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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우의 작품은 소장가치가 있습니까?

후는 구이저우 () 성 봉현 () 에서 태어났다. 1986. 유명한 포도 화가 황영광의 득의양양한 제자로, 20 17 이 레이가수교사 연수반을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서 젊었을 때 그림에 큰 흥미를 나타냈다. 그녀는 무언가를 보면 그림을 그리고 싶어한다. 그녀의 수묵포도는 수바우 수묵포도의 풍격을 뚜렷하게 보여 주며, 그 기법은 수바우의 정수를 계승할 뿐만 아니라, 짙은 수묵운과 인문적 정취를 주입했다. 작품은 여러 차례 성시 전시회에 참가하여 상을 받았다. 현재 구이저우성 미술가 협회 회원, 중국 수집가협회 회원, 중국 공예미술학회 회원, 푸젠성' 장금린턴 서화원' 부원장입니다.

흥미가 있는 곳마다 감정이 따라간다.

--젊은 화가 허우 포도 작품에 대한 감사

정기현

예술은 시대정신의 산물로서 탄생한 날부터 줄곧 생명을 사랑하고 의지의 자유를 추구하며 영원한 길을 탐구하고 있다. Zhuangzi 는 말했다: "거친 스피커; 마음이 있는 것도 좋다. " 중국화는 정교한 예술 표현의 한 형태로서 정신을 통해서만 그 의미를 엿볼 수 있고 대중에게 정신적 위안을 줄 수 있다.

후는 포도를 그릴 때 포도의 자연 풍경을 어떤 기정된 예술 풍격으로 삼지 않고 심리 화면을 필묵 형식과 구조로 바꾸었다. 현대인들이 진정으로 예술에서 얻고 싶은 것은 천박하고 기초적인 해석이 아니라 새로운 이념, 새로운 시각이기 때문이다. 자신에 대한 허우의 요구는 모든 작품에' 이치' 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녀의 작품을 보세요. 겹겹이 겹겹이 쌓여 있고, 층이 분명하고, 색채가 대담하지만, 남용이 없고, 먹색이 짙고 조화롭고, 그래서 법도 있고 영감을 얻을 수 없고, 펜으로 고법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법은 불확실하고, 혁신적이며, 독립적이며, 동시에 모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그림의 "이유". 우선, 그것은 고대 철학자들이 토론한' 리' 에서 유래한 것이다. 하나는 모양, 즉 정적 물체가 나타내는 줄무늬나 패턴이다. 두 번째는 법칙, 즉 사물의 변화와 운동의 객관적 관계이다. 이른바' 단순화되고 세계가 합리적이다',' 천지의 이치, 만물의 사랑' 이다. 둘째, 그림의 "원리" 를 보여 주는데, 이는 앞의 조건으로부터 더 많이 나온 것이다. 필묵의 원리가 천지의 원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할 수 없다면, 그것은 생명이 없고, 심지어 불합리한 것이다. 허우의 그림이 그림의 원리를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이런 조건 때문이다. 그녀는 다른 화가들처럼 전통적인 필묵공식을 엄격히 지켰지만, 기술적 노력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표현대상의 변화에 따라 변화하고, 세상 만물의 자연법칙에 따라 조정되어 객관적인 경물, 정서, 분위기에 대한 보다 효과적인 표현을 실현하고, 물체 조형과 필묵의 고도의 통일을 이루었다. 그리고 나서 의경을 필묵의 형태로 표현한 것은 그녀가 지칠 줄 모르는 노력을 거쳐서야 갖추는 능력이며, 또한 어떤 매체를 통해 이런 이해의 본질과 의미를 포착하고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들을 유형적인 것으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사람이 진정으로 예술가가 되는 순간, 즉 자신이 직접 경험한 무형의 구조에 대한 모양을 찾을 수 있을 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아인하임의 예술과 시각 인식"

전반적으로, 후가 그린 포도는 아름답고 두터우며, 번잡함 속에서 내면의 품질을 강조하며, 화려하지만 아첨하지 않고, 두껍고 채워지지 않고, 그대로 내버려 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색채를 렌더링하고 색채와 잉크선의 관계를 처리하는 데 있어 많은 독특한 점이 있다. 그 색채는 밝고 순수하며, 남김없이, 구상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 잉크선은 유창하게 획을 그리며, 억양의 좌절은 매우 강한 공력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각적으로 보면 싱그러우며 표정이 자연스럽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화가의 세심한 배치가 필요하다. 멀리, 숭고하거나 심오하고, 쉽지만, 사람의 말을 듣고, 남김없이 물들기는 쉽지 않다. 전반적으로, 후작의 생동감 있는 매력은 사람들의 상상을 자아내고, 단아하고 편안하게 할 수 있다.

오늘날 사회는 전환기와 문화 대발전 대번영 시기에 처해 있다. 어떤 예술가라도 예술 창작은 중화민족의 정신신앙을 재건하기 위한 것이며, 그것이 추구하는' 도' 는 민족정신과 핵심 문화여야 한다는 책임이 있어야 한다. 모든 예술가는 전통 정신의 나이트워치여야 한다.

물론 예술은 당연히 천재가 필요하지만, 예술에는 지름길, 특히 그림이 없다. 현현보다 현대인이 더 부족한 것은' 동자공' 과 공부의 소양이다. 이 변화무쌍한 시대에, 일부 화가들은 전혀 탄탄한 공과가 없었는데, 하물며 고대인의 "아직도 무덤에 들어간다", "먹물을 연못에 씻는다" 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과학기술, 현대기술, 사람들의 호기심과 변변 심리는 그들에게 성공의 외적 요소를 주었다.

후사는 그 독특하고 정교한 기예를 추구하고, 새로운 예술 이론을 도입하고, 초서를 그림에 넣고, 등나무 가지를 쓴다. 포도는 서화의 특색을 융합해 선지의 침투성과 수묵이 배척하는 자연효과를 최대한 활용하고 색채의 농도를 활용해 포도에 고점을 남겨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실천은 이 인치 사이에 예술적 지혜를 응집하는 것이 결코 쉽지 않다는 것을 증명했다. 시대정신이 충만하고 자기 면모가 있는 예술 풍격을 형성하는 것은 쉽지 않다! 장기간의 예술 창작 실천에서, 재수후의 작품은 서로 다른 흥미와 취향을 가지고 있지만, 본질적으로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감정을 동반한다. 본질적으로 일관성이 있기 때문에 우아하고 간결하며 호방하고 우아하고 야유하며 야리야리한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