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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시중에 판매되는 고급 금불상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아시나요?

봉건사회라고 하면 순금으로 된 불상은 드물었다. 황금불은 흔히 금과 청동으로 만든 불상을 가리킨다. 금동불상은 고대 불상의 주류 형태 중 하나로, 속인의 용어로 본체를 구리로 하고 표면을 금박으로 한 속이 빈 불상이다. 역대 왕조의 왕족이 봉헌한 불상도 마찬가지다. 순금으로 만든 불상을 주조하고 불경스럽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마 귀신이 들린 것이 아닐까?

부처님. 불상은 불교 유물이며, 그 핵심 목적은 불교를 전파하는 것입니다. 많은 고대의 유명한 사원은 점토와 나무 조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최종 분석에서는 진흙과 썩은 나무 더미에 불과합니다. 불상의 의미는 거기에 있으며, 물질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속담이 있습니다: 외모를 얻으십시오. 어쩌면 부처는 탕자의 마음 속에, 쓰레기통에 남은 찌꺼기로 얼룩진 종이 위에, 아니면 조용한 찻주전자 속에도 부처를 엄밀하게 세속으로 복귀시키려는 일종의 고집이 아닐까? > 중국 한림박물관 소장품 137, 36, 86, 66, 77

어메이산 황금봉에 있는 사만타바드라 금불상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황금 불상입니다. 그리고 최초의 4면 및 10면의 보현상입니다. 정사각형의 예술적 형태는 의미가 매우 풍부하며 불교 의식, 의식 및 형태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금불은 높이 48m, 총 무게 660톤의 청동금불상으로, 10방향의 대좌와 보현불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대좌는 높이 6미터, 길이 27미터, 폭 27미터이며, 외부는 화강암 부조로 장식되어 있으며, 높이 42미터이다. 350톤의 중앙 황금불은 완벽하게 디자인되었으며, 장인정신이 매끄럽고 청동거대불의 걸작이라 할 수 있다. 대만 해협의 측면과 지혜의 결정체

고대 금도금 방법은 일반적으로 5가지 공정으로 구성됩니다. (1) "황금 막대기"의 모방. 구리막대를 준비하고 앞부분을 편평하게 펴서 살짝 기울인 후 수은에 담그고 건조시켜 '황금막대기'로 만듭니다. (2) 사악한 금. 즉, 금이 용해되고 수은이 용해됩니다. 금이 녹은 후 찬물이 담긴 대야에 붓고 걸쭉한 진흙으로 변하게 되는데, 이를 '금니'라고 합니다. (3) 금을 바르는 것, 즉 기구에 금흙을 바르는 것입니다. (4) 오픈 골드. 붉게 달궈진 무연 숯을 변형된 철망에 넣고 금속막대를 이용해 들어올려 금도금된 부분을 중심으로 구워서 금진 속에 있는 수은을 증발시켜 금이 기구 표면에 달라붙게 만든다. (5) 캘린더링. 경도 7~8도의 마노나 옥으로 만든 압자를 사용하여 금도금 표면을 갈고 누르기를 반복하면 금도금을 평평하게 하여 강화와 광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는 약간의 금이 보입니다.

분쇄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라고 볼 수 있다

위 사진은 반쯤 완성된 불상이다. 금 아말감을 혼합한 후 도포합니다

위 사진은 도포 도구와 금 아말감을 보여줍니다. 혼합된 금 아말감은 일반적으로 은색입니다.

두 번째 단계, 이블골드입니다. 금을 녹이고 수은을 녹입니다. 금이 녹은 후 찬물 대야에 붓고 이를 '금 진흙'이라고 하는 두꺼운 진흙으로 만듭니다.

금 아말감이 불상에 고르게 묻힌 후 불상은 금빛 점토를 물체에 바르는 세 번째 단계입니다.

위 사진은 금을 여는 네 번째 단계입니다.

수은이 증발합니다. 고온에 노출되면 금이 동상 표면에 남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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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불상을 고온에 노출시킨 후 마법처럼 은이 금으로 변했고, 그리고 대비가 확연했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온 몸이 금빛으로 변해 4단계" "골드 오프닝"이 대충 완성됐다

이 사진이 5번째다 단계, 캘린더링

위는 금동 불상을 도금하는 전통적인 방법입니다. 아미산 금봉은 큰 불상이지만 8개여야 합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은은 독성이 강합니다. , 모방하지 마세요!

금도금 기술은 우리나라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서진 왕조의 연금술사 인 Ge Hong이 발명했습니다. , 종이, 점토 조각상, 도자기 조각상, 건물 표면 등. 금을 입히는 주요 재료는 금, 은, 구리, 알루미늄(박)입니다.

과정은 간단합니다. 끈끈한 물질을 바르는 것입니다. (금박 페인트) 금을 바르고 보호하세요.

금을 바르기 전에 고급 금을 금박에 두드려보세요. 이때 금박은 매끄러운 재료에 강한 상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p>

타이어 몰드는 초기 단계이며, 그 품질은 불상의 금도금 효과와 부식 방지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금박 베이스에 접착제를 바릅니다. 끈끈한 물질의 경우 생선 방광 접착제, 두유 점액, 쌀국수, 암석 설탕 물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대나무 펜치를 사용하여 금박 조각을 집어 끈적끈적한 베이스에 직접 붙이면 기본적으로 작업이 완료됩니다. 마지막으로 몇 가지 보호 처리를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투명 페인트를 바르십시오. 불상의 금 페이스트는 불상의 바닥을 보호하고 산화를 방지하며 변색을 방지하며 불상의 아름다움과 고귀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내가 아는 한, 고대의 금도금 공정은 채색된 점토 불상과 목조 불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반면, 청동상은 상대적으로 드물다.

금금은 '금'이다. 분말"을 제안한 사람도 있습니다. 옻칠 기술의 역사는 상(商)나라와 주(周) 왕조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명나라 현덕(宣德) 시대에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시대에 따라 금의 의미가 다릅니다. 명나라에서는 전체 물체에 진짜 금가루(고순도)를 입힌 것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는 어떤 재료를 막론하고 몸 전체가 금빛이면 진흙금이라 불렀다.

구체적인 방법은 금박을 가루로 으깬 뒤 물감을 더한 뒤 불상에 채색하는 것이다. 용도가 다양하며 거의 모든 종류의 불상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색 페인트는 실제로 케이크에 아이싱을 더하는 장식 기법입니다.

금이나 래커를 바탕으로 투명도료를 발라줍니다.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