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 공포 실화 1: 날씬한 귀신
명나라 홍무 시대에 주원장은 고전을 거쳐 명나라를 세웠고, 고대 중국 전체가 마침내 숨 돌릴 기회를 갖게 되었다. 그러나 전쟁이 끝난 후 전쟁터에서 죽은 시신들은 노숙자가 되어 귀신이 되었다. 그들은 당연히 귀착지를 찾아 조속히 환생하려 하고, 그 악귀들은 온갖 수단을 다 써서 사람을 놀리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귀신의 말이 생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링설촌은 한때 전쟁터였다. 전쟁이 끝난 후 많은 난민들이 마침내 이곳에 모였는데, 그들은 점차 100 명의 마을을 형성하고 있는데, 그중 한 명은 수산이라는 사람이 이곳에서 자랐다.
이 촉산은 유명한 게으른 사람이라 늘 작은 이득을 차지하려고 한다. 그는 서른이 넘도록 기질도 있고 며느리도 없어서, 우리 엄마는 하루 종일 한숨을 쉬었다. 그는 매일 투덜거렸지만 여전히 호전되지 않아 눈물이 없었다.
그는 집에서 이 나무 산을 충분히 참았다. 저녁에 그는 교외로 가서 토끼 한 마리를 잡고 집으로 돌아갔다. 그는 우연히 밭에서 돌아온 그리삼촌을 만났다.
-응? 아들, 여기서 뭐하는 거야? 왜 집에 안 가요? 그리삼촌은 호기심에 물었다.
촉산은 비듬이 가득한 더러운 머리를 긁었다:? 외지로 가서 토끼를 잡아서 집에 가서 생활을 개선합니까? 。
그리가 웃었다. 너의 이 더러운 일은 날이 어두워도 토끼를 잡으며 내가 토끼를 먹는다고 한다. 나는 너의 배 속의 배고픈 벌레가 그것들을 먹고 싶어한다고 생각한다. 。
촉산로:? 나는 정말 먹고 싶다. 이 봐, 삼촌 제리, 무슨 상자에 있어?
-응? 밭에서 뱀 한 마리를 잡았나요? 그리삼촌이 말했다.
촉산로:? 오, 아저씨, 당신은 너무 늙어서 먹을 수 없어요. 주세요. 나는 너를 헛되이 원하지 않는다.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도 되겠니? 。
그리삼촌은 듣고, 빨리 말했다, 네가 물건을 찌르면, 이때 아저씨를 가지고 농담을 한다. 그것뿐이다. 너는 밭에 가서 토끼를 잡으라고 했다. 내가 너에게 묻는데, 이 큰 밤에 토끼를 어떻게 잡았니?
슈 산 웃었다: 삼촌, 너 몰라. 이 큰 밤에 토끼가 모두 잠들었기 때문에 내가 잡은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모두 그렇게 빨리 달리는데, 내가 어떻게 대낮에 그들을 잡을 수 있단 말인가?
그리숙은 하하 웃으며 마지막으로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네가 이 물건을 찌르다니, 너 정말 네 엄마를 괴롭혔니? 。 말을 끝내고 가다.
촉산은 보면 냉소한다. 무슨 소리야, 이 늙은 놈아? 。
촉산은 홀로 천지의 풀숲 속에 기어다닌다. 달이 높이 올라가고 별이 가득 찼을 때, 그는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다. 토끼는 보지 못하고 밤새 몇 마리가 날아갔다. 기진맥진한 촉산이 큰 나무 옆에서 쉬고 있다.
-응? 이것은 말이 통하지 않는다. 저녁에 모두들 집에 가서 잠을 잤다. 토끼는 왜 집에 안 가요? 토끼, 토끼, 빨리 집에 돌아가세요. 제가 한 마리 잡아서 허기를 채우게 해 주시겠어요?
촉산이 신음하며 나무에 기대어 한밤중의 함성이 유난히 선명하다. 촉산이 잔소리를 할 때 갑자기 기침 소리가 들렸고, 한 늙은 목소리가 말했다. "어느 인형이 여기서 장난을 치느냐?" 실례합니다, 쉬세요? 。
촉산이 깜짝 놀랐다. 그는 벌떡 일어서서야 줄곧 뒤에 기대어 있던 그 나무가 이미 나무문으로 변한 것을 발견하고, 그는 나무문의 문틀에 기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응? 질식? 1, 문이 열렸고, 날씬한 몸매, 백발이 창성한 얼굴 주름, 당복을 입은 노부인이 지팡이를 짚고 나와 기침을 했다.
-응? 이 봐, 늙은 여자, 뭐가 잘못 됐 어? 깜짝 놀랐어요? 촉산은 보기만 해도 늙은이여서 두렵지 않다. 그는 만약 이 녀석이 혼자 집에 있다면, 그는 들어가서 물건을 좀 가져갈 수 있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응? 이 개자식아, 밤에는 집에 가지 않는다. 여기 귀신 이름이 뭐예요? 할머니는 고개를 들어 촉산을 바라보며 으르렁거리며 말했다.
촉산은 노부인의 집을 보았는데, 역시 작은 건물이었다. 인테리어가 돈이 많을 것을 보고 그녀는 유치한 생각이 나서 웃었다. 노인, 나는 길을 잃지 않았다. 나는 너의 집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너는 나를 하룻밤 데리고 갈 수 있어, 나는 내일 떠날거야.
이 나무 언덕은 무슨 유치한 생각을 하고 있습니까? 그는 할머니가 잠든 줄 알고, 그녀의 방에서 궤짝을 뒤져 값나가는 물건을 가지고 돌아오려고 했다. 만약 금은이 더 좋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할머니는 그것이 안 된다고 말했다. 집에는 나 혼자만 있다. 집에는 금과은 더미가 있다. 너 혼자서는 어떻게 가니? 제시간에 도착할 수 없나요? 。 네가 고개를 저을 때, 너는 문을 닫을 것이다.
이 나무산은 그녀가 기뻐하는 것을 들었는데, 어떻게 그녀를 가둘 수 있단 말인가? 오, 사랑하는 어머니, 당신은 파멸에서 나올 수 없습니다. 또한, 한밤중에 어디로 가고 싶니? 주위가 온통 캄캄하다. 너 나 혼자 있게 해 줄 수 있어, 나 굶어 죽지 않을 거야? 。
노부인 인도적: 외부인으로서, 나는 네가 착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 몰랐다. 만약 네가 강도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나의 금은보석은 손상되지 않을 것인가? 절대 없어요? 。
촉산은 듣기가 매우 불쾌하고 또 생각했다:? 어머님, 이건 어떠세요? 너 혼자 불쌍해. 집에는 분명히 네가 할 수 없는 일이 많을 것이다. 내가 너를 위해 일을 좀 하는 게 어때?
노파는 이곳을 듣고 잠시 생각했다:? 좋아, 하지만 너는 피곤할 수 없어. 내가 끝나면 너를 푸대접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에게 은그릇만 좀 주어 생활을 유지해 줄게, 알았지? 。
촉산은 황홀한 소리를 들었다. 그는 땅에 무릎을 꿇고 말했다, 당신은 정말 나의 친어머니입니까? 말을 끝내고 연이어 몇 차례 머리를 조아렸다.
할머니 인류:? 이 일들은 모두 네가 자원해서 한 것이니, 앞으로 나를 탓하지 마라, 알았지? 。
촉산로:? 오늘 나는 원한다. 만약 내가 나중에 노인에게 화를 낸다면, 내가 구덩이에 빠지지 않을까? 。
노파가 말했다:? 그래, 네가 이렇게 주도면밀하게 생각한 이상, 왜 나와 함께 가지 않니? 。
나무산은 할머니에게 움푹 패인 곳으로 끌려갔고, 옆에는 큰 버드나무 한 그루가 있었다. 그녀는 네가 철과 납으로 흙을 좀 덮어 주어 기르라고 했다. 그렇지 않으면 앞으로 비가 오면 물이 고일 것이다.
촉산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내 옆에 있는 철가을을 안고 열심히 일했다. 그의 손에 있는 삽은 조금도 빠르지 않다, 마치 막대기 같다. 노부인의 요구에 따라, 그는 대략 두 시간 정도 걸려서야 완성했다. 이때 촉산은 이미 땀이 비 오면서 기진맥진하여 양손으로 피거품이 몇 개 닿았다. 금과은 보석이 없다면 그는 기절할 것으로 예상된다.
-응? 응, 그래, 젊은이, 네가 이렇게 노력한다면, 너는 조만간 부자가 될 거야. 여기에 금 한 무더기가 있다. 얼마나 가져갔어? 내가 말을 마쳤을 때, 옆에는 언제 정말 금 한 무더기가 쌓였는지 모르겠다. 금빛 눈부신 촉산. 그는 위로 뛰어들어 김원보 하나를 주워 힘껏 한 입 물었다. 그가 고통을 느낄 때만 그는 이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는 가운을 벗고 입기 시작했다. 곧 그는 갇혔다. 그의 등은 작은 산처럼 보이는데, 이것은 그의 다리를 부드럽게 했다. 그는 흥분해서 몸을 돌려 입에 한 덩이를 쑤셔 넣었다.
두 시간 걸었더니 수탉이 울었다. 이때 행복이 피로를 대신했지만 그는 여전히 피곤했다. 촉산은 남이 쉬지 않고 집에 갈까 봐 두려워한다. 집에 돌아왔을 때, 그는 두 다리가 납으로 가득 찬 것을 느끼며 바닥에 앉았다. 이때 그의 엉덩이는 갈라졌다. 그는 보지도 않고 신속하게 옷 속의 금을 꺼냈다. 그러나 그가 열어 보니, 원래는 자갈 더미였다. 그는 왜 갑자기 식은땀을 흘렸니? 그는 입속의 금을 꺼내고 있는데, 보기에도 큰 돌, 분노, 욕설: 니앙 시비, 감히 노인을 속이다니, 내가 너에게 줄까? 。
그는 재빨리 이전 곳으로 달려갔다. 젠장, 원래 새 무덤이었구나. 어젯밤에 채운 흙은 아직 남아 있다. 이번에 나는 그가 귀신에게 속았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몸을 돌려 무덤 앞에서 발을 몇 발 차서 그를 한바탕 꾸짖고서야 집으로 돌아갔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는 몇 걸음 걷자마자 진흙 구덩이에 빠졌다.
농촌 공포 실화 2: 강원
8 월의 날씨는 이미 정점에 이르렀고, 무더운 난로처럼 류진을 굽고 있다. 일파만파의 열기가 공기 중에 어렴풋이 나타났을 때, 마을은 멀리서 보면 공기 중에 초조하게 흔들리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을에 약간의 서늘함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마을 뒤에서 흐르는 강이다. 오강의 지류라고 하는데, 마을 사람들은 모두 그것을 육합이라고 부른다. 이 강의 이름이 얼마나 오래 전해졌는지에 관해서는 아무도 말할 수 없지만,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에 불과하다. 어쩌면 류진부터 이렇게 불렀을지도 모른다. 이번 여름에는 강물의 수위가 높지 않고, 물줄기가 천천히 앞으로 용솟음치고 있을 뿐이다. 물가의 큰 석두 덩어리가 마을 주민들이 밤에 바람을 쐬는 곳이 되었다.
유청은 마을에서 유명한 미녀이다. 30 대 여성에게 그녀의 몸매와 매력은 한창 무성한 황금기에 있으며 곳곳에서 여성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유청은 항상 자신에게 색채를 더하는 것에 신경을 쓴다. 화장이든 복장이든 유청은 자신을 정성껏 치장한다. 유청이 다른 경비실을 지나갈 때마다 방 안의 남자는 잃어버린 영혼을 바라보는 것처럼 유청의 풍만한 몸을 바라보았다. 울퉁불퉁한 몸매가 그녀의 몸에 옷을 꽉 채웠다. 매 인치의 매끄러운 옷감은 피부에 달라붙고, 풍만하며 불필요한 지방을 드러내지 않는다. 그것은 하얗고, 매끄럽고, 폭발적이다. 이런 상상력이 풍부한 말은 모든 남자의 여자에 대한 환상을 만족시킨다. 특히 가는 허리 아래 비틀어진 엉덩이는 더욱 매끄럽고 가벼운 치마자락에 가깝다. 또렷한 엉덩이 모양을 그려 풍만하게 올리는 것은 마치 성숙한 사과가 매혹적인 향기를 풍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배고픈 남자는 달려들어 한 입 물어뜯는 것을 몹시 싫어한다. 마을의 남자들은 유청에 대해 이런 원시적이고 자연스러운 감정을 가져야 하지 않을까요? 비점? 생각해 보세요. 유청도 이런 남자의 눈빛을 즐겼고, 항상 허리를 더욱 열정적으로 비틀어 응답했다. 그러나,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은 결혼한 지 여러 해 된 유청이 줄곧 출산을 할 수 없었고, 부부도 이에 대해 죄책감을 느꼈다. 또한, 그녀의 남편은 담력이 작고 손발이 둔해서 매일 생활비를 좀 번다. 유청은 항상 말할 수 없는 억울함과 마지못해 있다.
유진은 젊지만, 그녀는 결코 새로운 것이 부족하지 않다.
좁은 오솔길이 얽힌 전통 마을은 곳곳에 오래된 시간감을 발산하고 있다. 마을에는 사람을 어안이 벙벙하게 하는 큰 사건이 없다. 새로운 전문 신문 잡지가 정보를 전달하지 않고, 미디어 방송국이 뉴스를 전파하지 않는다. 역사가 유구한 전통 마을에서 가장 트렌디한 교류 방식은 인공교류, 즉 마을의 큰일 작은 일이다. 부모와 부모는 마을 사람들의 차여가 되어 식후에 이야기할 수 있다. 여기까지 말하면, 어쩔 수 없이 육합을 언급해야 한다. 육합의 물은 거울처럼 맑고, 강의 좁은 부분은 5 미터도 안 되니, 큰 소리로 말할 필요 없이 양안인이 말하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육합의 수중은 복잡하다. 강물이 반짝반짝 빛나고 파도가 잔잔해 보이지만, 강바닥은 은밀히 흐르고 깊이가 다양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때문에 강변에서 바람을 쐬는 사람들은 각별히 조심할 것이다. 하지만 육합은 우연히 익사했다. 이상하게도 시체가 성공적으로 해안으로 인양된 적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더욱 이상하게도 육합에게 끌려간 사람은 거의 젊은 여성이어서 설명할 수 없지만, 마을의 노인들은 항상 육합이 깨끗하지 않은 것이 있다고 말한다. 마을에는 육합에 관한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명나라 정덕 시대에는 오명이 있었다. 권력관원이 하고 싶은 대로 전국을 돌아다니며 미녀를 찾아다니며 백성들을 비참하게 만들고 원망을 늘어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류진 유가빌딩은 마을의 대가족이다. 조상의 헌신에 감사드리며, 가업이 번창하고, 전승이 탄탄하다. 유씨의 큰딸은 예쁘고 젊기 때문에, 어린 나이에 마을의 가난한 사람들을 대범하게 대하고, 유씨네는 마을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이 명성은 현지의 지방관에게 전해졌고, 그도 속물소인이다. 승진하여 부자가 되기 위해서, 그는 사람을 보내 미스 유 () 를 데리고 무종 () 에게 보냈다. 결국 유 양은 무종 폭력에 의해 살해되었다. 유씨는 항상 그의 딸을 손바닥 진주로 여긴다. 당연히, 그는 딸을 수렁에서 구하기를 열망하여 매일 정부에 가서 합리적인 호소를 했다. 악신의 악독한 지사는 성명을 거역한다는 이유로 유사부님을 석두 속에 갇혀 육합강으로 가라앉히고, 유택도 베꼈다. 수백 년은 길지만 유씨 가문의 원한을 씻을 수 없다. 이런 원한도 육합강에 모여 강원을 형성했다. 원한이 발산될 때마다 젊은 여자를 죽인다. 하지만 지금은 2 1 세기인데, 젊은이들도 이런 귀신 소문을 받아들일 수 없다. 그들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단지 봉건적인 무지가 아이를 놀라게 했을 뿐이다. -응?
-응? 유진, 이렇게 예쁘게 입었는데 어디로 가야 하나요? 맞은편 장 아주머니는 아내가 요즘 통통한 아이를 낳았기 때문에 마음이 꿀을 먹은 것처럼 달콤하고 얼굴에도 기쁨을 감추지 못하냐고 반갑게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응? 오, 이 시장 댁에 가는 게 어때요? 리우 청 대답했다.
-응? 그냥 빨간 봉투에 담아야지, 하하? 장 아줌마는 농담을 하며 말했다.
최근 한 청년재준이 읍장으로 전근되어 명문대 대학원생이라고 합니다. 그는 취임하자마자 작은 마을 기업가 친목회를 열었다. 모두가 우정의 이름으로 이 마을에 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기업가? 너의 주머니를 열어라. 대학원생과 청년재준이 이 시장 위에 쓰는 것은 정말 큰 풍자이지만, 정부의 공문은 이렇게 아첨하는 것을 좋아하고, 칭찬에 인색하지 않고, 대중이 책을 읽을 때 어색한 미소를 전혀 돌보지 않는다.
-응? 안녕하세요, 이 시장, 제 이름은 유진입니다. 분식 어린 왕자 슈퍼마켓의 마담입니까? 유진은 시장 사무실 입구에 서서 자신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뽐내고 있다.
-응? 아 ... 안녕하세요 ... 리 시장' 대답은 과거에 특이 한 긴 꼬리를 소리. 그러나 답음보다 긴 것은 사안이다. 규격이 매우 높고, 스캔 범위가 넓고, 조사 범위가 깊어 지속 기간이 매우 드물다. 이 시장 목소리와 눈빛으로 오락을 한 뒤 이 유진은 매력이 넘친다.
애교롭게 말하다? 리 시장, 저는 이미 당신을 존경했습니다. 오늘 만나 뵙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응? 아니, 네가 미인인 걸 보니 다행이야, 하하. 이 시장은 지난날의 엄숙한 태도를 바꾸자, 지금 말을 하면 감전된 것처럼 소름이 돋는다. -응? 이 시장, 너희 마을에서 최근에 기업 표창회를 열지 않았니? 이것은 정말 좋은 일이다. 우리 집은 항상 네가 정말 안목이 있고 능력이 있다고 말한다. 네가 왔구나, 우리 마을의 복음이 왔느냐? 이 유진의 목소리는 이진의 몸을 바삭하게 하고, 게다가 유진의 화끈한 몸매가 눈앞에서 흔들린다. 이진이는 몸이 이미 짜증이 나기 시작했고, 그는 자신이 언제든지 유진에게 달려드는 것을 참을 수 없다고 느꼈고, 힘껏 몸을 눌러 미친 듯이 그녀를 차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처음 만났을 때 쌍방은 여전히 서로 떠보고 있었기 때문에, 말로는 다소 엉뚱했지만, 신체적으로는 여전히 규칙을 잘 지켰다. 그러나 오랜 시간 동안, 두 사람이 함께 섞여, 이 유진은 이 진장에게 미혼탕을 부어 준 것처럼, 이 시장이 자신의 말을 잘 듣고, 온갖 총애를 받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2 주도 채 안 되어, 유진의 옷은 점점 더 스타일리시해지고, 손에 든 가방도 점점 비싸지고, 금은 장신구는 말할 것도 없고, 놓을 곳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유청의 생활방식에 문제가 있다는 것은 마을에서 비밀이 아니다. 원래 그녀의 남편은 눈감아도 참을 수 있었다. 지금 이 유청은 점점 더 심해져서, 공공연하게 마을의 1 번 인물과 결탁했다. 유청의 남편도 감히 직언했고, 게다가 그의 성실한 성격까지 더해져 결국 음독자살로 이어졌다. 아아! 유감스럽게도 우리는 생명을 잃었다.
밤에는 유난히 무더워서 마음이 몹시 덥다. 유청은 참을 수 없다고 느꼈고, 형용할 수 없는 힘이 자신을 육합으로 불렀다. 머리 숄, 빨간 입술 흠잡을 데 없는 메이크업, 빨간 실크 치파오 한 발이 유청 범프의 몸매를 완벽하게 돋보이게 한다. 고전 미녀가 천천히 육합 강변으로 걸어갔는데, 강물이 졸졸 흐르고 노소가 강가에서 장난치고 있었다. 유청은 의식이 모호하고 발걸음이 좀 가볍다고 느꼈다. 약간 깨어난 후, 그녀는 자신이 청석 위에 앉아 있는 것을 발견했지만, 단지 군중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약간 쓸쓸해 보였다. -응? 나 왜 그래? 내 뇌는 더 이상 책임을 지지 않는다. 남편의 갑작스러운 출발이 내 마음을 아프게 했기 때문에 이렇게 다쳤나요? 하지만 내 마음속에는 슬픔이 없다. 무슨 설명이 있습니까? 유청은 마음이 심란하고 손발이 차갑고, 그녀는 고개를 숙이고 자신의 발이 물에 잠겨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움직이지 않았지만 강물이 천천히 그녀의 무릎까지 올라왔다. 아이고! -응? 유청은 당황하여 자신이 이미 온몸이 시큰시큰해서 움직일 수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갑자기 어떤 것이 유청의 발목을 잡았나요? 아! -응? 강물을 사이에 두고, 그것은 분명히 한 손이고, 창백하고 건조하며, 손톱이 뾰족하고 길다. 조금만 더 기다리면 뼈가 닭발 같은 죽은 껍질만 싸진다. 유청의 두피가 저려 몸이 떨리고 마음이 오한. 그녀는 비명을 지르고 싶었지만, 입에서 아무 소리도 나지 않아 몸이 못처럼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때 달이 물 속에서 흔들리고, 한 얼굴이 점점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육합제복 모자를 쓰고 있었다. 귀신의 안색은 창백하고, 눈은 하얗고, 열도는 없어, 한 걸음이면 자신이 뼈를 찌르는 한기에 둘러싸여 있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응? 따라와! 싸늘한 목소리가 차갑게 유에게 소개되었지만, 이 사람은, 아니, 아무런 동작도 하지 않은 유령의 철청한 입술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응? 아니 ... 아니 ... 나는 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 집에 갈 것이다. 나 집에 갈래? 유청은 생각한다. 갑작스러운 공황에 직면했을 때 사람들은 심장 두근거림 될 수 있지만, 장기적인 두려움 속에서 약간 진정될 수 있다. 유청은 대책을 생각하고 있다.
-응? 나는 너의 모든 불만을 들었다, 선생님. 개 황제의 악이다. 유청은 너를 동정한다. 나는 내려가서 너를 위해 봉사하고 싶다. 다만 우리 집 노인은 아직 안정되지 않았다. 내일 집에서 일을 잘 안배하고, 빗고, 옷을 갈아입고 같이 가는 게 어때? 류청이 떨면서 말을 마쳤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노령이 손을 놓자마자 살금살금 강으로 가라앉았다. 유청은 그녀의 다리를 뽑고 해안으로 올라가 미친 사람처럼 집으로 달려가 그녀의 화장과 자세에 더 이상 신경을 쓰지 않았다. 집에 돌아오자 유청은 울음을 터뜨리며 아까의 공포장면을 회상하며 몸을 떨고 있었다. 다음 날, 신임 시장 이씨가 생활작풍 문제로 뇌물을 받고 기위 양규를 받았다고 비공개로 의논하기 시작했다. 리우 청 은 기절, 집에 앉아 하루 동안 벽을 쳐다보고, 생각? 나는 앞으로 다시는 육합에 가지 않을 것이다, 나의 총명한 일생에 감사드립니다, 아아! 내가 양심에 너무 미안한 짓을 한 거 아니야 ... 신들은 내가 남편을 독살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러면 유령이 내 생명을 빼앗을 수 있습니까? 나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고 앞으로도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 -응? 이 세상의 후회약은 어디에 있습니까? 악을 저질렀는데도 돌이킬 수 있을까?
어둠이 내리자 공기는 여전히 후덥지근하다. 나와 노귀와의 약속을 생각하면 오늘 그와 함께 가겠다. 나는 놀라고 무섭다.
-응? 흥, 너 집에 있어, 물귀신이 집에 올라갈 수 있어? 유청은 혼잣말을 했다.
유청은 온 얼굴이 땀투성이여서 세수하러 갈 준비를 하고 있다. 마당에 살정이 하나 있는데, 유청이 능숙하게 우물 안의 물을 짜내고, 물이 세숫대야에 쏟아졌다. 유청은 지체 없이 손을 세숫대야에 집어넣었고, 손은 감전된 것처럼 차갑다. 유청은 매우 만족해서 물을 떠서 세수를 하려고 한다. 나는 물이 점점 검게 변하고, 점점 얼굴이 형성되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어젯밤 강의 얼굴이 아닙니까?
-응? 시간이 다 됐어? 세숫대야에서 처량한 소리가 들려왔다.
-응? 아! -응? 유청은 한쪽 끝을 세숫대야에 찔러 몸 전체가 사라졌다.
다음날 루머가 류진에 퍼지기 시작했다. 어젯밤, 누군가 유청이 강으로 뛰어드는 것을 보았다. .....
농촌 공포 리얼리티 3: 그는 종이꾼이다.
개 소년이 죽자 그의 가족은 그의 무덤에 종이인을 꽂았다. 종이인은 코도 있고 눈도 있고, 살아 있고, 웃기 시작하는 종이인, 어떻게 보면 이상하고, 개 아기의 혼을 짊어지고, 밤에는 부활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종이인은 아직 태울 수 없다. 노인들은 헛되이 죽은 사람은 불에 타 죽을 수밖에 없다고 말한다. 종이인이 그를 대신해서 명계에서 고통을 겪었다. 만약 그들이 불에 타 죽으면, 개는 저승에서 고통을 당할 것이다!
하룻밤 바람소리와 학판, 어떤 사람이 개아기가 돌아왔다고 하는데, 그는 억울하게 죽어서 원망이 자자했다.
그날 밤, 아무도 잠을 잘 못 잤어요!
다음날, 무덤에 있던 종이인이 없어졌다.
이것은 불길한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이미 학교 운동장에 나타났다고 말한다. 개 인형의 영혼이 차마 많은 놀이를 할 수 없는 학교입니다. 말하는 사람이 눈에 선하고 듣는 사람은 모골이 송연하다. 종이인이 산에서 책을 읽는 것을 보면 말이 점점 더 무섭다는 말도 있다.
학교에 새 선생님이 오셨는데, 선생님이 개를 가르치는 노반! 어떤 사람들은 새 선생님이 종이인처럼 생겼고 무덤이 없어진 것 같다고 말한다.
산호도 공감한다.
또 한 사람이 죽었다. 두 지방은 강에서 익사했다. 산호는 그가 먼 곳에 있을 때 종이인의 잠재적 강바닥을 본 것 같다고 말했다. 종이인은 손으로 통통한 발을 잡았다. 나중에 어찌 된 일인지 새 선생님이 강가에 나타나 놀라서 두 계집애가 울며 집으로 달려갔다.
통통한 시체가 뜨지 않았다. 몇 파의 사람들이 강에 내려온 후에야 풀이 그의 발을 걸려 있는지 아니면 새 선생님이 발견했는지 발견하였다. 그는 강에 들어가자마자 통통한 시체를 발견했고, 그는 그것을 건져냈다! 건져냈을 때, 시체는 종이인이 만든 백지 한 장과 같이 하얗다.
-응? 나는 그가 종이사람이 변했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가 가자마자 시체를 발견했을 것이다! -응? 산호가 두 계집애에게 말했어요? 이봐, 오늘 밤 그를 죽여라! -응?
-응? 정말? 둘째 계집애가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귀신이니까 가지 마세요, 아빠가 말했다. 사람은 귀신을 싸워서는 안 된다.
-응? 아니, 가고 싶어! -응? 산호는 확고하게 주먹을 꽉 쥐고 표정이 단호했다. 나는 두 지방을 복수 할 것이다! -응?
-응? 글쎄, 호랑이, 조심해야 해! -응? 둘째 계집애는 호랑이를 설득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마음이 걱정으로 가득 찼다.
두 사람이 함께 있을 때, 종이인은 불을 가장 무서워하고, 물은 물이 그에게 튀기만 하면 퇴색하고, 불, 종이로 불을 만나 즉시 잿더미로 변한다.
날이 어두워지자 산호는 새 선생님의 방으로 몰래 들어가 침대 밑에 숨어서 선생님이 돌아오실 때까지 기다렸다.
선생님은 산호랑이가 그의 방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 같다. 얼마나 지났는지 모르겠다. 산호는 어렴풋이 잠이 들어 깨어났다. 그는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산호는 점점 더 짜증이 나서 포기하려고 한다. 잘라? 문이 열렸다.
새 선생님은 불을 켜기 전에 물 한 바가지를 그 위에 붓고 이어서 불이었다.
-응? 아직 끝나지 않은 걸 봐! -응? 산호는 득의양양하게 선생님을 향해 소리쳤다! 등불이 켜져 있는 것을 보고, 반습한 선생님은 무사하고, 산호는 어안이 벙벙했다.
-응? 너, 너, 너 아니야?
-응? 새 종이인 선생님은 산호랑이의 마음을 본 것 같다.
선생님의 안색이 험상궂어서 완전히 격노한 것 같다. 그의 눈은 살기로 가득 차서, 그는 산호를 응시했다. 산호는 감히 선생님을 볼 수 없었지만 선생님은 웃었다. 그가 핍박함에 따라, 산호는 겁이 나서 움츠러들 줄만 알았고, 곧 벽 구석으로 밀려 물러날 곳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는 주먹을 꽉 쥐고 마지막 싸움을 하려고 한다. 큰일날 때 물고기가 그물망으로 터졌다.
이때 산호는 두려워할 것이 없다고 느꼈다. 그는 선생님의 광란의 눈빛을 차분하게 바라보며 그를 가까이 오게 했다.
-응? 펑,? 위급한 순간에 문이 차여 열리자 경찰 두 명이 들이닥쳐서 새 선생님을 한 움큼 잡고 땅바닥에 눌렀다.
산호는 영문을 몰라 소위 말하는 것을 모르지만 구원을 받았다. 그는 안도감을 느꼈고 조끼는 모두 땀이었다.
새 선생님은 지금 이미 완전히 시들었다. 경찰의 손에서, 그녀는 독수리 발톱 아래의 병아리처럼 어떠한 반항도 할 수 없었다.
산호는 경찰 삼촌이 자신을 구하러 온 줄 알고 경찰이 정말 신이라고 생각했는데 나중에야 알았다.
원래 이 사람은 두 명의 목숨을 짊어지고 있었다! 사실, 그날 산호는 전혀 틀리지 않았다. 그는 강으로 뛰어들어, 두 뚱뚱한 발을 잡고, 두 지방을 산 채로 익사시키고, 수초로 그의 다리를 묶고, 강바닥에 고정시켰다.
그 이유는 두 지방이 아침 일찍 그의 비밀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사실 진짜 선생님도 그에게 살해되었다. 그는 선생님의 쌍둥이 형제이다. 도박 때문에 그는 빚을 졌다. 그날 그는 또 우리 형을 찾아 돈을 요구했다. 만약 그가 주지 않는다면, 그를 죽이고 산에 묻어라. 그는 단지 그의 형의 역할을 맡았을 뿐이다! 하지만 그날 나는 산에 올라가 동생을 묻었는지 보려고 산에 소를 방목하고 있는 두 살을 만났다. 아마 두 살찌는 것을 벗어날 기회가 없어서 고생한 것 같은데, 조급해! 통통한 버릇이 있는지 모르겠다. 그의 소는 안배되어 강에서 수영을 한다! 그는 어떻게 이런 하늘이 주신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까?
-응? 그는 정말 종이사람이 아니다, 산후가 경찰에게 물었다.
-응? 얘야, 너의 상상력이 너무 풍부해! 빨리 집에 가, 시간이 늦었어! -응? 경찰은 호랑이의 작은 머리를 만져 살인자를 데려갔다.
그는 경찰이 왜 이렇게 빨리 자신을 찾았는지, 개와의 무덤 앞에 있는 종이인 탓으로 돌렸는지 알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날 그가 동생을 죽였을 때, 동생 뒤에 큰 바람에 산으로 날아간 종이사람이 누워 있는 것을 알아차렸다. 피가 종이사람에게 튀어서 경찰이 그의 형이 살해되었다는 것을 알리고 산에서 시체를 찾았다. 그는 아직도 흥미진진하게 그의 형제를 연기하고 있다. 살인자는 누구입니까?
지구의 정의가 길고 느리다고 할 수 있는데, 이 세상의 일은 이렇게 기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