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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산 선샤인 남자과

이것은 마른 점술이지만, 다음에는 동전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점술을 할 때는 먼저 동전 세 개를 손바닥에 놓고 두 손을 꼭 잡는다. 질문자는 자신이 예측해야 할 것에 집중하여 동전을 반복해서 흔들어 접시에 던져서 동전의 뒷면과 인물을 봐야 한다.

한두 글자는' 싱글' 이라고 한다. "▅ ▅▅▅▅▅▅▅▅▅▅▅▅▅▅▅▅▅▅▅▅▅▅▅▅▅▅9" 를 그립니다

두 등은' 뜯기' 라고 하고,' ▅ ▅ ▅ ▅ ▅ ▅' 를 그리는 것은 소음이다.

삼등, 글자가 없으면' 무게' 라고 하고' ▅ ▅▅▅▅▅ O' 를 노양으로 그려서 변한다.

뒷면이 없는 이 세 글자는' 초점' 이라고 하고, 이 그림은' 초점' 이라고 부른다

* * * 여섯 번 흔들어, 첫 번째는 첫 번째 점괘, 점괘 밑, 차례로 올라가고, 여섯 번째는 여섯 번째 점괘, 점괘 꼭대기에 그려졌다. 만일 X 와 O 가 있다면 변심을 그려라.

이제 엑스터시를 예로 들어보죠.

첫 흔들림, 그림'; 2 회 2 회, 그림 "; 세 번, 세 번, "o" 를 그립니다. 세 글자 네 번, "x" 를 그립니다. 세 번이나 다섯 번 외우고' O' 를 그린다. 여섯 번 두 번, 그림 ";

그림을 아래와 같이 그리다. 6 위안, 3 위안, 외부 3 위안, 5 위안, o 4 위안, x 열, 물 3 위안, 아래 3 위안, 내부 3 위안, 2 위안, 초기 위안, 불 밖으로, 물과 화재 길괘를 얻었다. 점술을 처음 배울 때, 약간의 두 점을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다. O 와 X 를 볼 때, 잠시 기호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천천히 생각해야 합니다. 이제 위의 구괘를 예로 들어, 앞의 구괘의 세 번째' O' 를' O' 로 바꾸면 중간에서 분리된 허괘가 되고, 하나는 내란이 된다. 네 번째' X' 는'' 로, 다섯 번째' O' 는'' 로, 캠프의 전괘가 되는 것은 외래의 점괘다. 점괘는 불이고 점괘는 물이기 때문에, 이 점괘는 물불 길지가 되었다. 점술은 아래에서 위로, 점인명을 배열할 때는 위에서 아래로 정렬되기 때문이다. 상괘는 능선, 물, 하괘는 멀리, 불, 그래서 이 괘는 물불길괘라고 한다.

다시 한 번 점술을 안배하다.

처음으로 두 개의 등을 뜯고,' 그림',' 두 번째로 세 개의 등을 뜯고,' O' 를 그리고, 세 번째로 두 개의 등을 뜯고,' 그림', 네 번째로 한 개의 등을 뜯고,' 그림',' 다섯 번째로 세 개를 뜯었다. 이 점괘는 물이고, 불은 물 위에 있다. 이 점괘는 물불용납할 수 없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물명언)

출처 《주역 이경 간괘 1 호》

<역경>, 일명 <역경>, 적어도 전국 시대부터 중국 고대 유교 학파의 고전 저작 중 하나로 여겨졌으며, 이후 유가 경전의 1 위로 등재되었다. 주역' 에서' 주' 는 주조,' 이' 는 변화를 뜻한다. 고서에 따르면' 삼변',' 연산',' 귀장',' 주역' 이 있다. 춘추시대에는' 주역' 이 점술책으로 유행했고, 끊임없이 설명되고 연구되고, 공자도 예외는 아니었다. 전국시대에 도착했을 때 이미 7 종의 10 편의 이전이 있었는데, 이를' 10 익' 이라고 부른다. 나중에 이경이 이경에 합병되어 우리가 오늘 본 이경이 되었다.

주역' 은 경전과 전전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전은 상경과 하경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하나 * * * 육십사괘. 각 괘는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점괘화, 제목, 점괘어, 경구어. 육십사괘는 건조, 보기, 뿌리, 참, 훈련, 리, 곤, 겹침으로 만들어졌다. 각 구아 그림에는 6 개의 선이 있는데, 음양 () 으로 나뉘어 있고, 양강 () 은' 구 ()' 라고 하고, 음유 () 는' 육 ()' 이라고 부른다. 하향식으로 6 열로 배열되어 있는데, 차례로 초, 둘, 셋, 넷, 오, 상이라고 한다. 육십사화 삼팔십사괘. 제목은 괘사의 내용과 관련이 있다. 점괘는 보통 수사하기 전에 제목의 뜻을 해석하는 역할을 한다. 단어는 내용의 주체 부분으로, 관련 내용에 따라 6 개의 순서에 따라 배열된다.

10 전에는 7 가지가 있는데, 각각 견권 상하, 항목 상하, 문어 상하와 연결, 괘, 잡괘, 허괘가 있다. 고대인들은 이 열 편의 열전을' 열 날개' 라고 불렀는데, 이것은 열전이 고전에 붙어 있는 날개, 즉 고전의 내용을 해석하는 데 사용된다는 의미였다. \ "견권 \" 은 <역경> 속 구아 이름, 구아 단어에 대한 특별한 해석이다. 코끼리는 <역경> 점괘명, 점괘사에 대한 주석이다. 문어문은 건곤양괘를 더 설명했다. 응집력은 <역경> 철학 강령이다. 그 내용은 광범위하고 심오하여 배우기 쉬운 필독작이다. 응집력은' 이전' 10 편 중 가장 중요하고 대표적인 장이다. 그것은 중국 고대 최초의 전면적이고 체계적으로 쉬운 기원, 원리, 의미, 점술 방법을 서술한 저작이다. 그것은 <역경> 속에서 볼 수 없는 많은 사상을 서술했다. 응집력은 구아와 코끼리와 다르다. <역경> 점괘에 대한 항목별 평론이 아니라 <역경> 전체에 대한 평론이다. "구아" 는 가십과 이미지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다. 수를 연구하는 이론적 기초 중 하나이다. "잡괘" 에서 64 괘는 쌍으로 배열되거나 엇갈리게 배열되어 있으며, 점괘에서 점괘와 점괘의 관계를 본다. 그것은 서문과 점술과는 다르다. "구괘전서" 는 64 괘의 정렬 순서를 말한다. "전" 작가는 사실 주로 경전에 대한 해석을 이용하여 자신의 생각과 관점을 발휘하는 것이다.

이 편집원' 견권' 은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만 개의 소재의 시작이다. 구름과 비, 물자가 흐르다. 대명은 영원히 6 명이 성공하면 육룡치천이 된다. 대로의 변화는 그 생명이 정정되어 태평과 평화를 보호하는 데 유리하다. 첫 번째 평범한 일, 함녕, 천하.

코끼리' 는 건강하고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잠룡을 사용하지 않으면 다음이 양이다. 용은 하늘에 있고, 드히프도 있다. 온종일 하고 반복해서 하다. 또는 심연으로 뛰어들어 원망도 후회도 없다. 용은 하늘에 있고, 소 3 도 있다. 강룡은 후회가 있어 오래 갈 수 없다. 아홉, 천덕을 우선해서는 안 된다.

문어문'' 원, 선의 길이도, 항도, 자장도, 리, 의의 합계, 정조, 처사. " 신사 자비, 충분히 성인; 가혜는 예의에 충분하다. 좋은 일은 충분히 조화롭다. 견실하게 일해서 일을 하기에 충분하다. 군자는 이 네 가지 일을 하기 때문에 말했다: 건조: 원헨리진. \ "라고

9 일째 되는 날, 그는 "잠룡을 쓰지 마라." 라고 말했다. 뭐야? 공자는 "은둔자는 영웅이다. 세상에 사는 것은 쉽지 않으며 유명하지도 않습니다. 세상을 피하고 귀찮게 하지 않고, 보지 않고 귀찮게 하지 않는다. 기뻐하면 하고, 걱정은 어기면 된다. 확실히 뽑을 수 없고, 또한 용이다. \ "라고

1992 년, 그는 "밭에서 용을 볼 수 있어서 좋다" 고 말했다. 뭐야? 아들은 말했다: "용은 덕이 있고, 천자도 있다. 언의 편지, 행성의 성실, 게으름과 악의 성실, 천하의 선은 자르지 않고 덕행의 덕행이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이는 "밭에서 용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 "군덕도. \ "라고

93 은 이렇게 말합니다. "군자는 하루 종일 일을 하고, 지각하면 전혀 책임을 지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뭐야? 아들은 말했다: "신사는 덕의 학문에 충실하기 때문에 덕에도 간다. 수사학은 진실하기 때문에 사업이기도합니다. 알고 보니 몇 개 더 가지고 있다. 끝을 알면 의와 함께 할 수 있다. 그래서 윗자리에 있는 것은 잘난 체하는 것이 아니라 아랫자리에 있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그것을 하는 것은 때때로 경고하는 것이 위험하고 나무랄 데 없기 때문이다. \ "라고

94: "또는 심연, 죄책감 없음."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아들은 말했다: "성쇠는 변덕스럽고, 악도 아니다. 진퇴는 고정불변도 아니고 고립된 것도 아니다. 군자는 책을 덕으로 읽고, 원할 때는 내가 기다리지 않기 때문에 잘못이 없다. \ "라고

95 는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뭐야? 아들은 말했다: "한 마디로 응대하고, 한 영으로 구하다. 물이 젖었고, 불이 말랐다.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 성현의 조화는 만물이 다 보인다. 하늘에 의지하는 자는 뽀뽀하고, 땅에 의지하는 자는 뽀뽀한다.

9 일째가 되자 그는 "강룡은 후회가 있다. 클릭합니다 뭐야? 아들은 말했다: "군은 자리가 없고, 군은 백성이 없고, 성인은 무력하다. 그래서 아쉬움이 있다. \ "라고

용을 쓰지 말고 다음 걸로 주세요. 밭에 있는 용을 보고 보면 포기한다. 하루 종일 일하고 일을 하다. 아니면 좀 더 깊게 뛰어 보세요. 직접 해보세요. 비룡이 하늘에 있는 것도 대우다. 강룡은 아쉬움이 있고, 가난도 화다. 건원은 9 로 천하의 통치도 한다.

용을 쓰지 마라, 이 양은 숨겨져 있다. 용재전, 천하문명을 만나다. 하루 종일 일하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다. 깊은 곳으로 뛰어가면 큰길은 모두 가죽이다. 용은 하늘에 있고, 자신은 하늘에 있다. 강룡은 아쉬움이 있고 시대에 매우 가깝다. 건원은 자연히 9 를 사용한다.

노력하는 사람도 처음부터 시작하는 사람이다. 순결, 기질도. 처음에는, 우리는 말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축복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잘됐네! 무슨 대수롭지 않은 강건하고 정직하며 순결하고 탈속적이다. 여섯 가지 생각을 충분히 발휘하여 감정을 우회하다. 여섯 마리의 용을 데리고 하늘을 다스리다. 구름이 비가 내리고, 세상은 평평하다.

군자가 덕을 행함에 따라, 날마다 볼 수 있다. 잠언도 은둔하고, 보지 않고 하지 않는 것도 군자의 용도이다.

군자는 모이고, 변론을 구하고, 수용, 행인을 배운다. 이는 "밭에서 용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군덕도.

93 년 강조한 것은 강건하고 중간에 있지 않고, 상위는 하늘에 없고, 하위는 땅에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것을 하고 있다. 심지어 훈계가 있기 때문이다. 비록 그 위험에 대한 책임은 없지만.

94 년, 중요한 것은 금방 성공하지 못하고, 상위는 하늘에 있지 않고, 아래는 밭에 있지 않고, 중위는 민에 있지 않고, 그렇지 않으면 바로 다른 것이다. 또는 의심도 해서 책망하지 않았다.

한 성인 남자가 하늘과 땅과 조화를 이루고, 해와 달과 조화를 이루고, 사계절과 조화를 이루고, 귀신과 조화를 이룬다. 첫째, 세계는 법칙에 어긋나고 모레는 법칙에 어긋난다. 사람 왜 그래? 귀신은요?

만약 네가 큰소리로 말한다면, 너는 알게 될 것이고, 그러면 너는 움츠러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존재를 안다면, 너는 죽음을 알지 못할 것이다. 알면 지는 줄 모른다. 성인일 뿐인가? 진퇴를 알고 그 정확성을 잃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그는 성인일 뿐인가?

이 단락의 편집자는 간지부점 중의' 원' 이 이렇게 커서 그에 대항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분석했다. 오악 중 태산이 가장 짧지만 지위가 가장 높다. 그것은 지존이 될 수 있다. 높이 때문이 아니라 위치: 동방 때문이다. 모든 것은 생발을 전제로 한다.' 1 년의 계책은 봄에 있다',' 만사의 시작은 어렵다' 는 것은 동방, 만물의 시작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따라서 질병을 치료하는 것도 경락을 소통시키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야 한다. 경락의 통과는 생발, 봄, 원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원기가 충분한지 아닌지는 두 가지 조건이 필요하다. 하나는 비축물질인 원정이 충분한지, 두 번째는 원정이 성장하고 기체에 사용될 수 있는지 여부, 즉 기능이 정상적으로 발휘될 수 있는지 여부다. 둘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 모든 것이 시작됩니다 (모든 것은 "위안" 에서 시작됩니다. 아들: 덕복으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스펙' 은 당신의 이력서라는 뜻입니다. 자연계에서 식물이 봄에 싹이 나지 않으면 마지막 추수가 있을 수 없다. 사람의 성장과 발육 과정에서 원래의 수정란이 없다면 성숙한 개인으로 성장할 수 없다. 사람의 사상도 마찬가지다. 공부는 최초의 계몽으로 시작된다. 이것들은 모두 봄과 동방이다. 그러므로 자연계에서든 인체에서든, 원은 만물의 근본이자 만물의 시작이다. 이 문장 는 주로 의학 과 인체 의 법칙 을 서술하기 때문에 해설 의 중점 은 인체 이다. ), 하늘의 통일이다 (위안은 인체와 자연의 모든 운행, 기능, 작용의 주재자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비는 구름이 움직일 때만 대지에 적용할 수 있다. 내경 (nei Jing) 은 "구름은 맑을 수 없지만 드러날 수는 없다" 고 말했다 이 의미이기도 합니다 (앞으로의 《황제내경》번역본 참조). ), 제품 물류 형식 ("제품" 이라는 단어는 세 개의 입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는 천천히 움직이고 여운이 있다는 뜻이다. 홍루몽' 에서 묘옥은 보옥을 몇 입만 비난하고 정성껏 우려낸 좋은 차를 모두 마셨다. 이를' 소음료' 라고 한다. 맛을 자세히 만지면 바로' 품' 이다. 우리가 매일 먹는 음식을 미세하고 분리된 오미로 소화하고, 마지막으로 저장 위치 (각종 내장들) 에 저장하여 지방 등 유형물질을 형성하는 것을' 품류 형태' 라고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대명은 시작이다 (수집은 끝이고 생발은 시작이다. 제품의 모양이 몸에 충분한 원정을 저장했을 때, 충분한 생발 자본이 생겼다. 예를 들어, 잠을 잘 때, 그 위에 베개를 붙이면, 일어나자마자 기분이 상쾌해져서 숨을 쉴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6 명은 모발 성장 순서에 따라 각자의 기능을 실현하고, 기능을 발휘할 때 자신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발휘한다 (건괘와 내경) "국민이 단순하다는 것은 서로 흠모하지 않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전반적으로 본업을 잘 하다. 육은 <역경> 중 육석으로, 사람에게 응음음, 소음, 태음, 소양, 양명, 태양, 우물, 행, 전, 본, 경, 합이다. 시간: 생명력이 발동하다. 반야폴로미다심경' (현묘현묘, 조용하고 생동적이다): "보살의 깊은 반야폴로미도를 오래 바라보면 오운이 텅 비어 있는 것을 보고 모든 고통을 다한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예를 들어, 관원, 중혈에서 뜸을 하면 일부 환자는 목이 마르는 증상이 나타나는데, 뜸을 계속하면 증상이 심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뜸, 뜸, 뜸, 뜸, 뜸, 뜸) 만약 견지할 수 있다면 환자가 참을 수 없는 순간에 진양을 시작할 수 있고, 사악한 기운이 흩어지고, 건열감이 순식간에 사라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이것이 바로 이른바 고요와 움직임이며, 신체의 모든 고통은 사라질 것이다. 그래서 불경도 인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일반적으로 책이나 영화가 고전이 된 것은 인체나 인간성을 연구하기 위해서이다. 대웅보전에서 삼존불상은 동방약사불, 서방아미타불, 중앙석가모니버의 순서에 따라 배열되어 있는데, 그 중 동양은 인체의 원기에 대응하여 고통을 없앨 수 있다. 솔직히 말해서, 흡연과 마약도 인체의 활력을 크게 움직여서 편안함을 느끼게 하고 온몸의 불편과 통증을 잊게 하기 때문에 중독된 후에는 끊기가 어렵다. 그래서 동방은 약사 부처로, 손에 불탑을 들고, 진양을 뜻한다. 아미타불은 그릇을 들고 그릇에 물건을 담는다. 사발과 사발의 차이점은 사발이 사발과 상대적으로 닫혀 있다는 것이다. 액체가 저장되면 쉽게 넘치지 않으므로 수렴을 나타냅니다. 석가모니는 유가의 중용의 도일 뿐만 아니라 수행의 방법이기도 하다. 즉 모발의 성장과 수렴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하려면 중추의 수행에 의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 육룡치천을 탈 때 (인체의 가스에 순응하면 후천적인 운화를 통제할 수 있어 선천적인 것을 지탱하고 결국 원기를 축적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시간: 앞의 말' 시간 때문' 으로 인체의 정상적인 운화 법칙은 원기에만 발휘될 수 있다. 활력은 봄부터 시작하여 여름에 발전하여 중심으로 뭉치기 시작했다. 수렴 시리즈는 가을과 겨울에 있다. 인체가 여름 상태로 들어가야 한다면, 인체의 가스에 순응하여 약으로 여름으로 들어가는 것을 도와야 한다. 그래서 시간은 가스의 활동이다. 육경 변증법에서 삼양경의 생명력은 여전히 충분하다. 만약 화끈거리면, 해산을 소홀히 해야 한다. 그러나 삼음경의 원기가 부족하기 때문에, 위에 타는 불은 허화이고, 아래로 타는 추위는 불을 핍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먼저 화풀이를 해야 하는 한기를 치료하고, 한기가 걷히면 스스로 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바로 치료 중에 파악해야 할 기관입니다. 실제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불이 사라진다면 현명한 의사의 작품이 아니다. 곱셈: qi qi 와 eastern 만 6 마리의 용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육룡: 지구는 정말 흐리다. 왕립: 지원. 천국: 생명력을 모으는 곳. 만약 당신이 질병을 치료하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활력을 축적해야 한다. 원기를 쌓으려면 6 마리의 용을 잘 통제해 오장육부의 운화 기능을 정상적으로 발휘해야 한다. 단, 오장육부의 경맥이 모두 잘 통하고, 오장육부 간의 교류와 상호 제약의 능력은 방해받지 않아야 한다. 경락이 소통해야 안팎에서 음양을 제한할 수 있다. 이것은 병을 치료하는 원칙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주요 도로 변화 (주요 변화의 법칙은), 건강 (각자의 규칙과 책임이 있음), 매우 조화롭다. (신체의 각 기관 조직만이 각자의 직무를 수행할 수 있고, 몸은 조화와 조화를 유지할 수 있어야 매우 조화롭다. 너무' 자 하단의',' 는 원기가 북방에서 유래한 것으로, 일어날 때 비로소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원기, 원기, 원기, 원기, 원기) ), 하지만 리진 (원형의 교통이 잘 되어 있어야 견집 연결에 도움이 된다. 농작물을 정성껏 재배해야 추수가 있어야 식량이 없는 겨울을 안전하게 보낼 수 있다. 리진: 수렴집, 쿤괘를 위해. ) 을 참조하십시오. 첫 번째 공통점은 함녕, 세계 (가장 흔한 물자를 먼저 통제해야만 각국의 평화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 보통: 백성들, 가장 평범하고 기본적인 것. 모든 시민이 국가의 가장 작은 단위로서 자신의 본분을 착실하게 잘 할 수 있다면, 국가는 태평하고 전쟁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정기는 인체 내에서 가장 작은 단위이자 가장 기본적인 원소이다. 적당한 발아정기만이 신체의 각 부분의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함으로써 (그리고 병은 여러 나라 간의 전쟁에 해당함) 결국 건강한 상태에 이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건강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결론적으로, 의사는 증상을 없앨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문판의 후진을 쉽게 밟을 수 있다. 증상이 제거되었지만 사람도 죽었다. 명의는 인체의 정상적인 법칙을 알아야 환자의 변화무쌍한 증상을 통해 어느 부분에 문제가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런 다음 약물을 사용하여 환자가 정상적인 기능을 회복하도록 도울 수 있다.

문어문은 "원, 선도 길다" 고 말했다. 선: 삼자경 () 은 "생초 성선 () 이 좋고, 성이 비슷하며, 원학 () 이다. "안에 언급된' 선' 의 개념은 이곳의 의미와 동일하며 완벽하고 원만하다는 뜻이다. 신문에서' 생명의 시작, 성본선' 또는' 선천적인 악' 이라는 제목의 논쟁이 있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바로 경전의' 선' 을 좋은 품격과 품성을 지닌' 선' 으로 오해하는 것이다. 그래서 고전 시대로 돌아가 당시 한 단어나 한 설법의 의미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사람은 태어날 때 본성이나 기능이 완벽하지만, 외부 환경과 후천적인 자극의 차이로 인체에 유익하거나 해로운 습관이 형성되어' 성격이 비슷하고 학문이 멀다' 고 말했다. "모든 사람의 유전자는 약간 다르지만 인간이라고 불리지만, 유전자 중 * * * 과 다른 생물들은 명확한 경계를 가지고 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키, 인종, 성별의 차이가 있지만, 사람과 사람 사이의 차이는 사람과 동물의 차이에 비하면 보잘것없다. 바로 남녀가 모두 같은 성장과 소장 법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산부인과와 남자과는 모두 육경에 따라 치료된다. 여성은 월경이 일정하지 않더라도 월경 상황을 통해 월경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몸 전체의 한열 결손을 판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경, 월경, 월경, 월경, 월경, 월경, 월경) 전신의 전반적인 환경이 조정되면 월경은 자연히 정상이다. 따라서 한의사는 대내과여야 하고, 너무 세밀한 가지와 전문가가 있어서는 안 된다. ), 항시, 집의 혜도 (각종 아름다운 것들이 모두 여기에 꾸준히 모인다. Jia: 자연의 물, 토양, 햇빛, 비와 이슬에 적합합니다. 인체에는 여러 가지 음식이 있는데, 음식의 집결지는 위, 즉 한의사의' 여름' 의 개념이다. ), 이익 (수렴), 의미의 합도 (가장 본질적인 물질을 흡수하여, 오방리에 합리적으로 분배한다. 이른바' 몸을 버리고 의리를 취하다' 는 뜻은 생명보다 더 소중한 것임을 설명한다. 인체는 소화되는 음식이다. 흡수할 수 없는 물질을 제거한 후 미묘함이 남는다. 그리고: 분배가 잘 어울려요. ), 젠 (수집), 일이 이미 되었다 (업무와 책임을 맡을 수 있는 사람은 모두 견이다. 건조: 기개, 약속, 책임. 수집의 목적은 다음 단계의 수집을 위한 것이고, 겨울의 시들어가는 것은 다음 봄을 준비하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군자의 몸은 인자하다. (군자만이 진정한 인자에 도달할 수 있고, 이곳의 군자는 인체의 성질과 기능을 가리키며, 한사도 없고, 질병도 없다. 인: 공자는 "어진 사람은 낙산이고, 지혜로운 사람은 물을 즐긴다. "어진 사람은 장수하고 지혜로운 사람은 즐겁다." 어진 사람은 산과 같아서 어진 사람은 산을 좋아한다. 산이 있을 때 양면과 음면이 있어 온도차가 있다. 그런 다음 뜨거운 공기가 양비탈을 따라 상승하고 추울 때는 산꼭대기에서 응결되어 비가 온다. 그러므로 산은 강을 형성하는 기초이다. 동시에, 산에는 식물과 동물이 잉태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산이 만물을 낳을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이화원 안에는 인수당과 만수산이 있는데,' 인인용 장수' 라는 이름을 따서 원림도 이 이념에 따라 지어졌다. ), 충분히 긴 사람 (다시 한 번' 원, 선의 길이' 를 설명하고, 인체 경락이 원활하고 한사가 없다면 인체에 필요한 풍부한 에너지를 축적할 수 있다. ); 가혜 (운만 모아야 정밀함과 기혈이 생길 수 있음) 는 예식 ("상수, 가혜") 으로 충분하다. 예의는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평온하고 조화롭게 할 수 있다. 사람마다 분업이 다르지만 각자 그 직무를 맡고 있다. 여름이나 인체의 운송 과정은 모두가 함께 생산을 잡는 것과 같다. 여러분이 처한 위치는 다르지만 같은 목표를 위해 단결하여 협력할 수 있습니다. ); 이익 (이익: 이익, 투자자가 투자한 자본을 회수한 후 남은 재산은 이윤이다. 인체의 흡수 기능도 흡수할 수 없는 물질을 걸러내고, 나머지는 미래의 수요에 대비하여 저장할 수 있는 미세한 부분이다. ), 충분히 조화로 운 (5 개의 측에 미묘한 배급의 적당 한 배급. ); 구 젠 (견고한 소장품이 있어야 한다. 신체에 해당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일정한 원기 비축이 없다면, 어떻게 사악한 기운을 없앨 수 있습니까? 외적인 것에도 마찬가지다. 한 가지 일을 하기 전에, 너는 계획이 있어야 하고, 자본이 있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견이니, 너는 충분히 준비하고 달리기를 시작하라. 그해 마오쩌둥은 농사를 지어 먼저 자신의 근거지를 가져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실력이 점차 강해져야 적과 강경하게 싸울 수 있다. 즉, 그는 이 기초, 즉 정조를 강조했다. 그래서 마오쩌둥은 주역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이길 수 없는 천하의 기초를 다졌다. ), 일을 하기에 충분하다. (만약 네가 약하다면, 조금만 주동적이면 어찌할 바를 모를 것이다. 그래서 먼저 몸 밖은 말하지 않고, 몸은 안에 있고, 원기가 충분해야 모든 장기가 일을 감당할 수 있다고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군자는 이 네 가지를 해야 한다. ), 그래서: 건조: 위안 헨리 젠. ""

장동: 하늘은 춘하 가을겨울 성장과 수집의 작용과 법칙이지만 허황된 것이 아니라 일정한 물질적 기초가 있다. 이것은 지구의 "하늘" 이 실제 물질인 공기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고, 공기는 지구의 중력으로 인해 우리를 둘러싸고 우주로 흩어지지 않을 수 있다. 그래서 "땅" 도 없고 "하늘" 도 없습니다. 자연은 낮과 밤의 구분이 있고, 일 년 사계절의 구분은 지구와 태양의 공전과 자전의 상호 작용의 결과이다. 그러므로 자연계의 천지를 이해하려면 천문 지리에 대한 지식을 보충해야 한다. 지구가 없으면 우주도 하늘도 없다. 인체도 마찬가지다. 정밀과 인체가 없으면 인체의 "하늘" 이 없다. 남방 여름에 부자를 먹는 것이 너무 덥다고 생각하는 한약이 있다. 왜냐하면 그는 자연의' 하늘' 과 인체의' 하늘' 의 개념을 혼동했기 때문이다. 우리는 스스로를 바깥의 "천국" 과 비교할 수 있다. 그러나 인체가 존재하고 춘하 가을겨울, 낮의 어둠, 아침저녁의 변화에 따라 밤에 졸리고 낮에는 정신을 차리지만 인체의' 하늘' 은 자연의 춘하 가을과 겨울의 변화에 완전히 따르지 않는다. 병이 없는 상태에서 인체는 완전한 지구이고, 여름 부분은 남반구에 속하고, 겨울 부분은 북반구에 속한다. 우리는 일방적이고 부분적으로 계절이 여름이고 인체도 여름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그렇다면, 땀을 흘리는 등 자기조절을 통해 어떻게 신체 상태를 바꿀 수 있을까? 그리고 여름은 더워서 섭씨 40 도에 도달해도 감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물론 아닙니다. 이 말만으로도 그 잘못된 결론을 깨기에 충분하다. 한악의 흔적이 없으면 경락은 완전히 소통할 수 있어 인체가 생장, 소장 순서에 따라 정상적이고, 왕성하고, 건전하고, 건장하게 운행할 수 있으며, 아무런 방해도 없다. 한사 없이는 사람에 상응하는 실수와 결점이 없다. 바로 군자이다. ), 군자는 자강불식 (자강불식: 외적인 약이 아니라 자신의 운으로 자신을 강하게 만든다. 정기는 활력을 일으켜 비위에 동력을 주어 물골짜기를 정기로 전환한 다음 인체에 저장하여 정기를 풍부하게 한다. 인체의 기능은 정기가 충분하기 때문에 더욱 완벽하고, 정기는 기능이 완벽하기 때문에 더욱 풍부하다. 끝없이 (끝이 없으면 끝이 없다. 그러나 큰 불이 아니라 작은 불, 작은 불, 삼초불이다. 몸의 한사가 점점 심해지면, 소양의 불은 점점 작아지고, 결국 물을 뿌린 것처럼 숯을 조금 남기고 소멸할 수 없는 것은 바로 음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소수의 작은 석탄이 소음증이다. 숯 하나만 남았는데, 흑목환증입니다. 마침내 갑자기 번쩍이고, 희미한 불꽃이 푸른 연기로 변했고, 그것이 터졌을 때, 인간의 생명은 여기서 끝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므로 인간의 생명은 외부 세계와 일치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천인의 조화이다. 사실, 인간과 자연의 조화는 외부와의 대응과 같다. 만약 천인의 단결을 꺼내서 토론한다면, 반드시 완전하다고 말할 수는 없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이론을 단독으로 토론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구체적인 방법에 넣어 이야기나 비유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 이해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군자는 이것으로 영원히 살 수 있고, 동양의 소불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무슨 대수롭지 않은 경직성이 있는가. 경직과 양강의 기개는 인체 고유의 것이다. 정확한 목표를 정확히 찾으면, 냉혈혈혈이 깨끗해질 때까지 계속 뛰어갈 것이다. 삼각, 주술, 복숭아꽃, 홍화 같은 외용약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를 들어 콜라에는 뚜껑이 있는데, 네가 원기가 가득 차면 뚜껑이 열릴 때까지 계속 공격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환자는 여러 가지 불편함을 느낄 수 있지만, 반드시 위반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일종의 경험요법이다. 허증의 허화가 오르면' 군룡이 우두머리가 없다' 는 방법으로 내려와야 한다. 즉, 두 개의 용극주 상태를 회복하고 상승한 용을 고개를 숙이게 해야 한다. 건강 중정 (중정, 조절 능력이 있다는 의미, 오래 있어야 하고, 길지 말아야 할 때는 길지 않아야 한다. 원기가 부족할 때, 종정은 원기를 억제하여 자신을 보호하는 것을 의미한다. 생명력이 충분할 때, 마치 흙을 깨고 나온 꽃봉오리 같다. 석두 무게가 있어도 무거운 장애물을 뚫고 원기를 체내에 필요한 곳으로 수송할 수 있다. 열이 나는 아이처럼, 초기의 후퇴는 점점 더 심각해지고 있다. 이것은 건강하고 건강하다. 그러나 아이의 생명력이 크게 떨어지고 몸이 허약할 때, 그의 생명력은 발휘되지 못하고, 적극적으로 위로 올라가 실패를 인정하면 열이 물러난다. 사람의 성격도 마찬가지다. 사람이 사람만큼 좋지 않을 때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 것이 바로 양강이다. 상대방이 정말 자신보다 강하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이성적이다. 그래야 네가 열심히 공부해서 앞으로 더 강해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이 바로 의입니다. "황제의 내경" 에도 "중정" 이라는 단어가 있는데, 대담은 중정관이며, 이곳의 "중정" 과 같기 때문에 "이 11 개의 더러움은 모두 담에 의지한다" 고 한다. ), 순정 (순수한 것은 한사 한 점도 없고, 모두 순수하다. 육경은' 강건하고 정순함' 이라는 전제하에 비로소 역할을 할 수 있고, 육경은 작동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은 역할을 할 때 감정을 우회한다. (6 이 정상적으로 작용할 때, 관련 감정은 소통할 수 있고, 억압당하거나 참지 않는다.) (6 이 정상적으로 작용할 때, 관련 감정은 소통할 수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을 참조하십시오. 여섯 마리의 용을 데리고 하늘을 다스리다. ('6 을 충분히 발휘한다' 와' 육룡치천 이용' 은 같은 뜻으로 서로 해석하는 데 쓰인다. ) 구름이 비가 오고, 세상은 평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