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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모용 소개 _ 시모용시와 감상 _ 시모용 도장

중국어 이름: 석모용.

별칭: 모영쇼

국적: 중국.

민족: 몽골족

출생지: 충칭

생년월일: 1943 65438+ 10 월 65438+5 월.

직업: 수필가, 시인, 화가, 미술과 교수

졸업 학교: 벨기에 브뤼셀 왕립 예술원

주요 성과: 벨기에 왕실 금메달과 브뤼셀 금메달을 받았다.

대표작: 전생의 먼지가 어젯밤, 칠리향, 노래 한 곡, 영혼의 탐구, 아홉 편의 시간이 있었다.

성별: 여성

1943 10 6 월 15 일, 석모용은 충칭 교외의 금강포에서 태어났다. 1949, 홍콩으로 이주, 1953, 서모용초등학교 졸업. 나의 자서전이 교간 표지로 뽑혔다.

1954 년 시모용은 대만성으로 이주하여 북두녀 (오늘 중산여중) 중학교 2 학년에 입학했다. 사단은 차오 징, 동수, 양에서 왔다.

65438-0956 년에 시무용은 타이베이 사범대 예술과에 입학하여 그림을 배우기 시작했다. 계몽 선생님은 손립군과 저우후입니다. 그들은 채샤의 필명으로 교지에 산문과 시를 발표했다.

65438 년부터 0959 년까지 석모용은 사범대 예술과에 입학했다. 스케치 작품으로는 진혜곤, 원, 수채화 작품에는 마백수, 이택반, 유화 작품에는 이시조, 리아, 국화 작품에는 임옥산,,, 등이 있다.

1963, 서모용사범대학 졸업, 북사애중학교 교직. 왕관에서 잊을 수 없는 인물' 의 산문 작문에 참가하여 쇼예를 필명으로, 문장' 기념품' 을 대표작으로 삼았다.

65438-0964 년에 시모론은 벨기에 브뤼셀 왕립예술대학원에 가서 유화 고급반에 진학했고, 후사는 리옹 데워스 교수로부터 진학했다.

65438-0965 년 실모용 작품이 제 70 회 파리 독립살롱에 선정돼 제 81 회 여화가 연합살롱과 제 10 회 국제 여성전시회에 참가했다. 같은 해에 초청되어 참가하다

시모용은 격동의 전쟁 시대에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부모님과 함께 충칭, 상해, 난징, 마지막으로 대만성에 가서 유럽으로 유학을 갔다. 매번 환경이 바뀔 때마다 그녀의 외로움은 1 점을 더해서 시를 써서 자신의 외로움을 표현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끝없는 어둠 속에서, 실모용은 늘 집에 가는 꿈을 꾸지만, 항상 문을 여는 순간에 깨어난다.

다행히도, 그녀는 부드럽고 돈독한 남자를 만나 외로운 마음을 위해 밝은 창문을 열었다. 석모용과 유해북은 루본대학교 중국 학생센터에서 만났습니다. 몇 차례의 모임에서 석모용은 유해북이 학식이 깊을 뿐만 아니라 매우 착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결국 그들은 함께 모여서 유럽에서 유학한 후 대만성으로 돌아갔다. 그들은 번화한 번화가 생활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시골에서 산 지 10 년이 되었다. 어려서부터 떠돌아다니던 시모용은 한 곳에서 그렇게 오래 살지 못했다. 그들은 단풍나무를 많이 심었다. 봄은 녹색이고 늦가을은 붉은색이다. 아이들이 잠든 후에 그들은 손을 잡고 산책을 할 것이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누군가가 너를 이렇게 이해하고, 너와 생활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나눌 수 있다는 것이다. 그녀가 시에서 쓴 것처럼, "나는 이 세상에 한 번만 올 수 있으니, 다른 아름다운 이름을 주세요./그러면 그는 밤에 낮을 수 있습니다." "

시모용의 시는 주로 사랑, 향수, 시간, 인생을 둘러싸고 펼쳐져 있으며, 사랑에 대한 표현은 시모론시의 첫 번째 주제가 되었다. 이런 사랑의 감정에는 달콤하고 슬픔이 있다. 석모용은 여성 특유의 섬세한 시각으로 석모용을 소개하고 생활의 부드러움을 체험했다.

석모용의 시는 줄곧 주목을 받았고, 그의 시와 다른 특징도 있다. 그의 시와 그의 산문 작품의 특징 (예:' 꽃' 이 그의 시에서 중요하다는 것) 에 대해 많은 문장 들이 논평하고 있다. 또한, 이 글은 실모용의 작문 기교 (예: 색채의 조화, 의문문의 운용, 반복식의 운용 등) 를 검토하였다.

특징-꽃 설명 및 색상 사용

석무용의 산문작품은 두 가지 주요 특색이 있는데, 하나는 꽃에 대한 묘사이고, 다른 하나는 색채 어휘에 대한 운용이다. 꽃' 에 대한 묘사에서 글에서 다양한 꽃을 사용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 그녀와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은 연꽃이다. 석모용은 화가로서의 신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석모용의 색채 운용은 자연히 다른 작가보다 더 적절하여 그녀의 특색 중 하나를 형성했다.

특징-반복 문장 패턴 및 의문문 사용

석무용의 작문 스타일은 반복 문장을 잘 운용하여 그녀의 문장 들에게 느긋한 음악 풍격을 보여 주고 전원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구문의 관리에 있어서, 그녀는 전반적인 효과도 중시하고, 어휘도 추구한다.

1966 년 최우수 학급 1 등상, 두틀론 드 트리 재단상, 브뤼셀시에서 수여하는 금메달, 벨기에 왕국에서 수여하는 금메달.

1967 년 피경에서 열린' 유럽미전' 에 참가해 유럽미술가 협회에서 수여하는 동상 두 개를 수상했다.

198 1 년 65438+2 월,' 서유기' 가 음반류 최고의 가사 김정상을 수상했다.

2002 년에 내몽골 대학의 명예 교수로 초빙되었다.

20 13 년' 중국 문화인물상' 을 수상했습니다.

20 14 년 대만성 연례 시가 선정한' 올해의 시가상' 을 수상했다.

20 17 12, 석모용 작사, 여작곡,' 고향의 노래' 를 부르며 제 10 회 중국 골든디스크상 베스트 오리지널 싱글상을 수상했다.

독자 평가:

석무용은 서정적이며, 그의 작품에 사용된 기교는 이런 메시지를 표현했다. 반복되는 문장식과 문제가 모두 쓰이고, 문자는 점프감으로 가득 차 있고, 무심코 이상한 문장이 있다. 문체는 산문이지만 강한 시가 있는 것도 석모용의 산문 작품이 다른 산문 작가와 구별되는 이유다.

대만의 유명한 시인 야현은 이렇게 논평했다.

"현대인들은 사랑을 의심하기 시작했고, 실모용의 사랑관은 현대인을 위해 신앙을 다시 세우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중국 문화 신문 기자는 다음과 같이 논평했다.

석모용은 유명한 시인으로, 그의 사랑시와 현실주의의 도보시가 한 무리의 젊은이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석모용의 글쓰기는 그의 고향과 생활에 대한 사랑을 접었다. "시는 항상 있습니다. 시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시를 읽는 것은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시를 쓰는 것도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으면 시가 살 수 있다. " 바로 이런 독서와 시를 쓰는' 무용론' 마음가짐이다. 석모용의 시가 항상 찾게 한다. 특히 고향에 대한 그녀의 동경은 도시화가 급속히 발전하면서 다른 도시로 이주한 젊은이들에게 정신적인 목소리를 주었다.

실모용, 1943, 쓰촨. 그 후 그녀는 상하이와 홍콩에서 살다가 대만성으로 갔다. 원래 몽골인 석모용과 주변 학우들은 별다른 차이를 느끼지 못했지만, 중학교 지리 수업에서 선생님은 몽골인에게 상처를 주는 말을 하셨고, 모든 학우들의 시선이 그녀에게 집중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수업이 끝난 후 학생들은 방금 일어난 일을 잊어버린 듯 그녀와 놀았다. 하지만 그 후로 석모용은 더 이상 선생님과 한 마디도 하고 싶지 않았다.

몇 년 만에 석모용은 이 선생님을 다시 만난다면 정말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당시 고의가 아니었는지 농담을 해서 반 친구들에게 용기를 북돋우고 싶었다. 요 몇 년 사이에 석모용은 점차 몇 가지 일을 이해하게 되었다. 그녀는 * * * 당신과 평생 친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일단 자신의 민족으로 물러나면 자신의 민족적 시각으로 말하고, 다른 민족의 문화, 신앙, 심지어 모든 것에 대해 논평하면 그의 편견은 매우 심각하다. 적어도 그 수업에서는 선생님이 묘사한 몽골과 그녀의 부모님이 알려준 것과는 거리가 멀었다.

석모용의 아버지는 이전 세대의 몽골 지식인이다. 1949 이후 대만성에서 유럽으로 여행한 뒤 사망할 때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 "무엇?

1, 너는 내 눈가에 슬픔을 그리고, 나는 흩날리는 이마를 닦고, 너는 그리움으로 백발 몇 가닥을 더하고, 나는 세월을 나의 초췌한 손을 조각하게 했다.

그 후로 외로움만이 나와 함께 왔지만, 나는 정말 너에게 말하고 싶다. 다행히도, 너의 청춘, 너의 여정, 너의 꿈은 여전히 나의 깊은 근원, 즉 내세 중 하나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3. 만약 어느 날, 나는 마침내 너를 잊을 수 있지만, 이것은 무작위적인 전설도 아니고, 내일 상연될 연극도 아니다. 나는 원작을 찾아 너를 지울 수 없다. 출처: 오류

4. 아름다운 꿈은 아름다운 시처럼 찾기 어렵고 가장 예상치 못한 순간에 자주 나타난다. 나는 그런 꿈을 좋아한다. 꿈속에서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될 수 있다. 모든 것이 마음속에서 천천히 해석될 수 있고, 심지어 허송한 모든 시간이 돌아올 때의 광희와 고마움까지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내 마음은 행복으로 가득 차 있다. 단지 네가 내 눈앞에서 나에게 미소를 지었기 때문이다. 마치 내가 정말 그런 꿈을 좋아하는 것처럼, 네가 나를 위해 천리를 걸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방초가 신선하고 다채롭다는 것을, 마치 너와 내가 처음 만난 것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5. 해가 질 때, 해가 다시 뜰 때, 당신이 평생 함께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당신과 헤어질 것입니다.

6. 눈물을 머금고, 나는 젊음이 너무 엉성한 책의 근원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7. 부처님은 전생에 500 번을 돌아봐야 현생의 통행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럼, 내가 몇 번을 돌아봐야 너의 마음속에 진정으로 살 수 있을까?

8. 고개를 숙여 모든 행성의 도움에 감사드리며, 당신을 만나 다시 당신을 떠나게 하고, 신이 쓴 시 한 수를 완성하고, 천천히 늙어갈 수 있게 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9. 고향의 노래는 청원의 피리이다. 그것은 항상 달밤에 울리지만, 고향의 얼굴은 안개 속의 파도처럼 흐릿한 실망이다. 이별 후 향수는 연륜이 없는 나무이다. 출처: 향수병.

10, 네가 잊을 수 있다면 나도 올 수 있을 거야: 사계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