수하도록 강요했다. 그의 김인 신분은 끊임없이 그에게 도둑을 아버지로 인정하고 매국하여 영광을 구하라고 일깨워 주었다. 아무리 골라도 불충하고 불효한 불의이니, 그는 선택할 수 없다. 그는 이상이 가득한 위대한 청년이지만, 갑자기 그는 천민이 되었다. 스승도 강호에서 사람마다 외치는 검은 바람 쌍악이다. 한 소녀가 그에게 잘해 주었지만, 그 소녀는 거리 연예인일 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다. 그는 어떻게 생활을 의심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곽정의 관점에서 양강을 이해할 수 없다. 운명이 양강에게 너무 잔인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는 비극을 짊어지고 자신의 비극으로 곽정의 협의를 이루도록 운명지어져 있다.

우리 대부분은 너무 운이 좋은 사람들을 질투합니다. 이것이 곽정이 어리석은 이유이자 그가 어리석은 이유이기도 하다.

하지만 운명 앞에서 영리함과 어리석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김용이 쓴 운명은 세습이다. 불쌍한 양은 아버지의 비참한 운명을 완전히 물려받았다.

어쩔 수 없이 태어난 또 다른 현자는 열등감과 자부심으로 양이 살아온 일생을 한탄했다.

무염자가 줄거리 발전을 촉진하는 인물이라면, 용녀는 양이 운명을 넘긴 강도다. 그의 아버지처럼 그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곽부도 아버지의 행운을 물려받았고, 물론 어리석음도 물려받았다.

군대에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곽브는 시종일관 운이 좋았다. 양과는 종신제 사람이 아니다. 운명에 관계없이 곽양은 자신의 어리석음 때문에 안개 속에 살고 있다. 단순한 기쁨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선택의 여지가 없는 것이 인생에서 가장 큰 슬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