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지 않는 손님' 은 오리올 폴이 연출한 마리오 카사스, 아나 바그너, 바바라 레니, 호세 캐롤나르도가 주연한 미스터리 영화다. 이 영화는 지난 2017 년 1 월 스페인에서 개봉했다. 지속적인 반전으로 이해의 난이도가 높아졌기 때문에 몇 가지 중요한 반전, 즉 이 영화에서 가장 뇌를 태우는 곳을 빗었다. 함께 보자.
원인:
밀실 살인 사건. 기업가, 즉 남주인 도리아는 애인 로라와의 회합을 자칭하며 들켰고, 상대방은 10 만 원을 갈취했다. 두 사람이 호텔에 도착해 약속을 하자 남자 주인은 혼수상태에 빠졌고, 깨어나 보니 로라가 죽임을 당하고, 돈이 땅에 뿌려졌고, 뒤이어 경찰이 그를 체포했다. 그것은 밀폐된 방이다. 창문 걸쇠가 뽑혀서 열 수 없고, 문은 자물쇠로 잠겨 있다. 경찰은 직접적인 증거가 없어 당분간 남자 주인을 체포하지 않았고, 남자 주인의 조수는 남자 주인에게 승률이 높은 변호사 구드먼을 추천했고, 구드만은 약속시간보다 3 시간 앞당겨 남자 주인의 집에 도착하여 상담을 진행했다.
반전 1:
< P > < P > 변호사 구드먼은 불리한 검찰 증인을 찾았고 검찰 증인이 곧 판사를 만나러 갈 예정이어서 3 시간 안에 남자 주인이 법정에 출두할 것이라고 지적했다.남자 주인은 검찰 증인이 지나가는 운전자일 수 있다고 마음속으로 생각했다. 그는 도리아에게 그 전에 발생한 교통사고를 서술했다. 남자 주인은 애인 로라와 회회회할 때 자신이 파리에 있다고 아내에게 거짓말을 했다. 두 사람은 차를 몰고 집으로 돌아가는 도중에 이 관계를 계속할지 말지 갈등이 생겨 두 사람이 실수로 지나가는 차를 들이받았고, 피해자 다니엘은 이미 죽었다.
이후 애인 로라가 신고를 거부했고, 두 사람은 함께 도와주고 싶은 운전자를 속여 피해자의 핸드폰을 주머니에 넣었다. 그 후, 애인은 구조를 기다리고, 남자 주인 손수레를 물에 빠뜨렸고, 곧 한 노인이 달려와 남자 주인의 차를 집으로 끌고 가서 수리했다. 이 부부는 로라를 저녁 식사에 초대했고, 연인은 주머니 속 다니엘의 휴대전화가 울렸기 때문에 의심을 받았다. 원래 이 부부는 피해자의 부모였다. 로라는 황급히 떠났고, 그 후 남자 주인을 데리러 다시 만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남주가 차를 파괴하고 경찰에 신고한 차가 도둑맞고 파리에 간 기록을 위조했다. 얼마 후 아버지 토마스가 경찰에 신고하자 경찰이 수색을 벌여 남자 주인이 범행 증거를 지워버렸다. 연인이 피해자를 위조하고 돈을 가지고 잠적한 것처럼 보이다. 변호사는 신문 사진 (사진에서 어머니가 남자 주인이 모함을 당한 호텔 현장에 있는 사진) 을 꺼내 피해자의 아버지가 피해자 어머니의 관계를 빌려 호텔로 잠입해 연인을 죽이고 창문을 넘고 탈출한 것으로 추정했다. 남자는 주로 죄를 벗고 로라의 죽음을 토마스에게 떠넘길 것이다. 즉 다니엘의 사건을 인정해야 한다. 그 후 변호사는 검찰 증인이 바로 지나가는 운전자라고 전화를 받았는데, 이때 그들은 다니엘의 죽음을 모두 애인에게 전가해야 했고, 남자 주인은 반드시 침몰 장소를 말해야 증거를 위조할 수 있었다.
반전 2:
남자 주인은 자신이 혼수상태가 아니라 변호사의 설명을 듣고 싶었고 피해자가 당시 죽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했다. 변호사는 남자 주인이 다니엘의 지갑을 가져가서 계좌 이체 기록을 위조하고 애인 신고를 막았다고 가정했다. 로라는 극도의 고통 속에서 피해자 부모에게 진실을 말하고, 사건이 드러난 것처럼 가장했다. 약 남자 주인이 호텔에 가서 돈을 빌려 두 부모를 보충하고 자수를 권했다. 남자 주인은 로라를 죽이고 모함을 당한 가짜 상을 위조하는 것을 거절했다. 남자 주인은 이 가설을 부인하고, 부모 두 사람이 왜 경찰에 신고하지 않는지 물었고, 변호사는 경찰에 대한 신뢰를 잃고 커튼을 열어 맞은편 피해자 아버지가 맞은편 건물의 같은 방에서 남자 주인이 있는 방을 쳐다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고 생각했다. 변호사는 피해자 아버지를 조사했다고 해서 다니엘에 관한 모든 것을 알게 되었다.
반전 3:
남자 주인은 여전히 두 사람을 연살했다는 사실을 부인하고 사진을 꺼내 피해자의 아버지 살인에 대한 가정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했다. 이때 변호사는 이 사진이 위조된 것으로 밝혀졌으며 거울에는 피해자 어머니의 영상이 없었다. 남자 주인은 자기가 로라를 죽였다는 것을 인정하고 변호사의 가설이 성립되어 시체 침몰 장소를 그렸다.
반전 4:
< p남자 주인 휴대전화에서 전류소리가 나고 가슴 주머니에 놓여 있는 펜이 잉크를 스며들고, 남자 주인은 펜을 책상 위에 올려놓고 변호사의 댓글을 발견했다. "판사를 만나러 가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검찰 증인이 없고, 모든 정보가 조작된 것이다." 만년필을 펴니, 안에 이미 손발이 되어 녹음펜으로 개조된 것을 발견했다. 이때 남자 주인은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실제로 일찍 도착한 변호사는 피해자의 어머니였다. 그녀는 변호사 구드먼의 모습으로 분장해 중요한 단서를 얻었다. 3 시간이 되자 진짜 변호사 구드먼이 도착했고, 맞은편 건물 같은 층의 피해자 부모님이 그를 보고 경찰서의 전화를 걸었다.
사실 이 영화의 끊임없는 반전도 인심을 암시하는 반전과 인간성의 어두컴컴함을 암시하고 있다. 반전이 너무 많기 때문에 극의 소뇌를 불러일으켰는데, 어떻게 이 영화를 이해할 수 있을까: 이 답안을 보고 몇 번 더 영화를 칠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