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 어떤 프로그램도 나누어 주는데, 어떤 프로그램도 아이들에게 체험을 시키고 다른 곳을 느낄 수 있게 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프로그램명언) < P > 사실, 나는 그 이유가 그렇게 복잡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 우선, 어떤 사람들은 린이륜이 아버지가 어디로 가실 수 없기 때문에 변형계에 올라갈 수 없다고 말합니다. 가능성은 정말 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임이륜은 정말 연예계의 보이지 않는 부자로 꼽힌다. 그는 투자가 대단하다. 일찍이 베이징에서 산 부동산과 오피스텔은 지금의 임대료가 일진투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고 그는 가수였다. 그리고 요리를 좋아하고 사회자로 변신해 요리 프로그램을 주관했다. 왜냐하면 요리는 많은 친구들을 사귀었기 때문이다. 그가 예전에 사람을 불러서 그의 집을 찍으러 간 것을 기억하고, 그의 집 벽에 걸린 것은 정말 대가의 명화였다. 가치가 만만치 않다. 보통 집차보다 비싸고, 게다가 그 두 부부가 앉아서 먹지도 않고, 아내의 장사도 줄곧 좋았기 때문이다. 어쨌든 한 쌍의 지혜로운 부부가 축적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두 번째는 임자호가 데뷔한다는 것이다. 1 호에서 임자호는 내가 노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나는 예술가, 감독, 배우가 되고 싶다. 첫째,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변형계를 통해, 그것도 너무 어리석었다. 임이륜과 왕중뢰는 철자였다. 데뷔를 하려면 진짜 분, 왕중뢰 딸의 생일, 그의 딸이 징보란 좋아하는 것을 알고, 직접 징보란 초청을 해서 딸의 생일을 도왔고, 결국 나는 자신의 견해를 조금 말했다. 임자호는 인터뷰에서 네가 가장 가난한 곳에 가 본 적이 있느냐고 물었다 나는 홈이 많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한 가지 문제가 반영됐다. 이 아이는 너무 잘 보호되고 윌리엄과 국제학교에 다니고, 주변 친구들은 온실의 꽃이며, 먹고 마시는 걱정은 없고, 동네에는 cross 전문점이 있다. 그는 이 사회에 대한 인식이 너무 적고 일방적인 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리고 인생에서 누가 그를 알 수 있을까, 부모님은 당연히 그들의 우월한 생활을 보장하는 전제하에 그들에게 교육을 해 주신다. 그들은 고생을 볼 수 없고, 생활환경이 결정되었다. 그 주위의 삼촌 아줌마는 고생한 날에도 걸어와도 묘사를 듣는 것은 결코 경험하지 못한 심오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부모가 여름방학에 그를 농촌에 버려둘 수는 없을까? 부모도 자신의 사업이 있어서 아이의 안전이 보장되지 않는다. 하지만 감독, 예술가, 세상의 백태를 본 적이 없는 영감과 컨디션은 없다. 그가 필요로 하는 것은 인생 경력을 쌓는 것이다. 다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 그리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감독팀이 함께 있고 마을도 선정됐다. 우선 안전은 큰 문제가 없다. 그 세상의 고통과 악은 아이들이 자신의 경험과 경험을 통해 체득할 수 있고, 지금의 생활을 소중히 여기고 일거양득이다.
? 사실, 그것은 부모가 자녀를 어떻게 교육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쇼에 나오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어떤 프로그램이 보입니까?
? 너의 견해는, 너의 관점을 말해 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