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제 은 1082 년부터 1 135 년까지 송조 8 위 황제다. 유명한 화가이자 서예가입니다. 신법은 등극 초기에 활성화되었다. 중요한 채경 등은 뒤이어 농민 봉기로 이어져 양산봉기와 방라봉기가 잇따랐다. 북송의 쇠퇴를 초래하다. 송휘종은 합격한 황제는 아니지만 예술에 조예가 높고 서화에 특별한 관심이 있어 황권을 이용해 서화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서예와 그림은 송종위 시대에 절정에 달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서예' 박금체' 를 창조했고, 특별한 숭녕 보우가 박금체를 사용했다. 나중에 1 126 시기가 되자 김군의 유목민 병사들이 성하에 이르러 조항왕자에 위치한 김조의 영토로 끌려가1130 으로 사망했다.
송은 어려서부터 응석받이로 자라서 점차 경박하고 방탕한 성격을 길렀다. 야사에 따르면 송이 태어나기 전에 그의 아버지는 남당 황후 이유의 초상화를 본 적이 있다. 세상 사람들은 이욱의 환생이라고 생각한다. 이 전설은 믿을 수 없지만 남당 황후 이유의 일생에 더 가깝다. 송애필묵, 그림, 승마, 양궁, 축주, 기화이석, 새와 짐승에 대한 관심이 깊다. 송종위의 결말을 다시 보면 남당 황후 이호와 비슷하다. 남당 황후 이유는 송태조 광윤에게 감금되어 독주로 죽었다. 송씨가 김군에 납치된 것을 보고, 결국 치욕을 참고 이국 타향에서 죽었다.
숭녕 보우의 서예는 대부분 청수하고 얇으며, 글씨가 규칙적이며, 일부는 송휘종의 마른 김체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정교한 글씨체이기 때문이다. 숭녕의 보물, 숭녕의 주괴, 송종위, 왕망, 송대' 돈법 쌍성' 이라고 불리며 현재 가장 값나가는 동전이다.
숭녕 보우 대인돈은 무겁고 청동으로 만들어졌다. 동전은 지하에 오랫동안 묻혀 있었고, 표면에는 매우 얕은 구리 녹이 있을 것이다. 그중에는 짙은 녹색의 구리 녹이 가장 좋고, 양면에는 모두 구리 녹이 있다. 돈문, 숭녕 보우의 큰 글자판, 필적이 꽉 차 있고, 그 옆에는 독특한 필적이 있다.
종 닝 바오 통 키안 닝 단어 길이, 아니 반동 펜, 철 어머니 키안 닝 과 유사. 패스 위의 머리는 삼각형 패스라고도 합니다. 펀치의 중하부에는 오른쪽으로 기울어진 작은 갈고리가 하나 더 있다.
현재, 숭녕 보우는 시장에서 위조하는 것이 비교적 많고 방법도 비교적 보편적이다. 하나는 일반 동전을 귀중한 동전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화폐를 조작한 것이다. 숭녕 보우는 송종위 시대의 가장 중요한 동전 중 하나로 복제하기 어렵다. 이전 시장에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부정행위가 있었다. 하나는 조각입니다. 즉, 일반 동전을 귀중한 동전으로 조각하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사기다. 위폐와 진폐를 비교하면, 우선 글로 보면 박금체의 강건함도 없고 어서체의 대기도 없다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또 다른 것은 그것의 캐스팅을 보는 것이다. 진주화공은 정교하여 돋보기 아래에서 트라코마를 보기 어렵지만 위폐의 질감은 거칠고 질감이 없다. 즉 돋보기 없이 볼 수 있다. 위조지폐도 일괄 녹이 슬었지만, 그 녹은 일반적으로 표면에 붙어 있어, 동전 뼈에 깊이 들어가지 않는다. 위폐의 도장과 진폐의 차이가 커서 쉽게 식별할 수 있다. 동시에, 진짜 동전과 가짜 동전은 동전의 소리로 감별할 수 있다. 진짜 동전의 소리는 벙어리였다. 왜냐하면 구리의 분노가 다년간의 거래에서 서서히 사라졌기 때문이다. 위조지폐는 구리에 대해 더욱 분노하고 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소리가 더 크고 분별하기 쉽다.
이 화폐는 반 선생이 제공한 것으로 비교적 높은 소장가치를 가지고 있어 장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