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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랑이와 호랑이 형제'를 본 후의 반성

작품을 맛보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었을 때 제대로 기록하기 위해서는 리뷰를 작성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보고 난 후의 느낌을 어떻게 써야 할까요? 다음은 "타이거 브라더스"에 대한 나의 리뷰입니다. 누구나 읽어도 좋습니다. '호랑이 형제' 1부를 본 소감

영화를 볼 때면 자주 울곤 하는데, 이렇게 울어본 적은 꽤 됐는데, 보고 나니 눈시울이 붉어졌다.

물론 이것이 인간이 상상하거나 만들어낸 이야기라고 말할 필요는 없다. 호랑이의 세계는 그렇지 않다. 알겠어요. 호랑이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야생동물이고, 영화를 보기 전에는 늘 동물 다큐멘터리를 보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여기에 인간의 감정과 상상이 너무 많이 주어진다는 것을 압니다. 예를 들어, 수컷 호랑이는 일반적으로 짝짓기 후에 머물지 않습니다. 호랑이는 오줌 냄새에 의존하여 영역을 나누는데, 형제라도 하늘에 오르는 것보다 두 마리의 호랑이를 수용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 그러나 호랑이는 1년이 지나면 새끼 호랑이에서 큰 호랑이로 성장합니다. 그리고 어린 호랑이가 어미 없이 혼자 살기에는 1년도 부족합니다. 물론 영화 속 묘사처럼 엄마와 1년 동안 떨어져 지내고 나서 처음부터 배울 수 있을지는 장담하기 어렵다.

하지만 영화가 말하고자 하는 이야기로 돌아가면, 그 야생동물들의 진정성을 요구하지 않고 영화를 좀 더 순수하고 즐겁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원래 이 영화는 야생동물을 이용해 만들 수 있는 영화가 아니었습니다. 동물을 찍는 것도 어렵고, 야생동물을 찍는 것은 더욱 어려운 일입니다. 좋은 사진을 찍는 것뿐만 아니라 그것을 풍부한 이야기로 담아내는 것은 당연히 더욱 어렵습니다. 하지만 영화는 그래도 해냈습니다. 호랑이 엄마는 상가를 데리고 쿠마르를 찾았지만 마을 사람들에 의해 쫓겨났습니다. 호랑이 엄마는 너무 늙어 죽임을 당한 쿠마르를 구하기 위해 차에 뛰어올라 꼬리로 쿠마르를 깨웠습니다. , 그를 서커스 호랑이의 운명으로 만들었습니다. 두 호랑이는 콜로세움을 떠난 후 앞으로 나아 갔지만 Kumar는 Sanga를 따라갈 때 습관적으로 새장으로 돌아 왔습니다. 마침내 새장 밖으로 걸어나온 Kumar는 불에서 뛰어내려 Sanga에게 그와 함께 위험한 장소를 떠나도록 격려했습니다. 이러한 미묘한 장면과 음모는 확실히 동물의 자연스러운 본능적 반응은 아닙니다. 감독님이 호랑이들에게 주셨는데, 호랑이들이 그 일을 훌륭하게 해냈어요. 마침내 형제들을 구한 불고리를 뛰어넘는 연습, 호랑이 엄마의 귀에 총알 구멍이 난 것 등 이야기가 아주 잘 울려 퍼집니다. 상가는 원래 약자였는데 어렸을 때는 겁이 나서 나무에 부딪혔고 나중에는 위엄 있는 왕이 되었지만 자라서 잔혹함에 겁이 나게 되었습니다. 서커스 훈련을 마치고 마침내 그들은 산과 숲으로 돌아가 어머니에게로 돌아왔습니다.

동시에 야생동물, 특히 호랑이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영화를 보면서도 많이 혼란스러웠다는 점도 인정해야겠습니다. 한편으로는 스토리에 감동을 받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 영화가 호랑이 배우들의 희생으로 제작되었다는 사실을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예를 들어 Tiger Mother와 Tiger Dad가 총에 맞아 Sanga가 Raul 옆에서 조용히 자고 있었을 때 마취를 받았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Kumar가 데려가 상자에 갇혔을 때 극도로 겁에 질린 눈빛과 모습은 호랑이 자체 때문이었습니다. must have 누군가가 정말 겁을 먹었을 때만 나타나는 반응입니다. 그래서 영화를 만드는 것은 어느 정도 서커스와 같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서커스 공연 관람을 거부해 왔습니다. 비록 동물 조련사가 호랑이나 다른 동물들과 얼마나 깊은 관계를 맺었는지, 얼마나 순종적인지에 대해 매우 부드럽게 이야기하더라도 저는 이러한 설명이 싫습니다. 거부에서 두려움, 순종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바탕으로 아무리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도 동물의 본성을 거스르는 본질을 바꿀 수는 없다. 돌핀 코브를 본 후로 돌고래가 뛰어오르는 것은 바다에서 정어리를 쫓는 해양 쇼도 싫었습니다.

모순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가 정말 멋진 영화라는 점은 인정할 수밖에 없다. <메멘토>와 <피터팬>에 출연한 배우들의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감독인 자크 아누(Jacques Annaud)는 알고 있다. 곰과 내가 가장 좋아하는 호랑이 촬영을 마친 뒤, 벌써 두 번째로 좋아하는 동물인 늑대의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결국 호랑이는 성공적인 가축화 경험을 가진 동물이지만 늑대는 너무 영리하고 야성적이어서 영화와 같은 작업을 어떻게 완료할 수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이것이 정말로 의심스럽습니다. 그리고 울프 토템은 내 마음 속에 있는 극복할 수 없는 성스러운 책이다. 그것을 시각화하려는 나의 열망은 아마도 감독의 열망과 다르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의심스럽지만 기대합니다. '호랑이 형제' 2장을 보고

영화는 엄마를 잃고, 아버지를 떠나, 1년 넘게 헤어진 뒤 전쟁터에서 적이 된 두 어린 호랑이 형제의 이야기를 그린다. 그리고 서로를 알아보고, 숲으로 돌아와 아버지를 만나 아버지와 아들이 재회하는 삶을 살았다.

'호랑이 형제'를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동물들 사이의 애정이 너무 깊어서 삶과 죽음의 라이벌이었던 두 사람이 갑자기 형제가 되어 서로를 친척으로 인식하게 되었고, 앞으로는 다시는 동물을 해치거나 그들의 가족을 파괴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느끼는 것은 동물의 감정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생태 환경입니다. 영화 말미에는 이런 문장이 나온다. 현재 호랑이의 수는 10만 마리에서 7000마리 이상으로 줄었다. "녹색 생활, 당신 주변의 환경 보호." 내 눈에는 이 두 가지 개념이 거의 접해지지 않습니다. 이번에 영화를 보고 환경을 보호하는 것은 모두의 책임이라는 걸 느꼈어요. 호랑이는 고양이 중에서 가장 힘이 세고, 위엄 있고 흉포하며, 짐승 중의 폭군이자 숲의 왕으로서의 품위를 잃지 않습니다. 오늘날 불법 사냥과 생태학적 문제로 인해 전 세계 5억 1천만 평방킬로미터에 불과 7,000마리밖에 남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 얼마나 놀라운 숫자인지, 그것은 인류의 범죄와 죄악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습니다! 동물을 치료하는 것. 아시아 코끼리는 온순하고 마음씨가 착한 거인이지만, 면적이 960만 평방킬로미터에 달하는 중국에는 이제 몇 마리 남지 않았습니다. 코끼리는 국가 1급 보호동물로 지정됐지만 정글에서는 여전히 총소리가 자주 울린다. 1994년 불법 밀렵조직이 아시아코끼리 여러 마리를 죽이고 4마리를 다치게 하는 사건이 발생해 아시아코끼리 무리는 피를 흘린 사람들을 남겨두고 동종의 피를 뿌린 곳을 떠나 국외로 이주하게 됐다. 느낌표. 생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는 녹색 생활을 옹호해야 합니다. 일회용 젓가락을 사용하지 말고, 재활용 종이 카드와 엽서를 사용하지 마세요. 환경에.

모두가 기억해야 할 점은 모든 야생 동물이 멸종하더라도 인간도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는 점입니다. 함께 녹색 생활을 옹호하고 생태 환경을 보호하며 우리 자신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신속하게 행동합시다! "호랑이 형제"3 장 리뷰

"호랑이 형제"를 보았습니다 》I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영화 '호랑이 형제'는 부모가 인간에게 맞아 죽임을 당한 새끼 호랑이 두 마리의 이야기를 그린다. 그는 어린 소년의 개를 죽였기 때문에 소년의 어머니로부터 왕자에게 넘겨졌습니다. 나중에 왕자와 서커스단은 축하 행사를 열고 두 호랑이가 재미삼아 싸우게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이 싸울 때 호랑이 형제는 우연히 호랑이 형제를 알아보고 마침내 함께 서커스에서 탈출했지만 악당들은 여전히 ​​​​마지 못해 사냥꾼 몇 명을 보내 그들을 쫓았습니다. 결국 그들은 자연으로 가서 평온한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이 영상을 보니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수많은 동물을 희생시키는, 너무 혐오스러운 사람들이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더욱 더 가증스러운 것은 우리 삶에서 어떤 사람들은 돈을 벌기 위해 동물을 가두어 때리고, 강제로 돈을 벌도록 돕게 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인간은 동물의 좋은 친구입니다. 우리는 동물을 보호하고 조화롭게 살아야 합니다. 어렸을 때 물속에서 작은 물고기들과 노는 것을 좋아했던 일이 생각나니 정말 부끄럽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무례한 짓을 다시는 하지 않겠습니다.

우리 주변의 작은 동물들을 보호하기 위해 행동합시다! "호랑이 형제와 호랑이 형제" 리뷰 4장

이 세상은 생명이 있기에 훌륭하고, 모든 생명은 평등합니다. . 마찬가지로 인간과 호랑이는 평등하다.

영화는 '호랑이 형제'의 이야기를 다룬다. 큰 숲 속에 행복한 호랑이 가족이 살고 있었는데, 인간의 등장으로 이 평화로운 삶이 깨졌다.

호랑이 형제는 애완동물로 키워지라고 인간들에게 놀림을 당했고, 아버지는 사냥꾼의 총에 맞아 죽고, 어머니는 우여곡절 끝에 결국 숲으로 끌려가게 됩니다. 서커스 주인. 몇 년 후, 호랑이 형제는 우연히 "전장"에서 만났지만, 그들의 혈연으로 인해 서로를 알아보게 되었고, 그들의 과거의 장면이 그들의 눈앞에 다시 떠올랐습니다. 결국 호랑이 형제는 우여곡절을 겪고 어미를 찾아 인간의 손아귀에서 벗어나 자연으로 돌아왔다.

이 영화를 보고 한편으로는 타이거 브라더스의 결말이 반가웠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인간의 무자비함과 잔인함도 느꼈다. 인간 사회에서 인간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너무나 친절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호랑이 형제를 무너뜨리려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나무를 자르고 동물을 해칠 수 있지만 이것이 자신과 후손을 죽음의 길로 몰고 갈 것이라는 사실을 거의 알지 못합니다. 우리 인간은 지구의 주인도 아니고 잔인한 통치자도 아닙니다. 우리는 지구상의 다른 생물들과 같은 생명, 평등한 생명입니다.

영화 초반에는 우리에게 충만함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동남아 숲의 생명력과 조화의 아름다움. 감독님의 배치는 결국 인간과 동물의 조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왜 자기 형제를 죽이고 싶어하는 걸까요?

영화의 마지막 부분에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는 대목이 있었습니다. "몇 년 전에는 호랑이가 1만 마리였는데 지금은 5천 마리도 채 안 돼요. 호랑이뿐만 아니라 많은 생물도 점차 줄어들고 있어요." 정말로 지구가 모두 멸종한다면 우리 인간도 그 재앙을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동물과 함께 살아가자! 동물은 우리 모두의 형제이자 친구이며 친척이다. 누구도 지배할 수 없다! 나는 인간과 동물이 평등한 세상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내일은 아름답고 평등한 세상이 될 것입니다. '호랑이 형제' 5부 리뷰

메콩 강 옆 정글에 호랑이 가족이 살고 있습니다. 버려진 궁전에는 호랑이 아버지, 호랑이 어머니, 그리고 귀여운 호랑이 형제 한 쌍이 살고 있습니다. 영화에서 한 쌍의 호랑이 형제는 매우 장난꾸러기이고 호랑이 가족은 매우 행복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아름다움은 인간의 갑작스런 침입으로 깨졌습니다. 사람들은 호랑이의 집 옆에서 수많은 아름다운 조각상을 발견하고, 폭발물과 칼, 총을 사용하여 호랑이들을 고향 땅에서 떼어냈습니다. 폭발물의 포효는 호랑이 가족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엄마 호랑이는 동생 상가를 데리고 도망쳤고, 아빠는 새끼들을 보호하기 위해 목숨을 잃었다. 그는 인간들에게 쫓겨나 서커스단에 팔려갔고, 그의 남동생 상가는 개를 괴롭히는 것을 참지 못해 서커스단에 의해 동물원으로 보내졌다. 셰프. 타이거 가족의 운명은 우리를 두렵게 만듭니다.

이 영화에서는 호랑이의 철골 같은 부드러움을 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다. 쿠마르가 탐욕스러운 마을 사람들에 의해 서커스에 팔려 시골로 가는 길에 우리에 갇히게 되자 새끼 호랑이는 우리 안에서 몸부림치며 비명을 지르며 우리 바깥의 먼지 쌓인 길이 점점 멀어지는 것을 지켜보던 중 갑자기 길 옆 정글을 날아다니는 호랑이 어미의 모습이 나타나 새끼 호랑이를 태운 작은 트럭을 쫓아가며 뛰어내렸다. 그는 그녀의 이빨을 사용하여 상자를 묶은 밧줄을 찢었지만 항상 역효과를 냈습니다. 결국 카메라는 먼지가 사라지는 것을 우울하게 바라보며 길 위에 앉아 있는 어미 호랑이와 새끼 호랑이에게 멈춰 섰다. 그런 그림 속에는 이 나약하고 무력한 배경과 이별의 말없는 힘이 우리 마음을 깊게 아프게 한다. 이곳의 장면은 우리를 가슴 아프게 하지만, 마지막에 불의 고리에서 두 마리의 호랑이가 탈출하는 것은 우리를 흥분시킨다. 미래가 밝은 마을이 있는 이유는 그가 서커스 훈련을 받았기 때문이다. 쿠마르의 눈에 응축물이 퍼져 불의 고리를 형성했고, 머리로 상지아를 부드럽게 격려해 형의 불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삶의 희망에 불을 붙였다.

'호랑이 형제'에서는 호랑이 사이의 따뜻함과 애정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인간과 동물, 자연의 관계도 그림으로 보여줍니다. 역경의 진정한 감정, 가족을 위해 목숨을 잃는 호랑이 아버지, 자식을 쫓으려는 호랑이 어머니는 영화 속 사람들의 무자비함과 이기심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왕실 축하 행사에서 두 호랑이 형제가 오랜 이별 끝에 다시 만나 즐겁게 놀고 놀고 "탈출"했을 때 구경꾼들은 두려움 때문에 호랑이 우리에 몸을 가두었습니다. 그들은 항상 이 사나운 동물을 두려워하고 걱정하고 두려워했습니다. . 그러나 그들은 정말로 사납고 무서운 것이 자기들일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호랑이 형제 두 사람이 많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마침내 인간의 굴레를 벗어나 자연으로 돌아가는 데 성공하고 엄마를 찾는 모습을 보고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가족들이 서로 가까이 모여 서로 손질을 하고, 가족에 대한 그리움과 두려움을 부드럽게 씻어내는 모습을 보면서 동물들이 차갑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왜냐하면 동물들은 천사처럼 순수하고 온화한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호랑이 형제' 6장을 본 후의 반성

수요일 오후, 학교 5층 전자교실에서 6학년 친구들이 '호랑이 형제'라는 영화를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

영화 '호랑이 형제'는 우상을 얻기 위해 정글에 침입한 사냥꾼 집단이 호랑이의 영토를 침범하고, 호랑이 엄마를 죽이는 이야기를 주로 다룬다. 타이거 형제는 아이를 구하기 위해 귀에 총을 맞았습니다. 타이거 형제는 어린 소년의 손에 맡겨졌지만 며칠 후 그 소년의 어머니에 의해 쫓겨났습니다. 1년 후, 호랑이 형제와 호랑이 형제는 호랑이들이 싸우는 모습을 보기 위해 콜로세움으로 끌려갔습니다. 호랑이 형제와 호랑이 형제는 한동안 싸운 뒤, 눈빛만 봐도 서로가 형제임을 알아차렸다. 마침내 그들은 함께 숲으로 탈출하여 아버지 호랑이를 발견하고 함께 살았습니다.

사냥꾼들이 어미호랑이를 쏘는 모습을 보고 '인간은 왜 동물을 사냥하는 걸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만약 당신이 동물이고 인간에게 사냥당한다면 기꺼이 하시겠습니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니 우리는 동물을 보호해야 합니다!

이 영화를 보고 '호랑이 형제가 자연으로 돌아가는 게 영화의 결말인데, 사냥꾼에게 잡혀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는 동물은 거의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보러 오고, 돈 받고 팔고, 동물 가죽으로 코트도 만들고... 만약 당신이 동물이 되어 인간에게 사냥당하거나 자유를 잃었다면 어떤 생각을 했을지 생각해본 적 없나요? 그들은 자연을 갈망하고, 자유를 갈망합니다! 이제 인간이 동물을 대량으로 죽이고 있는데, 동물들은 결코 인간의 손에 죽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무의식, 만의 무의식... 여기서 나는 사람들에게 자연의 꽃, 식물, 나무를 파괴하는 것을 멈추고, 새와 동물을 무차별적으로 죽이는 것을 멈추고, 우리의 친구를 죽이는 것을 멈추고, 자연의 모든 생물을 보호할 것을 촉구합니다. 언젠가 세상의 모든 동물이 사라진다면 인간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 우리는 동물을 보호하고 자연의 모든 생명체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동물을 보호하는 것은 인간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호랑이 형제와 호랑이 형제』 복습 7장

호랑이 형제가 다른 사람들에게 공격을 받자 동물들이 그를 구하러 왔어요. 호랑이 두 마리가 눈을 마주쳤고, 갇힌 동물들의 마지막 싸움에서 그들은 순식간에 서로를 알아보았고, 서로를 쫓아다니며 다시 어린 시절의 놀이를 시작했다.

호랑이 형제는 오는 것이 익숙하지 않았다. 일년 내내 우리에 갇혀 있었기 때문에 갑자기 밖으로 나왔지만, 그래도 호랑이 형제의 포효 속에 나왔고, 호랑이 형제도 서커스에서 배운 불후프 훈련을 사용하여 또 다른 장애물인 불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했습니다. 타이거 형제는 어머니로부터 특별한 보살핌을 받았지만, 인간 형제들 사이에는 자아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어머니와 남동생을 미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 내가 아닌 그를 선택했는가!" ….

등! 호랑이 형제는 여전히 호랑이 형제를 사랑하고, 마침내 호랑이 엄마를 만났을 때 호랑이 두 마리는 여전히 엄마를 따르고 있었습니다!

마더 타이거의 교육 방법은 정말 감사합니다. 그녀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치료하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인내심이 강하고 큰 문제에 대해서만 교육합니다. 결국, 작은 호랑이는 실수로 만졌습니다. 사냥꾼의 그물을 잡고, 호랑이 엄마는 호랑이에게 이 행동에 대한 교훈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호랑이 엄마의 사랑은 감동적입니다. 비록 작은 호랑이를 먼저 구했지만, 모두가 구조를 포기해야 했기 때문에 큰 호랑이를 구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고 재빨리 달려갔습니다!

물론, 두 주인공, 아이와 사냥꾼, 그리고 그들의 호랑이 친구는 인간과 동물이 서로 잘 지낼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물론, 영화는 여전히 우리에게 우리 자신을 반성하고 자연을 돌보도록 영감을 줍니다. 영화 속 호랑이 형제의 감동적인 이야기 속에서 사람들은 오직 돈과 이익에만 관심을 가집니다!

읽고 나니 꼭 정글의 왕인 호랑이를 만져보고 싶군요. 동물은 우리의 천혜의 친구입니다. 지구를 즐기며 살아가야 합니다!

동시에 최근 개봉한 영화 '당산지진'도 떠올랐다. 잘 생각해보면 영화 속 가족 상황은 호랑가 가족과 똑같다. 사람들 자신의 생각의 문제로 인해 엄마와 딸이 서로를 알아보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지만 우리 동물 친구들은 그렇지 않으며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호랑이 형제' 8화를 본 소감

이 세상은 생명이 있기에 멋진 것이고, 모든 생명은 평등하다. 마찬가지로 인간과 호랑이는 평등하다.

영화는 '호랑이 형제와 호랑이 형제'로 시작하며 큰 숲 속에 행복한 호랑이 가족이 살고 있었는데, 인간의 등장으로 이 평화로운 삶이 깨졌다. 호랑이 형제는 애완동물로 키워지라고 인간들에게 놀림을 당했고, 아버지는 사냥꾼의 총에 맞아 죽고, 어머니는 우여곡절 끝에 결국 숲으로 끌려가게 됩니다. 서커스 주인. 1년 후, 우연히 '전장'에서 만난 호형 형제. 그러나 혈연관계로 인해 서로를 알아보게 되면서 과거의 장면이 다시 떠올랐다. 결국 호랑이 형제는 우여곡절을 겪고 어미를 찾아 인간의 손아귀에서 벗어나 자연으로 돌아왔다.

이 영화를 보고 한편으로는 타이거 브라더스의 결말이 반가웠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인간의 무자비함과 잔인함도 느꼈다. 인간 사회에서 인간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너무나 친절합니다. 하지만 그에게는 Tiger Brothers를 해체할 마음이 있었습니다! 인간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나무를 베고 동물에게 해를 끼칠 수 있지만 이것이 자신과 후손을 죽음의 길로 몰아넣을 것이라는 사실은 거의 알지 못합니다. 우리 인간은 지구의 주인도 아니고 잔인한 통치자도 아닙니다. 우리는 지구상의 다른 피조물들과 똑같은 생명, 평등한 생명입니다!

영화 초반에는 동남아시아 숲의 생명력과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듯하다. 감독님의 배치는 결국 인간과 동물의 조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다면 왜? 남자가 자기 형제를 죽이고 싶어하면 어떻게 합니까?

영화의 마지막에는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는 대목이 있었다. "몇 년 전에는 호랑이가 1만 마리였는데 지금은 5천 마리도 채 안 돼요. 호랑이뿐만 아니라 많은 생물도 점차 줄어들고 있어요." 정말로 지구가 모두 멸종한다면 우리 인간도 그 재앙을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동물과 더불어 살아가자! 동물은 우리의 형제, 친구, 친척입니다! 우리는 모두 평등한 존재이며, 어느 누구도 다른 사람을 지배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인간과 동물이 평등한 세상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내일은 아름답고 평등한 세상이 될 것입니다. '호랑이 형제' 9화를 본 소감

'호호 형제'는 끝까지 흥미로웠다. 1년 후, 작은 호랑이는 큰 호랑이가 되었고, 라울은 아직 어린아이였고, 사냥꾼은 여전히 ​​사냥꾼이었습니다.

그러나 두 호랑이는 여전히 서로를 기억하고 있고, 라울도 그 호랑이를 기억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Tiger는 여전히 Raul을 기억합니다. 나를 감동시킨 것은 라울이 순진한 아이였고 삼바를 좋아했다는 점이었다. 라울과 삼바의 만남은 마치 도박 같았지만 다행히 도박은 성공해 양측 모두 승리했다.

이게 진정한 사랑이고, 순수한 사랑인 것 같아요. 순수한 것은 드물고 감동적이어서 부러워요.

거듭 말씀드리지만 정말 부럽습니다. 현실을 접하고 비교해보니 사람들이 너무 불쌍하고 진심이 없어요. 아주 조금, 너무 적습니다. 부모와 자녀 사이에는 사랑이 거의 없습니다. 우리가 잡지나 신문에서 보는 것은 때때로 사실입니다. 불행 속에서도 우리는 때때로 부모와 자녀 사이에 진정한 사랑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필요합니다. "가끔"을 방지하기 위해 매우 소중히 여기십시오. 교사와 학생, 동급생 간의 관계도 가끔 발생하지만 가끔은 드뭅니다. 저는 가족관계에도 가끔의 순간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이 두 종류의 사랑에도 '가끔의' 순간이 있습니다. 다른 연애에 대해서는 언급조차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런데 더 대중적인 사랑 이야기도 있는데,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더 이상 사랑할 수 없는 공리와 의심, 질투가 뒤섞여 불순해지는 것 같아요. 불순하다는 것은 사랑이 더 이상 낭만적이지 않고, 더 이상 순수하고 자연스럽지 않으며, 기술과 수단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이것이 사랑인지 의심하게 될까요? 옳고 그름으로 보이는 것은 실제로 보이는 것입니다. 불확실성, 불확실성, 미지의 모든 것이 악순환을 형성합니다. 잊어버리세요. 모두가 그것을 좋아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무관심한 세상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사랑이 인간의 본성이고 인간의 필요라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죽어도 사랑할 것이다”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사랑이 부족한 시대에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신뢰가 없으면 불순해진다. 이 사회는 너무 복잡합니다. 이해하지 못하고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으면 감정이 낭비될 수 있습니다. 신뢰가 없으면 이것저것 추측만 하고 솔선해서 소통하기가 꺼려집니다. 그래서 "우리 사이에는 1,000보가 있고, 네가 나에게 한 걸음 다가가면, 나는 나머지 999보를 밟을 것이다." 그들은 바보가 아니며, 그들이 취하는 각 단계는 질적인 도약이며, 당신의 999 단계는 양의 축적입니다. 그들은 충분히 기본이 아닙니다. 그래서 다들 상처받을까 봐 앞장서기를 꺼리는 이상한 현상을 봤습니다. 더 깊게 말하면 미지의 것에 대한 두려움이다. 알 수 없는 것에는 상처도 있지만 행복도 있습니다. 모두가 고개를 숙이고 걱정하지만 고개를 들 생각이 없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이 없고 의심이 많고 상처가 많아 불순물이 많고 불순하다. 주도권을 잡는 첫 번째 단계는 의사소통이 완료되면 이벤트를 사용하여 연결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누구도 첫발을 내딛으려 하지 않는데, 왜 그럴까요? 이 세상은 너무 예측할 수 없고, 이 시대에는 자신을 극단에 노출시켰기 때문에 언제든지 부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스스로 관리해야 합니다. 이기적인 것은 언제나 괜찮습니다. 그러나 이기심이 너무 확대되었습니다.

사랑이 없다면 우리는 무엇을 할 것인가? 나는 그것을 도울 수 없다. 그래서 누구나 유혹과 환상의 나락에 빠졌습니다. 쉽게 실패할 수 있는 사람들은 모두 유혹을 받았습니다. 또한 기다림, 무감각, 다양한 가족관계, 우정 등의 다양한 성공과 실패를 음미하는 사랑 이야기도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연구에 에이전트의 참여가 실제로 생생하게 입증되었습니다. 이것이 영국 동성애 조사에서 학교 네트워크의 많은 사람들이 "사랑은 성별과 관련이 없습니다"라는 슬로건을 사용한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사랑이 너무 부족해서 많은 사람들이 사랑의 존재를 용인하기 때문입니다. 너무 빨리 동성애. 나는 동성애를 반대하지도, 옹호하지도 않습니다. 다만 사랑은 너무 드물고, 환상을 품는 사람은 너무 연약한 사람인 것 같아요.

그러니 자신을 단순하게 만들어 순수해지기가 더 쉽도록 하세요. 말하자면, 상처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늑대의 성품을 갖고, 한 번 뜨겁게 사랑하라. '호랑이 형제' 10부를 본 소감

"이런 종류의 영화가 너무 좋다는 걸 알게 됐어요." 영화가 끝나갈 때 옆에 있던 같은 반 친구가 말했다. 실제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영화를 주의 깊게 시청했습니다. 그리고 나. 처음에는 호랑이가 괴로워하는 모습을 참지 못하고 더 이상 읽을 엄두도 못냈지만, 드디어 꼼꼼히 읽었습니다. 결말은 꽤 만족스러웠고,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호랑이들이 궁지에 몰릴 때마다 눈시울이 젖어들었다. 흑심의 가부장의 집부터 새끼 호랑이를 마을의 차에 실어 보내는 일, 곡예단까지 늘 쇠사슬과 우리가 도처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구마에 비하면 상하는 라오가 있어서 행복하지만 라오를 떠난다. 올림픽 이후 상하의 운명도 비극적이다. 영화 속 호랑이는 식인종으로 불리기 때문에 사슬과 우리가 항상 그들과 함께 있을 수는 없다.

우리는 호랑이와 우리가 괴롭힌 모든 동물을 부끄럽게 생각합니다(우리가 키운 "애완동물"을 포함하여 생각해 보세요).

에드라는 서양인에게서 우리는 인간의 위선과 비열함을 봅니다. 그의 총이 호랑이 아버지와 호랑이 어머니에게 겨누었을 때 신사의 변장도 찢어 버렸습니다. 어떤 작가, 탐험가인가? , 그리고 "호랑이와 싸우는 영웅" 그들은 분명히 침략자, 약탈자, 살인자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인간의 본성은 여전히 ​​순진한 상태로 남아 있다. 지방관의 아들인 할에게서 인간의 본연의 순진함을 발견하게 된다. 권리와 지식, 삶의 경험을 가진 어른들에게 할이 말하고 행하는 모든 것은 아이러니한 의미를 갖는다. 인간과 호랑이의 관계에 대한 이해에 있어, 누가 순진하고 심오한가는 사실 잘못된 것입니다. 아이들의 눈은 탐욕으로 가려지지 않으므로 모두 진정한 친절의 표현입니다. 할이 송가와 친구가 되는 것을 막지 말고, 동물들이 사는 집을 파괴하지 마세요. '호랑이 형제'의 이야기는 자연이 제공하는 생태권 속에서 인간과 호랑이, 모든 생명체는 생존할 권리가 있음을 알려줍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에드는 살인적인 총을 내려놓고 경고 펜을 집어 들었습니다. 영국인 에드가 인도차이나에서 겪은 모험은 인간과 동물의 상호작용의 축소판처럼 생생하고 생생하다.

가장 충격적이었던 것은 영화 마지막에 나오는 자막이었다. 지난 100년 동안 아시아 호랑이의 수가 10만 마리에서 5000마리 미만으로 줄었다. 이 차가운 숫자를 통해 우리가 보는 것은 인간 본성의 소외와 타락입니다. 호랑이 형제와 호랑이 형제가 어려운 형제가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은 모든 성실한 사람의 책임입니다. 아니, 만물의 정신을 소중히 여기는 모든 인류의 공동 책임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