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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위 곶 유적의 충격적인 새로운 발견

-응? 이전에는 유림신목구 세무황성대에 4000 년 전의 고대 문명 유적지가 있다는 것을 몰랐는데, 줄곧 고고학 발굴 중이다. 최근 또 한 가지 새로운 소식이 터졌다. 직경 약 50cm, 높이 1 m 의 동그란 돌기둥을 발견했는데, 그 위에는 신의 얼굴 무늬가 새겨져 있어 충격적이고 깊이 끌렸다.

-응? 뉴스는 이' 전통인식 전복' 의 새로운 발견을' 파천황' 이라고 묘사했다. 저는 돌기둥의 사진을 보고 깊은 찬성을 표합니다.

-응? 4000 년의 역사를 가진 이 석조는 문명과 문화에 관한 심상치 않은 정보를 담고 있다.

-응? 세계 문명의 기원에 대한 나의 기존 피상적 지식에서, 만약 당신이 나에게 이 돌기둥이 4 천 년 전에 생겨났다고 미리 말해 준다면,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짐작할 수 있게 해 주세요.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나는 중국에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나는 그것의 위치를 더 생각할 수 없다. 지리적으로 염황문명의 출발지와 가깝거나 겹친다.

-응? 이 원통은 어때요? 어떻게 이렇게 신비한 신의 얼굴 이미지가 될 수 있을까? 만약 이 둥근 돌기둥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반드시 억지부회일 것이다. 우리는 후세의 화표에서 몇 가지 유전자를 찾을 수 있다. 그렇다면, 신의 얼굴 이미지는 정말 말할 수 없다. 그것의 출현, 그리고 과거와 후대의 전승으로, 한하 문명의 기원에 대한 고고학 연구에는 흔적이 없는 것 같다. 적어도 지금, 그것은 사람들 앞에서 갑작스럽고 고립되어 있다. 과거에 전통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으로, 엄청난 경악 외에는 답이 없었다. 이와 비슷한 이미지를 찾아야 한다면, 먼 유프라테스 강과 나일강을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너는 부근의 싼싱두이 () 를 생각할 수도 있지만 황하 중하류와 창장 () 을 생각하면 생각지도 못한다.

-응? 이 돌기둥의 조각 공예, 그 모양과 선을 보세요. 충분히 성숙해서 눈을 떨어뜨릴 수 있을 정도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전에는 석조에 대해, 예를 들면 돈황, 예를 들면 용문 등, 그것은 모두 2000 년 이후의 일이다. 당시 석조기술은 서구 문화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럼, 4000 년 전, 이런' 토착' 석조 기술은 어떻게 나왔을까요? 게다가 손재주가 있을 뿐만 아니라 도구의 제조와 사용도 4 천년 전의 수준이다.

-응? 설명이 없다.

-응? 아무런 설명도 없다.

-응? 독수리 모양으로 판단된 도자기도 있는데, 이것도 흥미진진한 대상이다. 과거에는, 중국에서, 이 모양의 도자기는 한 번도 출토된 적이 없을 것이다, 그렇지?

-응? 독수리 도자기는 무슨 뜻인가요? 초원과 유목을 말하는 건가요? 중화문명은 용을 토템으로 사용했는데, 용이 구름 위를 잠수할 수 있다는 상상력과 후대 용왕이 직접 빗물을 관장한다는 상상을 포함해 전원식 농업사회와 농경문화를 의미했다. 전설에 의하면 염황은 확실히 농경의 창조자이거나 지도자라고 한다.

-응? 그럼, 중국 땅에서 이 4 천년 전 독수리 도자기를 만들고 사용한 문명과 문화는 어디로 갔을까요? 중국 한족의 역사적 기억 속에, 심지어 신화 전설에도 독수리 도씨족의 흔적이 있습니까?

-응? 아직 아무도 받지 않았다.

-응? "중국 문화의 기원" 의 특징 중 하나는 초기에 전해 내려온 것으로, 모두 문인들이 창작하거나 가공한 비교적 성숙한 텍스트이다. 고대부터 지금까지 신화 전설, 우주, 세계, 인간, 자신의 민족인지에 관한 서사시는 없다. 분명히, 소스 스트림의 중간에, 누군가가 원본 소스를 처리하고, 필요한 것을 얻고, 그것을 제거했다는 것이 분명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응? 독수리 도씨족의 그림자는 한문화의 가공공예로 인해 흩어졌나요?

-응? 우연히도, 싼싱두이 출토된 문화재에도 이 세상의 독수리 모양의 기물이 있다. 흥미로운 것은 두 곳이 멀리서 서로 호응하는 것이지만, 나는 아무도 이유를 분명히 말할 수 없다고 믿는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점은, 싼싱두이 문명과 마찬가지로, 세모 문명과 문화는 반드시 존재할 운명이라는 것이다.

-응? 왜요

-응? 재미있는 현상을 발견했다. 지도에서 싼싱두이 유적지와 세모 유적지가 연결되어 있어 중국 지리지도의 400mm 강수 선에 비해 매우 가깝다.

-응? 400mm 의 강수선은 중국 지리판에 유목문명과 농경문명의 경계선이라고 한다.

-응? 농경과 유목문명문화 분계선의 개념을 도입하면 석고상 유적지와 싼싱두이 유적지의 존재와 실종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까?

-응? 잘 모르겠어요.

-응? 나는 아직도 인지 전복의 충격 속에 있기 때문에, 충격뿐 아니라, 여전히 충격적이고, 뒤에는 많은 물음표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