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는 모든 배우에게 너무 중요하다. 이 연예계에서 명당을 돌파하려면 자신의 연기로 말을 해야 한다. 연기력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 모두가 잘 아는 한 늙은 배우 장광북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는 인수한 모든 작품에 대해 매우 진지했고, 거의 많은 캐릭터들이 대역이나 다른 소품을 사용하지 않았다. 프로배우로서 연기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늘 믿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장광북은 가짜 승마술이 진연기를 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사실이다.
1. 여포, 적토끼마 장광북은' 삼국연의' 의 여포 주연을 했었다. 루브가 살아갈 수 있도록 그는 이 명작을 반복해서 읽었는데, 거의 다 마음에 익었다. 여포 캐릭터에 대해 장광북은 여포 모든 성취가 그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적토끼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 드라마의 촬영 과정에서 장광북은 가짜 승마를 추천하지 않아 여포, 적토끼 간의 묵계를 연출할 수 없었다. 장광북은 더 높은 여포 수업을 관객에게 보여주기 위해 매일 명작을 읽을 뿐만 아니라 틈틈이 승마술도 연습했다. 장광북은 촬영부터 촬영에 이르기까지 체술대역이나 가짜 승마 기술로 여포 연기를 잘하지 못했다. 영화가 방영된 후, 여포 캐릭터는 정말 실력으로 연기가 무엇인지 증명했다.
둘째, 흐름은 뜬구름이다. 장광북 선생님은 배우가 명예를 소중히 여길 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좋은 배우가 되려면 먼저 사람이 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잘 해야 마술을 잘 할 수 있다. 승마는 사극에서 비교적 흔하다. 많은 젊은 배우들이 부상을 피하기 위해 가짜 말을 타기로 했다. 보통 말을 타려면 4 ~ 5 명이 들고 있어야 하고, 배우는 고삐만 잡으면 된다. 우선 많은 배우들의 연기가 잘 드러나지 않아 관객들로 하여금 연기가 안 된다고 느끼게 하고, 그런 다음 말을 타고 넘어지면 더 많은 시간과 인력이 소모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기명언) 아무튼 가짜 승마 코스처럼 배우의 연기를 보여주기는 정말 힘듭니다. 하지만 많은 젊은 배우들은 흐름에 관심이 있고, 이 세부 사항은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사실 장광북 선생님이 말했듯이 젊은이들에게 가장 소중한 것은 영예이다. 노력해야 할 사람은 노력해야 하고, 흐름은 눈만 스쳐 지나간다.
투기에 의지하지 않는 배우는 시종일관 사업을 통쾌하게 발휘하며 연기를 향상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즉, 연기가 너무 강한 배우들은 자신의 연기로만 자신이 맡은 모든 배역을 설명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그래서 마지막으로 연단에 서 있는 배우는 장광북 씨처럼 가짜 말로 서커스를 찍지 않는다. 이런 배우는 모든 사람의 존경을 받을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