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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인테리어 렌더링을 위한 PS 후처리 방법

3D 실내 렌더링을 위한 PS 후처리 방법

일반적인 상황에서 우리가 3D VR을 사용하는 최종 렌더링은 주로 대비와 색상 순도 때문에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이므로 PS(Photoshop)에서 다듬어야 이상적인 모습이 됩니다. 물론, PS의 렌더링 후처리에는 렌더링의 나쁜 측면을 수정하는 방법, PS에서 실내 렌더링에 실외 배경을 추가하는 방법, PS에서 라이트 스트립을 추가하는 방법 등 많은 측면이 포함됩니다. 아래에서는 주로 참고용 렌더링 후 수정 및 수정 처리에 대해 설명합니다. 더 많은 관련 정보를 알고 싶다면 신입생을 위한 교육 웹사이트에 계속 관심을 가져주세요! /p>

1. PS에서 아래 그림과 같이 처리할 원본 렌더링 이미지와 해당 렌더링 채널 ***2 이미지를 엽니다.

2. Shift 키를 누른 채 채널을 렌더링으로 드래그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배경 이미지에 추가 채널 레이어가 있습니다. 키보드의 숫자 키를 누르세요. 예를 들어 여기에서 "6"을 누르면 채널의 "불투명도"가 60입니다. 이런 식으로 두 그림이 서로 일치하는지(화살표 부분 등)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정 투명도를 확인한 후에도 불투명도를 다시 100으로 변경하려면 ?0?을 클릭해야 합니다.

3. 레이어 패널 하단에 있는 배경 레이어를 선택하고 Ctrl+J를 눌러 레이어를 복사한 후 채널 레이어로 드래그하고 효과 이름을 다음 단계에서 지정하겠습니다. . 렌더링 사본을 수정합니다.

4. 이제부터 채널 레이어를 사용하여 렌더링의 각 부분에 대한 조명 대비와 색조를 적절하게 조정합니다. 먼저 큰 것, 작은 것, 전체를 사용한 다음 부분적인 것입니다.

먼저 밝기, 대비 및 색조를 전체적으로 조정하십시오. 효과 맵의 사본을 유지하시겠습니까? Ctrl 을 선택하고 이상적이라고 생각되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크기가 큰).

5. 여전히 "렌더링 복사" 선택을 유지하시겠습니까? Ctrl M을 눌러 "색상 레벨"을 열고 여기에서 하이라이트 슬라이더를 왼쪽으로 이동하시겠습니까? 피크가 높을수록 이 부분을 나타냅니다(더 많은 색상 정보가 있음). 또한 명암 슬라이더를 약간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개인적으로는 명암 슬라이더를 너무 크게 조정하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만족스러우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조정으로.

6. 다음으로 우리가 사용하는 주요 명령은 "곡선"과 "레벨"입니다. 일반적으로 먼저 넓은 지역, 그다음에 지역 지역의 원칙을 따릅니다.

레이어 패널에서 채널 레이어를 클릭하고 마술봉 도구를 선택한 다음 선택 항목을 추가하여 바닥의 바닥 타일 부분을 선택합니다.

7. 바닥의 바닥 타일 부분을 선택한 후 레이어 패널에서 렌더링 복사 레이어로 전환합니다. (기억하세요) Ctrl M을 사용하여 아래 그림과 같이 곡선을 열면 밝은 부분이 약간 더 밝게 만들고 어두운 부분을 약간 눌러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을 대비시킵니다. (물론 모든 표면이 이렇지는 않습니다. 때로는 밝은 부분만 조정하면 되고 어두운 부분도 조정됩니다.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조정해야 하는 표면 전체가 어둡습니다.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을 모두 밝게 해야 할 수도 있으므로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8. Ctrl L은 아래 그림과 같이 레벨 하이라이트 슬라이더와 다크 슬라이더의 조정을 엽니다. 일반적으로 하이라이트 슬라이더는 다크 슬라이더보다 약간 더 많은 조정을 수행합니다. 특히 어두운 부분의 빛 수신이 좋지 않다고 생각되면 조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까? 조정이 완료된 후 효과가 만족스럽다고 생각되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9. 카펫, 왼쪽 벽, 오른쪽 벽 등의 조정 방법은 모두 동일합니다. 먼저 큰 벽부터 조정한 다음 가장 가까운 부분부터 조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조명이 특히 어두운 어두운 영역이 나타나면 "레벨"의 "중간 톤 슬라이더"를 적절하게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왼쪽으로 돌리면 밝아집니다).

10. 전체 대 부분 곡선 및 색상 수준을 조정한 후 전체 톤을 다시 조정하려면 아래 색상 균형 값에 표시된 대로 이미지/조정에서 색상 균형을 클릭하면 됩니다. 전체적인 톤을 조금 더 시원하게 만들었습니다.

11. 마지막으로 렌더링에 선명화 프로세스를 추가합니다. 구체적인 단계는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필터? USM 선명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로 USM 선명도도 상당히 다릅니다. 연습 중 실제 상황에 따라 가치를 평가합니다.

12. 최종 조정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왼쪽이 조정 전, 오른쪽이 조정 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