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조합: 당시 전투조합은 매우 적었고, 훈련과 보물도 우세하지 않았다. 사병들은 자신을 훈련하기가 매우 어렵고, 장비도 매우 비싸다. 그러나 PK 는 여전히 치열하다. 주호는 매우 야만적이다. 이른바 최강 근전조합이란 이름은 허전하지 않지만 투입이 비교적 커서 토호에 적합하다.
도로 조합: 도로 조합의 합격 피해가 가장 크며 합격 효과도 좋다. 사병에게 가장 큰 피해를 입히면 법사는 방패를 뚫는 것에 저항할 수 있다. 그러나 놀 수 있는 도사를 만나면 기공파로 법사가 방패를 깨면 1 초 만에 법사를 공격할 수 있다.
법도조합: 법도조합은 많은 민간인 게이머들이 선택할 수 있는 조합이다. 주법사와 부도사는 플레이어에게 강한 적응력을 줄 것이다. 이전 업그레이드 단계에서는 도사를 데리고 업그레이드하는 별이 있어 업그레이드 속도가 결코 느리지 않기 때문이다. 후반 보스, 법사는 도사의 보조작용이 있고, 당연히 boss 를 칠 수 있는 능력도 있기 때문에 법도의 각 단계는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
도장 조합: 이 조합의 연습급 속도는 보통으로 대부분의 지도에 적합하다. 군인이 큰 보스를 치는 것은 스트레스가 많을 것이다. 이때 도사는 병사들이 보스의 공격을 줄이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리고 독약으로 병사들과 함께 더 높은 출력을 만들어 보스를 물리쳤다. 사용량은 전쟁 영웅보다 약간 적지만, 영웅이 스스로 피를 적게 흘리는 것은 결함이다.
프랑스와 전쟁의 결합: 이 결합은 논란의 여지가 있다. 법사의 단공은 강하지만 전사의 순발력과 근전 능력도 매우 강하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주는 느낌은 강하고 강력해서 천하무적의 손을 다 치는 것이다. 사실 정반대입니다. 둘 다 강한 직업이지만 보조가 부족하지만 연대전에서 가장 불리한 쪽에 있다.
법과 법의 조합: 법과 법의 조합은 사실 모든 조합에서 비교적 약하다. 법사의 군공력은 강하지만 전사의 폭발력과 도사의 보조력은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선택법과 법의 결합에서 매우 신중해야 한다.
요약하자면, 전설의 많은 조합들 중에서 어떤 직업조합도 절대 강자가 아니며, 반드시 우열점이 있을 것이다. 자신의 조합을 통해 잘 어울려야 자신의 코디를 자제할 수 있고, 게임에서 프로히어로의 조합을 통해 자신의 팀의 장점을 진정으로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