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플레이어, 어떤 사람들은 바로 가기 키 수정에 속공 동작을 사용하는데, 바로 A 키의 스마트 시법입니다.
개인적으로? 첫 번째 것을 사용해도 될까요? 정확한 연대전은 실수하지 않을 것이다.
전문 ADC 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 직접 공격을 연습해야 합니다.
이 방법에 익숙하지 않으면 A 구역으로 가서 게임에 들어갈 때 ESC 키를 눌러 핫키-> 플레이어 모바일-> 빠른 공격 바를 지정하고 익숙한 버튼을 설정하십시오.
"LOL" 가장 자세한 키 설정 교육 LOL 의 키 설정, 리그 오브 레전드 절단 기술은 가장 실용적인 기술이며, 많은 사람들이 절단에 능숙하지 않기 때문에 더 잘 적용하려면 키 설정이 필요합니다.
LOL 키 비트 설정:
먼저 사이드키 기능을 수정할 수 있는 마우스가 있어야 합니다. 사이드키만 있으면 됩니다. 마우스 드라이버가 없으면 인터넷에서 마우스 사이드키 수정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너는 빠른 시법자이다. 사이드키의 기능을 수정할 수 없거나 일반적인 발바퀴만 사용할 수 없다면 계속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버튼을 수정할 수 있는 마우스가 있는데 게임 자체에서 제공하는 전단 설정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축하합니다. 다음 자습서에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게임에서 a * * * 를 공격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마우스 오른쪽 버튼]. 목표를 클릭하십시오. 장점은 간단하고 편리하며 단점도 많다는 점이다. 이를테면 잘못된 단위가 일반 공격을 낭비하거나 잘못된 지형을 지적하는 것과 같은 단점이 많다. 이것은 기본적인 공격 버튼입니다.
두 번째: 게임은 열쇠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 이름은 [공격형 이동] 입니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잘 아는 열쇠이기도 합니다. 구체적인 효과는 A 키를 눌러 공격 거리를 표시하는 것이다. 마우스 왼쪽 버튼 또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대상을 클릭하고 마지막으로 이동하여 공격을 취소하고 흔들다. 장점은 위치가 정확하다는 것이고 단점은 공격 방식이 매우 복잡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VN 스케이트화를 하면 피곤하고 실수를 많이 한다고 불평한다. 예를 들어, Draven 은 매우 효율적인 절단 기술이 필요한 ADC 다.
셋째: [빠른 지정 공격]. 이 버튼은 [공격 이동]+[마우스 오른쪽 버튼] 의 빠른 버전으로 이 버튼을 눌러 [공격 이동+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목표를 완료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장점은 정확하고 효율적이며, 단점은 효율적인 절단이 필요할 때 목표를 클릭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네 번째: [빠른 공격 동작]. 기본 게임은 [Shift+a], [공격 이동+마우스 왼쪽 버튼] 의 바로 가기 버전입니다. 장점은 이 버튼을 누르면 시스템이 가장 가까운 적 단위를 자동으로 공격한다는 것이다. 많은 ADC 한계 절단은 이 버튼으로 되어 있어 절단 효과가 매우 원활하고 조작이 낭비되지 않습니다. 단점은 Shift 키를 누르고 있을 때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움직일 수 없고 가장 가까운 단위나 마우스 포인터만 공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상은 게임 자체의 공격 방식이며, 각각 장단점이 있고, 효과도 다르다. 아마도 일반 플레이어는 이러한 공격 패턴 중 하나만 익히고 적응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아무리 잘 연습해도 공격 방식에 따라 정도가 다른 짧은 판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습명언) 오늘 저는 이 네 개의 버튼을 하나의 버튼으로 설정하는 방법을 가르쳐 드릴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정밀한 공격 모드와 효율적인 절단 모드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여 다양한 환경에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첫 번째 단계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 을 [공격 이동] 에 바인딩하여 이동하면서 공격 거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효과는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구체적인 설정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그림의 폴더를 클릭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evtPlayerAttackMove] 와 [evtPlayerMoveClick] 을 동시에 [Button 2] 로 변경하면 [Shift] [Button 2] 는 게임 내의 폴더를 수정해야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 과 [공격 이동] 을 동시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바인딩하여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이동하면서 공격 거리를 계속 표시할 수 있습니다. 왜 [Shift][ 버튼 2] 를 뒤로 설정해야 합니까? 우리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자.
그런 다음 그림의 세 번째 옵션인 [빠른 지정 공격] 을 [버튼 1], [마우스 왼쪽 버튼] 으로 변경하여 수정 후 게임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바꾸지 않으면 마우스 왼쪽 버튼이 기본적으로 [빠른 이동] 으로 설정되므로 작은 지도 이동을 클릭하거나 다른 일을 할 수 없습니다.
공격 거리 표시를 좋아하지 않거나 공격 거리 표시에 적응하기가 어렵다면 이 단계를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에서 이동 대체 키를 [Shift]+[MB2] 로 변경하여 두 번째 단계부터 직접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두 번째 단계, (다음 모든 설정은 이 단계에서 시작하여 게임에서 구현할 수 있으며 lol 폴더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맞춤형 게임에 들어갔다. [대상 영웅만] 을 [Shift]+ 게임에서 사용되지 않는 버튼으로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 버튼을 [Shift]+[Ins] 로 설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마우스 사이드키를 수정하여 사이드키를 [Shift]+[Ins] 로 변경합니다.
키 조합 대신 단일 키로 바꾸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게임은 모든 공격 방식 중 우선 순위가 가장 높은 키를 기본값으로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목표영웅만' 을 단키로 바꾼 후' 속공 이동' 의 공격 패턴은 변하지 않는다. 키 조합은 [빠른 공격 동작] 보다 우선 순위가 높습니다. 이렇게 하면 우리가 [Shift]+[Ing] 을 누르고 있는 동안 [속공 동작] 이 효력을 잃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빠른 공격 움직임] 실패 합니다, 당신의 모든 열쇠가 실패 합니다. 이 시점에서 위의 이동 대기 키를 [Shift]+[ 버튼 2] 로 설정하지 않으면 이동할 수 없습니다. 너는 [Shift] 를 누르고 있는 것을 두 번째 세트의 키보드 모드가 없는 스위치로 해석할 수 있다.
세 번째 단계는 게임에서 [빠른 지정 공격] 의 대체 키를 [Shift]+[A] 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A 키가 [빠른 공격 동작] 과 [빠른 지정 공격] 사이를 전환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사이드 버튼을 누르지 않을 때, A 키는 [빠른 공략] 으로, 네가 효율적으로 자를 수 있게 한다. A 키는 자동으로 "빠른 지정 공격" 으로 바뀝니다. A 키를 다시 누르면 마우스가 선택한 영웅만 공격하고 가장 가까운 단위나 방어탑, 병사, 눈 등은 공격하지 않는다. 기술도 마찬가지다.
네 번째 단계는 당신이 평소에 사용하는 모든 열쇠의 예비 열쇠를 모두 설치하세요. [Shift] 를 누르면 모든 키가 고장나기 때문에 평소 사용하던 모든 키의 대체 키를 [Shift]+[X] 로 설정해야 합니다. X 를 현재 기술 키로 사용합니다. 이렇게 하면 [Shift] 키를 누른 채 해제 기술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들 버튼은 모두 Q W E R D F 1 2 3 4 입니다. 업그레이드 기술, 팀 동료의 잠금 해제 관점 등과 같은 바로 가기도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설정되지 않은 경우 마우스 측면 버튼을 누르면 기술을 해제할 수 없습니다.
이제 A 키의 네 가지 형태를 함께 바인딩했습니다. 상주 형식은 공격 거리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평소 A 는 [속공 동작] 을 대표해 퇴각, 보검, 타노 등 일상적인 공격에 쓰인다. 마우스 사이드 버튼을 누르면 적의 영웅만 공격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모든 셀은 자동으로 선택되지 않습니다. 탑 아래 박살과 같은 정밀도 조작 모드에 사용한다. (그 때 설정이 완료되면 왼쪽 단추와 오른쪽 버튼이 모두 잘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전문 ADC 는 게임에 들어갈 때 안전한 곳을 돌아다니는데, 이는 감촉을 연습하기 위해서이다.
느낌 중 하나는 보칼이다. 여기서는 얼음을 비유로 사용한다. 빙화살이 활을 막 떠났을 때 활을 내려놓기 전에 바닥의 다른 위치, 즉 공격을 취소한 후 흔들리는 것을 가리킨다. 이곳의 방법은 시간을 꼬집는 것이다. 곧 나가지 않겠다. 만약 네가 느리다면 안 된다. 이런 A 를 연습하면 적의 영웅을 쫓을 때 단위 시간의 출력을 최대화할 수 있다. 그리고 사냥의 즐거움을 가장 즐길 수 있다. A 길을 갈 수 있기 때문에 적의 영웅의 이동에서 멀지 않기 때문이다.
초침감각은 기피 기술이다. 뇌는 적의 영웅 스킬을 판단하고, 예측 후 마우스 클릭 바닥 이동이다. 기분이 좋으면 위치가 변동하고 적은 판단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