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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름달 없이 남의 집에 가면 어떻게 될까?

농촌이나 일부 대도시에서는 많은 노인들이 보름달이 남의 집에 갈 수 없다고 말한다. 그럼 왜? 많은 사람들이 남의 집에서 달을 타는 것은 금기라고 들었는데, 그런 일이 있나요? 오늘 주역 점술은 민속학과 주역 명리의 경험을 총결하여 결론을 하나 드리겠습니다.

결론을 내리기 전에, 먼저 다른 사람이 어떻게 대답했는지 봅시다.

비 연자국화: 어떤 집주인들은 임대주택에 월자를 두지 않는 것 같아요. 우리 여기도 이런 풍습이 있다. 다음 달에는 남의 집에 가지 마세요. 심지어 부모님 집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남경아기: 어떤 것은 금기시됩니다. 우리 집은 아직 인테리어되지 않았기 때문에 시어머니의 집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아서, 집을 세내어 한참 동안 찾아서야 살 곳을 찾았습니다.

왕: 저는 절대적으로 믿습니다. 우리 집에는 피의 교훈이 있다. 우리 외할머니 형의 며느리는 우리 외할머니가 첫아이를 낳을 때 달맞이를 할 때 외할머니 댁에 가서 만월주를 마셨다. (그녀는 집이 없지만, 이득을 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결국 외삼촌이 돌아가신 지 얼마 되지 않았다. 나중에 그녀는 둘째 아이를 낳고 할머니 집에 가서 만월주를 마셨다. 결국 우리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세상에는 너무 많은 우연의 일치가 있어서, 너는 어쩔 수 없이 그것들을 믿어야 한다.

오통 밤비: 한 달 동안 빌려주기보다는 집을 빌려주는 것이 낫다는 말이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가족명언)

회색 늑대는 좋은 남편이다: 우리의 풍습은 정말로 외부인이 집에서 달을 앉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시집간 딸도 시댁이 정말 불편하면 밖에서 집을 세내고 어머니가 보살펴 주셔야 합니다.

키보드를 두드릴 일이 없다: 음, 철없는 사람이 달맞이 때 남의 집에 갔다면, 그 사람 (달자리에 앉은 사람) 은 다른 사람에게 빨간 봉투를 싸줘야 한다.

빅토리아: 우리 여기엔 이런 스트레스가 있어요. 아이를 낳는 건 말할 것도 없고, 유산 후 한 달도 남의 집에 갈 수 없어요. 가면 그 가족에게 액운을 가져다 줄 것이다.

야옹야옹 삐걱삐걱: 봉건남성권 사회가 여성을 차별하는 각종 미신이지만, 현대에 와서도 많은 여성들이 믿어 의심치 않는다.

좋은 사람이 되라: 달맞이를 하는 사람의 후광을 가져간다. 아들을 낳으면 아들을 한 명 적게 낳게 된다. 우리 시어머니는 갑자기 아들 둘을 낳았다. 그녀는 군인 가정이기 때문에 어머니 집에서 달맞이할 수 없다. 남편과 삼촌은 세 명의 소녀를 낳았고 아들을 낳지 않았습니다. 그의 삼촌은 늘 몰래 그녀의 언니를 원망하는데, 결국 몇 년 동안 상관하지 않았다. 그녀는 너무 강할 리가 없다.

주역 점술전공은 "예전의 미신은 이렇다. 어렸을 때 한 달 동안 남의 집에 갈 수 없고, 자기 집에만 있을 수도 있고, 어디든 갈 수도 있지만, 친정으로 돌아갈 수는 없고, 남의 집이 불길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 대답했다.

여자의 생리기의 그 시절은 불결한 것으로 여겨져서 절에 갈 수도 없고, 집에서 조상에게 향을 줄 수도 없다. 이것은 또 다른 일이다. 그러나 나는 위의 압력과 관련이 있다고 추측한다.

그러나 이것은 이미 남존여비의 봉건사상 하에서 여성에 대한 속박이며, 여성의 권리에 대한 제한이다. 우리가 보기에, 지금은 아무것도 없고, 무엇과도 충돌하지 않을 것이다. 사실 이런 관심은 이미 어디에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