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와다 옥조각은 그 소재와 같은 등급으로, 마스터, 명가, 신인, 민간 베테랑, 스승으로 분류된다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
언뜻 보면 소장급 옥조각 작품의 기본 조건은 좋은 재료+예술성+원천입니다.
또한, 심층 발굴을 위해, 나는 또한 다음과 같은 시점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500
첫째, 작품은 독특한 개인 스타일을 가져야 한다.
예술 수집은 새로운 예술 내포를 중시해야 한다. 그림의 경우, 독특한 스타일의 예술가의 작품은' 세 가지 차이' 를 만족시켜야 한다. 고대인과는 달리 동시대인과는 달리 외국인과는 다르다. 혼자 배운 오창석이 똑같더라도 가치는 오리지널스와는 절대 다르다. 예술품을 감상하는 것은 "옳고 그름" 을 중시한다. 예술 창작은 오리지널을 숭상하고, 오리지널이 없는 예술 작품은 엄밀히 말하면 영혼이 없는 작품이다.
소장하고 싶은 작품이 있다면 양의 개인 스타일이 그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오덕승의 옥조각은 서양 예술의 영향을 많이 받아 과장, 유연성, 과감한 돌파, 시각이 강렬하다. 양의 작품은 고풍스럽고 우아하여 수공에 얽매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
물론, 우리가 말하는 독특한 개인 스타일도 두터운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한 강한 예술적 고유 유전자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독특한 개인 스타일이란 전통에서 완전히 벗어났다고 주장하는 것은 확실히 전통문화 유전자를 완전히 버린 것이다. 단기간에 투기할 수 있더라도 결국 거품이 될 것이다.
둘째, 작품은 풍부한 문화적 함의를 가져야 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소장할 만한 옥조각 작품은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퇴고, 씹기, 시간의 시험을 견딜 수 있어야 한다. 좋은 화가나 시인이 아닌 예술가는 좋은 옥조각가가 아니다. 옥조각 창작에는' 시심호마이' 가 있어야 한다. 중국 문화의 당시송사, 오리지널 서화예술은 옥조각 작품의 존재를 지탱하는 형이상학적 문화와 학술적 내포이다. 문화적 내포가 없는 독특한 스타일은 오래갈 수 없고, 대부분 단명할 뿐이다.
와다 옥 자체는 중국 문화의 중요한 운반 대 중 하나입니다. 중국의 제왕, 불가가, 문인, 민간, 평화, 악령, 양생 등의 문화는 모두 옥조각에 나타나' 문화' 에서 벗어나 생기가 없고, 텅 비어 있다.
셋째, 작품은 반드시 적고 정밀해야 한다.
소장이니까 물에 잠기면' 숨기기' 라는 뜻도 있나요? 따라서 옥조각 작품의 수집품은 "적고 정밀해야 한다" 고 한다. 밤을 들자: 우리의 생존 요구로 볼 때, 인간의 생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물질입니까? 금이나 다이아, 땅이나 물이 아닙니다. 잠시도 빼놓을 수 없는 것은 공기이지만, 공기는 돈이 필요 없고, 옥석, 금, 다이아 모두 돈이 필요하다.
물건이 부족하고, 공장, 작업장,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만나면 품질' 양산' 을 고려하지 않는다. 소장시장은 당신에 대한 자신감이 있습니까? 그래서 수집가, 플레이어, 상가의 수요는 항상 서로 다른 수준이다. 수집가는 귀정이 적고, 고각을 묶고, 소장에 값을 올려야 한다. 게이머와 상가는 가능한 한 빨리 단기 유통에 집중해야 한다. 결국, 단지 노는 사람일 뿐, 이런 인내와 경지를 가진 사람은 거의 없다.
소장품에 소요되는 시간, 정력, 돈은 보통 제품의 N 배에 달하며 한 달에 수백 개를 생산하는 것이 정말 효율적이다. ...
출처: chaolong 강 hetian 옥, 출처를 표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