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연은 우아하여 여자에게 적합하다. 나는 지금 고쟁 4 급이다.
처음엔 아주 간단했는데, 한동안 배웠는데, 자기가 잘 놀았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대학에 가는 것이 너에게 좋다.
나는 아직도 쟁이라고 생각한다. 나도 연을 배웠기 때문에 어려워 보이지만 사실은 간단하다.
1965 년 왕창원은 고쟁 노래' 전태풍' 을 성공적으로 창작했다. 전태풍' 의 출현은 고연이 연주하는 기법과 기교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려 고연이 가볍게 문지르는 시대를 종식시켰다. 이 노래의 청소, 흔들기, 버클, 긁기, 무효 지역의 소음을 이용한 태풍 효과 만들기 등의 기법은 모두 혁신적인 기법이다.
1970 년대 조는 연주 실습에서 쌍현 전환 활음, 장현, 스피드 다이얼, 1/5 범음 등 새로운 기법을 만들어 활용했다. 전통적인 옥타브 대칭 패턴을 돌파하고, 바퀴지법, 절륜지법, 흔들기 등 수십 가지의 새로운 지법 서열로 구성된' 빠른 지법 기술 체계' 를 건립하여 연이 조율을 바꾸지 않고 한 손으로 오음, 칠음, 변음계의 빠른 멜로디를 연주할 수 있게 하여 연들이 채색악기에서 일반 악기 반열에 들어갈 수 있도록 든한 기초를 다졌다. 대표작으로는' 호랑이를 치고 산에 오르다',' 정강산의 태양홍' 등이 있다.
90 년대 이래 고쟁 창작은 백화제방 봄을 맞았다. "첸중복" 의 공연은 말뚝과 말뚝을 번갈아 가며 큰 포인트가 되었다. 이 시기 작곡가들은 연곡 창작에 참여하여 그들의 창의력을 강화했다. 그들은 전통적인 5 음계식의 한계를 돌파하고 일본 류큐식과 와타나베식의 색채를 흡수하며, 매선 수동식 경험을 통해 스스로 많은 새로운 조식을 설계하였으며, 심지어 새로운' 3 도 이하 2 도 이하' 의 조식 색채를 창조했다. 각 옥타브는 세 부분으로 나뉘는데, 각 코너는 큰 3 도 음정이다. 조음현의 새로운 음조 색채와 다음 연결 중첩법은 연주 기법의 변화를 촉진시켰다. 예를 들어, "환상곡" (왕의 노래), "풍아" (장요의 노래), "왕중산" 등이 있습니다. 이 연곡의 조율에서 전조를 위한 조건을 준비했다. 음역마다 다른 음조를 사용하여 음역마다 다른 음조 색상을 낼 수 있게 하여 전통적인 음조 색상에서 벗어나 전통적인 음조 색상으로 복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역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역, 음역, 음역, 음역, 음역명언) 음정 변화는 새로운 음악언어의 탄생을 위한 조건을 만들었다.
동시에, 더 많은 연곡은' 진상곡',' 임안회',' 철마의 노래' 등과 같은 오조의 방법으로 창작되었다. 이와 함께 고연의 합주작품도 잇따라 출간돼 고연 표현력에 대한 사람들의 중시를 알 수 있다. 고쟁과 비파 이중주' 모래밭 정리',' 수향노래',' 춘강화월야',' 고연',' 고호 이중주' 어주창밤',' 고쟁고호 삼중주',' 풍작곡',' 고연 이중주' 만강홍'; Guzheng 과 나비 guzheng 듀엣 "봄의 바다"; 고쟁 사중주' 버섯을 따는 소녀',' 보고',' 고쟁 합주 수확 징과 북',' 야오족 댄스',' 일리 강변',' 백화일제방',' 뿌리박나무 꽃' 등은 기본적으로 역사의 시련을 겪었다.
연은 자주 독주, 이중주, 기악 합주 및 가무, 희곡, 곡예의 반주에 쓰인다. 그 음역이 넓고 음색이 아름답기 때문에' 각종 음악의 왕',' 동방피아노' 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