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세 가지 모두 갑옷입니다. 먼저 방어력을 살펴보겠습니다. 알 수 없는 것은 1200 의 생명치가 훨씬 많기 때문에 갑옷이 약간 낮지만 순항상에서는 다른 두 가지, 특히 전기보다 훨씬 낫다는 것이다. 다음으로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알 수 없는 것은 단 한 가지 역할밖에 없다. 맞을 때 적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낮추는 것이다. 하지만 한 대 때리는 문턱이 낮아 거의 모든 전투를 덮을 수 있다. 특히 병사와 탱크 자체는 많은 상처를 흡수해야 한다. 알 수 없는 것은 그들의 생존 능력과 보존 능력을 동시에 증가시킬 수 있다. 특히 사격수, 특히 카일을 대할 때, 알 수 없는 것은 카일의 공격 속도를 직접 낮추기도 하는데, 이는 그의 비문이 가져온 모든 공격 속도 증가를 먹는 것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둘째, 빙심의 장비도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낮추는 효과가 있지만 트리거 조건은 다소 까다롭다. 근타, 싸움, 중타, 2 초 동안 한 번만 트리거해야 합니다. 따라서 감속 커버는 알 수 없는 것보다 못하지만, 빙심의 주요 장점은 CD 를 20% 줄이는 것이다. 왕자영요 속 방어 장비를 살펴보면 가장 소중한 속성은 혈액량과 저항이 아니라 냉각감이기 때문에 기술 수출에 의존하는 거의 모든 영웅들이 빙심을 선호한다. 또 빙심의 블루량과 냉각 감소로 법사에게 가장 적합한 방어복이기도 하다. 그래서 모든 것이 빙심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너는 이것이 단지 농담일 뿐이라고 생각하니?
셋째, 반갑은 매우 싸다. 즉, 너의 첫 번째 반갑이 만들어졌을 때, 너의 상대는 반드시 첫 번째 큰 덩어리가 없을 것이다. 너는 이 기회를 잡아서 때리거나 침입할 수 있다. 하지만 반등의 특성은 적들이 너와 싸워야 이 장비의 최대 가치를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을 운명으로 정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하지만 반갑영웅의 매 100 시 생명은 다른 영웅의 100 시 생명보다 더 오래 지속되고, 당신이 그를 때리면 100 이 20 시 튕겨져 적에게 피가 거의 없어도 그를 죽일 수 없다는 느낌을 준다! 그렇다면 이 특성의 가장 큰 용도는 강인한 영웅에게 이득이 특히 크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조조와 오렌지 우경이다. 왜 거리와 화해에 대해 얘기하지 않습니까? 조조와 귤의 답변은 물리적 상해를 기준으로 하는 반면 탱크의 답변은 종종 자신의 혈액 비율에 따라 계산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분석을 통해 볼 수 있듯이, 세 가지 일반적인 장갑복은 여전히 각각 특징이 있습니다. 알 수 없는 것이 가장 견딜 수 있지만 공격 능력은 없습니다. 반갑은 병사들의 작전에 적합하지만 탱크의 선호는 아니다. 빙심이 가장 전능하여 공격할 수 있다. 만약 거울율만 이야기한다면, 빙심 장비가 우세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