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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추' 관후감

' 만추' 감상감

한 작품을 다 본 후 공유할 것이 많다고 믿으세요. 마음을 가라앉히고 감상감을 잘 쓸 때입니다. 그럼, 너 정말 감상감을 쓸 줄 알아?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만추' 관람후감입니다. 참고용으로만 도와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만추' 감상감 1

' 만추 이렇게 각자 배경이 다른 두 낯선 사람이 간단하면서도 우여곡절한 사랑을 펼쳤다.

I will be back 등

이 말은 안나에게 무거운 심리테스트다. 정확히 이 말은 자신이 사랑하는 두 남자다. 첫 번째 남자는 아나의 첫사랑이다. 결혼한 안나는 연인과 도피하려고 할 때 발견됐다. 남편은 아나를 심하게 때려죽였고, 아나는 깨어난 뒤 화가 나서 남편을 살해했다. 이어 연인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애석하게도 상대방이' I will be back' 만 남기고 더 이상 소식이 없었다. Anna 가 출소 허가를 받고 집에 돌아와서야 원래 연인이 이미 다른 사람과 결혼해서 아이를 낳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아나에게 이 말을 한 두 번째 남자는 장거리 차에서 만난 Hun 이고, Hun 은 성서비스자이며, 고정 서비스 대상이 있어 종종 위협을 받고 쫓기고 있다. Anna 와의 첫 따뜻한 데이트가 작별에 가까워졌을 때, Hun 은 갑자기 여주인이 즉각 만나라는 전화를 받고 잠시 후 Hun 이 Anna 에게 "I will be back, wait" 라고 말했고, 이전에 차돈을 빌린 것처럼 다시 한 번 시계를 Anna 에게 저당잡히고 약속했다. 그렇다면 이미 한 번 상처받은 아나가 이전의 아픔을 잊고 다시 한 번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릴 수 있을까? 이번 결과는 원만했다. Anna 는 Hun 을 잠시 기다리기로 결정했고, Hun 도 일을 마치고 서둘러 돌아왔지만, 시간차가 양측을 놓치고 말았다.

악행을 질투하는가, 윤회 숙명인가

아나가 외출허가를 받았지만 경찰 통신에 견제받는 것처럼, Hun 은 진정한 자유인의 정상적인 생활이 아니다. Hun 의 견제측은 부부다. 아내는 Hun 의 서비스 대상으로 부르면 따라오고, Hun 은 한편, 자신의 아내 살구가 벽 밖으로 나왔다는 것을 알게 된 남편은 부하들을 파견하여 Hun 의 행방을 뒤쫓았다. 이에 따라 아나와 쿤의 생활권은 어느 정도 다르지만 두 사람의 * * * 동점은 모두 천애망명자이다.

는 이런 망명원앙이다. 지난날 다르게 보였던 인생 경험은 영화 끝에 또 수많은 유사점이 있다. Anna 가 감옥으로 돌아온 장거리 차에서 Hun 은 Anna 와 함께 여행하기로 결정하고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때의 그 순간을 다시 한 번 되새기기로 했다. 불행히도, Hun 은 결국 서비스 대상의 남편에게 붙잡혔고, 고문이나 복수살육은 없었지만, 서비스 대상 남편이 아내를 갑자기 죽게 했고, Hun 이 1 위 용의자라는 소식을 들었을 때, Hun 에게 큰 타격을 주었다. 이전에 Anna 가 투옥된 숙명처럼, Hun 은 평범해 보였던 숙명이 갑자기 흐려지기 시작했다.

연인이 다시 만나요? 당신은 ~

열린 영화 결말을 짐작합니다. 감옥에서 풀려난 아나는 2 년 전 Anna 과 다시 만나기로 약속한 버스 정류장에 앉아 있었습니다. 카페 큰 창문 앞의 아나의 표정은 기대와 긴장감, 주변 나그네들 사이의 대화 소리와 함께 카페 대문과 열리는 방울 소리였습니다. 하지만 이 장면에는 카메라 속 장면부터 끝까지 아나밖에 없었습니다. 이것은 긴 카메라 등 연극, 여신 등 남자 신의 느낌과 초조하고 기대된다. 빨리 남자 신을 보고 싶다! 하지만 화면이 어두워지기를 기다리며 영화가 끝났다. 네.

PS. 영화의 몇 가지 볼거리:

1.Anna 와 Hun 두 사람은 놀이공원 데이트 장면에서 백인 커플 한 쌍을 마주하고, 입에 대고 대사를 한다. 그리고 이후 영상감이 넘치는 극중 극은 서늘함을 느끼는 영화 전체에서 따뜻한 느낌을 받았다.

2. Hun 과 Anna 의 첫사랑이 어머니의 장례식에서 만난 후 벌어진 언쟁과 싸움의 대사는 유머러스하고 힘이 있다.

3. 영화가 거의 끝나갈 무렵, 탕 양은 현 씨와 20 초 동안 격정적인 키스를 했다. (초초에는 구체적인 세수는 없지만 시간이 길고 열정적이라는 것이 확실하다)' 만추' 후감 2

가 탕웨이 없이 장마와 안개로 뒤덮인 이 영화는 관람을 권장하지 않는다. 너무 우울하고 절망적이다. 감독이 배우를 제대로 뽑은' 만추' 이후 현빈 출신 영화가 괄목할 만하고 안나의 역할은 탕웨이 외에는 두 번째 적임자를 찾을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말하기 어렵다.' 색계' 가 탕웨이 아니면 탕웨이' 색' 을 이룬 것일까? 반지',' 장애령의 소설',' 이안 감독' 은 모두 이 영화에 너무 많은 성공적인 자본을 갖게 했다. 하지만 그 해 영화를 본 사람들은 모두 왕가지를 기억하고 탕웨이 수업을 더 기억했다. 크게 줄어든 격정극뿐만 아니라 그녀의 고집이 세고 은근한 얼굴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 몇 년 동안 큰 스크린에 나타난 미녀의 일괄 계산은 뜬구름처럼 스쳐 지나가다가 곧 또 사라졌다. 관중들은 장면이나 희희나 슬픈 시끌벅적한 구경을 한 후, 아무것도 마음속에 남아 있지 않았고, 심지어 누가 연기한 것조차 기억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하지만' 색' 만 떠올린다면? 반지' 는 탕웨이, 그녀가 연기한 역사와 애욕에 떠있는 그 여자를 떠올린다. 원작 속 캐릭터가 너무 좋아서 탄식할 수 있는 운명이 더욱 야유하다. 하지만 동시에, 여학생부터 여간첩, 광둥어와 상해어, 이선생과의 웃통을 벗고 탕웨이 연기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너는 연극을 할 줄 안다. 너는 이 배우가 정말 간단하지 않다고 생각할 것이다. 개인의 매력은 이미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들었다. 이런 연극은 관영에 영향을 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단지 너를 더 몰입하게 하고, 공감심이 강해지면,' 그녀' 의 운명에 더 신경을 쓰게 될 것이다.

당초 이안 캐스팅 당시 유명 여배우들이 적지 않았지만 탈의오디션 요구에 따라 잇달아 안색을 잃고 문을 박차고 도망쳤다고 한다. 탕웨이 날 감촉을 느꼈고, 쇠퇴한 모습으로 캐릭터의 필요를 정확히 맞췄고, 그녀는 생각조차 하지 않고 옷을 벗고 카메라를 마주했을 때 감독이 왕가지를 연기하도록 정했다. 아마도 그녀는 평판이 좋지 않은 것 같다. 28 세의 나이는 여배우에게 확실히' 마지막 싸움' 을 할 가치가 있지만, 여전히 이안' 색깔' 을 연기하기 위해 말해야 하는가? 반지 ",그녀는 정말 목숨을 걸었다.

' 만추' 는 국내에서 늦게 개봉했다,' 색깔? 반지' 이후 탕웨이' 월만헌네시' 와' 무협', 그리고 그 재앙적인' 빠른 천사' 에 출연했다. 관객이 완전히 천둥을 치는 동안, 탕웨이' 만추' 로 한국에서 연기대상을 거머쥐었다. 피곤하고 억눌린 캐릭터를 연기하고, 가끔 감정을 조절하는 것은 괜찮다고 말할 수 있지만, 정말 두 번째는 더 이상 없을 것이다. 너는 그 영화노래들이 모두 떨어지지 않고, 가지각색의 작은 스타가 아니다. 너는 탕웨이, 왕가지의 탕웨이 역을 한 적이 있다. 출발점이 너무 높아서 정말 내려올 수 없다. 이것은 간판 문제다. 너는 언제 장만위 후기를 보고 힙합 장난을 한 적이 있니?

괜찮아, 네가' 만추' 를 가지고 와서 그 안타까운 여배우가 다시 돌아오는 것을 보여 줘. 그리고 이번에는 아무도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이 영화를 만들었다는 것이다.

당신의 기질을 어떻게 묘사합니까? 애니의 책에서 흔히 말하는 것처럼,' 천진하고 음침한' 입가에 은근함이 반영되어 있지만, 눈에는 갈망이 드러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안나는 자제하는 여자였다. 애인에게 상처를 입어도 다시 만났을 때 가슴 가득한 원한도 가슴에 짓눌려 담담하고 예의 바르게 인사를 했다. 7 년의 감옥, 가끔 바람을 쐬고, 여자로서 사랑을 갈망하고, 아름다움을 갈망하고, 옷을 갈아입고, 화려한 립스틱이 쇼윈도에 비치고, 눈빛은 그렇게 변덕스럽고 쓸쓸하다. 훈의 출현은 너에게 누설할 기회를 주었다. 여행, 곤경에 처한 두 사람, 절망 속에서 서로를 따뜻하게 해 주었기 때문에, 당신은 자발적으로 그를 안아주고, 당신과 함께 있는 낯선 사람을 안아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고 창밖에서 작별을 고하는 그를 보지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이 남자가 정말 떠나면, 당신은 자리에 녹초가 되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 동작으로, 탕웨이 들은 그림자를 받아야 하고, 어디에 있든 상을 받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이 공연의 힘은 가장 까다롭고, 자제하는 사람은 마음속으로는 격렬한 물결이 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너무 세게 힘을 들이기 쉽고 시청자들이 알아차리지 못하게 하기 쉬우며, 탕웨이 연기가 잘 되는 것은 연기뿐 아니라 대부분 그녀의 본색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기명언)

거요우 연기의 대부분의 캐릭터처럼 전반적인 성격도 그의 본색이며, 탕웨이 역시 또 다른' 본색 배우' 라고 할 수 있다. 그녀의 공연은 스스로 일파를 이루었고, 관객들은 항상 그녀와 영화 속의 인물을 하나로 융합할 수 있었다. 단, 그 역할 자체가 탕웨이 기질인 천진난만하고 음침한 자제력을 가지고 있다는 전제하에. 예를 들어,' 만추' 의 안나와 같은 왕가지.

배우들은 모두 정형화를 두려워하지만, 탕웨이, 작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대본과 인물을 엄격하게 선별해서는 안 된다. 모든 캐릭터를' 탕웨이' 로 연기할 수 있다면 더 큰 성공은 아닐 것이다. 로버트 처럼? 드니로는 방법파를 대표했고, 현재 영화계에서는 다른 사람이 대체할 수 없는 연기 스타일과 기질이 있어' 탕웨이' 라고 부를 수 있다. 만추' 관후감 3

탕웨이 (이하 p >) 는 언제나 한 캐릭터를 뼈속으로 진화시켜 두 손을 트렌치코트 주머니에 마음대로 꽂고 이마 앞에 흩어져 있는 머리털, 눈파란만장한 파도, 눈꺼풀 아래 다크서클의 그림자까지 자신의 취향을 가지고 있다. 도도하고 도도한 여자가 만추 깊은 곳에서 걸어온다.

< P > 복역한 안나는 어머니의 죽음으로 3 일간의 가석방을 받았고, 다시 군중 속을 걸어도 7 년 동안 햇빛을 보지 못한 외로움과 곧 그곳으로 돌아갈 가망이 없다는 것을 아무도 이해할 수 없었다. 3 일간의 가석방은 그녀에게 희망을 준 것 같지만, 그녀를 더욱 절망하게 했다. 한 가지 가능성을 제외하고, 불과 3 일 만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예를 들면 사랑.

< P > 어떤 감정도 가지고 있지 않고 어떤 접촉도 준비하지 못한 안나가 예상하지 못했던 것 같다. 장거리 차의 낯선 남자가 수많은 얼굴을 뚫고 곧장 그녀에게 다가와 차비를 빌렸다. 그는 그녀가 가석방의 여범이라는 것을 알지 못할 것이고, 그녀도 그가 단지 여자를 놀리는 탕자일 뿐이라는 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이런 만남은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하지만 훈이 시계를 담보로 안나에게 저당잡히든,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말을 걸려고 했든, 갈 때 자신의 전화를 남기고 시애틀에서 다시 만나자고 약속했든, 안나의 3 일간의 가석방기 초반부터 등장한 이 남자는 쉽게 그녀를 감동시키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석방, 가석방기, 가석방기, 가석방기, 가석방기, 가석방기) 안나의 마음은 이미 7 년 동안 어둠과 추위에 싸여있었지만, 운명의 사람은 항상 정해진 이유로 들어갈 수 있는 명분이 있고, 훈은 이런 사람으로, 이후 여러 차례 안나와의 만남, 가능한 한 많은 방법으로 갈등을 빚어 그녀의 삶의 절대다수를 차지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안나는 자신의 풍경에 빠져 세상과 격리되어 있었고 훈은 산을 넘고 물을 건너 그녀의 한 쪽 수택으로 접근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안나가 다시 천류의 거리로 올라갔을 때 그녀는 여전히 자신이 더 이상 원래의 자신이 아니라고 느꼈다면, 그녀가 집에 돌아왔을 때 정말 느꼈을 때, 세상은 이미 변한 지 오래다. 인정이 서늘한 각박함은 사람의 피부를 단단하게 찔러 뼈속으로 파고들 수 있다. 집에 돌아온 사람은 아무도 안나에 대해 진정으로 관심이 없었지만, 그녀가 가지고 있는 유산에 대해 비할 바 없이 신경을 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머니의 장례식은 울지 않고 슬픔도 없이 한 무리의 사람들만이 흥분해서 유산의 구분을 토론하고 있다. 이런 세상은 아마 감옥보다 온화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안나는 집에 돌아와서 더 멀리 도망쳤고, 그녀는 차라리 얼굴이 달라진 길모퉁이를 혼자 걸으며 찬바람에 숨을 곳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벽장 밖에서 우연히 예쁜 옷을 보았다. 안나의 마음 속에 있는 여자 애미의 본성도 따뜻해질 것이다. 마음대로 감아 놓은 머리카락을 내려놓고 화사한 립스틱을 바르고 예쁜 옷을 갈아입고 등불이 환한 거리로 걸어간다. 언뜻 보면 자신이 군중 속의 일반인인 줄 알았지만, 갑자기 휴대전화가 울려서 감옥에서 걸려왔다. 전화가 끊자마자 안나는 즉시 화장실로 들어가 옷을 갈아입었고, 그 예쁜 옷은 화장실에 버려졌다. 당시 안나가 어떤 불안감을 느꼈는지, 감옥의 전화는 시한폭탄과 같았지만, 공포는 더할 나위 없이 객관적으로 현실을 직시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떤 일반인처럼 정상적으로 길을 걸어서는 안 된다. 안나가 직면해야 할 현실이다. 감옥에서 온 전화뿐 아니라, 그녀 자신이 마음속으로 시시각각 일깨워주는 죄수다. 72 시간의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감옥으로 돌아간다. 그녀도 어디로 가고 싶어 표를 사려고 기다리는 사람처럼 줄을 섰지만, 그녀의 차례가 되었을 때 그녀는 자신이 어디로 가는지 몰랐고, 모두가 자기가 갈 곳을 말했지만, 그녀는 지명도 말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이것이 바로 당시의 안나였다. 자유를 얻었더라도 갈 곳이 없었다. 혹은 이 자유가 짧다는 것을 알고 가고 싶지 않은 곳이 없었기 때문에, 아마 그녀의 마음은 더욱 떠돌아다녔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똑같이 떠돌아다니는 두 사람이 마주치면 의지하게 된다. 아마도 이것이 운명의 방법일지도 모른다. 서로의 신분은 자각적이지만, 서로 솔직한 결과는 단지 두 사람을 더욱 아끼게 할 뿐이다. 안나는 그 해에 그녀에게 약속과 용기를 주고 마지막까지 배신과 절망의 연인만 남겼던 것을 다시 한 번 보았다. 그는 나약하고 이기적이었고, 오히려 아내와 자식이 있는 좋은 남자가 되었지만, 그녀는 귀국하여 발전한 참담한 경험과 파괴된 일생이라고 외설할 뿐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훈은 그 남자와 말다툼을 벌여' 그가 내 포크를 사용했다' 는 핑계로 15 년 늦게 사과했고, 안나의 한결같은 냉정함도 제방의 강처럼 터졌다.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그는 모든 것을 알고 있었다.

안나가 떠나던 날 훈도 체포돼 여주인의 남편에게 모함을 받고 살인을 당했다.

몇 년 후의 어느 늦가을, 안나는 진정으로 자유를 되찾았다. 훈과 약속한 카페에서는 햇빛이 갈색 아사처럼 유리창에 떠 있었다. 하지만 훈이는 오지 않았다. 아마 영원히 올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예정대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별의 의미입니다. 가을의 뜻은 이미 깊어서 겨울의 한기가 서늘하다. 만추' 관후감 4

가석방된 여범과 견우의 만남은 거리 과속, 등와인 그린, 자정 추격, 열혈 살벌한 키스극, 베드신, 시청자들에게 육체와 정신의 큰 해방을 선사해야 한다. 하지만 감독은 팝콘 영화 한 편을 정교한 문예 영화로 찍었다. 이야기가 일어나는 시간, 남녀 주인공이 입는 옷, 긴 렌즈의 여러 사용, 단조로운 피아노 음악에 이르기까지 영화는 쓸쓸한 느낌을 자아낸다.

< P > 막 집에 돌아왔을 때, 겉으로는 모두가 그녀가 돌아오는 것을 환영했지만, 몇 마디 잡담을 한 후 모든 사람들이 핑계를 대고 가버렸고, 아무도 앉아서 그녀의 손을 잡아당기려 하지 않았다 가족의 끝없는 다툼 속에서 안나와 어머니는 모두 조용히 앉아 있는 몫밖에 없었고, 어머니는 돌아가셨고, 안나는 살아 있었지만 그들에게도 죽은 사람 같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첫사랑 애인과의 왕징 재회는 안나에게 또 한 번의 타격이었다. 그녀를 데려가겠다고 했던 그 남자, 어린 시절부터 미련을 두었던 그 남자, 심지어 그를 위해 목숨을 바칠 수 있는 남자, 그는 그녀가 어떻게 그녀에게 미소를 지을 수 있는지, 어떻게 그의 결혼을 간단히' 요 몇 년 동안 많은 일이 발생했다' 라는 말로 설명할 수 있는지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가 내가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을 때, 안나는 그를 방해했다. 그녀에 대한 배신으로 이미 행동으로 분명히 표현했기 때문이다. 그녀는 자신이 생명으로 사랑했던 남자를 서툴게 해석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았다. 그녀는 그의 말이 그녀의 인생의 마지막 햇살을 모두 지우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안나는 사랑을 위해 태어난 여자다. 어머니의 죽음과 왕징 배신으로 그녀는 틈을 낸 것 같아 죽은 사람처럼 시애틀의 거리를 헤매고 있다.

하지만 그녀는 정말 달갑지 않았다. 그래서 그녀는 흙노란 외투를 벗고 짙은 녹색의 무용복을 입고 새빨간 립스틱을 발랐다.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 안나의 밝은 빛이었다. 그녀가 새롭게 거리로 나갔을 때, 감옥의 한 전화가 그녀에게 많은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고, 그녀는 더 이상 예전의 안나처럼 부담없이 아름다운 옷을 입을 수 없었다.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인생을 인정하고 싶지 않고 티켓 판매 창구에서 두 번 왕복하며 그녀의 내면의 발버둥을 볼 수 있었다. 그래서 그녀는 훈의 도발을 받아들여 두 사람이 방을 열었다. 훈이가 그녀에게 키스를 할 때, 그녀는 무엇을 생각했는지, 예전에 왕징 유령시장과 함께 있었는지, 아니면 어머니가 그녀에게 종이접기를 가르쳤는지, 어차피 삶의 한 가지 흔적이나 매듭이 그녀를 놓아주지 못하게 했다. 그녀가 아무것도 없어도, 그녀는 타락한 자신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놀이터의 남녀에 대한 이야기는 예전과 지금의 안나의 심경을 다소 털어놓았고, 초현실적인 표현 수법은 완벽한 결말이 상상 속에만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고, 이는 마지막 훈의 투옥을 위한 것이었고, 두 사람은 서로 매복을 지켜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두 사람은 자정에 시장에서 대화를 아주 잘 했다. 한 마디가 가득한 말은 하나도 알아듣지 못했지만 훈이는 안나의 입가에 은은한 미소와 애절한 눈빛에서 어느 정도 알게 되었다. 훈은 알 수 없는' 좋은',' 나쁜' 으로 안나의 상처받은 마음을 위로해 주었다. 마침내 한 사람이 그녀의 일을 듣고 싶어 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식당에서 안나의 히스테리는 왕징 감정을 완전히 끝냈다. 그녀는 그가 감옥에 있었기 때문에, 하지만 그는 그녀를 배신했고, 심지어 이 모든 것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생각하고 싶어 했다. 미안하다는 한마디도 없었다. 훈이 없다면 안나는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할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하지만 그녀를 위해 막 출세한 이 남자는 다시 한 번 그녀를 기다림에 빠지게 했다. 떠나기 전의 그 긴 키스, 가슴 아프고 절망적인 키스, 안나가 방금 벗어난 그림자, 훈이 막 자유를 얻었고, 두 사람의 사랑이 막 싹트면 끝나야 한다. 너무 잔인하고 어쩔 수 없는 거 아니야?

감독은 일부러 세 가지 언어의 교대 사용을 안배했다. 안나는 중국어를 구사하고 훈은 한국어를 구사하며, 두 사람은 의사소통할 때 영어를 구사하며, 어느 한 쪽도 다른 쪽을 위해 자신의 언어를 포기하지 않고, 모든 사람은 독립적인 개인으로,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사랑은 두 사람의 궤도를 만나지만 일치시키지는 않는다. 영화의 마지막 카메라는 안나를 겨냥했다. 식탁 맞은편에 훈이 있는지 여부는 인견지였다. 영화에서 훈은 안나에게 그를 기다리게 한 적이 있는데, 두 사람은 결국 놓쳤는데, 이번에는 다시 놓칠 수 있을까? 사랑을 이해하지 못했고, 사랑은 상대방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쳐야 한다고 생각했다. 생명이라도 지금은 사랑을 이해하고, 천 마디만 하고,' 오래간만이다' 라는 한 문장으로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