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주제로 말하자면, 왕태후는 중간에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연회의 사회자이고 뒤에는 두 명의 선녀가 있기 때문이다. 옥제가 복숭아회에 참가하는 것은 관례이다. 옥제의 지위가 현저히 낮아졌는데, 뜻밖에도 재신 염왕과 일렬로 늘어서 죽음과 부의 추구가 향상되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것이 무슨 논리인가? 즉, 사람들의 신념이 바뀌 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림의 왼쪽 절반에는 태후 가까이에 있는 복록수 삼성이 있고, 복록수는 여전히 대중이 추구하는 중요한 인생 목표이다. 왼쪽으로 가면 두 쌍의 부부, 각각 견우직녀와 후창아가 있다. 견우직녀의 이야기는 4 대 민간 전설을 대표한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민속이 주창한 현실의 의미도 유유히 변화하고 있다. 이제 우리는 맹강녀의 이야기를 거의 하지 않는다. 익숙한 멜로디를 제외하고 주량은 기본적으로 사람들의 시선에서 벗어났다. 백사전이 각종 자료영화에 의해 완전히 재구성된 것은 당연히 영화와 텔레비전의 과도한 해석의 결과이다. 견우직녀의 이야기는 그에 비해 더 간단하기 때문에 더욱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후사일에 관한 이야기는 고대 영웅의 전설이며, 그의 이미지는 여전히 오늘날의 유치원 교과서에 나타난다.
천추 밑에 낙타가 있다. 이 낙타는 사실 소군이 탔고, 아래에 나란히 서 있는 4 대 미녀는 전설의 4 대 미녀다. 조군은 비파를 손에 쥐고, 양귀비는 궁복을 입고, 왼쪽 돌과 신을 잃어버리는 이야기는 좀 불분명하다. 무용가라고 하는데, 신을 잃는 이야기도 무용가라고 합니다. 그래서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붉은 옷의 이야기라고 생각한다.
소군 앞에 녹색 옷을 입은 미녀가 서 있다. 이것은 9 일 현녀로 명대에 전세 초상화가 있다. 4 대 미녀의 왼쪽 아래에는 두 미녀가 나란히 서 있다. 복숭아꽃 부채를 든 사람은 이인 줄 알았다. 그 옆에 책 한 권을 들고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역사상에는 재녀가 많지만 책을 쓸 수 있는 사람은 적기 때문에 채문희라고 추측하는 것이 적당하다. 이, 화화의 이야기와 역사적 지위는 독자들이 잘 알지 못할 것이다. 여러분들이 관련 자료를 참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나는 그들이 여기에 나타날 수 있는 이유가 있다고 믿는다.
이 뒤에는 두 명의 여자, 한 늙은 여자, 한 젊은 여자가 있다. 이것은 유명한 양문여장 중의 태군과 무입니다. 양문녀는 충군 애국으로 남자를 남자로 삼지 못하게 하는 이야기를 역대 널리 전창했다. 그들 뒤의 드러머 양홍우는 아마 모두가 익숙하지 않을 것이다. 전쟁 전 드럼이 피비린내 나는 전쟁터에 가져올 수 있는 효과에 관해서는,' 설야 맹도' 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여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녀 옆에는 말을 타고 남장을 한 소녀가 있었다. 이것은 목란이다, 그녀는 산에서 날고 있다. 아버지를 위해 군대에 입대한 이야기는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젊은이들을 감염시켰다. 화목란 이미지마저도 최근 할리우드에서 주목받고 있다. 여성 이야기는 전 세계에서 뜨거운 화제인 것 같다.
마지막에 그곳에 나타난 장승우도 자신이 왜 이 자리에 있는지 모르겠다. 물론, 점정필도 신기한 전설이다. 이 그룹의 맨 아래에는 한 쌍의 커플이 있다. 이것은 대량의 추측이 필요하다. 역사적으로 유명한 커플이 많았지만 남자는 금관을 쓰고 빨간 가운을 입고 여자는 궁정 예복을 입지 않고 두 팔을 드러냈다. 소수 민족 의상인 것 같아요. 자료를 조사해 보니 맹득 부부라고 한다. 나는 왜 맹득이 이런 지위를 갖게 되었는지 잘 모르겠다.
액자 왼쪽 아래 구석에는 세 인물이 있는데, 모두' 홍루몽' 에서 나왔다. 가보옥과 임대옥, 말할 필요도 없지만 석두 위에서 자는 스샹운은 너무 귀여워요.
음악반 일부 인물들이 가려져 있는데, 그 중 피리와 퉁소 두 여자가 상대적으로 온전하지만 어느 명가인지는 잘 모르겠다. 구금 연주로 한복을 입은 사람이라도 광릉산의 지강인지 짐작할 수 있다. 하프를 연주하는 여자도 있습니다. 이 악기는 아마 많은 친구들이 익숙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실제로 회수된 민족 악기이다. 찾는 것은 돈황 벽화에서만 가끔 볼 수 있다.
바닥에는 다섯 명의 춤추는 작은 선녀가 있다. 그들 수중에는 모두 복숭아 한 광주리가 있다. 이것은' 서유기' 의 칠의선인데, 왜 다섯 개밖에 없나요? 태후 뒤에 두 개 더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요지 가운데에는 세 가지 춤 수법이 있는데, 왼쪽은 천비, 오른쪽은 공손 아주머니이다. 조회가 우아하게 춤을 출 가능성이 더 높다. 결국 양옥환은 이미 나타났고 반지는 뚱뚱하고 날씬했다.
오른쪽을 다시 한번 봅시다. 왼쪽은 여성을 위주로 하고 오른쪽은 남성을 위주로 한다. 정상은 깃발이 뚜렷한 네 명의 민족 영웅: 악비, 척계광, 임측서, 정성공입니다. 자신이 신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부하 (말) 도 노출되었다.
다음 줄의 인재제제, 관음이 중간 위치에 가깝다니, 그녀의 인간 신앙이 여전히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미륵불은 사실 학교를 졸업한 다섯 아들의 이미지이다. 마고모의 생일은 뜻밖에도 포공과 관공이었다. 그들은 공통점이 없는 것 같다. 포공 옆에 있는 그 사람은 쇼이다. 관우 뒤에는 장비 () 가 있는데, 그는 큰 항아리의 술을 들고 있다. 이 이미지를 보고 그는 말문이 막혔다. 그는 자신이 어떻게 죽었는지 모르니? 함께 만난 것은 손, 유, 조삼발이 정립한 것이다. 빨간 옷을 입은 유비는 한소제 조열이고, 노란 옷을 입은 조조는 천자를 끼고 제후를 만드는 사람이다. 조류는 나이는 비슷하지만 손권보다 20 대 많다. 왜 손권이 여기 있는 이미지가 수염인지 모르겠다. 그 깃털 검은 스카프는 제갈량의 것이다. 사실 아직 늙은 남자 신, 상산 조자룡이 부족하다.
삼국 영웅 후, 또 한 손에 천의를 들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 장형만 빼고는 하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가운데에는 여전히 세 개의 아바타가 있지만, 중간에 있는 사람들은 매우 특색 있는 소품인 한절을 들고 있어서, 이 인물은 바로 그 유명한 소무 양치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무 관련 인물은 반초, 대두려움, 대두려움, 흉노의 호거병 등이 있다. 이 세 숫자는 기본적으로 서스펜스가 없다.
장 헹 (Zhang heng) 아래에는 세 가지 교과서식 이미지가 있다. 왜 그렇게 말하죠? 교과서에는 그들의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학교에 다닌 사람들은 모두 화투, 이시진, 루반 (네모 하나) 이라는 인상을 받았다. 의성' 장중경이 한 명 적어야 하는데, 그는 한의사의 대가이며, 특히 그의' 상한론' 은 현대 한의학 이론의 중요한 기초이다. 루반 옆에서 우리는 어수룩한 노고 대중의 이미지를 보았다. 그의 그런 천지를 다투는 기세는 어느 산을 옮겨야 할지 모르겠다.
그림 속의 불, 도, 유의 대표를 찾아 봅시다. 불교 인물이 적지 않다. 관음과 미륵, 서유기의 오성까지 모두 이루어졌다. 원숭이 왕으로 분장한 원숭이 왕이 태후의 왼쪽에 나타났고, 옆에는 네 명의 아이들이 있었다. 그들은 누구인가? 맨 아래에는 두 개의 비슷한 이미지가 있는데, 한 쌍이어야 한다. 나는 그들이 견우와 직녀의 인형이라고 추측한다. 위의 두 사람은 비교적 점잖다. 나는 그들이 전설적인 소년 소녀라고 추측한다. 팔계, 당승, 사승이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나타났다. 그들은 급하게 회의에 참가하는 것 같다. 다시 내려가면 흰 코끼리를 타고 있는 스님후입니다. 이 이미지는 다모 조사의 이미지로, 그 뒤에는 소림사의 제자와 손자가 있다. 안에 부처가 없는 걸 보니 부처는 시끌벅적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
부처가 오지 않자 도사가 왔고, 어르신은 소를 타고 있는 어리석은 노인 옆에 나타났다. 우공이 어르신의 화염산을 파낸 것일까? 도교의 유명한 대표인 팔선은 이번에도 화면 오른쪽 아래에 나타났다. 자세히 보니 원래 제공이 여기에 숨어 있었고, 그는 개 한 마리를 데리고 왔다. 이게 앞으로 먹을 리듬인가요? 다시 앞을 보면 종규의 여동생이다. 원래 불도가 분리되지 않는 것은 일리가 있었다.
유가의 창시자 공자는 왕태후를 제외하고는 유일하게 손님으로 여겨지는 사람이었는데, 이 지위가 불도를 능가하는 것이 후세 학자들이 갈수록 많아지는 이유일 수 있다. 성자의 왼쪽에는 표범을 타고 있는 여자의 이미지가 있는데, 그것은 산귀와 그 저자 굴원이다. 오른쪽은 조설근이 입은 재킷일 거예요. 땋은 머리띠는 없지만 이마의 절반은 뚜렷하다. 조설근 뒤에는 또 한 노인이 술을 마셨는데,' 취옹정기' 의 구양수여야 한다. 제단에 누워 있는 사람에 관해서는, 이 이미지는 너무 고전적이다. 그것은 반드시 이태백에 속해야 한다.
이 시점에서 인물 소개는 거의 막바지에 다다랐다. 화면에는 분명히 한 명의 스님을 포함하여 금옷 세 명이 남았다. 그들은 누구인가? 그중에서 가장 바깥쪽 이미지가 너무 뚜렷하여 각종 영화극에 나타났다. 그는 정화가 서양에 간 것이다. 정화와 함께 서 있을 수 있는 사람은 감진 동도를 쉽게 생각할 수 있고, 마지막에는 장건 이 서역에 통한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수면에서 풍화륜을 밟은 사람이 바로 바다의 원인이다. 신선 한 명이 빠진 것은 세 눈의 이랑신이다. 참, 이랑신은 노래를 듣고 공고를 듣지 않는다. 그는 천국의 파티에 오지 않을 것이다.
몇 년 동안의 창작 끝에 한 폭의 거대한 그림이 예나 지금이나 역사 전설의 각종 신화 영웅을 다루고 있다. 이곳에는 많은 신선이 생겨났는데, 이를테면 4 대 민족 영웅 중 하나인 임칙서 () 와 같이 청말 () 에 있었다. 일부 현대 영웅 전설은 뽑히지 않았다. 아마도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일부 인물들은 점차 신화 세계에 녹아들게 될 것이다. 이 그림에서 우리는 삼교에서 유교의 궐기를 분석할 수 있다. 문인의 지위가 높아질 뿐만 아니라 문인의 글 속의 인물이 대중의 추앙을 받는 시대도 이미 도래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인물들은 이미 역사의 장하에 잠기고, 어떤 이미지는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이것은 문화의 전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