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 중국 이미지'의 칭이는 전통적인 수소매 기법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완전한 정단 칭의 노래를 부르지는 않습니다.
워터슬리브 기법이 오페라에서 유래했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다. 더욱이 수소매 기법은 칭의나 북경 오페라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진희 등 전통 오페라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경극은 이러한 '보조 기술'에 대한 연구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극은 신체 기술은 말할 것도 없고 사천 오페라와 비슷합니다. 오페라. 이런 궁극을 추구하는 드라마에 청의수수에 대한 요구도 매우 높다.
물소매의 초기 동작은 남성 캐릭터가 쳐다보고(소매를 흔들어 손을 드러내는) 여성 캐릭터가 관자놀이를 빗질할 때 몇 번만 흔들릴 정도로 매우 단순했다. 경극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인해 수수복의 성능도 수백 가지 자세에서 파생되어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연주에 따라 흔들림의 우선순위, 움직임의 크기, 자세의 높이 등이 모두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정단-청이의 수소매는 우아하고, 꽃무늬 셔츠는 살짝 화려하다.노단은 차분함을 요구하기 때문에 청이의 수소매 퍼포먼스는 따로 있다. 칭이의 수갑은 좁고 길기 때문에 펴는 것이 매우 불편하다. 배우가 연기하는 캐릭터가 감정의 변동이 많지 않을 때는 감정을 느낄 때 수갑을 손목에서 완전히 조절해야 한다. 증폭이 필요하면 수소매가 춤을 추는 화려한 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국 이미지 계승자들' 창간호에 등장한 워터슬리브 출연자들은 마음대로 손을 움직이고 몸을 웅크릴 수 있는 기본기가 아주 좋다. 특히 뛰어올라 소매를 쭉 뻗는 액션은 배우의 강력한 컨트롤을 보여주며, 거침없는 컨트롤을 보여준다. 이 동작은 워터슬리브를 납작하게 펴지 않는데, 납작하게 펴면 끝에 있는 워터슬리브가 먼저 내려가기 때문에 워터슬리브에서는 금기이다. 물이 튀는 것처럼 소매를 밖으로 던지면 소매 끝이 먼저 떨어지고 손 근처의 소매에는 "뼈"가 없어 수납할 수 없습니다.
기본적인 스킬인 것 같지만 막상 해보니 쉽지 않네요. "The Inheriter: Chinese Imagery"의 워터 슬리브 출연자는 나비 모양의 워터 슬리브를 선보이며 손목을 가볍게 치면 워터 슬리브를 모두 손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물론 물소매를 극단적으로 활용하는 배우들을 말하는 것이다. 너무 높게 뛰어서인지, 넘어질 때 출연자의 움직임이 조금 어수선하긴 했지만, 벌써 꽤 아름다웠다. 혼자서 던지는 것은 사람들에게 매우 아름다운 완벽한 소리를 제공합니다.
역사상 유명한 Tsing Yi 소매에는 물론 두 명의 신사가 있습니다. Mei Lanfang과 Cheng Yanqiu입니다.
'술 취한 첩'에서 메이 란팡의 소매 활용은 캐릭터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지만 모든 움직임과 눈살을 찌푸리는 것이 적절하게 이루어졌습니다.
"불모의 산의 눈물" 그의 수수 소매 사용법은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수수 소매는 흔들기, 따기, 브러싱, 흔들기 등 200가지가 넘는 자세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합니다.
현대 물 소매는 Qi Aiyun의 것이어야합니다. 2005 년 그녀는 "중국 진강 오페라의 4 대 유명한 춤"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Qi Aiyun의 1 피트 길이의 물입니다. 2009년 등불 축제 갈라에서 "창어 달로 날아가다"를 선보였으며, 2012년 등불 축제 오페라 갈라에서 치애윤은 다시 한번 "창어 달로 날아가다"를 공연했습니다. 공연 중 Qi Aiyun은 소매의 사용은 화려하고 눈부시며 줄거리와 완전히 통합되었습니다. 이런 퍼포먼스는 정상급 아티스트의 삶에서 몇 번밖에 일어나지 않는다.
요컨대, 칭이의 수슬리든 다른 오페라 종류의 수슬리든 모두 공연자들이 10년 동안 열심히 연습해야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