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 P > 운동 (명명된 총통) 으로 바뀌었다는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보호막 생명값 가산이+1% 에서+5%
장비그룹
파운드리 요새의 3 점 가산
갑옷 회복이+3% 에서+1% 로 떨어졌다
증가+5 전체 평균 강도 증가
도전: 약간 증가
영웅, 전설: 크게 증가
밀폐보관함
경험상자 및 암구 상자 내 물품 강도 증가, 영웅난이도의 낙하 강도와 동일 (이전에는 도전난이도와 동일)
전대 상자 내 물품 강도 < P > 즉, 바닥에 빨간 떨어지는 것을 보면, 안에 있는 특이함은 바로 이 boss 의 특정 낙하 (예: 큰 뿔) 이나 현재 목표인 UP 가 떨어지는 것이지 무작위적인 특이함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추가적인 무작위적인 기발한 낙하 확률은 변하지 않지만, 기특한 상자로 바꾸면 사본이 완성될 때 플레이어에게 상을 준다. < P > 기술 < P > 화학 송신기 < P > 강화제 < P > 지속적인 복구의 강도 +11%
급에서는 탄약 수가 3 에서 2 로 줄었다. 4 급에서는 탄약 수 +1
불씨
급에서 탄약 수가 2 에서 1 로 줄었다. 4 급에서는 탄약 수 +1
성폭거품
4 급에서 탄약 수 +1
산화제
4 급에서 탄약 수 +1
벌집 < P > 모든 벌집 분기 매 +1 급, 상승 범위가 +2% 에서 +1%
급으로 떨어지면 탄약 수가 12 에서 8 로 줄어든다. 매 +1 급, 탄약 수 +4
매 +1 급, 벌집 드론 속도 가산이 +5% 에서 +1%
과부하로 증가하여 수리 강도가 +12% 에서 +14% 로 증가했습니다. 과부하로 +8%
회복 < P > 레벨 에서 탄약 수가 4 에서 1 로 줄었다. 각 +1 급, 탄약 수 +1
기본 냉각 시간이 24s 에서 18s
당 +1 로 줄어들고 셀룰러 드론 속도 +5%
과부하로 범위가 +75% 에서+1+으로 증가합니다 매 +1 급, 탄약 수 +4
매 +1 급, 벌집 드론 속도 +5%
게인 효과 < P > (벌집의 드론) 이 플레이어에게 닿으면 플레이어의 상태 효과를 제거할 수 있다. < P > 레벨 에서 이득은 +1% 에서 +2%
각+레벨 1 로 증가하고, 자극 효율 가산은 +1% 에서 +33%
로 증가합니다. 참고: 이 가산은 어떻게 이해해야 합니까? +2%+33%x6=22%? 2%x (1+33%*6)=6%? 나는 후자를 선호한다. 특히 갱신된 게임이 < P > 를 기준으로 해야 한다. 지난 주간지는 TU1 = 1~6% 의 무기 통제력+근전 상해+무기 상해, TU1.1 = 2~6% 의 무기 통제력+이라고 설명했다. 매 +1 급, 탄약 수 +4
매 +1 급, 범위 +1%
매 +1 급, 셀룰러 드론 속도 +1%
급, 기술쇄신 효과가 1s 에서 3s 로 증가했습니다. 과부하, 2s 에서 22s
과부하로 증가, +1% 범위, +15% 기술 가속
트랩
감전 트랩
기본 냉각 시간이 5s 에서 6s 로 증가
기본 기간이 3s 에서 6s
PVP 수정자
돌격소총의 상해: 9% 증가 < P > 반딧불 기술이 파괴된 후 냉각에 들어가는 지연 < P > 는 맹맹반딧불이가 맹적을 일으킬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다. < P > 플레이어가 최대 목표 수를 선택하지 않으면 효과가 끝나기 전에 맹목적인 반딧불이가 냉각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P > 반딧불이를 파괴하는 것은 전설적인 난이도로 플랫폼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다. < P > 는 다양한 기술 수준에서 돌격 드론의 생명값이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다. < P > 기타/외관 < P > 는 특수한 전장 연구가 의류 상자 보상을 수여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다.
PC/Stadia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핸들을 사용하여 무기 피부를 구매하려고 할 때 플레이어를 검사 메뉴로 이동하게 됩니다.
Stadia 클라우드 플랫폼의 연합 타이머 누락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P > 는 행동기지와 피난처에서 누락된 순위를 복구했다.
여러 차트를 열 때 프레임 수 FPS 하락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는 톱전대 순위에서 중복된 전대 팀원을 고쳤다. < P > 이발사가 얼굴 털을 제거할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NPC/ 임무/시즌 < P > 는 간섭 펄스의 영향을 받을 때 키나의 방어 드론이 무적이 되는 문제를 해결했다. < P > 는 수호자 전역 사건에서 미완성한' 다른 수호자의 폭발로 수호자를 소멸한다' 는 도전을 수정했다. < P > 는' 철마 행동' 의 첫 BOSS 를 복구했을 때 중위의 경호원 한 명만 방패를 배치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는 플레이어가' 철주행동' 에서 재생성점 내에서 재생성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fixed an issue where players could spawn inside spawn closets in operation iron horse).
는 작업 중 발견된 여러 시스템에서 녹음한 NPC 음성을 수정했습니다. < P > 게임 포상 메뉴에서 Thermite 흰개미 세트의 누락된 이미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P > 는 특정 상황에서 흰개미 연맹 활동이 완료된 것으로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P > 플레이어가 곧 패배하면 플레이어가 또 다른 하비에르 카지카를 새로 고칠 수 있도록 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NPC Alexandra“ Tidy” Popov 라는 NPC 가 침입한 우주국 본부의 마지막 BOSS 전투에서 생성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은 (는) "필요" 를 나타내지만 추가 배경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외상 전문가의 재능에 대한 UI 전용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제작
시즌 포상 미리 보기에서 자료 상자에 표시된 잘못된 텍스트 수정
세계급 업그레이드를 위한 제작대 업그레이드 청사진에 표시된 장비 점수 범위가 잘못된 문제 수정
자료 구입 * * * 특권도 받지 못하는 문제 수정 * * * * * 다음 자료를 즐길 수 없는 문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