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격:
2006 년에는 최근 몇 년 동안 사용 된 단일 원 예선 시스템이 새로운 3 단계 탈락 시스템으로 대체 될 것이며, 전체 예선 기간 동안 많은 자동차가 트랙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세 단계는 2 15 분 단계와 마지막 20 분 단계이며 각 단계 사이에 5 분 간격이 있습니다.
1 단계: 앞 15 분 20 대의 차는 언제든지 놀 수 있습니다. 첫 번째 15 분이 끝나면 가장 느린 다섯 대의 차가 탈락하고, 그들은 출발지 5 위 안에 들 것이다.
2 단계: 5 분 휴식을 취한 후 시간을 비우고 나머지 15 차는 2 차 15 분 경기를 합니다. 그들도 이 단계에서 언제든지 경기를 할 수 있고, 회전 수에 대한 제한이 없다. 15 분 종료, 가장 느린 5 대가 탈락하고 발차구 6 ~ 10 등을 나란히 합니다.
3 단계: 5 분만 더 쉬고, 시간을 비우고, 마지막 20 분 동안 나머지 10 대의 차를 탈락시켜, 극 자리와 앞 10 의 출발 위치를 확정한다. 마찬가지로, 이 차들도 자신의 필요에 따라 충분한 회전 수를 달릴 수 있다.
처음 두 세그먼트 15 분 동안 경주용 자동차는 임의로 기름을 실을 수 있으며, 이 두 경기에서 탈락한 운전자는 정식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주유할 수 있다. 그러나 전 10 운전자는 경기 마지막 20 분 동안 사용할 연료를 휴대해야 한다. 그들은 구덩이에 나가기 전에 모두 무게를 달아야 하는데, 이 20 분 동안 소비되는 연료는 이 단계의 경기가 끝난 후에 보충할 수 있다.
순위전에서 한 운전자가 트랙에서 불필요한 체류를 하거나 다른 운전자를 방해한 것으로 간주된다면 그의 타이밍은 취소될 것이다.
상세 정보:
자유 연습:
1 14) 자유 연습 시작 시간:
A) 첫 입주 후 다음 날 1 1 ~ 12, 14 부터 15 까지.
B) 정식 경기 전날 1 1 ~ 12.
자격을 갖춘
1 15) 자격전은 정식 경기 전날 14 부터 15 까지 진행된다.
자격 심사는 다음 순서로 진행됩니다.
A) 14 부터 14 부터 15 까지 모든 경주용 자동차가 트랙에서 경기를 할 수 있다. 이 단계가 끝나면 가장 느린 5 대의 경주차 (이 단계가 끝나기 전에 완료된 회전 수만 계산) 는 순위전 단계의 나머지 경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5 남은 차수는 0 이 됩니다.
B) 14: 20 부터 14: 35 까지 나머지 15 대가 트랙에서 경기를 할 수 있다. 이 단계가 끝나면 가장 느린 다섯 대의 차 (이 단계가 끝나기 전에 완료된 회전 수만 계산) 는 순위 단계의 나머지 경기에 계속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나머지 10 차는 정시 제로입니다.
C) 14: 40 부터 15: 00 까지 나머지 10 차가 트랙에서 경기를 할 수 있다.
위의 절차는 20 대의 경주용 자동차를 기초로 한다. 만약 경기에 22 대의 차가 있고, A, B 는 2 단계에서 각각 6 대의 차를 탈락하고, 24 대의 차가 있다면, A, B 는 2 단계에서 각각 6 대의 차를 탈락하고, 나머지 12 대의 차는 C 경기에 참가한다.
1 16) 예선 기간 동안 한 운전자가 의도적으로 트랙에 멈추거나 다른 운전자를 방해한다고 중재하면 그의 타이밍이 취소된다.
엔진:
2006 년에는 비용을 절감하고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엔진 크기가 이전 3 리터 V 10 에서 2.4 리터 V8 로 축소되었습니다. 대략적인 엔진 속도에서 이러한 변화로 인해 최대 전력이 약 200bhp 로 낮아져 대부분의 트랙에서 단일 회전 시간이 약 5 초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일부 차량 팀이 경쟁력 있는 V8 엔진을 개발할 수 없는 경우 국제연맹은 2005 개의 V 10 엔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국제연맹은 모든 V 10 엔진의 속도를 제한하여 V8 엔진과 비슷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상세 정보:
제 5 조: 엔진
5. 1 엔진 사양:
5. 1. 1 4 행정 왕복동 피스톤 엔진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1.2 5.2 에 따르면 엔진 변위는 2400cc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5. 1.3 가압 금지.
5. 1.4 모든 엔진에는 8 개의 실린더가 있어야 하는데 엔진은 90 으로 설계해야 하나요? 사이각은 V 자 모양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각 배럴의 표준 부분은 원형이어야 합니다.
5. 1.5 엔진은 각 실린더 블록에 두 개의 흡기 밸브와 두 개의 배기 도어가 있어야 합니다.
왕복동 리프트 밸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식 밸브 조립품과 고정 엔진 조립품 사이의 실링 커넥터는 원형이어야 합니다.
5.2 대기 엔진:
2006 년과 2007 년에만 적용되며, 국제증기연합은 어떤 차량도 2005 년 엔진 규격에 부합하는 엔진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지만, 최대 크랭크축 속도는 국제연맹이 규정한 제한을 초과할 수 없다. 이러한 엔진이 경쟁력 있는 2.4 리터 V8 엔진을 개발할 수 없는 차량에서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5.3 기타 발전소:
5.3. 1 제 5.2 조에 따르면, 상기 5. 1 항에 언급된 2.4 리터 4 행정 엔진을 제외하고 경주용 자동차를 운전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장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5.3.2 경주용 자동차에 저장된 총 재활용 에너지는 300kJ 를 초과할 수 없으며, 2KW 보다 큰 속도로 회수할 수 있는 에너지는 20kJ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5.4 엔진 크기:
5.4. 1 실린더 내부 지름은 98mm 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5.4.2 실린더 클리어런스는106.5mm (+/-0.2mm) 에 고정해야 합니다.
5.4.3 크랭크 샤프트 중심선과 기준 사이의 높이는 58 mm 이상이어야 합니다 .....
5.5 무게 및 무게 중심:
5.5. 1 엔진의 총 중량은 95kg 이상이어야 합니다.
5.5.2 무게 중심과 엔진 기준 사이의 높이는165mm 이상이어야 합니다.
5.5.3 엔진 무게 중심의 세로 및 가로 위치는 엔진 형상 중심 범위 +/-50 mm 내에 있어야 합니다 .....
5.5.4 제 5.5 조에 따라 규정 준수를 설정할 때 엔진에는 흡기 시스템, 공기 필터, 급유 튜브, 노즐, 점화 코일, 엔진 센서, 배선, 발전기, 냉각수 펌프 및 펌프가 포함됩니다.
5.5.5 제 5.5 조에 따라 규정 준수를 설정할 때 엔진에는 액체, 배기관, 단열재, 연료 탱크, 물 배터리, 열 교환기 및 유압 시스템 (펌프, 배터리, 배기관, 탱크, 서보 밸브, 솔레노이드 밸브 및 조절기) 이 포함되지 않지만 서보 밸브
5.6 가변 형상 시스템:
5.6. 1 가변 형상 흡기 시스템 사용 금지.
5.6.2 가변 기하학적 배기 시스템의 사용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5.6.3 가변 밸브 타이밍 및 가변 밸브 리프트 시스템의 사용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5.7 연료 시스템:
5.7. 1 공급 노즐의 연료 압력은100bar 를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 설치된 센서는 노즐을 공급하는 연료 압력을 직접 측정할 수 있어야 하며, 이러한 신호는 FIA 데이터 레코더에 제공되어야 합니다.
5.7.2 실린더당 하나의 노즐만 허용되며 노즐은 공기 흡입구의 측면 또는 맨 위로 직접 분사해야 합니다.
5.8 전기 시스템:
5.8. 1 실린더당 하나의 점화 코일과 하나의 점화 플러그만 점화 과정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플라즈마, 레이저 또는 기타 고주파 점화 기술의 사용을 금지하다.
5.8.2 간격 간 고압 방전을 통해 작동하는 일반 스파크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점화 플러그는 제 5. 13 조 및 제 5. 14 조에 명시된 재료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
5.8.3 경주용 자동차의 주 안정 전압은 17.0V DC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이 전압은 차량 충전 시스템의 안정적인 출력값입니다.
5.9 엔진 조정기:
다음과 같은 경우를 제외하고 유압, 공압 또는 전자 조정 장치의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A) 엔진 액체 제어용으로 설계된 전자 솔레노이드;
B) 공압 밸브 시스템에 기압을 제어하는 부품을 제공한다.
C) 엔진 스로틀 시스템의 레귤레이터를 독립적으로 작동하십시오.
5. 10 엔진 보조 장치:
연료 펌프를 제외한 모든 엔진 보조 장비는 크랭크 축 속도에 상대적인 고정 속도비로 엔진에 의해 직접 기계적으로 구동되어야 합니다.
5. 1 1 엔진 공기 흡입구:
5. 1 1. 1 엔진의 정상적인 연소에 사용되는 연료 분사를 제외한 엔진 흡기 온도를 낮출 수 있는 장비, 시스템, 프로그램, 구조 또는 설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5. 1 1.2 엔진 연료 탱크 내에서 정상적으로 연소되는 휘발유와 연료를 제외한 모든 물질이 엔진 흡입구에 분사되는 것을 금지합니다.
재료 및 구조-정의:
5. 12. 1 X 기반 합금 (즉, 니켈 기반 합금)-X 는 %w/w 기반 합금에서 가장 풍부한 원소여야 합니다. Xelement 의 최소 중량 비율은 항상 합금에 있는 나머지 개별 요소의 최대 비율보다 커야 합니다.
5. 12.2 X-Y 기반 합금 (즉, Al-Cu 합금)-위의 5. 12. 1 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X 가 가장 풍부해야 합니다. X 를 제외하고 합금의 요소 y 는 두 번째로 높은 성분 (%w/w) 이어야 합니다. 두 번째 높은 합금 원소 (Y) 는 Y 요소 및 기타 모든 합금 원소의 평균 함량을 사용하여 결정해야 합니다.
5. 12.3 금속간 화합물 재료 (TiAl, NiAl, Feal, Cu3au, NICO)-이 재료들은 금속별로 결합되는데, 즉 금속간 50% v/v 보다 큰 일련의 재료입니다.
5. 12.4 합성 재질-연속 또는 간헐적인 상태에서 복합 재질을 강화하여 얻은 재질입니다. 매트릭스 재질은 금속, 세라믹, 중합체 또는 유리를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강화 재질은 긴 섬유 (연속 향상) 또는 짧은 섬유, 단결정 섬유 및 입자 (간헐적 향상) 일 수 있습니다.
5. 12.5 금속 복합 재료 (MMC 는 2%v/v 보다 큰 금속 기질로 구성된 복합 재료입니다 (금속 기질에 용해되지 않는 액상).
5. 12.6 세라믹 재료 (예: Al2O3, SiC, B4c, Ti5Si3, SiO2, Si3N4)-이들은 무기 비금속 고체입니다.
5. 13 일반 재료 및 구조:
5. 13. 1 다음 재료는 특정 엔진 부품에 대해 제조되지 않는 한 모든 엔진 부품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A) 마그네슘 기반 합금;
B) 금속 복합 재료;
C) 금속 간 화합물 재료;
D) 베릴륨, 이리듐 또는 레늄 함량이 5% 를 초과하는 합금.
5. 13.2 코팅은 제한이 없지만 각 축에 코팅된 총 두께는 기본 기판 두께의 25%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관련 코팅은 0.8mm 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재료 및 구조-어셈블리:
5. 14. 1 피스톤은 알루미늄 합금으로 알루미늄 실리콘이 될 수 있어야 합니다. 알루미늄 구리 알루미늄 마그네슘 또는 알루미늄 아연.
5. 14.2 피스톤 핀은 철계 합금으로 만들어야 하며 단일 재질로 가공해야 합니다.
5. 14.3 링크는 철 또는 티타늄 기반 합금으로 만들어야 하며 용접이나 연결을 허용하지 않고 단일 재질로 가공해야 합니다 (큰 볼트 끝 덮개 또는 작은 버트 끝 덮개 제외).
5. 14.4 크랭크축은 철계 합금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앞뒤 주 베어링 저널 사이에는 용접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밀도가 19000kg/m3 을 초과하는 재질은 크랭크축에 장착할 수 없습니다.
5. 14.5 크랭크축은 철계 합금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각 크랭크축과 캠은 반드시 단일 재료로 가공해야 한다.
앞뒤 베어링 저널 간의 용접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14.6 밸브는 철, 니켈, 코발트 또는 티타늄 기반 합금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나트륨과 리튬으로 냉각된 중공 구조를 사용할 수 있다.
5. 14.7 왕복 운동 및 회전 부품:
A) 왕복 운동 및 회전 부품은 흑연 베이스, 금속 복합 재질 또는 세라믹 재질로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이 제한은 클러치 및 모든 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B) 롤링 베어링의 롤링 부품은 철계 합금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C) 크랭크축과 캠 축 사이의 타이밍 기어 (축 포함) 는 철계 합금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5. 14.8 정적 부품:
A) 엔진 크랭크 케이스와 실린더 헤드는 주조 또는 단조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부품 전체 또는 일부는 복합 재질 또는 금속 베이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B) 엔진 내부에 윤활제 또는 냉각기를 보관하는 주요 또는 보조 기능은 철계 합금 또는 알루미늄-실리콘, 알루미늄-구리, 알루미늄-아연 또는 알루미늄-마그네슘 합금 계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C) 모든 나선형 부품은 코발트, 철 또는 니켈 기반 합금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복합 재료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D) 시트 링, 밸브 가이드 슬리브 및 기타 베어링 조립품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단계가 있는 향상된 금속 침투 프리폼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5. 15 시동 엔진:
시동 영역과 유지 보수 스테이션에서 보조 장치를 자동차에 임시로 연결하여 엔진을 시동할 수 있습니다.
5. 16 가동 중지 시간 예방 시스템:
자동차 한 대에 주차 방지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고 사고 시 경주용 자동차가 주행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시동 후 10 초 이내에 엔진을 중지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잘 조절해야 합니다.
타이어:
한 시즌 결석한 뒤 경기 중인 타이어 교체 시스템은 2006 년 1 급 방정식으로 돌아온다. 이 접근법의 배후에 있는 이유는 엔진 크기가 줄어들면 타이어 교체로 인한 성능 이득이 상쇄되기 때문이다. 2005 년보다 운전자가 사용할 수 있는 타이어가 조금 더 많다: 건태 7 벌, 레인타이어 4 벌, 큰비 타이어 3 세트. 운전자는 예선 전에 어떤 건태를 사용할지 최종적으로 결정해야 한다.
상세 정보:
경기의 타이어 공급과 경기의 타이어 제한.
73) 타이어 공급:
A) f 1 차량 팀에 타이어를 공급하고자 하는 타이어 회사는 타이어를 공급하기 전에 그해 65438+ 1 보다 늦지 않은 계획을 국제증기연합에 알려야 합니다.
1 급 포뮬러 팀에 타이어 공급을 중단하려는 타이어 회사는 타이어 공급을 중단하기 전에 그해 65438+ 1 보다 늦지 않은 계획을 국제증기연합에 알려야 한다.
B) 타이어 공급업체는 다음 조항을 수락하고 준수해야 토너먼트에 타이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선수권 대회에는 타이어 공급자가 하나뿐입니다. 이 회사는 상업 조항에 따라 모든 참가 팀에 타이어를 공급해야 합니다.
-두 개의 타이어 공급업체가 있는 경우: 각 공급업체는 일반 비즈니스 조건에 따라 참가 팀의 60% 에 타이어를 제공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3 개 이상의 타이어 공급업체가 있는 경우: 각 공급업체는 일반 비즈니스 조건에 따라 참가 팀의 40% 에 타이어를 제공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각 경기에서 각 타이어 공급업체는 각 팀에 두 가지 규격을 초과하지 않는 마른 타이어를 공급하겠다고 약속해야 하며, 각 타이어는 동질배합표여야 합니다. 하나 이상의 타이어에 대한 수정 또는 처리 (난방 제외) 는 사양 변경으로 간주됩니다.
-각 타이어 공급업체는 경기당 젖은 타이어 유형이 1 개를 넘지 않으며 동질배합이어야 한다고 약속해야 합니다.
-각 타이어 공급업체는 경기당 폭우 타이어의 규격이 1 개를 넘지 않을 것이며 동질배합이어야 한다고 약속해야 합니다.
-국제증기연맹이 현재의 트랙 안전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타이어 그립력을 낮출 필요가 있다고 판단한 경우 타이어 공급업체의 건의에 따라 이 규칙을 도입하거나, 건의하지 않고 앞뒤 타이어의 최대 허용 접촉 면적을 상세히 규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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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 타이어 유형:
A) 모든 마른 타이어에는 차축에 수직이고 각 타이어 접촉면을 둘러싸는 원형 슬롯이 있어야 합니다.
B) 각 앞바퀴가 완전히 새로운 상태인 경우 다음과 같은 사양을 가진 네 개의 홈이 있어야 합니다.
타이어 트레드 중심을 따라 대칭 분포;
-접촉면의 폭이 최소 14 mm 이상인 다음 점차 줄어들고 아래쪽 표면의 최소 폭은10mm 입니다.
-전체 하단 표면의 깊이는 최소 2.5mm 입니다 .....
-그루브 중심선 사이의 거리는 50mm (+/-1.0mm) 입니다
또한 앞바퀴의 트레드 폭은 270mm 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C) 각 뒷바퀴 건태에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새로운 상태의 홈이 있어야 합니다.
타이어 트레드 중심을 따라 대칭 분포;
-접촉면의 폭이 최소 14 mm 이상인 다음 점차 줄어들고 아래쪽 표면의 최소 폭은10mm 입니다.
-전체 하단 표면의 깊이는 최소 2.5mm 입니다 .....
-그루브 중심선 사이의 거리는 50mm (+/-1.0mm) 입니다
위 B 와 C 에 언급된 데이터는 타이어가 바퀴에 장착되고 1.4 bar 로 부풀린 후 측정됩니다.
D) 비 타이어는 물이나 습기가 많은 트랙에서 경기하는 데 사용됩니다.
앞바퀴에 설치된 모든 레인타이어는 새로운 상태에서 접촉 면적이 280 cm 를 초과할 수 없습니까? , 뒷바퀴에 설치된 접촉 면적은 440 cm 를 초과할 수 없습니까? 。 접촉 영역은 정상적인 상황에서 타이어를 측정하는 직사각형 영역이며 타이어의 중심선을 따라 대칭입니다. 경주 앞에 설치된 타이어의 경우 면적은 200mm x 250mm 이고, 경주 뒤에 설치된 타이어의 경우 면적은 250mm x 250mm 입니다. 일관성을 위해 깊이가 2.5 mm 미만인 빈 영역은 접촉 영역으로 간주됩니다.
각 경기에서 타이어를 사용하기 전에 각 타이어 제조업체는 사용할 각 타이어의 전체 크기 도면을 제공하는 기술 담당자를 지정해야 합니다.
E) 폭우 타이어는 고인 트랙에서 경기를 하는 데 쓰인다.
새로운 상태에서 경주용 자동차 앞에 설치된 접촉 면적은 240cm 를 초과할 수 없습니까? , 뒷면에 설치된 접촉 영역은 375cm 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 접촉 영역은 정상적인 상황에서 타이어를 측정하는 직사각형 영역이며 타이어의 중심선을 따라 대칭입니다. 경주 앞에 설치된 타이어의 경우 면적은 200mm x 250mm 이고, 경주 뒤에 설치된 타이어의 경우 면적은 250mm x 250mm 입니다. 일관성을 위해 깊이가 5.0 mm 미만인 빈 영역은 접촉 영역으로 간주됩니다.
각 경기에서 타이어를 사용하기 전에 각 타이어 제조업체는 사용할 각 폭우 타이어의 전체 크기 도면을 제공하는 기술 담당자를 지정해야 합니다.
F) 국제증기연합은 지난 시즌 9 월 1 일보다 타이어 사양을 확정한다. 일급 방정식 위원회의 비준 없이 타이어 규격은 선수권 시즌 내내 변하지 않을 것이다.
75) 타이어 수
A) 경기마다 운전자 한 명당 건태 7 세트 이상, 레인타이어 4 세트, 큰비 3 세트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각 타이어에는 전면 타이어 두 개와 후면 타이어 두 개가 포함되며 모든 타이어의 규격은 동일해야 합니다.
만약 시합에서 운전자가 바뀌었다면, 새 운전자는 반드시 원래 운전자에게 할당된 타이어를 사용해야 한다. 새 운전자가 제 58 조 (B) 항에 규정된 제 3 의 운전자라면 첫날 연습한 타이어는 총 타이어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76) 타이어 관리:
A) 경기에 사용된 모든 타이어 측벽에는 특수 식별자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B) 불가항력의 경우 (불가항력의 경우 운동회의 중재회의에 의해 결정됨) 를 제외하고, 분회에서 사용할 모든 타이어는 첫 번째 검사 후 국제증기연맹 기술대표에게 나눠줘야 한다.
C) 어느 지점전에서 언제든지 국제증기연맹의 기술대표는 자신의 판단에 따라 차량 공급자가 제공하는 관련 스페어 타이어 중에서 차량 또는 운전자가 사용하는 예비 건태를 선택할 수 있다.
D) 선수가 사용하지 않은 타이어를 사용하지 않은 타이어로 교체하려는 경우 두 타이어 모두 국제증기연맹 기술대표에게 제출해야 한다.
E) 해당 로고가 없는 타이어를 사용하면 관련 운전자의 순위가 취소되거나 출전이 금지됩니다.
F) 저항 가열 요소를 사용하는 담요는 유일하게 허용되는 타이어 가열 장비입니다.
77) 타이어 사용:
A) 예선이 시작된 후 운전자는 하나 이상의 건태 규격을 사용할 수 없다.
B) 예선이 시작되기 전까지는 경기 감독이 트랙이 미끄러웠다고 선언한 경우에만 레인과 레인을 사용할 수 있고, 이후 남은 경기는 레인과 레인과 건태를 사용할 수 있다.
78) 타이어 마모:
이번 경기는 트렌치 타이어를 사용했다. 타이어 성능이 높은 마모율의 영향을 받거나 홈이 이미 마모된 보이지 않는 타이어를 사용하는 경우, 국제연맹은 언제든지 남은 홈의 깊이를 측정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4. 주말 준비:
그랑프리 주말 일정도 약간 달라졌다. 지금 토요일 아침에는 두 차례의 45 분짜리 연습전이 아니라 1 시간의 연습전이 있을 것이다. 연습경기는 1 1 부터 12 까지 계속되고, 순위경기는 14 부터 4 시간 늦습니다.
5, 세 번째 운전자
전년도 차량 랭킹에서 5 위 이하인 팀은 금요일 두 번의 연습대회에서 세 번째 차와 세 번째 운전자를 사용할 수 있다. 제 3 차 운전자는 정식 운전자의 엔진과 타이어에 제한이 없다. 슈퍼운전 면허증의 어떤 운전자라도 세 번째 운전자가 될 수 있다.
차량 행렬은 시즌 중 4 명의 운전자를 사용할 수 있으며, 그들은 모두 그랑프리에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운전자 교체는 반드시 대회 중재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시간은 순위경기 이전이어야 한다. 새 운전자는 반드시 원래 운전자가 지정한 엔진과 타이어를 사용해야 한다.
상세한 주석
국제자동차 연합회가 허가하다
드라이버 교체
(58) a) 한 시즌 동안 팀당 4 명의 운전자를 허용했다 (연습경기 첫날 어떤 운전자도 참가할 수 없다)
자유롭게 집업하는 세 번째 운전기사). 제안된 운전자 교체가 심사일 오후 4 시 이후 중재를 받는다면
예선 연습이 시작되기 전에 언제든지 운전자를 바꿀 수 있다.
불가항력으로 인한 추가 교체는 별도로 고려할 것이다.
어떤 새로운 운전자라도 그랑프리에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B) 이를 제외하고 연습전 첫날 두 차례의 자유연습대회에서 전년도 상위 4 위를 제외한 모든 차량 선발을 허용하는 3 위 운전자는 다음을 해야 한다.
-팀이 이 경기에 지정한 레이서가 아닙니다.
슈퍼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초심을 거치면 차량 대열이 지정한 운전자 중 한 명은 특정 단계에 참가할 수 없는 경기, 경기 2 등을 했다.
심판은 운전자를 교체하는 것에 동의하고, 3 위 운전자는 후속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이 경우, 관련 운전자는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
원래 운전자가 지정한 엔진과 타이어 (제 75 조와 87 조 참조).
6. 경기가 중단되었다
사고나 열악한 트랙 조건으로 경기가 중단되면 트랙 주변에 붉은 깃발이 나타납니다. 이 경우 수리 스테이션 출구가 닫힙니다. 레인의 모든 차는 홍기선에 따라 천천히 운전해야 하고, 차를 추월해서는 안 되며, 뒤편에 엇갈려 주차해야 한다. 붉은 깃발이 나타난 후 주차하는 운전자는 모두 구덩이를 벌받을 것이다.
그때 안전차는 대열의 맨 앞으로 운전할 것이다. 경기가 일시 중지될 때, 차량 직원들은 트랙에 와서 차를 배차할 수 있지만, 주유는 금지되어 있다.
붉은 깃발이 나타날 때 이미 구덩이에 들어간 차는 구덩이 안에서 조정할 수 있지만 주유는 금지된다. 경기 정지 기간 동안 이미 정차한 경주용 자동차는 경기가 계속될 때만 트랙으로 돌아갈 수 있다.
안전차의 안내로 경기를 다시 시작하기 전에 적어도 10 분 정도는 경고한다. 안전차는 역에 들어오기 전에 차를 이끌고 한 바퀴 가득 달릴 것이다. 안전차 뒤에는 전례대로 추월하는 것을 금지한다.
어떤 이유로든 게임을 계속할 수 없다. 규칙은 "경기 결과는 정지 신호가 나타나기 전의 끝에서 두 번째 바퀴를 기준으로 한다" 고 규정하고 있다.
상세 정보:
경기가 중단되다.
150) 사고로 트랙이 막히거나 날씨 때문에 경기를 계속하기 어려워 경기를 중단해야 하는 경우, 경기는 전체 트랙 직원에게 홍기를 제시하여 경기 중단을 나타내는 신호등도 켜질 것을 요구한다.
신호등이 밝을 때 추월하는 것을 금지하다. 정비소 출구는 폐쇄될 것이고, 모든 자동차는 저속으로 홍기선까지 운행해야 하며, 거기에 엇갈려 주차해야 한다. 레인의 선두 경주용 자동차가 홍기선 앞에 있지 않다면, 그것과 홍기선 사이에 있는 어떤 경주용 자동차도 경기가 다시 시작되기 1 분 전에 한 바퀴 더 뛰어야 한다.
트랙이 막혀서 출발 구역으로 돌아갈 수 없는 차가 있다면, 트랙이 깨끗이 정리된 후 출발 구역으로 돌아가 경기가 일시 중지되기 전에 순서대로 각자의 위치에 배치합니다. 당시 이런 상황에 처한 어떤 경주용 자동차도 경기를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허락되었다.
안전차는 당시 홍기선 뒤의 경주용 대열 앞으로 운전할 것이다.
게임이 일시 중지되면:
-게임과 타이밍 시스템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일단 경주용 자동차가 홍기선 뒤에 멈추거나 구덩이에 들어가면 조정할 수 있지만, 어떤 일도 경기의 진행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경주정지 신호가 나타나면 경주용 자동차가 이미 정비소 출구나 정비소 차선에 있지 않는 한 주유를 금지합니다.
-팀 직원과 경기 관계자만 출발 구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경기가 일시 중지되면 경주용 자동차가 수리 차선으로 들어갈 수 있다. 하지만 경기가 중단된 후 정비소 통로에 진입한 운전자나 그의 경주용 자동차가 출발지에서 정비소 통로로 밀려난 운전자는 수리소 통로를 통과하면 처벌을 받게 된다 (제 54 조 참조). 경기가 중단되었을 때, 이미 정비소나 수리 통로에 있는 어떤 경주용 자동차도 처벌을 받지 않을 것이다.
일단 경기가 다시 시작되면, 정비소 통로의 모든 경주용 자동차는 정비소를 떠날 수 있다. 하지만 경기가 중단되면 이미 정비소 입구나 정비소 통로에 있는 경주용 자동차는 다른 경주용 차보다 먼저 풀려날 것이다. 이러한 상황을 고려해 볼 때, 정비소 출구에서 계속 경기에 참가할 경주용 자동차는 다른 경주용 자동차가 부적절하게 지연되지 않는 한 정비소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출발해야 합니다.
이 경우 빠른 채널에서 작업할 수 있지만 모든 작업에는 다음과 같은 제한이 적용됩니다.
-엔진을 시동하고 직접 관련 준비를하십시오.
-냉각 장치 및 난방 장치 설치 또는 제거
-기상 조건이 변경되었음을 확인하면 타이어를 교체하십시오 (1 17 조항 참조).
언제든지 참가자는 반드시 직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게임을 다시 시작하다
15 1) 지연 시간은 가능한 한 짧게 유지됩니다. 게임 재시작 시간이 확인되면 실시간이다
반장은 각 팀에게 통지했다. 어쨌든, 적어도 10 분간의 경보가 있을 것이다.
게임이 다시 시작되기 전에 10 분, 5 분, 3 분, 1 분, 15 초를 나타내는 신호가 차례로 나타나고 각 신호마다 경고음이 울립니다.
5 분짜리 신호가 나타났을 때, 모든 경주용 자동차는 반드시 타이어를 갖추어야 한다. 신호를 보낸 후 바퀴는 수리 통로에서만 철거할 수 있다. 5 분 신호가 나타나기 전에 타이어를 완전히 설치하지 못한 자동차는 출발지 뒤와 수리차선에서 시작해야 한다. 이 경우 노란색 깃발을 든 근로자는 떠날 수 있는 모든 차량이 빨간색 표시선을 통과할 때까지 차량이 출발지를 떠나는 것을 막을 것이다.
1 분을 나타내는 신호가 나타나면 엔진이 시작되어야 하며 모든 팀 직원은 15 초를 나타내는 신호가 나타나기 전에 모든 장치를 부팅 영역에서 운반해야 합니다. 15 초 신호가 나타난 후 운전자가 도움이 필요하면 손을 들어야 합니다. 시동을 걸 수 있는 나머지 차가 시동구역을 떠날 때, 직원들은 지시에 따라 차를 수리 차선으로 밀어 넣는다. 이런 상황에서 노란색 깃발을 든 직원들은 관련 자동차를 수수방관하며 뒤의 운전자에게 경고한다.
청신호가 켜지면, 경기는 안전차의 지도하에 다시 시작될 것이다. 한 바퀴 돌면 안전차가 구덩이로 들어갑니다. 차량 직원들이 아직 출발지를 청소하거나 또 다른 사고가 발생해 경기에 다른 간섭을 일으키지 않는 한 말입니다.
청신호가 켜지면 안전차가 모든 차를 출발지 밖으로 인도할 것이다. 다시 출발하는 순서는 경기 정지 전 순위에 따라 결정되며, 두 차당 거리는 5 개 차체 이내로 통제된다. 안전차가 이끄는 경주용 대열의 마지막 차가 수리구역 출구를 통과한 후, 수리 통로의 청신호를 수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안전차, 안전차, 안전차, 안전차, 안전차) 이때 정비차선에 정차한 차도 안전차가 이끄는 차량 대열 뒤에서 경기를 다시 시작할 수 있다. 한 대의 차가 홍기선을 떠날 때 지연되고, 뒤의 차가 과도하게 지연되어 추월을 피할 수 없는 경우에만 추월이 허용된다. 이런 상황에서 운전자는 추월로 경기가 중단되기 전에 순서를 다시 정렬할 수밖에 없다.
나머지 차는 모두 홍기선을 통과한 후 홍기선을 떠날 때 지체된 운전자는 아직 주행하고 있는 정확한 출발위치를 가진 다른 차를 추월할 수 없다. 안전차 뒤의 경기 대열 끝에 있을 거예요. 더 많은 운전자들이 영향을 받는다면, 그들은 이 지역의 끝에 있어야 시작 지역을 떠날 수 있다.
이 관원의 의견에 따르면 운전 과정에서 불필요하게 다른 차를 추월하는 운전자는 모두 제 54a 조를 받아들일 것이다.
또는 b) 항에 따른 처벌.
운전 중 149 j), k), l) 및 m) 항에 따라.
계속할 수 없다면 경기 결과는 경기 정지를 지시하는 신호가 나타나기 전에 두 번째 카운트 다운이 될 것이다.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