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 게이트 업데이트 패치 34 업데이트 내용 개요
자연의 힘이 도입되면서 드루이 캐릭터는 황야 형태의 각종 야수로 변신할 수 있으며, 각 야수는 각자의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늑대, 지하 나수, 이화, 북극곰 형태가 전투를 위한 새로운 강력한 공격 옵션을 제공하는 반면, 고양이, 까마귀, 거미, 오소리는 은신, 비행, 거미줄 감싸기, 구멍 파는 등 추가적인 전략과 방어 기술을 제공한다.
드래곤과 지하성의 설정과 일치하게 보드게이트 3 의 드루이는 두 드루이 협회 중 한 명을 그들의 하위 직업인 지구협회와 달협회로 선택할 수 있게 되며, 이는 게임의 상호 작용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전자는 드루이에게 추가적인 시술 특권을 제공하여, 특정 생물을 선택하여 링크하고 추가적인 마술을 얻을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후자는 황야 형태의 전력을 증강시켜 북극곰 형태로 변신시킬 수 있다.
드루이드는 황야에서 같은 인종의 생물과 대화할 수 있어 전투 대신 외교적 수단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라이브 행사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드루이드가 황야로 곰이 되어 다른 곰이 떠나기 전에 봉쇄된 입구를 떠나도록 설득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 전에는 같은 장면이 종종 싸움으로 이어졌다. 이제 드루이의 참여로 플레이어는 따뜻하고 평화로운 교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납 주사위: 이성이 열리고 순수함을 위해 비활성화된다.
이 패치의 또 다른 새로운 내용은 납 주사위입니다. 이렇게 하면 종형 곡선의 극단적인 상황을 매끄럽게 하는 데 도움이 되며 플레이어가 1 분 또는 연속 20 점을 던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고려했지만, 이것은 개인적인 취향의 문제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선택 사항으로 설정했다. 만약 당신이 RNG 의 순수함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비활성화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사위를 굴리거나 실수로 알고리즘을 화나게 해서 머리가 아프다면 저주받기 쉬우며 무작위로 불운이 생긴다면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죽은 사람과 극적으로 대화-소름 끼치고 몰입하다
고인의 대화 능력은 이제 채팅할 수 있는 새로운 몸을 많이 늘렸다. 이것은 대량의 새로운 대화와 그에 상응하는 새로운 공연 장면을 의미한다. 네, 우리의 고딕 광기는 이제 새로운 표현 방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생방송에서 Swen 의 말을 인용한다: 만약 당신이 무턱대고 모든 캐릭터를 죽이고, 줄거리에 신경 쓰지 않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면, 당신은 그들의 몸과 대화하기만 하면 된다! 퍼포먼스에 대해 말하자면, 패치 4 는 제 1 장에서 25,000 개 이상의 애니메이션 노드에 대해 많은 조명과 동작 최적화를 해 게임을 더욱 훌륭하게 보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의 노력은 계속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업그레이드와 업데이트가 있을 것이다.
게임의 품질과 사용자 경험의 향상은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이 패치에는 플레이어 체험을 개선하는 내용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팀원과 적을 선택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이제 아바타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작은 업그레이드는 더 이상 게임 세계의 캐릭터를 맹목적으로 클릭해서 찾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원수명언) 또한 다른 인간 친구와 함께 Bode 3 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이제 다른 사람의 모든 장비, 마술, 배낭 및 캐릭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의 어두운 영역은 새로운 횃불 버튼에 의해 조명될 수 있으며, 예상되는 탈출 버튼도 전투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충돌이 발생하면 전술적 철수를 통해 친구를 자생하게 한다.
예를 들어, NPC 의 경험이 향상되었습니다. 지정총잡이는 이제 합리적인 고도 범위 내에서 오줌을 누는데, 이는 당연히 바지를 세탁하는 녀석의 체험을 높여준다.
너는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 많은 안정성 향상을 발견할 수 있다. 다음은 업데이트 지침의 몇 가지 예입니다.
델리스가 묘사한 바와 같이, 벨란의 가발은 벗겨졌고, 그는 지금 정말 대머리이다.
-지정총잡이는 이제 합리적인 고도 범위 내에서 소변을 볼 수 있다.
-캐릭터가 어둠 속에서 보트에서 밀려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이제 너는 그것을 밀어도 된다!
Razer 와 함께, 우리는 필립스 스마트 전구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여 이 게임에 마법 지원을 도입했습니다. 그래서 원하신다면, 전체 방을 버드의 문 3 의 분위기와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랩톱이나 주변 장치가 매직 컬러에 연결되어 있다면 패치 4 를 업데이트하고 게임을 시작한 후 몇 가지 추가 효과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점점 강해지고, 우리의 플라크 부피는 점점 가벼워진다.
점점 더 많은 업데이트가 게임에 추가되고, 더 많은 업데이트가 개발되어 인터넷에 올라간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Dell 은 Development 팀을 확대했습니다. 지난 주에 발표한 바와 같이, Larian Studio 는 영국 길포드와 쿠알라룸푸르에 두 개의 새로운 스튜디오를 개설했다. 이를 통해 벨기에, 아일랜드, 러시아, 캐나다, 영국, 말레이시아, * * * * 를 포괄하는 기존의 6 개 스튜디오가 Bode 문 3 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대한 좋은 소식도 있습니다. 미래에는 다운로드 패치가 얼마나 크든 간에 더 작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원칙적으로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큰 것으로 나뉜다. Pak 파일은 파일 크기를 줄이기 위해 여러 개의 작은 파일 블록으로 나뉩니다. 아니면, 우리의 패치가 거대한 오소리에서 새끼 고양이로 변할 것이라는 것을 황야의 형태로 비유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의하세요. 다음 업데이트를 읽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서사시 앨범 한 장을 방송하고 1982 년의 라피 한 잔을 따라' 인간귀신도 없어지지 않았다' 는 로봇 비서처럼 쓸어버리는 것이다.
새로운 내용
드루이 직업과 두 개의 독특한 하위 클래스인 달협회와 지구협회에 가입했다.
월상협회-형태를 바꾸는 것은 대부분의 드루이드에게는 어렵지 않지만, 월상변화의 특징에 따라 드루이는 더 강력한 전투력을 형성하는 방법, 즉 북극곰 등 황야 형태를 습득했다.
지구협회-고대 서약의 수호자, 이 드루이드는 그들이 연결된 지역과 환경에 따라 추가적인 힘을 얻을 것이다.
황야 형태:
그들의 자연에 대한 적응성을 반영한 드루이드는 그들의 마법력을 이용하여 독특하고 강력한 생물이 될 수 있다. 보드게이트 3 의 여정에서, 너의 팀은 항상 네가 상대를 물리칠 필요가 있다. 이런 상황에서 드루이는 늑대와 살육을 두려워하는 힘이나 달과 연결된 북극곰이 될 것이다. 드루이드가 빙빙 도는 거미로 변할 때, 전투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고, 그것의 점망으로 적을 함정에 빠뜨릴 수도 있다. 페렌을 가로지르는 여정에서 팀은 드루이에게 의지하여 주변 마을과 도시를 고양이로 탐험하거나 오소리처럼 땅속으로 잠수하거나 까마귀처럼 하늘을 떠돌아다닐 수 있다. 게다가, 진정한 절망의 순간에 드루이드는 올챙이, 즉 마음을 빼앗긴 사람이 뇌에 이식하는 생물을 포옹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이런 상황에서 드루이는 신비한 이화가 되어 강대하고 무서운 결과를 얻을 것이다.
-황야의 형태는 지하 나수, 늑대 공포증, 오소리, 거미, 북극곰, 까마귀 공포증, 고양이, 이형 삼키는 사람.
새로 추가 된 드루이 주문:
-얽힘-덩굴, 잡초, 구불한 뿌리가 활성화되어 특정 지역 내에서 적을 포획하고 묶습니다.
-화염칼-화염신월도를 부르다. 그 주위의 화염은 밝은 빛을 발하며, 너는 그것을 흔들어 적을 태울 수 있다.
-달빛-밝은 달빛을 만들면 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점화-손바닥에 번쩍이는 불꽃으로 어두운 곳을 비추거나 횃불과 인화성 액체에 불을 붙입니다.
오크스틱-드루이가 더 강력한 마술을 사용할 수 없을 때, 이 수법은 몽둥이나 지팡이 등 근전 무기에 에너지를 주입하여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가시덤불 채찍-이 가시가 있는 덩굴이 너의 적을 베어 너를 향해 끌어당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시, 가시, 가시, 가시, 가시, 가시, 가시, 가시)
나무껍질술-드루이드는 자신이나 동료의 피부를 바꿔 떡갈나무처럼 단단하게 만들었다.
-건수 기술-전방의 유해한 구름층이나 유독한 물웅덩이를 제거하다.
-속성 강화-동반자나 자신의 곰 인성, 소의 힘, 고양이의 가벼움, 독수리의 휘황찬란함, 여우의 교활함, 부엉이의 인식.
불타는 공-불타는 공을 부르면 드루이도 이 뜨거운 불덩이를 적의 방향으로 굴릴 수 있다.
-신기한 복분자-이 복분자들은 휴대할 수도 있고 한 입에 먹을 수도 있어 생명을 치유할 수 있다.
뜨거운 금속-과열된 금속에 접촉하면 위험하고 심지어 치명적일 수 있다. 특히 상대가 금속 물품을 입고 있을 때 더욱 그렇다.
-독소에 저항하라-이 마술은 혈액 속의 독소를 중화시킬 수도 있고, 알려진 모든 형태의 독소에 대항하는 특효약 역할을 할 수도 있다.
가시나무-드루이드는 인근 지형을 가시가 있는 함정으로 만들어 적을 늦추고 다치게 할 수 있다.
드루이드의 반응을 증가시켰다.
-당신의 드루이 훈련과 역사를 반영하는 대화에 더 많은 분기를 추가했습니다.
드루이 숲은 더 많은 내용을 추가했고, 드루이 플레이어는 여기서 사건과 도전에 대한 추가 옵션과 힌트를 얻을 수 있다.
-강력한 새로운 마법 아이템을 얻는 것은 당신이 어떤 서약의 수호자가 되었는지에 달려 있다.
-야생형태를 사용할 때 더 많은 반응과 옵션을 얻어 동물과 대화할 수 있다.
전재는 우연한 만남을 최적화했다. 드루이 NPC 는 이제 플레이어의 드루이 규칙에 따라 진정한 드루이가 될 것이다. 드루이 삼림지의 모든 전투 장면은 이 NPC 가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능력과 마술을 반영하여 다시 만들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향상된 내용:
주사위를 던지는 것은 이제 극단적인 성공이나 실패를 피하기 위해 다시 가중치가 부여되었다. 이 변경은 주사위와 면제 주사위, 대화의 검증 활동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고인과 대화하는 장면 애니메이션과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전반적인 연기 효과를 높였다.
특수 버튼이 추가되어 대원들이 조난전에서 탈출할 수 있게 되었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캐릭터가 가장 가까운 적에게서 27 미터를 넘어야 한다.
공연 장면의 동물에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NPC 는 이제 소환된 생물학적 공격에 더 쉽게 격노한다.
뇌사 마법 색상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일부 주요 장면과 특정 공연의 조명 효과가 향상되었습니다.
큰 pak 파일은 여러 개의 작은 조각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향후 업데이트 패치를 더 작은 크기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즉, 이 패치는 다운로드를 시작할 때 더 크게 보입니다.
몇 가지 인터페이스 모양이 다시 조정되었습니다.
-역할 프롬프트
-주 메뉴 및 파일 메뉴
-표면 및 연기 팁
-사망 면제
-컨테이너 인터페이스
-정보 팁
옵션 메뉴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인터페이스를 재구성합니다.
다른 역할의 경로 찾기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기스 사람들은 이제 기스 무기를 제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화염 권투는 이제 방패 모양의 도장을 장비할 것이다.
마을 주변의 풍차 내비게이션이 향상되었습니다.
Mac 버전 직접 크로스 플랫폼 재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가용성 향상:
거래와 협상의 가격을 더욱 명확하게 하고, 초기 가격과 조정된 가격이 물품 힌트 정보에 동시에 표시됩니다.
전투 기록 상태에 대한 논평을 늘렸다.
플레이어에 트랩 제거 도구가 있는 경우 트랩을 두 번 클릭하여 제거합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다른 사람의 배낭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전투에서, 만약 너의 현재 캐릭터가 없다면, 너의 현재 캐릭터는 파란색 스트로크로 표시될 것이다.
공격에 사용할 수 있는 품목을 잡고 끄는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로그 인터페이스의 지도에 표시된 기능이 선택한 작업 ID 를 지도의 중심에 배치합니다.
Steam 클라우드 아카이브 업데이트 상태를 제대로 볼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휴가 연장은 현재 팀 구성원뿐만 아니라 새로 모집된 모든 역할에 적용됩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F 1 F4 를 사용하면 현재 캐릭터를 보다 효율적이고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균형 조정:
Serene 요새에 있는 보급실의 문은 잠겨 있다. 편집기에서 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약초와 버섯을 사용하는 추가 동작 비용을 제거했습니다.
악마의 시야를 24 미터로 올려 고급 어둠의 시야에 맞추다.
3 급 자렐 티플린에게 화염참수를 더했다.
악취가 나는 구름은 더 이상 물품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금속문은 더 이상 예전처럼 쉽게 베이지 않는다.
이제 목표물에 여러 개의 사냥꾼 표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유형의 공격은 현재 적대적 목표에 대해 최소한 1 상해를 입힌다.
연옥의 질책은 더 이상 지형에 의해 가로막힐 수 없다.
스퍼트 이중 중첩을 허용하다
레벨 2 점프는 더 이상 레벨 2 주문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질주와 철수의 냉각 시간을 없애다.
요술 화살은 이제 목표가 서 있는 모든 표면을 충전할 수 있다.
악마의 시각은 이제 어둠 속의 실명을 면역할 수 있다.
갑옷을 장비할 때, 그림자 갑옷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
플레이어는 다른 캐릭터의 머리에 동료나 익숙한 생물을 부를 수 없다.
태양행자의 천부적인 재능은 이제 어두운 시각을 띠고 있다.
올림픽 방어는 현재 시법자 등급+지능 조정의 임시 HP 의 두 배를 제공한다.
공포발톱은 이제 침묵할 수 있다.
새의 요괴의 비행과 시법을 개선하였다.
사샤는 이제 더 강해졌다.
식인마는 이제 표창으로 벽의 적을 조준할 수 있다.
달팽이 껍데기선을 사용하는 복구 장비는 이제 동작점을 사용해야 한다.
거상 도살자는 이제 목표가 만혈이 없을 때만 정확하게 트리거할 수 있다.
2 급 매혹적인 인류는 현재 AOE 마술로 최대 2 개의 생물을 공격할 수 있다.
샹들리에의 낙하로 인한 화염면은 이제 일정 기간 후에 사라질 것이다.
섭혼괴에 현혹된 생물은 이제 집중력에 얽매여 있다.
작은 악마와 카심은 지금 어두운 시각을 가지고 있다.
위상 거미 여왕의 무게를 늘렸다.
모든 단계에서 거미 물린 공격의 일관성을 높였다.
왜놈은 무거운 석궁이 아니라 가볍게 떨어질 것이다.
상어, 도마뱀, 야수를 위한 특별한 보물을 만들었다.
판란근 주위의 물을 줄이고, NPC 를 나무로 옮긴 후 진흙면을 줄인다.
저울의 무게를 줄이다.
안정성 수리:
소리와 관련된 붕괴가 수정되었습니다.
자동 저장 후 연속 과부하로 인한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긴 휴식 중단과 관련된 붕괴를 수정했다.
희귀한 붕괴를 수정했고, 소환사를 한 명 늘린 지 얼마 되지 않아 추종자 점프가 촉발되었다.
AI 논리에서 적대적인 목표 선택이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요청과 주사위 던지기 완료 사이에 보관할 때의 충돌을 수정했다.
캐릭터를 죽인 직후 소환사를 보존하는 것과 관련된 붕괴를 수정했다.
같은 화면에서 여러 엔티티를 죽일 때의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여러 사람 게임에서 파괴된 캐릭터를 방문하려고 할 때의 충돌 문제를 수정했다.
수사 인터페이스에서 해산/죽음의 마총이 있을 때의 붕괴를 수정했다.
소환사가 게일을 죽일 때의 붕괴를 수정했다.
트랩이 트리거될 때 게임을 로드할 때의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캐릭터가 금화를 휴대할 때 발생하는 붕괴를 수정했다.
대화 중 역할 전환으로 인한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컨텐츠 메뉴가 계속 열려 있을 때 프로젝트 막대를 직접 닫으면 발생하는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여전히 프로필 사진을 끌고 있을 때 팀 동료가 팀을 이탈하여 생긴 붕괴를 수정했다.
멜리나를 에서르 이모에게 넘겨주고 다른 팀원으로 전환한 붕괴를 수정했다.
일부 표면 진입과 관련된 붕괴가 수정되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자습서를 로드할 때 보기 드문 충돌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캠프에서 쉬기 시작했을 때 보기 드문 붕괴를 수정했다.
멀티 플레이어 모델에 여러 소환사가 있을 때의 붕괴를 수정했다.
발사체 및 이동 가능한 물체와 관련된 붕괴가 수정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보이지 않는 캐릭터를 조준하는 몇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투사물이 보이지 않는 캐릭터에 맞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물품에서 시법을 할 때 시법 요구가 항상 검증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너는 지금 보이지 않을 때 스스로 법을 시행할 수 있다.
잠수가 끝날 때 장비 색상 변화 문제를 수정했다.
모든 장비가 몸에서 제거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물품이 시체에서 세계로 끌릴 수 없다는 문제를 수정했다.
컨테이너에서 물건을 골라도 보이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목표물이 보이지 않을 때 여전히 보이지 않는 원을 볼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다.
잠행 역할이 잠행 역할을 감지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등급 업그레이드 시 한 단계 위의 수동이 바로 가기 모음에서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소환사가 백그라운드 상태에서 경험값과 등급 업그레이드를 잘못 받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부름이 때때로 짧은 휴식을 저지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소환사가 특정 대화를 시작하고 참여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다.
너의 주요 캐릭터의 이미지를 수정해서 잘못된 선의의 등급이 있는 문제가 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장시간 휴식을 취할 때 때때로 막히는 문제를 수정했다.
추종자들이 때때로 모바일 플랫폼에서 점프를 하며 점프 기회를 놓치는 문제를 수정했다.
전투에서 쓰러진 캐릭터는 팀 앞에서 그들의 라운드를 뛰어넘을 것이다.
일부 캐릭터가 경로에 없는 문을 자동으로 여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언데드 경비원이 그들의 차례가 없을 때 이동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인물의 근전 공격 후 너무 멀리 서 있는 것이 기회 공격으로 촉발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사격탄이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잘못된 시간에 팀원을 업그레이드할 때 카메라 * * * 가 시야각을 즐기면서 화면이 깜박이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일부 적들이 잠행 공격을 할 때 제대로 놀라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보이지 않는 적만 남아 있을 때 전투가 끝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다이너마이트 옆에서 마술을 사용할 때 AI 가 느리게 싸우는 문제를 수정했다.
플레이어가 누워서 상어 도마뱀에서 도망치려고 할 때 전투 포탄 문제를 수정했다.
몇 가지 프롬프트의 텍스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전투 로그에서 기술 검증의 오도 계산이 수정되었습니다.
전투 로그의 마술과 동작 힌트를 수정했다.
몇 가지 번역된 텍스트가 잘리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오류 메시지를 발생시킨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즉, 유효한 위치에서 대상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강제 공격 (CTRL 키를 누른 채 대상 위로 이동) 이 대부분의 다른 동작보다 우선순위가 낮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길을 찾으면 캐릭터는 더 이상 다른 층의 위험한 표면을 검사하지 않습니다.
캐릭터를 만들 때 색상을 변경해도 전체 모델이 다시 로드되지 않습니다.
마술사의 수동적 선택과 게임 제어 수준 업그레이드 문제를 수정했다.
추종자가 전투에서 역할 통제권 교환으로 라운드를 끝내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캐릭터가 로드 후 인근 오브젝트 위에 서 있을 때 너무 가까이 서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카드를 신고할 때 줄거리를 추진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이제 Nettie 가 기본 상태를 올바르게 유지합니다.
버섯인의 범죄 행위를 증가시켰다.
몇 가지 물품 명칭을 수정하였다.
고정 창 던지기 공격 롤링 유형.
AI 제어 플레이어 캐릭터는 더 이상 몰입 마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개구리는 이제 반사 점액을 한 번 이상 사용할 수 있다.
Buff 가 활성화되면 개구리는 반사 점액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특전사 장갑은 이제 상해를 입힐 때 (공격이 아님) 트리거된다.
지금은 시법자 본인에게 영향을 주지 않도록 독려한다.
거짓 생명은 더 이상 부근의 역할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너는 전투에서 죽은 사람이 말하게 할 수 없다.
인류는 움직이지 않고 지금은 적대적인 마술로 여겨진다.
레파 두루마리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직업무기의 숙련도 부족 문제를 수정했다.
무기계 종사의 무기 숙련도 부족 문제를 수정했다.
마법 견습생: 마술사의 마술 목록에서 탐지의 생각을 제거했다.
까마귀가 쪼아먹는 아이콘을 수정했다.
암묘의 기갱을 무적으로 만들다.
예배당의 폭파 천둥은 더 이상 움직일 수 없다.
거미는 더 이상 인터넷을 어려운 영역으로 보지 않을 것이다.
Serene 의 봉인 상태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앉은 자세에 이제 아이콘이 하나 있다.
불구의 그립 마술의 설명과 아이콘을 수정했다.
곰 요정 암살자 잠행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전투 백업 대화를 수정하자 거미는 더 이상 울부짖지 않았다.
진흙 악마 박쥐 더 이상 범위 내에서 공격하지 않습니다.
청록색은 꼬인 등나무 표면에서 올바르게 처리할 수 있다.
판란근의 시각 효과를 수정했다.
혼란스러운 개구리는 더 이상 자신을 다치게 하지 않을 것이다.
NPC 는 매 전투에서 분쇄와 베어를 여러 번 사용할 수 없다.
일부 캐릭터가 어둠 속에서 어두운 시각술을 사용할 때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NPC 가 특정 문을 통과하지 못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캐릭터가 침대 옆 바닥에서 자는 문제를 수정했다.
라운드에서 지면이 제대로 업데이트되지 않아 NPC 가 특정 상황에서 불에 의해 손상되지 않도록 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강제 회합제 모드에서 사람들이 물체에서 밀릴 때 엎드리는 문제를 수정했다.
벤 린을 구한 후 강제 회전 모드에 걸린 문제를 수정했다.
긴 수업에 들어가면 강제 라운드 모드가 취소되고, 이제 강제 라운드 모드는 수업 중에 차단됩니다.
주문 항목의 모든 주문을 사용할 수 없을 때 바로 가기 모음에서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캐릭터 멤버 돈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금화가 0 일 때의 거래는 이제 균형 협상 버튼을 눌렀을 때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
생명축복 목사의 마술 등급이 2 급으로 올라갈 때 4 개가 아닌 3 개 캐릭터에만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수정했다.
차가운 터치는 이제 정확하게 열세를 초래할 수 있다.
법사 갑옷과 방패가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다.
레벨 2 포획 공격이 해를 입힐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마법 견습생 마술은 이제 정확한 조정값을 사용하여 면제 검사의 주사위 던지는 난이도를 계산합니다.
캠프에 있는 Asdren 의 이벤트에 대한 응답과 관련된 여러 노드가 수정되었습니다.
하싱의 그림자 저주 연구 일기의 글을 업데이트해 이제벨을 죽이는 것을 언급하는 내용을 삭제했다.
네가 지금 바로를 구하면 그는 정확한 반응을 보일 것이다.
몇 가지 범죄 반응 행위가 증가하고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몇 가지 순환 대화와 잘못된 인사 노드가 수정되었습니다.
Le eser 모집 대화에서 몇 가지 시간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발광 전구가 손상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약수와 병의 발광 효과를 조금 더하다.
총잡이는 이제 오른쪽 신체 부위에서 오줌을 누울 수 있다.
일부 물품에 더욱 파괴적인 시각 효과를 더했다.
게일이 죽었을 때 후광이 번쩍이는 문제를 수정했다.
혈액, 물, 기름, 진흙의 발자취의 시각 효과를 업데이트하여 서로 더 잘 맞도록 했다.
일시적인 건강 판단의 위치를 수정했다.
바로 가기 모음 프롬프트에서 점 수를 잘못 이동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를 모집하거나 마애를 부를 때의 보상 포인트 통지를 수정했다.
일부 UI 패널에서 죽은 문자의 가시성이 수정되었습니다.
사망 팀원을 선택한 뒤 거래에서 역할을 교환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사정거리 공격을 취소할 때 목표 UI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콘을 끌 때 아이콘이 정렬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새 구성 파일을 만들 때 잘못된 선택이 수정되었습니다.
일반적인 동작이 바로 가기 모음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 아이템 바의 배경 이탈 문제를 수정했다.
여러 주문 수준 선택 창을 열 수 있지만 닫을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 링 마술에 사용할 수 있는 2 링 마술의 위치가 없을 때 회색으로 변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 로드 후 임시 생명값이 재설정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동작을 취소할 때 진행률 막대를 잠금 해제해도 사라지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UI 패널을 빠르게 전환할 때 죽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장비 품목 또는 이동 품목을 캐릭터 품목 막대로 이동할 때 힘 요구 사항을 확인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단일 문자가 품목 막대의 정렬 버튼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주 메뉴에서 현재 게임 상세 정보의 텍스트가 잘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도난당한 텍스트 작업에서 디버그 텍스트를 표시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홀 팀 동료 등급 필터가 실수로 25+ 로 올라간 문제를 수정했다.
잘못된 문자가 포함된 아카이브를 만드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아이템을 미리 볼 때 갑옷 등급 통계가 0 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술 가산이 역할 테이블에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캐릭터 간에 항목을 드래그할 때 보너스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한 가지 문제를 수정했고, 때로는 캠프에 가서 자고 싶은지 묻는 두 번째 확인 상자를 받을 때가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라운드 순서 열에 소환사가 하나뿐인 경우 플레이어가 모든 라운드 종료 버튼을 비활성화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우리가 바로 가기 막대에 발톱이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지정아이가 모험가의 시체를 밀면서 반응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네티가 너에게 독을 뿌린 후 해독제를 훔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플레이어가 삼림지를 구한 후 Nettie 가 적대적일 수 있다는 문제를 수정했다.
부엉이를 훔친 알은 이제 부엉이의 어머니가 요정에게 죽임을 당할 수 있다.
Brana 와 Andrich 가 사격을 당한 후 강제 라운드 모드 공격을 통해 즉시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다.
아부디락은 참회를 시작하려는 장면의 몇 가지 문제를 수정했다.
나미사와 다메스가 라이서가 새장에서 죽은 후 응답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Le eser 의 모집 대화에서 작은 트래픽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경축구의 요정이 적대적이 되면 요정 초소의 요정도 적대적이 될 것이다.
캠프로 돌아온 후 일부 지역에 도착하기 어렵고 때로는 팀 전체가 사망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페제크가 죽은 후 심문을 받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단굴이 캠프에서 마법 물품을 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코너스 (지팡이 속의 망령) 를 너무 많이 부르는 문제를 수정했다.
산타린 은신처에 보관되어 은신처 인물이 플레이어에게 공격적으로 작용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여자 귀신이 죽은 후 가면이 더 이상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달 퍼즐에서 달 기호가 회전함에 따라 뒤집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브렌과 다른 산타클로스를 죽이는 것에 대한 NPC 의 반응을 수정했다.
처음 거절한 후 게일이 다시 모집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만약 네가 살아있는 유령 피해자의 가면을 벗는다면, 그들은 지금 바로 죽을 것이다.
플레이어가 에셀의 초기 공격 범위를 건너뛰면 전투를 시작할 수 없다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한 가지 문제를 수정했는데, 메그로는 아마도 공중의 그의 머리에 밀렸을 것이다.
고통스러운 분리로 로그를 업데이트할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에셀 이모가 죽었을 때, 그녀가 다시 둥지에 나타나지 못하게 막았다.
몇 가지 오래된 로그 항목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사샤는 아직 살아 있지만, 지정을 거미 구덩이에 밀어 넣은 후 사망을 나타내는 문제를 수정했다.
버섯권이 Grate 를 보고 바로 플레이어에게 적대시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한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티플린을 공격하기로 선택하더라도 라이셀은 플레이어에게 적대감을 가질 것입니다.
고인 대화의 음향 효과가 향상되어 새로운 애니메이션 효과를 지원합니다.
배경 대화의 무한 순환을 초래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너는 다른 사람이 업그레이드하거나 개인적인 경험을 얻는 것을 듣지 않을 것이다.
이제 주 볼륨도 CGI 애니메이션의 볼륨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캠프는 쉴 때 새로운 음악을 방송한다.
청록색은 이제 연한 가지처럼 삐걱거린다.
더 많은 공연 장면의 사운드 주체가 더 나은 3D 사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액션 미리 보기에서 드래그 아이템의 사운드 효과를 재생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NPC 장치에 UI 오디오가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일부 용기의 음향 효과가 추가되었다.
배낭에서 비슷한 물건을 고를 때 소리가 제대로 재생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손상된 오디오가 제대로 재생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캠프 음악은 이제 게임을 로드하고 캠프로 바로 간 후 제대로 방송될 수 있다.
일부 장면에서 물품의 위치를 수정하여 길을 찾는 문제를 줄였다.
마을집 바닥의 물리적 문제를 수리하다.
데리스가 묘사한 바와 같이, 벨란의 가발은 벗겨졌고, 그는 지금 정말 대머리이다.
Giesyankees 헤드 액세서리의 이상 디스플레이가 수정되었습니다.
상태, 주문 및 팁에 몇 가지 새로운 아이콘이 추가되었으며 일부 기존 아이콘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일부 NPC 아바타가 제대로 중심에 위치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캐릭터가 어둠 속에서 작은 보트에서 밀려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다. 이제 너는 그것을 밀어도 된다!
몇 가지 헬멧 머리카락 표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캐릭터는 헬멧을 리깅할 때 머리카락이 사라짐).
사격 경첩 후 화로가 제대로 떨어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
캄비언이 꼬리를 잃는 문제를 수정했다.
아브나스에서 뜻밖에 배를 뛰어내리는 것이 더욱 어려워졌다.
정확한 개 목걸이 모델을 추가했습니다.
몇 가지 작은 편집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물품의 상해 모델을 수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