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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의 청동 악기의 높은 업적

전국시대에는 철기가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지만 청동 야주업은 계속 발전하여 생산량이 여전히 매우 클 뿐만 아니라 기술 수준도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다. 전국 초기 호북수주 증후을묘에서 출토된 청동편종은 전국 시대 청동야주업이 가장 대표적이다. 이 청동편종은 8 조 64 건과 초왕 장웅이 증여한 _, * * * 65 건으로 중국 고대에 가장 많은 청동 편종이다. 출토할 때 3 층이 잘 걸려 있는데, 최대 2 까지? 67 미터, 총 길이 10? 동시에 출토된 것은 벨을 울리는 페인트 나무 막대기 두 개와 종을 두드리는 T 형 채색 나무망치도 있다. 종대의 중보와 하보는 여섯 머리와 손에 모두 칼을 든 청동 무사가 지탱하고 있다. 종틀 꼭대기에는 3 세트의 버튼 시계 19 개, 중층에는 3 세트의 옹시계 33 개, 하층에는 옹종 12 개, 추왕 장웅 1 개가 걸려 있다. 가장 큰 편종은 153? 4 cm, 몸무게 203? 6 킬로그램 가장 작은 편종은 20 미터 높이입니까? 4 cm, 무게 2? 4 킬로그램. 전체 편종은 무게가 2567kg 에 달하여 감탄을 자아낸다. 연구에 따르면, 이 편종도 범주조로, 그 합금 성분은 구리 외에 주석 12 를 함유하고 있습니까? 49% 14? 46%, 납은 일반적으로 2% 미만이며 다른 불순물은 거의 없습니다. 이런 합금은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비율을 가지고 있어 시계가 최고의 종합 성능과 포만하고 듣기 좋은 음색을 갖게 한다. 김상검사를 통해 도형을 예열하고, 탈모를 연기하고, 도모와 시계의 여열을 이용하여 골고루 어닐링하고, 김상조직을 개선하여 잔여 응력을 낮추고, 오디오 안정을 유지하여 우리나라 고대 청동모형 주조 기술의 정점에 도달할 수 있다. 각 편종에는 정교한 도안이 새겨져 있을 뿐만 아니라 대량의 금문 비문도 새겨져 있다. 정면이 증후을이 쓴 비문을 제외하면, 나머지 드럼과 다른 곳들은 모두 음악에 관한 비문이다. 종소리를 나타내는 음계 이름과 음악 리듬을 나타내는 비문 (당시 추, 진, 치, 주, 과거의 각종 법명, 명명, 명성의 대응 관계 포함) 이 포함되어 있다. 전체 편종 비문 총글자 수는 2828 자로 중국 고대 음악사 연구에 중요한 자료를 제공하였다. 중국 음악연구소 테스트 결과, 시계당 두 가지 음악음을 낼 수 있고, 시계의 음계와 일치하며, 지금까지는 음색이 아름답다. 전체 편종의 음계 구조는 현재 국제적으로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C 장조 7 음계와 같다. 음역은 5 옥타브를 포함하여 매우 넓으며, 중심 음역은 12 반음이며, 이미 12 평균 율계에 이르렀다. 그것은 일정한 회전 궁조 능력을 가지고 있어 지금까지 각종 곡조를 연주할 수 있어 중국 음악 발전사에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전국 시대의 청동 주조 공예가 소리 설계의 요구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다. 1979 전국 증후을 청동편종이 처음으로 베이징 중국사박물관에서 전시될 때 각국의 주중대사와 친구들을 위해' 초상',' 순풍' 등 중외 명곡을 연주했다. 그들은 모두 열렬히 박수를 치며, 중국 고대 인민들이 음악과 청동 주조 기술 방면에서 이룬 위대한 업적을 탄복했다.

또 증후을묘에서 피아노 4 조, 드럼 4 개, 1 하프 2 대, 1 밴조와110 현금 4 개, 피리 2 개 등의 악기가 출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