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문고 목재에 따라 다른 음색도 있습니다.
Startocaster 는 점토판의 고전적인 모델로 많은 고수들이 사용하고 있다. 단일 코일 픽업기의 5 단 배열은 음색 분포가 더 섬세하고 음색이 더 따뜻하고 편안하며 소리가 약간 높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LS 의 픽업 소리는 말할 것도 없고, 너무 많은 고전적인 음색, 온후하고 화려한 음색이 그들의 주공 방향이다.
단복은 친교 세그먼트 픽업기의 전력이 분명히 필요하며 맑고 밝은 음역을 늘려야 한다. 이런 싱글 코일 픽업기의 목 음색은 충격력과 따뜻함을 가지고 있다. 보다 일반적인 설정.
더블, 싱글, 더블, 즉 소리를 완전히 높여야 하고, 앞뒤 목이나 금교의 음색을 모두 높여야 한다.
사실, 어떤 사람들은 네 번째 종류만이 독주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돌격' 은 음색이 좋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음색의 완벽한 표현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각 악기 그룹마다 서로 다른 배합기 조합이 필요하다. 모두 bcrich 와 딘 같은 중놈이라면 조직과 협조가 더 필요하다. 리허설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다고 불평하면서 볼륨을 높이려고 애를 썼고, 결국 엉망진창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이것에 협조하는 것도 중요하며, 의식적으로 양보에 주의해야 한다. 모든 거문고는 고전적인 표현이며, 모든 음색은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그들은 아름다운 음악 예술을 창조한 화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