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부적인 재능-전투능력-민사능력 학교 기술-원소학교-가스원소학교 기술-원소학교-토원소학교 기술-원소학교-수원소학교 기술-원소학교-화재요소 학교 기술-전투학교-사냥꾼학교 기술-전투학교-사령법사학교 기술-전투학교;
원죄 2 에는 많은 재능과 마술이 있습니다. 그것들의 영향을 아십니까? 오늘 변쇼는' 원죄 2' 전교의 기술 데이터와 효과 목록을 가져왔다. 한번 보세요!
천재적인 문장
"신계: 원죄 2" 에는 훌륭한 천부적인 시스템이 있다. 플레이어는 타고난 재능에서 추가적인 상해와 방어 가산을 얻을 수 있고, 타고난 재능에서 추가적인 게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대부분의 재능은 캐릭터 업그레이드가 1, 3, 8, 13, 18, 23, 28, 33 에 도달한 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고, 일부 재능은 기술학교의 지원이 필요하다. 그러나 완성해야 얻을 수 있는 재능도 있다.
또한, 어떤 천부적인 재능은 인종 특유의 것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모든 천부적인 재능을 배울 수 없다.
플레이어가 재능을 얻으면, 그는 영원히 그것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일부 재능은 상호 배타적이다. 게임이 2 장과' 부목성' 에 들어갈 때 상호 배타적인 재능을 조정할 수 있다.
아이콘 중국어 및 영어 요구 사항 설명
뛰어난 기술 전체 기능 Up 역할 수준 2 전투 능력 1 포인트, 민간능력 1 포인트, 역할 구축 시 얻을 수 없는 빠른 향상.
두 눈은 깜깜하고 두 눈은 까맣고, 두 눈은 까맣고, 두 눈은 까맣고, 두 눈은 까맣고, 두 눈은 까맣고, 두 눈은 까맣다
특수 화살을 사용할 때, 그것을 소비하지 않을 확률이 33% 이다.
클수록 좋습니다. 커질수록 캐릭터 2 급이 커질수록 좋다. 모든 속성 값 2 포인트를 빠르게 추가합니다.
역할을 만들 때 이 기술을 얻을 수 없습니다.
복귀 소년은 이 기술이 없어 라운드당 1 회만 트리거할 수 있다. 만약 적들이 치명적인 타격을 입힌다면, 캐릭터는 즉시 20% 의 생명값을 회복할 것이다.
만약 캐릭터가 전투에서 부활을 잊는다면, 이 능력은 다시 사용할 수 있다.
Demon 1 화재 요소 획득 15% 화재 요소 저항, 10 추가 화재 요소 저항 증가, 15% 물 요소 저항 감소
얼음의 왕과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엄마 오리오리 거위 1 사냥꾼이 피신 기회를 늘렸다.
요소 선호도는 캐릭터가 요소 속성이 있는 지면에 동일한 요소 속성을 표시하는 기술을 서 있을 때 AP 소비를 줄이지 않습니다.
해당 표면 및 요소 시스템: 1. 화재 표면: 화재 요소 2. 수면층: 물 요소.
독성 표면: 토양 요소 4. 하전 된 표면: 가스 원소 5. 혈액 표면: 사령법사.
요소 범위 1 사냥꾼은 캐릭터가 요소 속성으로 바닥에 서서 활과 화살로 사격할 때 지면과 같은 요소 손상을 입힙니다.
해당 표면 및 요소 시스템: 1. 화재 표면: 화재 요소 2. 수면 층: 물 요소 3. 독성 표면: 토양 원소.
하전 된 표면: 공기 요소 5. 혈액 표면: 천자형
탈출 전문가 Escapist 는 허가 없이 즉시 도망쳤다, 설령 적이 눈앞에 있다 해도.
사형 집행인 1 급 전쟁은 치명적인 타격을 받은 직후 2 AP 를 받아 졸기 기술과 함께 사용할 수 없다.
장거리 인간, 장수원숭이, 장거리 무기와 두루마리를 늘리지 않은 공격 범위는 2M 으로 무효한 근전 무기와 근전 범위 무기다.
오성식객 오성식객은 음식 없이는 두 배의 효과를 얻을 수 없다.
유리포는 캐릭터가 없어 전투 초기에 가장 큰 AP 를 얻을 수 있지만 물리와 마법 갑옷 값은 캐릭터를 보호하지 않는다.
이 재능을 가진 캐릭터는 더 높은 위협값을 가지고 있어 독늑대 재능과 동시에 사용할 수 없다.
유격대 1 잠행 공격은 40% 의 추가적인 피해를 초래할 수 있다. 다른 유사한 관련 기술이나 마술과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캐릭터가 최대 생명값에 있을 때 열혈 무모자는 10% 추가 치명적인 타격 확률과 10% 추가 정확도를 얻습니다.
빙왕 1 수원소는 15% 의 수원소 저항성을 얻고 10 의 추가 수원소 저항성을 증가시키지만 15% 불 요소 저항성을 감소시킨다.
악마와 함께 사용할 수 없다.
거머리, 거머리, 혈표에 없으면 5% 의 생명치료를 받고 망령에도 효과적이다.
살아있는 갑옷 살아있는 갑옷은 가질 가치가 없는 캐릭터를 위해 치료를 받는다. 이 기술은 그로 하여금 추가로 35% 의 마법 갑옷 값을 얻을 수 있게 했다.
독늑대는 +2 최대 AP, +2AP 복구 속도, +30% 추가 생명값,+물리적 및 마법 갑옷 값 30% 가 없습니다.
변형 시스템을 제외한 모든 속성의 이중 가산 및 이중 기술 포인트를 얻습니다.
이 기술은 팀에 플레이어가 한 명뿐인 경우나 동료가 1 을 초과하지 않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포와의 충돌
초뇌 보조술은 3 점 메모리 속성을 얻지 못했다.
부지런한 일찍 일어나는 사람은 배역이 없다. 만약 그가 부활한다면, 모든 생명의 가치는 회복될 것이다.
투기자, 투기자, 캐릭터가 적에게 접근하면 AP 를 소모하지 않고 자동으로 적을 공격한다. 매 라운드 전투는 1 회만 트리거할 수 있다.
거장 모집, 회피 전문가, 플레이어가 쌍무기를 장비할 때 추가적인 10% 회피 확률을 얻는다.
애완동물 파트너인 Pet Pal 은 이 기술이 없어 캐릭터와 동물이 대화하고 더 많은 대화와 줄거리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플레이어는 두 번째 강력한 기술 슬롯 (Hannag 의 임무) 을 획득한 후 이 재능을 영원히 잃게 된다.
한국을 설득하거나 물리치는 것은 그에게 재능을 잃지 않고 두 번째 영능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건강등급 1 전부 기술점의 건강초상화 사진은 업그레이드 1 포인트당 3% 의 생명값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야만적인 충돌, 야만적인 요술은 모든 마술과 물리적 상해와 같은 폭격 확률을 주지 않는다.
새총 새총은 5m 수뢰의 추가 투척 거리를 늘리지 않았다.
악취는 25 시 내 모든 적의 캐릭터에 대한 위협값, 특히 적의 근전 직업을 낮추지 않는다.
졸병은 캐릭터가 라운드마다 추가 1 AP 를 얻도록 하지 않지만 AP 는 이동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행자의 기술과 동시에 사용할 수 없다.
고문자, 고문자, 플레이어가 적에게 끼친 피해 효과를 늘릴 겨를이 없다. 플러스 1 라운드.
그러나 제어 기술의 효과 시간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캐릭터가 죽을 때 불안정해서 폭발할 수 있다.
반경 3 미터 이내의 모든 적에게 50% 의 물리적 피해를 입혔다.
거미의 키스는 2 점 속성을 감소시키지 않는다. 다른 속성을 추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재능은 플레이어가' 일망타진' 임무에서 얻어야 한다.
상가의 비밀, 거래자의 비밀, 협상 1 포인트를 늘리지 않았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반드시' 강한 획득' 임무를 완수하고 개빈의 머리를 먹어야 한다.
버티고, 걷고, 모든 득실 시간을 줄이지 않는다.
어떤 충격의 생명값이 50% 미만이고 1 추가 AP 와 생명회복이 있다.
조상 지식 조상 지식 마법사는 학습 값 1 점을 증가시킵니다.
시체 요정은 시체를 먹음으로써 생명회복과 추가 기능 (특정 시신 필요) 을 얻을 수 있다.
드워프 트릭: 드워프 트릭 드워프는 다이빙 1 포인트를 증가시킵니다.
강하고 튼튼한 난쟁이는 최대 생명값 10% 와 닷지 5% 를 증가시킨다.
영리하고 손재주가 있는 Ingenius 인간은 2 포인트 우선 순위, 5% 폭격 확률을 높였다.
검소한 인간은 협상 1 포인트를 증가시킨다.
노련한 도마뱀은 독성 원소 10%, 불 원소 저항성 10% 를 증가시켰다.
Spellsong 도마뱀의 권장 증가 1 포인트.
죽지 않으면 약제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지만, 다른 치료 기술에 상처를 받을 수 있다.
뿌리를 내리고 세브리나는 추가적인 세 가지 기술 구유를 얻었다.
유령 나무, 나무 정자, 사브리, 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