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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부관계는 줄곧 영원한 문제였다. 고대 황후는 어떻게 고부 관계의 긴장을 완화시켰습니까?

여왕은 자발적으로 잘못을 인정하거나 손실을 받아들였다.

고대 제왕은 태상황을 숭배하였으며, 황태후는 줄곧 역사의 제재였다. 수천 년 동안 우리가 지금 이해할 수 있었던 고대 봉건주의의 윤리적 가치는 군신 부자이자 군신 부자를 먼저 요구했다. 우리는' 홍루몽' 에서 한두 가지를 볼 수 있다. 원춘에서는 어머니의 친족, 가정, 지아 부인이 모두 절을 해야 하고, 나중에는 가원춘이 가모에게 무릎을 꿇을 차례다. 자희태후는 또 무엇입니까? 이론적으로 그녀는' 아버지' 일 뿐만 아니라' 군주' 이기도 하다.

여왕은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전 세계 여성의 전범이다. 태상황, 태후는 사실 실권이 없다. 태후는 태상황의 정식 궁녀이다. 고대 부부 일체의 제도 하에서 그녀도 명실상부한' 군주' 였다. 또 한 가지, 황태후는 군주의 첫 어머니로,' 남편 아내',' 삼종사덕' 의 관점에서, 또는 군신의 길에서 황후는 반드시 황태후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해야 한다.

그러나 여성에 대한 고대의 차별과 후궁이 정치에 발을 들여놓을 수 없다는 명령 때문에 황후와 태후의 긴장에 관한 자료는 거의 없다. 결국, 평범한 사람들은 여전히 ​​가족의 추악함에 대한 진리를 알고 있습니다. 왕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고부 문제에 대해서는 자희가 동치황제와 결혼하였고, 청나라가 대혼한 후 국왕이 주인이 되어야 한다고 명시한 사례가 있다. 자희가 권력을 놓고 동치황제를 다스리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황후의 선발이 특히 중요하다. 자희는 부차가를 추천했고, 자안은 아루트의 집을 추천했지만, 동치황제는 자희의 뜻을 어겼다. 당연히 자희의 스타일에 따르면, 알루트는 결국 22 세에 금을 삼키고 자살했다.

물론 자희는 특례일 뿐이지만, 대부분의 황후들은 은근히 참고 자진해서 잘못을 인정할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