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5-1953)
현대화가, 미술교육자. 장쑤 이흥인. 어렸을 때 각고의 노력으로 그림을 배우고, 이후 프랑스에서 유학하다. 일찍이 중국 근대 회화 작품을 가지고 법, 덕, 비, 의미 및 소련 전시회에 간 적이 있다. 항일전쟁 기간 동안, 이미 외국에서 전시 판매를 하여 조국 난민을 구제하는 돈을 번번이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항일,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민주 운동에 참여하다. 오랫동안 미술교육에 종사해 건국 후 중앙미술학원 원장, 중화전국미술노동자 협회 의장을 역임했다. 회화 창작에 있어서, 세심함을 제창하여 광대하게 하다. 중국화의 경우, 고법의 좋은 자를 옹호하고, 절절한 자를 계승하고, 좋지 않은 자를 고치고, 서양화는 입입입할 수 있는 자를 융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중국명언) 유화, 중국화, 특히 스케치를 잘한다. 인물 조형, 사실주의를 중시하고 표정을 전달하다. 일찍이' 구방가오',' 우공이 산을 옮긴다' 등 진보사상이 담긴 역사화를 창작한 적이 있다. 그려진 꽃과 새, 풍경, 짐승은 간결하고 명쾌하며 생기가 넘치며, 특히 말을 그리는 것으로 중국과 외국에 널리 알려져 있다. 그림은 중국과 서양 기법을 융합하여 스스로 면모를 만들 수 있다. 북경에 화가 서비홍 기념관을 설치하다. < P > 다른 많은 화가들은 < P > 에이계몽, 자각성암, 보헤미아인과 같은 동제화를 가지고 있다. 178 년 (청강희 47 년) 생, 1745 년 (청건륭 1 년) 중국, 랑세녕 178 년 1 월 16 일 (청건륭 45 년) 사망, 향년 72 세. < P > 아이계몽의 그림은 랑세녕과 마찬가지로 서양화 기법을 중국 공필화에 융합해 중국 청대 회화사에서 색다른 새로운 화풍이 됐다. "팔준도" 는 그 사실성을 대표하는 작품이다. 그려진 여덟 마리의 준마는 진마와 같은 등 중앙아시아 등지에서 청왕조를 공물로 바치는 희귀한 명마로, 신의 모양이 각기 다르고 생동감이 있어 작가의 뛰어난 사생 기교를 충분히 표현했다. 작품은 견본으로, 화면에는 어용' 건륭어람의 보물' 도장과 조정 중신의 제목 짱. 그 자폭이 크고, 거대하며, 그림사에서 보기 드문 것으로, 높은 문헌과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팔준도" 는 원래 궁중 어관의 물건이었고, 현존하는 남경박물원이었다.
둘째, 당시입니다.
위대한 시인 바이 주이 (Bai Juyi) 가 만들었습니다. < P > 전시는 다음과 같다. < P > 팔준도 < P >-계치물, 유루도 < P > 당백거이 < P > 무왕팔천 천마, < P > 후세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그림으로 쓴다.
등은 용처럼 목을 묶고,
뼈는 고지방 살찌고 있다. < P > 일행은 만리속처럼 날고, < P > 무왕은 혼자 무엇을 타고 있습니까? < P > 사황팔극이 발길을 걷고, < P > 32 발굽이 쉬지 않을 때. < P > 차축이 접히기 전에 < P > 황옥초가 방치되어 있다.
요지시는 왕모연에 갔고,
칠묘는 여러 해 동안 직접 추천하지 않았다. < P > 빌대남과 성희투어, < P > 명당은 더 이상 제후를 향해 가지 않는다.
' 백운'' 황죽' 노랫소리가 움직이고,
혼자 황락이 만인의 근심을 자아낸다. < P > 주는 후직에서 문무까지, < P > 적덕뢰공 세근고.
재능과 4 대 손손,
마음이 가벼운 왕업은 잿더미와 같다. < P > 유래유물은 크지 않고, < P > 는 군심을 흔들면 해를 입는다. < P > 문제는 타기를 거부했고, < P > 천리마는 한도흥에 갔다. < P > 무왕이 얻은 것은 반지가 아니다. < P > 팔준이 주실에 와서 나쁘다. < P > 지금까지 이 물건은 제인이라고 불리며, < P > 는 별의 정황이 이상하다는 것을 모른다. < P > 팔준도, 군모애. < P > 주석 < P >' 백운',' 황죽': 모두 노래 제목이며 주무왕과 서왕모가 합창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 P > 별의 정예: 28 박숙중의 방숙으로, 일명 천광, 주차운전이라고도 합니다. 고대인들은 그것이 인간 황제의 차마를 관장한다고 생각했다. < P > 감상 < P > 본 시는 토물풍자의 작품이다. < P > 고서에 따르면 주무왕은 여덟 마리의 준마를 타고 서쪽으로 여행하며 서왕모처에서 오랫동안 연회를 즐겼다. 당나라 dezong 서쪽 도, 저우 muwang 의 행위 와 유사, 탈출 할 때, 사람들은 종종 이 시를 저자가 dezong 을 암시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부제에 따르면, 그 취지는 실제로 토고 () 가 당헌종 () 을 풍자하는 것이다.
"요지시는 왕모연에 갔고, 칠묘는 여러 해 동안 친추천을 하지 않았다. Bi 타이난과 Shengji 투어, 명나라 홀 더 이상 왕자 를 향해. 클릭합니다 주무왕 노리개가 상지되어 당시 제왕을 찌르고 문봉이 날카로웠다.
"문제는 타지 않고 천리마는 한도흥에 갔다. 무왕이 얻은 것은 반지가 아니라, 팔준이 주실에 와서 나쁘다. 지금까지 이 물건은 세상에 제인이라고 불리는데, 별의 정황이 이상하다는 것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문장, 주무왕 노리개 상지를 비판하면서 명군이 흥국에 희망을 걸고 저자의 사상적 한계를 반영하였다.
무왕팔천: 적마, 황변, 백의, 말, 귀, 귀, 귀, 귀, 귀, 귀, 귀, 귀, 귀, 귀, 귀 -응? -응? , 운하 노란색, 해적 치. < P >' 팔준도' 는 육조부터 유행하는 그림이다. 주무왕이 곤륜산을 유람할 때 차를 몰고 가는 여덟 마리의 좋은 말을 그린 것이다. 팔준의 명목에 대하여 각 책은 기록이 다르다. 진 왕가의' 유기 수거기' 에는 "팔준의 이름, 하나는 제다이, 둘째는 깃털을 뒤집고, 셋은 하늘을 뒤지고, 넷은 그림자를 넘고, 다섯은 혜를 넘고, 육은 초광, 칠은 탱안개, 팔말은 날개를 끼고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무천자전' 에 기재되어 있다: 기마, 귀, 적기, 백희, 수로황, 연륜, 도적, 산자 (류종원의' 관팔준도' 는 바로 이런 견해를 채택한다. 류종원 시대에는 많은 유명한 작가와 시인이 갑자기' 팔준도' 에 관한 시문을 많이 썼다. 유명한 것은 백거이' 신악부' 의' 팔준도', 원직의 오언고시' 팔준도', 이관의' 주무왕 팔준도서' 등이다. 이 문학 현상은 당덕종의 망운마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원흥 원년 3 월, 이회광 반란, 당덕종 임싱 양주, 7 월 반경 때문이다. 이 일에 대해 원직은' 망운마마' 에서 "덕종 황제는 팔마운촉 () 으로 죽고, 칠마도사 () 로 죽고, 운마 () 가 왕래하지 않고, 정원 () 에서 늙어 죽는 것을 바랄 뿐이다" 고 말했다. 이조' 국사보' 도 이 일을 언급했다. 그는 망운을 말했다. "나중에 늙어서 용을 날리고, 귀척이는 많이 썼다." " 당시' 팔천' 에 대한 추앙이 덕종의 사랑을 통해 새로운 고조에 이르렀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