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섹션에서는 '감정'과 '의도'에 대한 Baoyu의 이해를 설명합니다. 보옥은 머리 속에 옥을 품고 태어나 융국궁의 직손자이자 장차 국공궁의 주인이 된 환경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그는 또한 Ning Rong의 두 번째 집에서 가장 강력한 인물인 노부인의 총애를 받고 있으며, 그는 또한 매우 잘 생겼으며 그의 지식과 재능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주인공 오라가 너무 많아서 그가 가는 곳마다 다른 사람들이 그를 둘러싸고 모든 일은 그를 염두에 두고 이루어져야 합니다. \x0d\ \x0d\ Baoyu는 이러한 환경에서 자랐으며 따뜻하고 향기로운 옥에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소녀들은 모두 그를 좋아하고 그와 가까워졌습니다. 최근 심심해서 "The Peony Pavilion"의 음악을 두 번 봤는데 Lixiangyuan의 막내 관리가 생각 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간략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첩 위안이 결혼식 중에 오페라에 참석할 수 있도록 주선하기 위해 가씨 가족은 리샹위안에서 12명의 작은 배우와 처녀가 있는 극단을 고용했는데 그 중 막내가 고위 관료였습니다. 보옥은 영관을 발견하고 어린 소녀가 노래를 부르며 좀 더 가까이 오길 바랐습니다. (이것이 보옥의 습관이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여자들 사이에서 자랐기 때문에 여자들이 입에 바르는 연지 반죽도 자주 먹곤 했습니다. 당연히 젊고 아름다운 소녀를 보고 그녀에게 다가갔지만) 간부가 일어나 그녀를 피했다. 이어 양영관은 혼잣말을 했으나 "어제 황후가 나에게 노래를 불러달라고 했는데 아직 부르지 못했다"고 말했다. 보옥은 소란을 피우며 나가서 보관에게 들어보라고 청했지만, 보옥은 강이사님이 여기 계시다고 하며 꼭 불러야 할 노래를 불러달라고 부탁했다. Baoyu는 Jia Qiang이 들어올 때까지 기다렸지 만 두 사람이 다투고 다투는 것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또한 며칠 전에 "장미를 그린"소녀가 고위 관리로 밝혀졌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이 상황에서 Fang은 '장미 그리기'의 심오한 의미를 깨닫고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걸어갔습니다. 두 사람은 남이 준 보물에도 관심이 없었다. \x0d\ \x0d\ 여기에는 많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Jia Qiang은 Jia의 집에서 심부름을 하고 싶었습니다. 물론 그녀는 Baoyu를 기쁘게 하고 싶었습니다. 여자를 기쁘게 하는 데 집중했어요. 영관이 황후의 노래를 거부하자 후궁 원이 결혼하러 왔을 때 영관은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겠다고 고집했습니다. 이 때문에 원후궁은 그녀를 더욱 좋아했고, 그녀를 처벌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그녀에게 어려운 일을 하지 말라고 명령하고 심지어 상을 주기까지 했습니다. 그러므로 그녀는 더욱 자기중심적이 되었습니다. 공주는 말할 것도 없고, 다른 사람들도 그녀에게 교훈을 주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부분도 몽상으로 확장된다. 젊은 관리의 기질은 대우와 상당히 유사하며, 이는 후궁 원이 대우의 진정한 자아를 더 존경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10년 넘게 궁궐에서 생활한 사람으로서 차기 가씨 여주인을 생각할 때 자신의 취향보다 누가 더 적합한가를 더 고민한다. 이 부분은 국립대만대학 오우리쥐안(Ou Lijuan) 선생님의 연설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x0d\ \x0d\ 보옥이 절망에 빠져 돌아가 시렌에게 말했다: "나는 당신이 땅에 묻을 줄 알았습니다." 네 눈물은 나 혼자인데 내가 틀렸어." 이것이 성육신과 변화의 시작이다. \x0d\ \x0d\이전 음모는 보옥이 '미'를 모두 갖고 싶어하는 욕망, 바오 자매의 부드러움과 위엄, 그리고 린 자매의 재능과 영리함을 포기하지 않은 것으로 묘사했습니다. 사실, 이러한 생각은 매우 순수했기 때문에 Baoyu는 당시 열두 살이었고 여전히 남자와 여자에 대한 이해가 없었습니다. 그는 단지 여자가 성인 남자만큼 더럽지 않고 친절하고 접근하기 쉽다고 느꼈습니다. 전자는 보옥이 대관원(大景庭)에 머물면서 한가로운 생활을 즐겼으며, 사계절을 소재로 한 시를 여러 편 썼다고 기록했습니다. 외부의 일류 속물들은 룽궈 저택의 열두 살, 열세 살짜리 아들이 만든 것을 보고 칭찬을 퍼뜨리고 그것을 복사하여 부채 머리 벽에 쓰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시와 서예를 찾으러 와서 그림을 그리고 제목을 달라고 하는 사람. 게다가 그랜드 뷰 가든에는 재능 있고 재능있는 여성들이 함께 살고 있으며 항상 그것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이해하는 것도 나의 성장의 한 단계입니다. \x0d\ \x0d\마지막으로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많은 줄거리를 이해하려면 일반적으로 읽는 것이 피상적일 뿐입니다. 또한 Zhi Yanzhai의 "Zi Commentary"를 참조하고 여러 홍가의 글을 자세히 읽어 일관되고 체계적으로 이해하십시오. 이 부분에는 연결되는 부분이 많아 모두 자세히 설명하기는 불가능합니다. 단지 간략한 설명일 뿐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혼자서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