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닝보에는 어떤 특산물이 있습니까?

닝보초석은 닝보현에서 중요한 특산물이다. 황구림 지역의 돗자리는 역사가 유구하여 품질이 우수하다. 돗자리는 현황고림에서 생산한 돗자리로 짜여져 있다. 황고림 지역의 기후와 토양이 적당하기 때문에 생산한 돗자리는 푸른색, 두껍고 고르게 우뚝 솟아 있고, 풀벽은 얇고 질기고, 풀심은 탄력 있고, 당기기가 강하며, 부러지지 않고, 짜기 공예가 길고 정교하기 때문에 짜낸 돗자리는 질이 우수하고, 단단하고, 부드럽고, 소장하기 쉽다.

통으로 굴리지 말고, 자리를 차지하지 마라. 사용할 때 미지근한 물로 한 번 닦아주면 더 매끈할 뿐만 아니라 은은한 향기도 뿜어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돗자리는 보통 백마나 녹마를 힘줄로 엮어 만든 것으로, 백마 힘줄의 돗자리가 더 좋다. 황구림 지역에서 생산된 돗자리는 역사가 유구하다. "사명현지" 에 따르면 일찍이 당대에 닝보의 돗자리는 이미 각지에서 멀리 팔렸다고 한다. 그것은 1000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중국 3 대 대외무역항 중 하나로 닝보초석은 송원명 시절 특산물로 해외에 팔렸다.

청대에 이르러 닝보의 돗자리 생산이 정점에 이르렀다. 국내 판매 외에도 동남아시아 국가와 유럽 아프리카 등 일부 국가에서 멀리 판매되어 중요한 수출품이 되었다. 1954 기간 주은래 총리가 제네바 회의에 참석했을 때 특별히 40 개의 닝보초석을 선물해 국제친구에게 선물해 큰 인기를 끌었다. 닝보초석은 품질이 좋고 품종이 다양하며 공예가 정교하기로 유명하다. 역사적으로 닝보초석도 중국 김병의 침입에 대항하는 데 중요한 공헌을 했다. 이 이야기는 남송에서 일어났다.

부처님의 연보' 기록과' 닝보부지' 에 따르면 강왕조가 남송조정을 건립한 이래 린안의 기초가 약해 강력한 유목민족을 견디기 어렵다고 한다. 건언 3 년 (기원 1 129), 임안을 버리고 명주에 정착했다. 명주가 바다를 짊어지고 있기 때문에, 수시로 유성에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일단 유목민족의 공격을 받으면, 그것은 바다로 나가 항해할 수 있다. 연안 4 년 정월, 유목 민족이 더 대규모로 남방을 침략했다. 전당 을 통해 kinbyo 여단, 소흥 을 돌파, 여요를 점령, 명나라 에 직접 도착했다.

조구가 이 소식을 들었을 때, 그는 크게 놀랐다. 그는 즉시 황후와 하인을 이끌고 승선하여 정해로 향했다. 당시 명주 () 지역의 금지군 대영 () 이 장군 () 을 통제했고, 부도독인 류홍도 () 가 탑에 남아 있는 후, 군대를 파견하여 공격을 엄호하여 무수한 김병대군을 살해하고, 첫 전투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김병은 어쩔 수 없이 여요를 지키고 원수 무술 증원을 요청했다. 무술 이 소식을 들었을 때, 그는 매우 화가 나서, 그는 한 무리의 병사들을 이끌고 명주에서 다시 죄를 지었다. 장 6 월 무술 사나운 오는 것을 보고, yinxian Xixiang 다카하시에서 김병을 맞을 준비를 했다.

그는 말을 타고 이 일대의 지형을 탐사하고 타고 탄다. 갑자기 그의 말이 미끄러져 땅에 넘어졌고, 장군은 풀밭에 전복되어 온몸이 진흙투성이가 되었다. 장군은 일어나서 바닥에 돗자리가 걸려 있는 것을 보고 말굽이 돗자리에서 미끄러져 나오자 곧 생각이 났다. 통제할 수 없는 진흙을 닦고, 그는 즉시 현지 민중을 소집하여 유목민족의 정의사업을 위해 싸우라고 하고, 민중을 동원하여 집안의 돗자리를 모두 과거의 길에 깔았다.

이 말을 듣고 모든 사람들은 조국을 지키기 위해 용감하게 싸우고 길을 따라 가는 길에 돗자리를 깔았다. 다음날 송군은 한 무리의 사람들을 데리고 다카하시를 매복시켰고, 작은 무리의 사람들은 전방의 김병을 마주하고 길을 가로막았다. 몇 차례의 전투 끝에 송군은 강변의 잔디밭을 따라 철수했다. 무술 골드 사기, 군대 추격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말이 길의 돗자리를 밟았을 때 말발굽이 미끄러워 말의 복부가 하늘을 향하고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뒤의 기병은 앞의 상황을 모르고 말을 채찍질했다. 나는 미끄러져 땅에 넘어져서 자신을 다쳤다. 이때 다리 밑과 논밭에 매복한 송군과 병의가 나란히 싸워 선혈로 유목민족을 죽였고, 금무술, 빠른 철수를 죽였다. 청대의 저명한 학자 만스가' 서죽지사' 에서 쓴 바와 같이, 고종 황제는 은방에서 돛을 올리고 다카하시에서 싸우지만 영원 경적을 미워하고 무술을 가르치고 전당을 건넌다. 한 곳에서

진흙 회화는 주로 금박, 은박을 가공물에 갈아 가루로 만들고, 그림 재료를 넣고, 그리거나, 채우고, 껍데기, 렌즈, 사금, 파우더 등의 공예수단으로 정성껏 장식하는 것이다. 어떤 것은 대나무 조각이나 엮은 대나무로 만든 것이다. 천일각 이전에는 명대의 죽편이 있었는데, 위에는 8 명의 어두운 선인이 쌓여 금으로 장식되어 있었다. 도토 페인트는 명청시대에 매우 유명했는데, 당시 남겨진 금빛 칠기는 지금까지도 여전히 금빛으로 남아 있어 도토 페인트의 질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닝보에서 생산한 모조품, 예를 들면' 홍루몽' 의 드럼 의자, 12 금비녀 등 정교하게 만들어졌고, 인물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밝고 주관적이어서 외국 상인들의 호평을 받았다. 죽근 조각 죽근 조각은 대나무의 뿌리와 그 자연형태를 이용하여 경지와 조형을 통해 각종 생동감 있는 공예품을 조각한 것이다. 중국의 죽근 조각 예술은 당대에서 기원하여 명대에 흥성하였다. 이 시기의 죽근 조각 예술은 주로 가정과 남경에 집중되어 있다.

조각 예술 풍격에 가정파와 금릉파가 형성되었다. 상산죽근 조각은 우리나라 명청죽근 조각 기법과 풍격을 바탕으로 서구 현대예술을 흡수하고 죽근의 자연조형을 최대한 활용해 각종 인물, 불상, 동물을 조각한 것이다.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조형이 사실적이다. 조형예술에서 전통 재료 규범을 돌파하고 뿌리와 뿌리를 함께 사용하여 자연의 정취를 재현하고 자연을 사랑하는 심미 조류에 순응하는 것은 역사상 특히 청말 이후 죽근조각 예술의 큰 발전이다. 예를 들어 장덕과 상산에서 창작한' 저장공예미술' 이' 장비' 잡지에 실렸다. 작가는 죽근의 뿌리를 장비의 수염으로, 숱이 많고, 봉두구면, 시폐를 찌르며, 장비의 질투와 증오와 강직한 성격을 표현했다.

그것은 다른 예술 형태로는 달성할 수 없는 생동감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한편 소군의 내용을 반영한 장덕과' 애착' 은 대나무 뿌리의 뿌리로 상투와 머리 장식으로 갈아서 비파를 품에 안고 얼굴이 좋고 형신이 겸비되어 있다. 중국 미술학원 양 교수는 죽근조각' 애착' 의 사상예술 수준이 전대보다 훨씬 높다고 평가했다. 이 근예작품들은 전통에서 유래하여 전통의 장점을 흡수하여 전통보다 훨씬 높다. 055-79000 은 1993 제 4 회 중국 근예전에서 유천운하 근예상을 수상했다.

죽근 조각은 많은 공정이 필요하다. 죽근은 건조, 색칠, 곰팡이 방충을 방지하고 죽근의 자연스러운 자세를 충분히 활용하고 발휘해야 한다. 의경과 조형을 통해 생동감 있는 예술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향산죽근조각은 전국 각지에 판매될 뿐만 아니라 일본 동남아시아 국가 홍콩 마카오 등 시장에서도 판매되어 유럽과 미국에서 잘 팔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