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점진적으로"
여문성은 노래 한 곡을 창작했다. 악보는 심 1938 의' 현악총보' 에 처음 발표됐다. 작가는 광동 음악의 형성과 발전에 크게 기여한 음악가이다. 그는 고호 연주와 작곡에 능하다. 보고' 는 그의 대표작으로 널리 퍼졌다.
둘째, "구름이 달을 쫓는다"
1935 기간 동안 임광은 100 대 음반사 프로그램 부장을 맡았을 때 니엘과 함께 100 대 밴드를 위해 음악 음반을 만들었다. 구름 추월' 은 그 중 하나로 1935 에 적혀 있다.
음악은 민족 5 음계의 멜로디, 상위 5 도의 자유형, 피리의 교대 연주, 악기의 경쾌한 리듬, 튕기는 현악기, 저음악기의 빈령의 음색으로 광대한 밤하늘의 매혹적인 경치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셋째, "비가 바나나를 때린다"
악보가 최초로 19 17 좌우 원수와 읍편집장의' 현가 필독' 에 쓴 것은 초기 광동 음악 중 우수한 작품 중 하나이다. 처음에는 음악이 밝고 매끄러운 멜로디로 사람들의 기쁨을 표현했다. 그런 다음 일련의 분열 단문, 리듬이 우물하며 빗물이 바나나를 때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처음에는 파초의 흔들리는 상태를 보았는데, 남쪽은 매우 재미있었다.
넷째,' 쌍성한 증오'
광동 음악의 초기 전통 음악. 광동 음악은 강한 언어 특색을 가지고 있다. 음악은 민간 전설의 견우직녀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봉건결혼에 대한 분노와 행복한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음악은 원망처럼 오래가지 못한다. (서양속담, 음악속담) 깃털 패턴의 암담한 색채, 매우 느린 연주 속도, 각종 슬라이딩 손가락의 활용을 통해 음악이 깊고 애절하다.
동사 (verb 의 약자)' 양최시'
음악은 부드럽고 은은하며 신선하고 아름다운 광동 음악과 선명한 멜로디 특징을 보여준다.
여섯째, "서부 까마귀가 물놀이를 한다"
배고픈 말 흔들림' 은 원래 비파를 주요 악기로 하는 악곡이었다. 광둥 비파 연주가, 작곡가 하류당 작곡, 1920 정도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악곡의 선율이 활발하여 배고픈 말이 종을 치는 이미지, 리듬과 음형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묘사했다. 멜로디는 칠음궁조식을 채택하고, 멜로디에서 실크와 법의 운용을 두드러지게 하여 특색이 있다.
일곱, "체인 버클"
광둥의 유명한 뮤지션 염노열이 전통 단조' 과부 원한' 을 각색하여 만들었다. 원곡은 수나로 연주한 악곡으로 가사로도 부를 수 있다. 이것은 과부가 쓴 물을 토로하는 노래로 봉건 시대의 과부 생활이 어렵고 차별을 받는 슬픔을 표현하며 곡조가 깊고 슬프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여덟, "말 타기"
이것은 우수한 초기 광동곡이다. 주마' 는 일명' 주마영웅' 으로, 리듬이 명쾌하고 멜로디가 명쾌하여 사람들의 의기양양한 투지를 표현했다.
아홉, "평호 가을달"
평호추월' 은 일명' 취태평' 으로 광둥 유명 뮤지션 여문성의 대표작이다. 1930 은 항상 인기가 있습니다. 악보는 1934 에서 출판된' 현가 중서악보' 4 회에 발표됐다. 루의 말에 따르면 그는 항주에 가 본 적이 있고, 현장을 접한 적이 있으며, 절강 민간 음악의 소재를 흡수한 적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이 노래는 광동 음악의 풍격과 강남 음악의 정취를 모두 가지고 있다.
열, \ "육 랭 문영 \"
광동 음악 창작은 1930 년대 초에 시작되었다. 음악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경쾌한 꾀꼬리 소리로 시뮬레이션하여 버드나무가 바람에 흔들리고 새가 가지 끝에서 노래하는 자연의 풍경을 묘사한다. 듣고 나면 경치가 수려하고 새소리와 꽃향기가 아름다운 경치 속에서 묵상하고 상념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