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성인용 제품 - 일반 학생이 프로농구 선수가 되는 선발 요건은 무엇입니까?

일반 학생이 프로농구 선수가 되는 선발 요건은 무엇입니까?

하나하나 그를 때리다. ...

나도 몰라, 만약 그가 열심히 공부한다면!

넌 성공할 수 있어! O

만약 당신이 대학생이라면: 저는 여기에 정보가 있습니다.

첫째, 등록 자격

몸이 건강한 우리 학교 고 1, 고 2 학생.

둘째, 키 요구 사항

모든 참가자의 키는 반드시178cm 를 초과해야 한다.

셋째, 체력 (한쪽 다리 달리기 및 터치 높이)

1, 테스트 방법 달리기 거리와 방법에 제한이 없다.

2. 성적 평가: 터치높이에 따라 모든 출전 선수들을 순위를 매겨 최고 순위 1 위를 차지했고, 성적은 동일했다.

넷째, 기초기술

(1) 촬영

1, 테스트 방법: 철환 중심의 투영점을 중심으로 4 를 사용합니다. 5' 6. 반경이 25 미터인 호를 그리고, 한 번 던지면 번갈아 가며 1 분 안에 날치기를 한다. 각 사람은 두 번의 테스트에 참가하여 가장 좋은 결과를 기록한다.

2. 성과 평가 중투 (4). 5 미터) 한 번에 3 점, 장거리 투표 (6. 25 미터) 한 타 4 점, 1 득점은 안 했지만 바구니에 부딪혔고, 바구니에 부딪치지 않아 점수를 공제하지 않았다. 점수는 모든 출전 선수들의 순위 순서에 따라, 점수가 많은 순위가 1 위, 성적이 나란히 같은 순위에 올랐다.

(2) 다양한 방향의 드리블 슈팅.

1. 테스트 방법: 테스터는 경기장 끝선 중점에 서서 농구, 오른손 드리블에서 ① 까지, 등 드리블에서 ① 까지, 왼손 드리블에서 ②, 왼손 드리블에서 ②, 오른손에서 ③ 까지, 왼손 드리블에서 슛까지 동시에 뒤로 움직입니다. 바구니에서 왼손 드리블은 ③, 왼손 드리블은 방향을 바꾸고 오른손은 ②, 왼손 드리블은 ①, 오른손은 슛을 할 수 있다. 공을 친 후 같은 동작을 하고, 반복하고, 제자리로 돌아가 시계를 멈춘다.

(그림과 같이)

2. 성적 평가: 테스트 결과에 따라 모든 참가자 순위를 매깁니다.

3. 드리블할 때 농구장 바닥에 있는 빨간색 로고는 반경 40cm 의 동그라미입니다. 테스트 중에 참가자는 한쪽 발로 원 선 또는 원 안의 바닥을 밟아야 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쟁

참가자를 두 팀으로 나누다.

(1) 기술 사양 평가

1. 평가 방법: 평가 팀은 6 명의 평가자로 구성되며 기준에 따라 독립적으로 점수를 매깁니다. 6 개의 점수에서 최고점과 최저점을 뺀 후 평균은 최종 점수로 나뉜다.

2. 성과 평가:

득점

프로젝트

우수한

10-8. 6 점

네, 좋습니다

8.5-7. 6 점

중간

7.5-6 점

빈곤

6 점 미만

기술 조건

정도

동작이 완전히 정확하고, 조화롭고, 일관적이다.

동작이 옳다.

좌표

동작이 기본적으로 정확하고 조화롭다.

동작이 정확하지 않고 조화롭지 못하다

(b) 기술 사용

1. 평가 방법: 기술 사양 채점 방법과 동일합니다.

2. 성과 평가:

득점

프로젝트

우수한

10-8. 6 점

네, 좋습니다

8.5-7. 6 점

중간

7.5-6 점

빈곤

6 점 미만

기술을 응용하다

기술 응용은 완전히 합리적이고 응용효과가 좋다.

기술 응용이 합리적이고 응용 효과가 좋다.

기술 응용은 기본적으로 합리적이며, 응용효과는 보통이다.

기술 동작의 운용이 불합리하고, 운용 효과가 좋지 않다

(c) 전술 협력 의식

1. 평가 방법: 기술 사양 채점 방법과 동일합니다.

2. 성과 평가:

득점

프로젝트

우수한

10-8. 6 점

네, 좋습니다

8.5-7. 6 점

중간

7.5-6 점

빈곤

6 점 미만

전술적 조화

의식

전술 협력 의식이 강하고 실전 효과가 좋다

전술 협력 의식이 강하고 실전 효과가 좋다

전술 협력 의식은 보통이고 실전 효과는 보통이다.

전술 협력 의식이 떨어지고 실전 효과가 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