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대로 쓰다
Xìn bǐ tú yā y;
설명 편지: 듣고 자유를 느껴보십시오. 편지 펜: 자유롭게 쓰십시오. 낙서: 구체적인 글자는 형편없으니 함부로 낙서해야 한다. 조잡하게 묘사하다. 또한 겸손을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당로동' 석천정' 시의 출처는' 사방이 지치고 진흙이 우는 줄 모른다' 는 것이다. 갑자기 나는 사건의 잉크를 뒤집어 까마귀처럼 시서를 발랐다. "
구조적인 숙어
이 사용법은 공식적입니다. 술어와 정어로 삼다. 비하적인 뜻이 있어 늘 자기 겸손의 말로 쓰인다.
반의어 시아버지
예를 들어, 나머지 "의중서": "나는 외롭고, 스승의 관심도 없고, 다만 함부로 쓴다." "
영어 번역이 조잡하다
(2) 유치원 사진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어린이 사진 이야기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1. 아동문화의 본질 아동문화는 아동이 동반자와의 교제 과정에서 형성하는 문화를 말하며, 그 가치관과 기준은 어린이 자신의 사상과 행동에 의해 결정된다. 그 형성은 아동의 심신 특징, 단체 동반자 교제, 사제관계, 가정과 사회의 영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 * * 에 비해 어린이 문화에는 고유 한 특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린이 문화는 열정과 변화로 가득 차 있으며, 감각에 기반한 성분이 많은데, * * * 상대적으로 과학, 이성, 객관적, 냉정, 안정입니다. 어린이 문화는 선전과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지만 현실적이고 중복적이다. 아동문화의 가치관은 다원적이고 변화무쌍하며, * * * 의 가치관은 더욱 고정적이다. 대부분의 아동문화는 구어화와 시각화이지만, * * * 는 서면적이고 추상적인 ... 물론 아이의 문화와 * * *, 큰 차이가 있지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의 연속체 중 미국 학자 바드키가 말했듯이, 어린이 문화는 문화해양의 외딴 섬으로 볼 수 있다. 문화의 바다는 섬의 해안을 두드리며 그 외곽을 조각하고, 섬의 나머지 부분은 자유롭게 자란다. 성인환경은 아동문화에 대한 압력이 크지만, * * * 는 성인사회의 산물이지만, 아동문화는 적어도 어린이와 동년층의 산물이다. 일부 학자들이 말했듯이, "아동문화는 자유로운 상상력과 창조의 정신, 평등한 정신, 과정 자체가 결과여야 하는 비공리적인 정신이다." 어린이 문화의 정신적 본질은 상상력과 창조로 충만하고 자유와 평등을 추구하는 것이다. 물욕이 횡포하는 오늘날 이런 비공리적인 정신은 매우 귀중하다. 어른들이 자신의 문화로 아동문화를 배척할 때, 그들은 * * * 부족한 것이 아동문화의 내적 정신적 본질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어른들은 아이의 문화를 억압할 이유가 없다. 어른들은 아이의 문화를 알아야 하고, 아이들에게서 배워야 한다. 둘째, 어린이 문화의 원인 분석 각 사회 집단은 각자의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다. 어린이는 특수한 집단으로서 그 독특한 문화의 형성에는 많은 영향 요인이 있다. 아동기 심신 발전의 특징, 단체 동반자 교제, 사제관계, 가족, 사회요인이 모두 아동문화의 형성과 발전에 영향을 미친다. (1) 아동의 심신 특징은 심신 발전의 특정 요구로 인해 다른 연령대와는 다른 사상과 행동 규범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심신의 두드러진 특징으로 인해 그의 인생 경력에서도 다른 사람과 다른 문화적 특징이 나타날 수 있다. 아이들의 인지발달에서 볼 때, 첫째, 아이들의 사물에 대한 이해는 전체적이다. 어린이, 특히 미취학 아동의 경우, 각종 인지방식이 융합되어 있다. 가능하다면, 아이들은 모든 감각을 동원하여 시각, 청각, 후각, 동감을 하나로 사용한다. 한 아이가 모형 비행기를 손에 들고 있으면 무엇을 할 것인가? 그는 비행기를 높이 들어 올리고, 뛰어다니며, 입속의 멜로디가 아름답게 노래를 부를 것이다. "나는 날아간다!" " 나는 날 수 있다! "이 귀여운 아이, 그의 동작, 그의 노래와 그의 마음은 이미 얽혀 있다. 평면, 동작, 노래는 불가분의 전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러 가지 감정이 이 전체에서 잘 균형을 이루고 있다. 여기서 느낌과 반응, 몸과 마음은 하나이다. 둘째, 아이들의 인식은 상상력과 창의력으로 가득 차 있다. 아동 심리 발전의 전반적인 수준이 낮아 자유 상상을 위한 조건을 만들었다. 아이들은 어른처럼 이성적이고 객관적으로 어떤 일도 생각할 수 없다. 아이의 눈에는' 1+ 1' 이 반드시 2 인 것은 아니며' 1+ 1' 은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아이는 환상으로 가득 찬 동물이다. 성인은 이성적이고 객관적이며 단조로운 세상인 것 같다. 아이들의 눈에는, 그들은 활력과 다양성으로 가득 차 있다. 어른들이 자기 눈으로만 아이들의 세상을 바라보면, 어린이 문화에 대한 짓밟기가 불가피하다. 아동의 정서 발전을 보면, 아동의 정서는 더욱 변화성, 침투성, 감염성, 호환성을 가지고 있다. 아이의 눈에는 모든 것이 생명이 있고, 그는 종종 사물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아이에게 꽃은 눈, 잎은 손, 나뭇가지는 발이다. 마찬가지로, 네가 그녀에게 춘녀가 온다고 말할 때, 그녀는 "춘처녀는 누구지?" 라고 물어볼 것이다. " \ "그녀는 어떻게 왔습니까? 클릭합니다 \ "당신은 아름답습니까? "아이는 자신의 감정으로 사물을 대하는데, 모든 것이 그녀의 눈에는 그렇게 시적이다. 아이들은 주위의 사물에 대해 호기심과 흥미를 가지고 있다. 흥미는 긍정적인 감정 각성 상태이며, 아이가 사물을 인식하는 강력한 동력이다. 아이가 주변 사물에 가까워지고, 주변 사물을 관찰하고 이해하도록 자극할 수 있다. 어른이 아이의 정서 발전의 특징을 이해하고 격려하고 지도할 수 있다면, 아이의 발전과 그들의 문화가 더 좋아질 것이다. 또한 어린 시절은 인생의 심신 발전의 중요한 과도기였다. 심리학자 피아제가 지적한 바와 같이 인간의 지혜는 감성 운동 단계에서 운영 단계, 운영 단계로 끊임없이 전환되고 있으며, 어린 시절은 이런 변화의 과정에 처해 있다. (2) 그룹 동반자 교제가 다른 그룹 교제는 집단의 특성에 따라 서로 다른 교제가치 규범을 갖고 각자의 독특한 문화를 형성한다. 어린이 교제의 가장 큰 특징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자유와 평등을 추구하는 것이다. 아이들 사이의 교류는 왕왕 비공리적인 것이 아니라 순수하고 단순한 마음의 만남이다. 그래서 아이들은 동료들과 교제하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아이가 어른과 사귀는 것은 매우 실용적이기 때문이다. 아이들 사이의 교류 관계는' 대칭' 이다. 아이들 간의 교류를 통해 동료들 사이에 상호 존중, 평등 공조, 협력 관계를 맺다. 문제는 어른들의 과도한 개입 등으로 아이들이 또래와 교류할 기회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어른들은 항상 아이들에게 어른들의 소통 방식을 모방하게 하고, 교류에서 성숙할수록 좋다. 외동 자녀의 증가, 가정과 유치원의 비과학적인 교양 방식, 아이들의 동반자 관계가 잘 발전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필연적으로 어린이 문화의 충분한 전시를 억압할 것이다. (3)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은 유치원과 학교 생활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교제활동은 교학 활동으로 형성된' 교육과 학습' 의 관계이거나 생활과 정서가 형성해야 하는' 인간관계' 일 수 있다. 교류에서 교사가 취한 행동과 태도가 교류의 과정과 효과를 결정한다. 예를 들어, 교사가 가르치는 데 사용하는 다양한 형태의 교육은 아이들의 다양한 반응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교사 중심의 교육 상황에서 아이들은 수동적인 위치에 있으며, 그에 상응하는 심리적 특징과 행동 패턴을 형성한다.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 방식에 따라 사회적 분위기와 행동 패턴이 달라질 수 있다. 또한 유아와 선생님의 교류에서' 감정' 교류가 차지하는 성분이 더 많다. 특히 미취학 아동에게 선생님은' 지식을 전수하는 것' 이 아니라 교류중의' 친구' 이며, 생활중의' 어머니' 이며, 유아는 교사에 대한 애착감이 강하다. (4) 가정과 지역사회의 영향 아동이 있는 가정의 사회경제적 배경과 지역사회의 생활은 아동문화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인이다. 사회 경제적 지위에는 일반적으로 특정한 관념과 가치관 등이 있다. 아이가 가정에서 생활하는 가운데 그들의 사상과 행동은 불가피하게 가정의 영향을 받는다. 특정 지리적 지역에 모인 사회 집단과 사회 조직으로서 공동체는 일반적으로 사회에 상응하는 규범과 제도를 형성하여, 그 속에 사는 어린이들이 자각하거나 무의식적으로 공동체의 특징을 얻어 동료들 사이에 전파할 수 있게 한다. 셋째, 아동문화의 특징 (1) 아동문화는 시각적이고 비공리적이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아이들은 전반적으로 사물을 인식하고, 아이들의 사고는 직관적인 행동과 구체적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하며, 이는 그들의 문화에 반영된다. 그것은 또한 이미지가 직관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아이들은 종종 자신의 동작, 목소리, 느낌 등을 통해 사물에 대한 이해를 표현한다. 우리가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아이들이 게임이나 공부, 다른 활동을 할 때 입에서 노래를 흥얼거리거나, 손에 자신이나 관련 장난감을 만지작거릴 때, 몸이 수시로 관련 상황에 따라 규칙적으로 흔들리는 것을 발견하기가 어렵지 않다. 가드너가 묘사한 바와 같이, "음악과 이야기를 듣는 아이는 자신의 몸으로 듣고 있다. 그는 매료될 수도 있고, 매우 몰입해서 들을 수도 있다. 그는 몸을 흔들거나 박자에 따라 듣고 있을지도 모른다. 또는 이 두 가지 마음가짐이 번갈아 나타난다. 그러나 어떤 체계든 이 예술 대상에 대한 그의 반응은 일종의 신체반응이며, 이 반응에는 분수감이 충만할 수 있다. "아이들의 문화에 대한 이해와 표현은 인간의 이성과 추상보다 성인보다 심오하고 이성적이다. 문화에 대한 아이들의 이해는 종종 감정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더 많은 것은 환상과 감정의 성분이다. 아이의 문화는 순박하고, 공리적이지 않고, 비교할 수 없다. 어른들은 아이의 문화를 억누르지 말고 선반을 내려놓고 아이들에게서 배워야 한다. (b) 아동 문화는 아동 문화의 과도기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편, 그들은 성인과는 다른 가치관과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자주와 독립에 대한 그들의 요구를 반영한다. 반면에, 그들은 선생님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유치원의 그림을 그려라.
교재 분석:' 나의 유치원을 그려라' 는 상하이 미술교육출판사 9 년 의무교육 신교재 제 1 권 중 한 과목이다. 제 1 단원' 생활이 정말 행복하다' 는 두 개의 수업으로 나뉘는데,' 내 유치원을 그려라' 는 첫 수업이다. 본 과정의 교육 요구 사항은 학생들이 도구와 재료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자신의 활동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그려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 학습 단위는 유치원 생활에 대한 학생들의 추억과 신입생의 자기소개이다. 이 수업은 추억의 형식으로 유치원 생활에 대한 학생들의 가장 깊은 인상을 그린 것이다. 추억을 통해 유치원에서의 자신의 경험을 그려내는 것은 원시적인 장면과 현상을 재현하고 학생들의 주관적 감정에 동참해 화면을 표현하는 것이다. 초등학교 신입생들에게는 어느 정도 3 ~ 6 년의 유치원교육을 받았고, 어느 정도의 분별력, 간단한 회화 기법, 수제 경험이 있다. 가족, 환경, 지역사회 생활 경험이 다르기 때문에, 그들은 각각 특징이 있다. 그들의 나이 특성 때문에, 그들은 종종 동심이 사라지지 않고, 강한 표현욕과 경쟁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대담하게 상상하고 자유롭게 창작한다. 그러나 그들이 막 입학했기 때문에, 새로운 학습 환경과 교수 규칙에 단번에 적응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때 아이들은 유치원의 생활에 대해 매우 그리워하며, 유치원에서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다. 따라서 교사들은 의식적으로 학생들이 다양한 활동의 다양한 특징을 찾도록 유도하고, 교재의 작품을 결합하여 표현방법의 과장성과 동취를 강조하여 학생들이 활동의 특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어떤 것은 화살을 쏘아 그림을 그려야 한다. 동시에, 상황과 게임의 디자인을 통해 유치원 활동을 창설하여 학생들의 풍부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구어 표현 능력을 향상시킨다. 이 수업은 1 학년 신입생의 첫 수업이기 때문에 선생님은 학생의 기존 회화 수준을 이해하고 생활의 재미를 강조하며 기교상의 엄격한 규정을 하지 않으면 된다. 둘째, 교수 설계에 대한 생각은 이상의 교재와 학생의 분석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나는 이 수업에 대한 교학 사고와 디자인을 아래와 같이 한다. 첫째, 학생들이 유치원생활을 회상하도록 자극하고, 감상사진을 이용해 유치원생활에 대한 학생들의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학생들이 의견을 발표하고, 유치원 활동에 대한 인상을 깊게 하고, 관찰력을 높이고, 이미지 기억과 구두 표현 능력을 풍부하게 하도록 독려한다. 둘째, 상황을 만들어 학생들이 좋아하는 유치원 활동을 표현하면 유치원의 다양한 활동의 특징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 상황 교육도 학생들의 미술 공부에 대한 흥미를 키우기 위한 것으로, 3 학년 학생들은 나이가 어리고, 주의폭이 짧으며, 이미지 사유가 풍부한 특징을 겨냥해' 우교유악' 이 학생 생활에 가깝다. 셋째, 학생들이 대담하게 창작하고 인상적인 유치원 활동을 그려 자신의 감정과 소망을 표현하도록 독려한다. 경기 형식으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간단한 숙제 요구 사항을 제시하다. 이 코너는 주로 아이의 자유로운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아이의 타고난 창조본능과 열정을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넷째, 다양한 평가 방식을 채택하여 평가는 학생 숙제에 대한 긍정이다. 학생들에게 자신의 생각과 창작 방법을 설명하고 학생들이 자신을 충분히 표현하도록 격려하다. 학생들의 자신감을 크게 높이고 학생들의 개성 발전을 촉진할 것이다. 셋째, 교육 목표: 지식과 기술: 유치원 활동, 경험 도구 및 자료의 즐거움을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절차와 방법: 유치원 생활 경험을 교류하는 즐거움을 체험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그려라. 감정, 태도, 가치: 학생들의 좋은 행동 습관과 삶에 대한 사랑을 키워라. 넷째, 교수법과 수단 시연-학생들이 교육 내용을 더 잘 파악하고 이해하고 유치원 생활의 활동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토론법-생활토론으로 학생들의 적극성이 높아 유치원 활동의 특징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가 깊어졌다. 평가 방식-평가는 학생들의 심미능력을 높이는 중요한 부분과 과정으로, 모든 사람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자신의 관점을 발표할 수 있도록 한다. 5. 학생 경험의 기본 수준 요구 사항: 유치원 장면과 놀던 소품 확장 수준을 그릴 수 있다: 유치원 활동의 인상 탐구 수준을 그릴 수 있다: 유치원에서의 재미있는 이야기 6, 교육 중점, 어려운 점: 유치원 활동의 특징을 표현할 수 있다. 어려움: 유치원 활동의 특징이 두드러진다. 7. 교육준비도구: 표시펜, 크레용 (또는 수채펜) 교구: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표시펜, 크레용 (또는 수채펜) 8, 교육과정 및 디자인의도 (1) 기억과 교류 당신의 유치원은 어떤 것입니까? 2. 우리 유치원 선생님의 설법을 폭로한다: 우리의 아름다운 유치원뿐만 아니라 유치원에서 일어난 이야기도 그려야 한다. 3. 학생들이 각자의 의견을 표현하고 각종 활동의 특징 (1) 을 토론하도록 지도한다. 선생님이 물었다: 유치원에는 어떤 즐거운 활동이 있는가? 아이들에게 이야기해 주세요. (2) 교사는' 유아유치원 활동' 사진을 하나씩 전시했다. 그네 타기, 미끄럼틀, 현수교, 숨바꼭질, 졸다. (3) 패널 토론: 이러한 활동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교수 의도: 직관적 교육으로 학생들이 유치원 생활을 회상하고 학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게 한다. 토론을 통해 학생들이 생활에 연락하고 그네 타기, 미끄럼틀 타기 등 다양한 활동의 다양한 특징을 이해하도록 한다. (2) 게임과 체험 (학생들이 게임에서 즐거움을 느끼게 함) 1. 유치원 활동 상황을 창설하여 학생들이 즐거움을 체험하다. 선생님께서 말씀하시길: 만약 당신이 지금 유치원에 있다면, 선생님은 당신이 좋아하는 활동의 동작을 연기할 것을 요구하십니다. 예를 들면: 공을 두드리다 ... 2. 행사 전에 한 요청 (1) 에서 무엇을 보았습니까? (2) 동작이 뭔가요? 너는 네가 본 것을 말할 수 있니? (3) 누가 가장 분명하게 말하는지 보고 가장 진지하게 듣는다. 3. 동업자의 작품을 감상하다. 교수 의도: 멀티미디어를 이용하여 교학을 최적화하고, 미술 교육을 위해 학습 주제와 관련된 학습 상황을 조성하고, 학생들의 연상을 효과적으로 자극하고, 학생들의 과거 생활 축적을 불러일으킨다. (3) 회화 과외 (상상 속의 유치원 생활을 대담하게 그린 그림) 9. 도구를 선택해서 유치원의 가장 즐거운 일 (1) 을 보여 주면서 "아까 어린이들이 유치원 행사 때 몇 가지 동작을 했다" 고 말했다. 우리 장소의 제한 때문에 전시하지 않는 활동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이 많이 있는데 그려낼 수 있을까요? 유치원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그림을 그려라. (2) 옵션 도구. (2) 선생님의 숙제에 대한 요구 (1) 를 비교해 보면 누구의 그림이 재미있는지 비교한다. (2) 경쟁, 누구의 그림이 다른 사람과 다르다. 3) 학생들이 그림을 그리려는 교학 의도: 학생들이 유치원을 대담하게 묘사할 때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 중 하나를 설명하도록 독려하고 비교와 경쟁을 통해 학생들의 흥미를 높인다. (4) 감상과 소개 (작업전시와 교류) 1. 숙제 전시는 학생들이 강단에 올라 숙제를 칠판에 붙일 수 있도록 허락했다. 2. 자체 평가 상호 평가 (1) 자체 평가: 자신의 그림을 소개합니다. 너는 무엇이 더 좋다고 생각하니? (예를 들어 어떤 색깔인지, 굵어지는지, 주요 내용이 두드러졌는지, 재미있는지) (2) 상호 평가: 자신과 아이의 그림이 어떻게 다른지, 배울 만한 점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3.' 작은 사과' 보상 4. "내 느낌" 요약 작성: 오늘, 우리의 첫 미술 수업에서 아이들이 대담하게 그림을 그리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신기하다. 다음 미술 시간에는 아이들에게 사진 한 장을 가져다 달라고 요청할 것이다. 자신을 소개하고 우리 모두를 새로운 친구로 만들어 주세요!
④ 유치원 중반 기분 이야기 사진.
사실 이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주제는 쾌락을 위주로 한다. 하지만 네가 쓴 교안이 어느 분야인지에 따라서도 달라진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이런 내용은 언어 분야에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자세히 쓸 수 있습니다.
활동 목표: 아이들에게 행복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어떻게 자신을 행복하게 할 수 있을까요?
⑤ 유치원 교사가 테마 그림 주위에 이야기를 하는 방법? 숫자
춤은 유치원 음악 활동의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이다. 그것은 동작의 예술로, 인간의 동작으로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시각적 행동예술이다. 그의 동작 특징은 리듬성, 조형성, 정확성, 일관성이다. 다른 유형의 춤은 다른 스타일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 어린이 춤은 간단하고 생동감 있고 어려운 동작을 추구하지 않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어린이 춤이 아이들에게 심신 즐거움을 주는 교육의 초심을 벗어날 수 있다. 아이의 나이 특성에 따라 대 중 소반으로 나눌 수 있다. 제가 소개하는 것은 소반 무용의 창작과 리허설입니다.
첫째, 소반 무용의 창작
동작이 간단하고 재미있다.
소반 유아의 신경 중추와 팔다리 동작 발육이 미비하고, 상하체 동작의 조화성과 동작에 대한 수용과 파악도 그에 따라 좋지 않다. 그래서 소반 춤을 만들 때는 동작이 가능한 간단해야 한다. 상체가 떨리면서 하체를 너무 움직이지 마세요. 소반의 첫 학기에는 작은 발걸음, 조깅, 발뒤꿈치, 양발 점프 등과 같은 간단한 스텝을 적당히 추가할 수 있다. 2 학기가 되면 구르고, 진퇴하고, 작은 T 보보, 점프와 같은 마음대로 춤을 출 수 있다. 간단한 동작 아이들은 쉽게 배울 수 있고, 막 춤을 배운 아이들에 대한 지겨움과 두려움을 불러일으키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게다가, 동작은 재미있어야 한다. 형식적인 동작만 강조하면, 그들의 학습 흥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약간의 흥미를 더하면 효과가 달라진다. 예를 들어, 내가 춤' 도널드 오리' 를 창작할 때 오리의 좌우로 흔들리는 멈춤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앞
(b) 춤에는 일정한 줄거리 내용이 있어야 한다.
아이들에게는 춤이 춤일 뿐만 아니라 게임이나 상연 중인 이야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소반 어린이들은 춤 동작뿐만 아니라 내용과 줄거리에도 관심이 있다. 간단한 춤 동작은 단지 외적인 표현일 뿐, 내용과 줄거리가 진정으로 그들의 마음에 깊이 들어가 그들의 정서에 영향을 주고, 행동으로 그들의 진실한 심리적 생각을 표현하고, 그들의 감정을 춤을 추며, 춤의 내포를 연출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댄스 경경' 을 창작할 때 더 많은 내용 줄거리와 인물 있는 공연을 추가했다. 아이들은 다른 역할을 한다. 이야기가 깊어지면서 그들은 다른 동작을 하고 있다. 음악은 길지만 아이들은 항상 참여하고, 동작이 제자리에 있고, 리듬이 정확하다. 춤을 배우기 시작한 때부터 마지막 공연에 이르기까지 아이들은 결코 피곤하지 않았다. 이는 소반 아이들에게는 매우 드문 일이다. 그럼 내 동료와 나는 "작은 당나귀", "작은 몽골", 아 이들이 좋아하는 만들었습니다.
(3) 음악은 즐겁고, 리듬이 선명하며, 구조가 명확하고, 감정 스타일이 두드러진다. 소반 아이들은 음악에 대한 감상이 비교적 단일해서, 음악의 표면만 감상할 수 있지만 내용은 여전히 이해할 수 없다. 그들은 유쾌하고 활발하며 리드미컬한 음악을 선호한다. 이런 음악은 쉽게 받아들일 수 있고, 또한 그들의 나이 특징에 부합한다. 그들에게 동작과 음악의 결합은 좋은 동작을 위해 적당한 음악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좋은 음악을 위해 동작을 맞추는 것이다. 아이가 행동에 동참하는 것은 음악을 좋아하고 음악에 감염되기 때문에 일종의 * * * 청각신경을 통해 행동신경에 이르는 것이다. 또한 우리 선생님이 녹음한 음악은 효과가 더 좋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이 춤을 추는 기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요 2 년 동안 소반 무용을 창작할 때, 이 점에 특히 주의를 기울였다. 예를 들어' 후루바' 의 가경모가, 가천축공주, 호리병박 금강은 모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악이다. 당연히 이런 음악에서 창작한 춤은 상상할 수 있다.
아이들이 춤 동작의 창작에 참여하게 하다.
아이는 어리지만 사물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림을 그릴 때, 그들은 선생님이 가르쳐 준 것이 아니라 자기가 원하는 것을 그릴 수 있다. 종이를 자를 때 사과를 깎으라고 가르치면, 그들은 각종 사과를 깎을 것이다. 당신이 매우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평면을 꽂으면, 그들은 이상한 평면을 많이 꽂을 것이다 ... 그래서 아이들은 여러 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다. 교육자로서, 우리는 단지 그들의 코를 끌고 가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참여하고 발휘할 수 있는 공간과 기회를 주어야 한다. 우리의 안무도 마찬가지다. 그들을 참여시키면 예상치 못한 수확을 거둘 수 있고, 아이의 창의력과 적극성도 발휘될 것이다. 작품은 그들의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열심히 연습하고 춤을 출 것이다. 게다가, 리허설 과정에서 동작을 바꾸는 것은 매우 흔하다. 우리는 아이들과 상의해서, 그들이 움직이게 하고, 아이들의 적극성을 크게 높일 것이다.
⑥ 숙어 이야기 어린이 화보 그림
성어: 아침구름 늦비.
병음: zh, o y, n m y
설명: 황혼: 저녁. 아침에는 구름이 있고 밤에는 비가 온다. 원래는 아침저녁의 여신의 변화를 가리키는 것이었는데, 옛날에는 남녀의 교제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
출처: 전국 초송옥' 고당미':' 첩은 무산 날, 고구 장벽, 저녁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아침저녁으로 발코니 아래. "
예를 들어, 나는 감미로운 규방을 가진 처녀를 생각했지만, 태어날 때는 모두 연약하고 아름다우며, 새벽비만 좋아하고, 봉황이 되기를 바라는 것은 외로움뿐이다. 위안 Guan hanqing "wangjiang 파빌리온" 첫 번째 할인
루비 코드: zymy
동의어: 여운무산, 여운무산
사용법: 술어와 목적어로 사용한다. 남녀의 사랑과 기쁨을 비유하다.
이야기: 옛날 항왕이 고당 지역을 순시했다고 전해진다. 그는 피곤해서 낮에 졸았다. 그는 꿈에서 한 선녀를 보고 "나는 고당인이다. 네가 왔다고 들었는데, 너의 베개를 만들고 싶어. 클릭합니다 양양은 그녀에게 행운이다. 이별할 때,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첩은 오산의 양, 높은 언덕에서 가로막는다. 댄은 구름을 마주하고, 황혼에 비가 내리고, 발코니 아래에 있다. 클릭합니다
⑦ 어린이의 성어, 이야기, 그림, 그림 등이 모두 진열되어 있다.
기묘하다
신조어
기본 해석
[j ONG c ü I f ü n ch é ng]
아름다운 장면과 사물이 잇달아 나타났다.
오늘 유치원은 아이들의 이야기를 네 가지 서사 형식으로 그려달라고 요구했지만, 나는 사진 소재를 찾을 수 없었다.
0.0
⑨ 이야기가 있는 어린이 수분화 한 장을 찾고 싶다.
달을 낚다
⑵ 짧은 어린이 이야기 사진은 약 3 장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아무리 싸우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상대방을 매우 신경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