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수집 질문 - 어떤 경력 성장이 큰 이익을 얻습니까?

어떤 경력 성장이 큰 이익을 얻습니까?

DNF 의 증가는 처음 나타난 이후로 토호의 전속으로 변했다. 버전이 바뀌면서 대량의 붉은 글씨 서적이 기획되고 부쳤다. 예전에는 천가가 소품을 늘렸는데, 지금은 이미 유행하기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각 플레이어의 크기는 이미 빨간 글씨로+10 으로 증가했습니다. 일부 소강과 토호는 1 1-0 을 늘렸다. -응?

주홍 글씨는 신화 인가요? 스칼렛 레터 증가로 인한 힘과 지능의 증가는 스칼렛 레터의 출현부터 변하지 않았지만 장비 등급이 증가한 후 약간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한복체험서비스는 주홍 글씨에 대한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증가된 실력과 지능을 크게 조정했다. 예를 들어, 8 을 늘리면 최대 60 점의 빨간 글씨 속성을 얻을 수 있고, 10 을 늘리는 빨간 글씨는 88 점이며, 그 전의 두 배이다. 상승폭 1 1 주홍 글씨 103 점, 상승폭 12, 상승폭 13. 그 중 상승폭 10 을 기록한 게이머가 가장 즐거워 44 개 패널이 더 많아졌다. 게이머들은 이번 개편을' 삼감 증가' 라고 기쁘게 말했다. -응?

비용 증가, 비용 절감? 이번에 증가한 세 가지 의미는 8- 1 1 의 증가 주홍 글씨 속성을 크게 높이고 증가 규칙을 조정했다. 1-6 의 증가 법칙은 변하지 않고, 증가 성공 값은+1, 증가 실패 값은-1 입니다. 이어 원증실패 후 레드 7~8 은 0 으로 떨어졌고, 이후 원증실패 후 레드 8~9 는 0 으로 떨어졌고, 앞으로는 레드 5 로 떨어졌다. 원증증가에 실패한 후 레드 9~ 10 은 0 으로 떨어졌고, 앞으로는 레드 6 으로만 떨어졌다. 이런 개편은 수입을 늘리고자 하는 플레이어에게 증액 비용을 줄일 수 있고, 가장 싫어하는' 제로화' 메커니즘은 완전히 제거된다. -응?

사람들이 집에 앉아서 최선을 다해 하늘에서 오는가?

많은 게이머들이 붉은 글자의 삼감에 대해 정말 반가워하며, 그야말로 하늘에서 파이를 떨어뜨린 것 같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아 경증을 예로 들어 봅시다. 현재 전신에 1 1 빨간색 10, 귀걸이 1 빨간색1/Kloc-0 이 추가됩니다 -응?

수아의 관점? 많은 게이머들이 이해할 수 없도록 상승률 수정을 계획하고 내놓다. 거의 10 년의 증가율을 유지해 하룻밤 사이에 뒤집혀 선수에게 혜택을 주는 것 같다. 사실, 그것은 큰 바둑을 한 판 쳐서 기사에게 두 개의 깊은 구덩이를 파려고 한다! -응?

우선, 65,438+00 의 상승폭과 65,438+03 의 상승폭 사이의 차이를 줄여서 높은 상승폭의 위치와 가치가 크게 떨어지고, 상승폭이 보급되고 보급되고, 상승폭의 위치가 약화되고, 후속 설비 개조를 위한 토대를 마련한다. 모두가 상승폭의 가치가 높지 않다고 느낄 때, 변화해서 상승폭을 탈락시켜야 한다. -응?

둘째, 현재 문턱이 빨간색 7 이면 미래 문턱은 반드시 빨간색 10 이어야 합니다. 제로가 되지 않더라도 비용은 증가할 것이다. 레드 10 과 화이트보드 패널 차이가 너무 큽니다. 지금 문턱 4800, 미래 문턱 5200. 새 번호를 바꾸는 것이 더 비싸다. 이 게임은 더욱 놀기 어렵고, 새로운 플레이어에게는 거의 절망이다. 물론 DNF 에는 새로운 선수가 없습니다. -응?

마지막으로 상승폭이 높을수록 주홍 글씨 속성이 낮아져 상승폭이 15, 심지어 17 인 토호가 무너졌다. 이번 붉은 글씨 수정의 목적은 고저 상승폭의 격차를 좁히고 토호에게 고상승폭을 보물로 삼지 말고 돈을 들여 개조하는 것이다. 상승폭이 가장 높은 아기 서욱이 이번 삼감 상승폭의 가장 큰 패자가 됐다! -응?

끝말? 주홍 글씨 신화 등급 강화, 빨강 10 패널 두 배 증가 10% 증가. 가장 큰 승자가 가장 큰 패자가 되었다. 이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교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플레이어 쇼입니다. DNF 플레이어 쇼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심연은 계속 반짝이고, 금메달은 계속 치고, 매일 신화 장비를 봅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