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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은 어떤 영원한 직업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까?

세 가지 직업은 각각 장점이 있고 서로 제약하는 비교적 완벽한 직업 체계이다. 법사는 집단 공격과 수출의 주력으로서 물리적 방어 능력이 상대적으로 약하다. 사병은 근전 수출의 주력으로 체격과 방어력이 모두 강하다. 도사는 보조 직업으로 둘 사이에 있다.

사병은 체질이 강하고, 건강이 높고, 공격력이 강하며, 방어력이 높아 초보자에게 매우 적합하다. 군인은 전쟁을 할 수 있고, 보스를 메고, 물론 시체를 파고, 장비를 가져가는 것도 다른 사람보다 빠르다. 이것이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병사들과 함께 노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체력이 강한 병사는 중무기와 갑옷을 휴대해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근거리 전투에서도 뛰어난 전투력을 보여줄 수 있다.

사병들은 각종 고급 검술과 검술을 배울 수 있다. BOSS 를 칠 때, 불과 칼로 암살검을 열기만 하면 방어를 무시하고 괴물을 빠르게 닦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먼저 드래곤 포수 PK 와 야만과 충돌한다.

법사는 장거리 마법 공격 직업으로 상해가 높고 공격 범위가 넓으며, 많은 기술들이 지속적으로 피를 흘리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그룹 PK 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법사도 보물찾기에 적합하다. 법사는 마법을 장거리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 거리와 지형에서 우세하다.

그러나 법사 직업에는 선천적인 결함이 있다. 생명가치가 비교적 적다는 것, 즉 흔히' 연약한 피부' 라고 부르는 것이기 때문에 법사가 괴물을 치는 것이 다른 직업보다 더 어려워 걸으면서 화벽을 깔아야 한다는 것이다. 법사가 BOSS 를 심하게 때린 곳은 화재 벽의 AOE 부상으로 게이머가 불 벽에서 계속 피를 흘릴 수 있다는 점이다. PK 에서 법사는 뛰어난 기술과 요염한 행법으로 적을 현혹시킬 수 있다. 법사의 마법 공격은 어떤 공격력보다 강하여 적을 빠르게 벗어날 수 있다.

도사는 간단한 직업으로 독약을 사용하고 야수를 부르는 것으로 유명하다. 도사는 단체전에서 단체치료를 이용해 팀원을 도울 수 있다. 도사는 전기에 좀 약해서 후기에 대살기로 성장했다. 그는 마지막을 부를 때 독약을 부을 수 있다. 도장과 겨루고 싶어 육박전이 필요 없는 초보자에게 적합하다. 원격과 근거리 공격력을 겸비하고 다양한 강력마술을 사용할 수 있어 보스나 PK 를 치더라도 상대의 이중방어를 직접 낮추고 지속적으로 피를 흘릴 수 있어 도사는 팀에서 보스나 연대전에서 인기가 높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도사는 단체전에서 군중 뒤에 숨어서 마음대로 독을 쓰고, 단치료의 기회를 보고 남용하지 않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도사는 PK 에 있을 때 가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적과 싸울 때 반드시 한 방향으로 상대방의 기술을 피하면 안 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독은 잠시 동안 적들로부터 멀어진다.

요약하자면, 어떤 직업이든 어느 정도 장단점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직업 포지셔닝에 따라 자신의 발전 방향을 선택해야 한다. 절대적으로 대단한 직업은 없고, 대단한 조작만 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