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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타주 효과란 무엇입니까?

프랑스어 (montagemontage [mCn5tB:V: v, 5 mcntidv] n. 몽타주, 문학음악이나 미술의 조합체 음역) 는 원래 건축학 용어로 구성, 조립, 조립을 의미한다 영화 창작의 주요 서술 수단과 표현 수단 중 하나. 영화는 서로 다른 장소에서 다양한 거리와 각도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촬영한 렌즈 배열을 결합하여 줄거리를 서술하고 인물을 묘사한다. 그러나 서로 다른 렌즈 그룹이 서로 연결될 때, 종종 개별 렌즈가 단독으로 존재할 때 가지고 있지 않은 의미를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채플린은 노동자 군중을 공장에 들여오는 장면을 쫓겨난 양 떼의 거울 그룹과 연결시켰다. 프도프킨은 봄 빙하가 녹는 장면을 노동자 시위의 거울 그룹과 연결시켜 원래의 장면이 새로운 의미를 나타내게 했다. 아이젠스탄은 대열안경조를 연결시킬 때 그 효과가 "두 숫자의 합계가 아니라 두 수의 곱" 이라고 생각한다. 몽타주의 작용으로 영화는 시공간의 큰 자유를 누리며 실제 생활의 시간 공간과 일치하지 않는 영화 시간과 영화 공간까지 구성할 수 있다. 몽타주는 배우 동작과 카메라 동작 이외의 세 번째 동작을 생성하여 영화의 리듬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영화가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아 미국 감독, 특히 그리피스는 영화 몽타주의 역할을 알아차렸다. 이후 소련 감독 쿠리쇼프, 아이젠스탄, 푸도프킨 등이 몽타주의 법칙과 이론을 연이어 검토하고 요약해 이들의 저서가 영화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몽타주는 원래 영상과 영상 사이의 관계를 가리킨다. 음향영화와 컬러영화가 나타난 후 영상과 사운드 (음성, 오디오, 음악), 소리와 사운드, 컬러와 컬러, 빛과 그림자 사이에 몽타주의 운용이 더욱 넓어졌다. 몽타주의 명목이 많아 지금까지는 명확한 문법규범과 분류가 없었지만 영화계는 일반적으로 서사적, 서정적, 이성적 (상징적, 대비적, 은유적 포함) 으로 나뉜다.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프랑스 영화이론가 바잔 (Andr Bazin, 1918-1958) 은 몽타주의 역할에 이의를 제기했고, 몽타주가 감독의 관점을 관객에게 강요하고, 영화의 다의성을 제한하고, 필드 깊이 렌즈와 장면 일정을 이용하여 연속 촬영한 장편촬영 영화를 주장해야 극공간의 무결성과 진정한 시간 흐름을 유지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몽타주의 역할은 부정할 수 없다. 영화예술가들은 항상 몽타주와 긴 렌즈로 영화 창작에 종사한다. 장렌즈는 실제로 카메라 액션과 배우의 스케줄을 이용해 렌즈의 범위와 내용을 바꿔' 내부 몽타주' 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다.

몽타주는 영화 구성 형식과 구성 방법의 총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