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푸르고 통통하고 빨갛고 날씬해야 하는 거 아세요?" 줄거리가 밋밋하고 우여곡절이 없다. 드라마는 이 평범한 소녀의 이야기를 해석했지만, 그녀는 평범한 여자였지만 강한 억압을 받지 않았다. 처음에 성가에 있을 때 그녀는 작은 집 벽옥이었다.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를 알아보았고, 그녀의 할머니는 모든 방면에서 그를 사랑했다. 모란을 제외하고 그녀의 형제자매도 그녀에게 매우 우호적이다. 나중에 그녀는 고후복과 결혼하여 집안의 주인이 되었다-큰부인. 어떤 어른들이 그녀에게 적의를 가지고 있다 해도, 그녀는 큰 문제를 일으키지 않았다. 성대한 경험은 여행이 순조롭다고 느끼게 하고, 굴곡과 어려움을 겪지 않았고, 단번에 심연에 빠지지 않았다. 이렇게 우여곡절이 없는 줄거리는 조금도 매력적이지 않다. 더 진실하고 생활에 더 가깝지만 드라마는 원래 소설에서 각색한 것이다. 백 번 줄거리가 없으면 지루하지 않나요?
둘째, "푸르고 통통하고 빨갛고 날씬해야 하는 거 아세요?" 줄거리가 저속하고 천편일률적이다. 이 극의 줄거리는 매우 진부하고 통속적이다. 예를 들어, 집안이 떠들썩할 때, 몇몇 자매들은 늘 다투고, 왕약보와 림은 은밀히 싸우고 있다. 이런 촌스럽고 저속한 투방 줄거리는 정말 지루하다. 한두 번이면 충분해, 이렇게 여러 번 연기했어! 성혼하여 고복에게 시집갔더니, 큰 아가씨가 되었다. 다만 이 여성 대사와 부인의 험담은 이미 몇 회 갈았다. 이 이야기들은 이렇게 오래 공연할 가치가 있습니까? 그리고 명란의 시어머니는 늘 뒤에서 그녀를 반대하고, 며느리와 시어머니도 화목하지 않다. 이것은 상투적인 말이 아닙니까? 이후 관직의 격동, 조기 임신 등은 모두 똑같다.
셋째, 인물 관계가 혼란스럽다. 너는 많은 인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 성은 또 다른 것이냐? 누가 분명히 기억할 수 있습니까? 게다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각 캐릭터마다 약간의 줄거리가 있어 전체 줄거리가 산산조각 나는 것을 느끼게 한다.
넷째, 제작진의 불빛이 어둡다. 아시다시피, 대부분의 시간 동안 불빛이 어둡고 대비가 강하지 않고 색채가 밝지 않아 피곤해 보입니다. 줄거리가 지루하고 빛이 이렇게 어두워서 보고 싶지 않아요.
예의를 과장해야 하는지 아세요? 알다시피, 남녀가 친해지지 않고, 하나는 지고, 하나는 영광이고, 여자는 얼굴을 드러낼 수 없다는 말도 너무 과언이 아니겠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예를 들어, 한 딸이 이혼하기 때문에 온 가족을 감옥에 가두어야 합니다! 게다가 이런 예의들 때문에 정상적인 사랑 이야기를 제한한 것이다.
여섯째, 인물은 들쭉날쭉해 보인다. 처음 몇 회에서는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뒤에서, 제형의 발휘는 기본적으로 멈추는 것이다, 너무 불균형하다.
일곱째, 모양이 너무 못생겼어요. 내가 아는 헤어스타일은 조가 본 것 중 가장 못생겼다고 생각한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뒤에 있다. 그녀는 매우 성숙해서 청춘의 느낌이 없다. 늙은 여자처럼 입고 그녀의 나중 옷을 입고 있다. 조 전 드라마는 모두 보기 좋았다. 꽃은 달콤하고, 벽요는 맑고, 초조는 쿨하고, 요염했다. 명란은 특징이 없고, 말이 약해서 참을 수 없다.
여덟, 세트가 너무 적다. 전체 드라마 70 여 회, 한 회만 알고, 거의 연기하지 않는다. 많은 멋진 줄거리가 한 회도 놓지 않고 전혀 느낌이 없다.
9. 결혼은 사랑보다 큽니다. 아는 가운데, 우리는 항상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연애하는 과정은 없고, 청춘감도 조금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