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고대 지식 - 그 해에 만담에 대한 개혁은 고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 지금 고칠 필요가 있습니까?

그 해에 만담에 대한 개혁은 고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 지금 고칠 필요가 있습니까?

만담을 좋아하는 많은 친구들이 자주 만담을 하는 것이 재미있다. 나만 즐겁게 해주면 된다. 사실 이것은 만담을 쉽게 한다. 두 배우가 무대에서 공연하면 관중을 즐겁게 할 수 있어 정말 좋은 만담 배우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예술로서 텍스트에 의해 지지되는 예술은 미니어처 소설과 극본에 해당한다. 몇 가지 보자기를 함께 아껴 쓰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네가 인정하든 안 인정하든, 분명히 그것의 내포가 있을 것이다.

만담은 왜 개혁해야 하는가? 답안도 간단하다. 어떤 예술도 변화 속에서 발전해야 하고, 전통에 집착하는 것은 생명력을 유지할 수 없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 이후 음학계는 만담 공연이 새로운 시대에 적응하는 새로운 방법을 탐구하기 시작했고, 만담 형식을 시대적 노래로 삼았고, 뒤이어 제창자가 되었다.

후는 만담 예술이 풍자할 수도 있고 노래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둘 다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생활에서 출발하려면, 풍자의 풍자, 노래해야 할 노래. 하지만 풍자는 욕설이 아니라' 거짓, 악, 추함' 을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감, 힘, 방향을 주는 것이다. 풍자의 가장 큰 특징은 함축적이다. "현상" 이 아닌 "이미지" 로 말하면 종종 풍자의 대상을 우회하여 등뒤와 측면에서 가볍게 일격하여 풍자예술의 효과를 얻지만, 유감스럽게도 많은 작품들은 자연주의의 서예를 채택하여 종종 추악한 전시가 되어 나쁜 영향이나 부작용을 일으킨다.

제 생각에는 전통 예술을 어떻게 전승할 것인가가 주된 책임이어야 합니다. 생존에 영향을 주지 않고 과학적 개선을 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정확하고 필요하다. 반면에, 개선이 생명을 위협한다면, 그것은 옳지 않다. 만담에 관해서는, 어떤 사람들은 반드시 변화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대사후의 방법을 예로 들었다.

시대의 진보 중 하나는 포용이다. 예를 들어 후가 나리였을 때 남녀가 혼인증을 받지 않고 동거할 수 있습니까? 한밤중에 몰래 빠져나가고 싶다면, 아무도 주시할 수 없지만, 그 결과는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지금, 이런 행위는 이미 평범하여 공인된 합법적인 행위가 되었다. 이 예는 당시의 독특한 사회 환경에서 만담이 철저히 개혁되지 않으면 소멸될 가능성이 높다는 뜻이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누가 책임을 질 수 있습니까? 그때가 되면 밀릴 것 같다. 나는 이 시대를 계속 외치며 만담을 고당으로 옮겨서 우아한 예술이 되고자 하는 사람들이 극도로 혼란스럽거나 머리에 물이 들어가는 것 같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가지 필요한 보충이 필요하다: 예술의 전공 방면 외에 만담은 사실 그렇게 말하는 것과 말하는 것에 신경을 많이 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간단히 말해서, 누가 사람을 웃길 수 있는지, 누가 가장 유능한 만담자이며, 법을 어기지 않고 공서 양속을 위반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