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성인용 제품 - 가짜 코 캐비닛을 통해 미술품 보존이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가짜 코 캐비닛을 통해 미술품 보존이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스와 로마 조각품의 광범위한 컬렉션으로 유명한 덴마크 코펜하겐의 미술관인 Ny Carl *** erg Glyptotek 깊은 곳에 호기심이 가득한 캐비닛이 있습니다. 다양한 코가 유리 상자에 배치되어 있으며 일부는 둥글고 일부는 쪼그리고 일부는 좁고 일부는 부리 모양이며 각 코는 수년에 걸쳐 예술 보존이 진화했다는 증거이며 조각상은 얼마나 깨지기 쉬운가요?

뉴욕 칼스버그 호텔의 그리스 및 로마 미술 큐레이터인 앤 마리 넬슨(Anne Marie Nelson)은 코가 조각할 수 있는 얼굴 특징 중 가장 연약한 부분 중 하나라고 언급했는데, 19세기에는 , 사람들은 대리석이나 석고를 사용하여 누락된 부속물을 대체하기 위해 조각된 복제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녀는 박물관의 거의 모든 그리스와 로마 조각품에는 코가 없지만 안타깝게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해당 정보가 손실되었기 때문에 특정 예술가를 조각상 및 코와 연관시키기가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약 20년 전, 박물관에는 코로 가득 찬 상자가 있었습니다(우리 기록 보관소에 있음). Nelson은 Smithsonian.com에 "우리는 이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들을 함께 넣어서 [전시]했습니다. "

오늘의 "Nasothek"또는 코 갤러리에는 약 50 개의 코 복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뉴욕 Carlsberg Glyptotek의 정말 독특한 컬렉션입니다. Nelson은 자신이 세상을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시장에는 다른 유사한 박물관이 있는데, 애초에 사람들이 이러한 "코 작업"을 하는 이유는 당시의 주된 이유가 19세기에 조각품의 가치를 잃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Nelson은 말했습니다. , 그녀는 조각상의 목적은 정원이나 도서관에서 멋지게 보이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조각상이 완성도가 높을수록 가격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미술계의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학교도 결국 진화했습니다. 20세기에 박물관이 점점 더 큰 컬렉션을 모으기 시작하면서 큐레이터들은 원래의 석조물을 남기고 인공 코를 제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완전한 조각상을 만드는 것이 일반적인 관행이었기 때문에 다른 박물관에서와 마찬가지로 수백 년 전에 박물관의 누군가가 코의 일부를 잘 만들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골동품이 아닌 모든 것은 우리가 원하는 모습이 아닌 실제 모습을 보여주고 싶기 때문에 지금 제거하고 있습니다"라고 Nelson은 컬렉션이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애초에 동상이 코를 잃은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전쟁 중에 군인들이 코를 자르는지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누군가를 다치게 하려면 코를 자르면 되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건 정말 자연이에요. 먼저 넘어지면 코가 상할 가능성이 높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