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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Shenwu' 고급 가이드

선우 모바일 게임의 시추오링이라고 하면 폭발적인 체력을 자랑하는 학교라는 것은 다들 잘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은 좋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쓸모없다고 하는데, 사람마다 의견이 다릅니다. 오늘 편집자는 모든 정예 플레이어들과 함께 사자와 낙타 종파의 특징에 대해 토론할 것입니다~

_사자와 낙타의 다양한 유형에 대한 통찰

1) 파워 보너스 포인트 5개, 높은 출력 제한 보너스 포인트, 조금 더 많은 혈액은 소용이 없으며 그룹 P에서는 혼자 싸우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하므로 출력에 과감하게 참여하십시오. 이제 PK에서 다양한 극한 흐름이 유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기 단계에서는 취약할 수 있으며 이후 단계에서는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미션활동을 원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출력이 매우 이상적인 초고속 블러드베이비로 장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강도 4, 감도 1입니다. 이 방법도 포인트를 추가하는 순수 PK 유형입니다. RMB가 아닌 플레이어에서는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방식이므로 출력이 약간 낮습니다. 검은 보석 추가가 보장되며, 상대 DT보다 속도가 빠르며, 5파워에 비해 높은 체력을 요구하는 장비입니다. 힘에 민감하기 때문에 자체 방어력은 제한적입니다. Datang은 Shitu와 다릅니다. Datang은 추가 공격을 가지지만 Shitu Tiangong과 같은 종파는 그렇지 않습니다.

3) 신체 1, 지구력 1, 힘 3, 적당한 포인트 추가 방식으로 생존력은 향상되었으나, 시각적으로 이 유형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거의 없습니다. 포인트 추가도 없고, 팀을 구성하는 활동도 거의 없습니다.

4) 힘이 4이고 신체가 1입니다. 그러나 선우는 악마의 혈액 보너스를 취소하고 약간의 신체 또는 약간의 저항을 추가하여 작업을 완료하는 것이 비교적 쉽습니다. 더 편리해질 것입니다. 하지만 선우에서는 힘 4와 저항 1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항 보너스는 혈액보다 훨씬 높을 것입니다.

_사자낙타 단점 분석

1) 변신 효과 : 사자낙타 능선의 변신 지속시간은 5라운드인데, 굉장히 얽힌 문제다. 잘 어울리고 흥미진진한 PK를 위한 라운드 수는 일반적으로 20라운드 정도입니다. 이런 식으로 Shituoling의 빛 변환 전체 과정은 4라운드로 진행됩니다. Eagle Strike와 Shituoling의 물개에 대한 매우 높은 도발 비율과 함께 Shituoling의 실제 발사 횟수는 매우 적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높은 수준의 팀워크가 필요하며 동시에 약 먹이기 등에 대한 좋은 인식도 필요합니다. .

2) 피해의 불안정성: 첫 번째 이유 때문에 단체 전투에서 시추오링 사격 횟수가 상당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문제는 사자낙타의 피해가 불안정하다는 점인데, 여기에는 물리적 피해 자체의 변동만 포함되는 것이 아니다. 더 집중된 것은 이글 스트라이크가 4개의 타겟에만 타격을 가할 수 있다는 점이다. 얼마나 많은 아기를 이글링할 수 있는가가 문제이다. 또 다른 불안정성은 포메이션 구속에 반영된다. 선우 모바일 게임의 포메이션 구속은 극히 명백하다. 관계자는 포메이션 구속에 대해 구체적인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지만, 실제 전투에서는 포메이션 구속이 매우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 분명하다. 전투 상황에 대한 요소. 일상 활동이나 PK를 할 때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진형이 무너지면 자신이 주는 피해는 훨씬 낮아지고, 상대가 자신에게 주는 피해는 훨씬 높아집니다. 그러므로 시타령이 진형이 무너지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면, 독수리 공격이 아기에게 맞더라도 그 위력은 크게 감소하게 된다. 세 번째 수준은 야간 전투 문제에 반영됩니다. Shituoling에서 변신 카드의 주요 선택은 야간 전투가 포함된 카드입니다. 고급 PK에서 야간 전투가 누락된 경우 야간 이글 스트라이크의 피해는 더욱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3) Shituoling 자체를 어떻게 포지셔닝해야합니까? Shituoling 선수들에게 가장 큰 문제는 여기에 있습니다. Shituoling이 팀에서 수행하는 역할은 무엇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사자와 낙타를 그룹 P 직업으로 위치시킵니다. 아주 늦은 단계. 제 생각에는 이 진술은 Shituoling의 전투 위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합니다. 집단 전투에서 Shituoling을 주요 공격자로 배치하기 위해 Eagle Attack에 의존한다면 첫 번째와 두 번째 전선이 이러한 위치를 제한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아마 당신은 내 시투 플레이 수준이 너무 낮고, 이런 시투가 너무 유익하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면 두 포메이션 간의 상호 갈등에 주의하십시오. 양쪽이 같은 레벨의 플레이어인지 여부. ; 당신은 전투를 보는 시간이 낮인지 밤인지, 그리고 당신이 본 이익을 취하는 Shituling 팀의 마법사도 매우 폭력적입니다.) 위치 문제로 인해 Shituoling은 종종 무엇을 해야할지 모릅니다. 예를 들어, 며칠 전에 한 선수가 질문하는 것을 봤습니다. 1라운드에서 좋아졌는데 아기가 날아가 버렸어요. 아니면 아기를 끌어내야 할까요? 마찬가지로, 첫 번째 라운드에서 베이비를 성공적으로 클리어하고 반대편에 2명의 베이비가 남아 있다면, 질문을 기다려야 할까요? 대부분의 사자낙타의 원칙은 매를 잡을 기회가 있는 한 다른 일은 절대 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매를 매하지 말고 목표물을 잘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4) Shenwu 90JN은 최대 4연속 공격이 가능합니다. 조금 더 생존에 집중하고 지구력을 높이는 선수를 만나도 기본적으로 두 번째 공격의 이점이 감소하기 시작합니다. 3타, 4타, 2타의 이점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가려운 곳을 긁는 것과는 다르므로 모두가 깊이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는 Eagle Strike(항공기)의 치명적인 약점입니다. 사람들이 높은 저항을 선호한다는 비극적인 사실을 제쳐두고, 데미지 계산 공식이 Mew와 같아 물리학 부서에 유리하더라도 Shenwu의 Lion Camel은 여전히 ​​얻을 수 없습니다. 나중 단계에서 약점의 순환을 제거합니다. 게임에서 마법사의 배치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Jin Yong의 말에 따르면 "장강처럼 끝이 없으며" 극도로 높은 폭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법률 시스템이 지속적인 성과(포인트 킬 지원 및 중요한 순간 ​​봉인에 협력)를 제공할 수 있는 한 자격이 있습니다. 마법사를 위한 Shenwu 게임 디자인은 4초 5초든, 6초 7초든 그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사자낙타의 주요 생산 방식은 여전히 ​​항공기에 의존하고 있다. 걸프 마스터는 터미널 게임에서 "생각 없이 비행기만 조종할 줄 아는 사자 낙타는 좋은 사자 낙타가 아니다"라고 언급했지만, 독수리 공격이 최우선이라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글스트라이크의 피해도 채울 수 없다면 아무리 좋아도 다른 수단이 얼마나 보충할 수 있겠습니까? 너무 좋아 포르투갈어를 모국어처럼 할 수 있어요." "그런데 수학, 영어, 화학 둘 다 낙제했고, 저도 형편없는 학생이었어요."

드래곤팰리스 판타지 7권에 대해 말하자면 그리고 신우 5권에서는 '양적' 차이만 있을 뿐 실제 '질적' 차이는 없습니다. 비행기의 목표는 무작위이기 때문에 그 중 3개가 캐릭터를 공격하더라도 그 중 3개는 여전히 애완동물을 죽이고 눈부신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캐릭터의 방어력이 신성한 무기만큼 끔찍하지 않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반면 선우가 인체에 독수리 세 마리를 갖고 있다면 이번 라운드의 출력은 쓸모없다고 할 수 있고 이런 상황도 드물지 않다. 독수리 두 마리가 인간에게 다가가도 그 이익이 아주 크다고 할 수는 없고, 이익도 손해도 없다고 할 수밖에 없다. 그리고 그 꿈이 두 사람에게만 닿는다면 수익은 엄청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토네이도와 날아다니는 모래처럼 이글 스트라이크 횟수가 제한되어 있지만 실제 수익 효과는 상당히 다릅니다. 물론 최종적으로 분석해 보면 '피해-방어' 계산식은 여전히 ​​불합리하다. 이러한 단점은 Shenwu의 보편적 호의에 대한 높은 방어 철학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반격이 없어도 사자낙타는 여전히 약하다고 할 수 있다.

반려동물의 문제(실제로 은밀한 공격을 위해 키를 늘릴 수 없음)를 제외하면 사자낙타는 여전히 싸울 수 있지만 모두가 저항하는 후반 단계에서는 그렇습니다. 그렇다면 사자-낙타는 과연 얼마나 더 전투력을 발휘할 수 있을까요? 개발팀의 사자낙타 포지셔닝은 집단 물리 피해를 입히기 위한 것으로, 펫 정리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현재 상황은 만족스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사자 낙타는 예상한 효과를 전혀 얻을 수 없습니다. 후기 영웅을 꿈꾸는 시투 선수들은 실망할 수도 있다. 물론 돈을 절약한다는 관점에서 볼 때 사자낙타는 여전히 좋은 선택이다. 그러나 애완동물의 수명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이 종파와 기획 의도와 디자인은 이미 완전히 반대가 되어버렸다. . 몽환적인 사자낙타는 전방위적으로 강력한 군주였지만, 신우시대에는 PVE에서는 인기가 없고, PVP에서는 제대로 된 위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당황스러운 상황에 빠졌다. 지금 황제의 아들이 누각에 계시나요?"

_PK 사자 낙타 스킬

사자 낙타는 다른 출력 종파에 비해 다소 특별한 종파입니다. 숙련된 플레이어는 사자 낙타가 매우 취약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사자 낙타의 혈액 저항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비행기이므로 2라운드에서는 아기가 1라운드에서 잘리거나 반쯤 죽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전형적인 1라운드 애완동물인 사자낙타 아기가 많습니다). 이므로 2라운드에서 아기를 끌어당기는 것이 좋습니다.) 비행기는 큰 문제입니다. 3라운드에서 아기가 막혔기 때문에 이런 사자 낙타는 정말 팀원들에게 부담이 됩니다.) 이를 위해 카운터 펫, 스텔스 펫. , 빠른 속도/거북이 속도 및 혈액 저항 애완동물은 사자입니다.

선우 모바일 게임 PK는 하드파워(시간과 금전) 50% + 행운 20% + 지휘력 30%의 게임입니다. 아무리 감독이 훌륭해도 이 30% 범위 안에만 머물 수 있습니다. .열심히 싸워라. 사자 낙타는 "초기에는 개처럼 보이고 후기에는 용을 닮았다"는 후기 직업으로 많은 친구들에게 불리고 있습니다. 이는 꿈의 사자 낙타가 어느 정도 영향을 받은 후기 직업입니다. -당나라는 환란 이전 시대에 매우 인기가 있었고 약하고 몽환적인 Litian Palace와 Liwuzhuang은 129 이후 물리학과에서 Datang을 완전히 억압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선택권이 주어졌을 때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여전히 사자 낙타를 선택할 것입니다. 현재 버전은 말할 것도 없고 Lingbo는 점차 Shitu를 압도했으며 이제 Shenwu 모바일 게임은 원래 꿈의 트렌드를 향해 발전하고 있습니다.

신의 무기의 지구력 증가 효과는 혈액 증가 효과보다 높고, 뮤의 혈액 증가 효과는 지구력 증가 효과보다 약간 높습니다(보통의 인류를 예로 들면). 베는 힘이 5이고 저항이 2인 Mew는 여전히 고통스럽게 베를 수 있지만(심각한 상처는 아니지만) Shenwu는 거의 베지 못합니다. 이것이 전형적인 예입니다. "워터 마진"에서는 인내가 쓸모없다는 이론과 비교하여, 방어의 역할은 신의 전사들에 의해 본격적으로 발휘됩니다. 그런 상황에서 사자 낙타의 연쇄 공격은 위장의 조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환상 무신 제단은 한때 "다섯 마리의 비행 스타일"전술, 즉 소위 "오 사자가 비행기를 비행"하여 놀라운 변신을 펼쳤습니다! 출력을 방지하기 위해 라운드 기어를 부수고 체인 히트를 사용하여 중요한 순간에 죽이십시오. 물론, 이 전술은 혈액 애완동물과 약품 전쟁을 기반으로 합니다. Shenwu는 혈액 애완동물을 히스테리하게 억제하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판타지에서는 공격저항이 높은 펫이 그다지 인기가 없었던 대신, 그 시대에는 혈공격, 혈마법, 순혈 펫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환타오비행풍이 무신의 제단에 오를 수 있는 중요한 이유는 애완동물을 비행기로 죽이든, 연쇄살인하든 꽤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공격, 방어 계산식 때문에 인간 애완동물의 물리 저항력은 터무니없을 정도로 높지 않습니다.

사자 낙타는 바람이 부는 게임에서만 전투 효율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고, 애완동물이 두 마리만 있어도(이익도 없고 손실도 없는 게임)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상대방을 쓰러뜨리게 됩니다. 순풍 게임에서는 Shituo가 상대의 심리적 방어력을 무너뜨리는 촉매제이지만 밸런스 및 역풍 게임에서는 확실히 동일한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Datang만큼 사용하기 쉽지 않습니다. Tiangong의 슈팅 리듬은 거의 예측할 수 없으며 Datang의 리듬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초등학생도 사자와 낙타의 싸움 리듬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픽토그램과 체인 공격(변신 취소)의 비용이 높기 때문에 사자와 낙타는 감히 쉽게 사용하지 못하게 됩니다. 전투 리듬이 상대에게 완전히 무너졌을 때 출력을 얻으려면 넓은 AOE 범위 출력이 필수적이며, 독수리 공격 횟수가 사자 낙타를 제한하는 진짜 이유입니다. 즉, 지구력 계산 공식이 문제이고, 이글 스트라이크 횟수가 문제이며, 비행기가 지나간 후에는 애완동물 출입이 허용되지 않아 사자낙타의 출력 리듬이 제한된다는 것이다. 좀 더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용궁이 6을 굴리고 마왕샌드가 5가 되는 것은 양적인 변화일 뿐이지만, 이글스트라이크가 5를 날 수 있게 된다면 그것은 분명 질적인 변화가 될 것입니다. 사자와 낙타를 정상에 오르게 할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현재의 쇠퇴를 쓸어버릴 수는 있습니다. 꿈은 완벽하지 않지만 그 합리적이고 좋은 면을 선우가 배우지 못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그룹 P형 ST를 공유하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팀 구성은 1ST2LG1HS1FC이고 HS가 나보다 빠르기 때문에 안심하고 고투명 데스 나이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시체 비행기) , 폐쇄 시스템을 제외하고 팀에 자신보다 빠른 팀원이 없다면 높은 숨겨진 혈액 BB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속도를 차단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50 이상의 속도는 당신의 어그를 망칠 수 없습니다 ~ ~~ 일반적으로 높은 숨겨진 BB를 시작하면 팀의 출력이 손실됩니다. 하지만 그 대가로 매 라운드마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항공기를 제공합니다. 상대가 당신을 막는다면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은 다음 라운드에서 날아갈 수 있습니다. ? 더욱 좋습니다! 당겨서 계속 날아보세요! 원본 포스터가 25% 데미지 보너스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둘째, 고감도 ST의 장점은 BB를 미리 클리어하고, 클리어하지 못한 사람은 무력화된다는 점이다. DT가 제거되면 1회 공격에 아이템 슬롯이 10개가 된다. 더 많은 체력 반지를 주지 않으면 우리가 그를 더 많이 이길 수 있습니다. 포스터는 기본적으로 P그룹에서 1단 출력속도에 도달할 수 있지만, 이를 능가할 수 있는 400단 DT와 TG도 있다. DT와 TG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고속 출력은 바삭해야합니다. 꿈에는 레벨이 없습니다. Shenwu, 당신은 실이 있습니다 ~ 쉽게 혈액의 절반 이상을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 구름을 통과하게 하시고, 승리하게 하시고, 블러드 링을 먹으세요, 하하. 약이라고 하면, 포스터의 10개 항목 목록에는 보통 혈의 고리 2개, 영적 마음 3개, 영적 마음 5개, 9레벨 속성이 민감함으로 바뀌기 때문에 방어도 없고 혈도 없기 때문에 정말 쉽습니다. 누워서 혈액에 민감한 BB가 필요합니다. 팀원들 사이에서 가장 금기시되는 것이 바로 비행기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스킬이자 우리의 골든 시그니처(12섹트 중 첫 번째 2번째 동작)임은 부정할 수 없는 ST입니다. 공격시 체인히트를 사용하여 반대편의 고속 봉인자를 처치할 수 있으며, DT를 직접 파괴할 수 있습니다. 픽토그램은 주로 스턴트와 스킬을 차단하기 때문에 상대방의 지원을 차단할 수 있으며 100% 적중되는 블록을 본 적이 있습니까? 픽토그램을 사용하여 피를 흘리고 나머지는 그대로 두십시오. 법률 시스템에는 포인트 킬링 지원이 있는데, 그게 바로 그들이 잘하는 일이죠.

그래서 ST는 혼자 싸우는 것이 아니라 P그룹의 협력에도 주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DT의 속사정도 없고, TG를 막아서 이길 수도 없지만, 생각해보면 우리는 그들의 장점을 모두 갖고 있습니다. 포인트 죽이려면 픽토그램으로 사람을 죽이면 된다.방어를 깨면 사자싸움이 된다. 장점이 많은 우리 ST는 천천히만 하면 된다. 팀원들의 협력을 갈고 닦으려면 밝다라는 단어 밖에 없습니다!

_보석 장비 추천

무기와 모자의 쉬운 성장 외에도 다른 장비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힘, 지구력, 체력 및 민첩성의 두 가지 추가를 선택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센우의 지구력이 뮤보다 훨씬 강하기 때문에 지구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HP가 낮아도 괜찮지만, 방어력이 낮다면 절대 불가능합니다. Fantasy에서 많은 사자 낙타의 옷에 마노를 추가하는 것은 확실히 유용하지만 Shenwu로 전환할 때 모든 사람에게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둘 다 Lao Xu의 작품이지만 결국 PK에서는 두 게임입니다. BB는 더 많은 피로 당신을 때릴 것이므로 더 많은 옷을 갖게 될 것입니다. 보석은 헛된 것이지만 방어는 진짜입니다. 또한 속도가 억제되면 물리학이 매우 수동적이라는 사실도 모두가 알고 있으므로 모든 사람의 신발과 벨트는 최대 속도로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일부 구역은 물리적 속도가 더 빠르며 먼저 조치를 취하는 구역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자낙타의 속도가 낮아서는 안 된다. 이 속도만으로도 P그룹이 전투 상황에 큰 영향을 미칠 때가 있다.

_애완동물 어린이 추천

시추오로서 아기가 좋은 생존 기술을 갖고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방어력이 높은 아기가 최소한 한두 명 있어야 합니다. . 그룹 전투에서 그 역할은 매우 분명합니다. 예를 들어, 막히거나 땅에 쓰러지면 자신의 아기를 사용하여 자신에게 먹이를 주거나 영적인 마음을 먹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팀의 봉인이나 지원이 해제됩니다. 특별히 관리할 필요는 없으며 팀원에게 혈액과 마나 등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유용한 작업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속도에 갇힌 아기가 있는데, PK때 사용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천강을 죽일 때 더욱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Tiangang은 보통 지구와 별을 ​​모두 반대쪽에 두고 BB를 죽이기 때문에 방어력이 높은 BB라면 매우 만족스러운 상황이 아닐까요? 내 사자낙타 친구가 플뢰르와 최고급 돌연변이 울버린을 악세사리를 장착한 혈액내성 BB로 만들어주는데, 이는 PK때 매우 조롱거리가 된다. 자신의 속도를 늦추는 혈액 BB에 일반적으로 요구되는 생존 스킬은 다음과 같다. , 높은 스텔스 및 높은 방어력, 높은 힘 및 높은 민첩성(BB 속도 자격이 높지 않거나 저항을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속성 포인트를 추가하려는 경우 높은 민첩성으로 싸울 수도 있습니다). 소규모 야간 전투(야간은 피해량을 줄일 뿐만 아니라 방어력도 감소한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음), 높은 유령 등은 모두 모두의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사자낙타는 네모난 아이나 변태아이의 난폭한 출력으로 빼놓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