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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묵화를 평가하는 방법

수묵화 : 회화의 한 형태로, 흔히 수묵화를 중국 전통 회화의 대표격으로 꼽는다. 기본 수묵화는 단지 물과 먹, 흑백이지만 고급 수묵화에는 꼼꼼한 꽃새 그림도 포함되어 있어 다채롭다. 후자는 컬러 수묵화라고도 불립니다. 중국화에서는 중국화의 독특한 재료 중 하나가 먹을 주원료로 하고, 진한 먹, 연한 먹, 마른 먹, 젖은 먹, 탄 먹 등으로 물의 양을 첨가하여 다양한 색조를 그린다( 검정, 흰색, 회색) . '모윤'이라는 독특한 매력이 있다. 수묵화를 중심으로 한 회화의 형식을 이루고 있다.

(1) 병음 : shuī mò hua Zhang Donglin의 "Taihang Awakening" [1]

(2) 의미 : 물과 먹의 농도를 혼합하여 물과 먹으로 그린 ​​그림 , 중국어 회화라고도 함, [2] 중국어 회화.

(3) 영어: 중국 붓 그림

중국 그림의 일종. 순수하게 먹으로 그린 ​​그림을 가리킨다. 전설에 의하면 당나라에서 시작되어 오대(五代)에 성숙하여 송(宋)나라와 원(宋)나라에 번성하여 명청(淸淸)과 현대에 이르기까지 계속 발전하였다고 한다. 붓놀림을 주된 방법으로 삼아 수묵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한다.

'잉크는 색이다'는 잉크의 색조 변화가 색상 레벨의 변화라는 뜻이다. 레벨 잉크 음영. 북송시대 신궈의 『화송』에는 “장강 남쪽의 동원은 거란과 옅은 먹과 옅은 안개를 하나로 퍼뜨린다”고 했다. 당송시대 사람들은 종종 젖은 붓을 사용하여 산수화를 그려 '수후광 먹봉인' 효과를 얻었고, 원나라 시대에는 마른 붓을 사용하기 시작하여 먹색이 더욱 다양해져서 예술적 효과를 냈습니다. "동시에 다섯 가지 색상이 있는 것 같아요." 당나라 왕위는 후세에 회화 양식을 제안했습니다.

수묵화는 오랫동안 중국 회화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해 왔습니다. 수묵화는 중국화의 한 갈래로 중국화 체계를 구성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물리적인 관점에서 볼 때, 수묵화는 먹과 물을 섞은 혼합물에 붓을 담그고 라이스페이퍼 위에 그리는 그림의 한 형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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