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고위 강서가 계몽의 첫걸음을 열었다. 그는 청도 대학의 우수한 기타리스트 중 한 명이다. 그들은 모두 화음과 함께 마음대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 그들이' 가장 아름답다' 를 연주할 때마다 서로 다른 버전을 연주한다고 들었지만, 화음은 여전히 똑같다. 멜로디는 즉흥적이다. 나는 일찍이 그에게 작품에서 화현을 편성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후에 나는 많은 것을 배웠다. 그는 한 사람의 음고 오차가 단 한 자리 헤르츠라는 것을 알아들을 수 있다고 말했고, 당신이 모르는 것이 많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고, 음고, 음고, 음고) 하지만 최근 2 년 만에 당시의 노트를 보면 여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의 이론은 매우 일반적이며, 그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큰 화음과 작은 화음을 구분합니다.
노래의 시작과 끝은 주 화음과 일치해야합니다.
3. 종료하기 전에 소절은 제 7 화현이나 화현에 속한다.
섹션 바리톤의 기울기에 따라 어떤 화음 레벨이 결정됩니다.
5. 리메이크하는 소리 또는 오래 지속되는 소리를 결정합니다.
화음 미화 및 조화를 수행하십시오.
7.Iⅴⅴ 는 대삼화현을 사용하고, 다른 층은 작은 화현을 사용한다.
2. 장천 대사장 첸의 이름은 모두 들어보셨을 겁니다. 작년에 나는 그에게 나의 노래' 내년 문천 영수' 와 나의 간단한 편곡의 화음을 보여 주었다. 그는 피아노를 연주하면서 나에게 많은 이야기를 했지만, 아쉽게도 내 동생은 이해력이 부족하여 그 속의 오묘함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었지만, 나는 줄곧 한 가지를 이해했다. 그것은 바로 7 개의 현을 합리적으로 이용하여 윤색하는 것이다. 그래서 지금 너는 우리가 녹음한' 내년의 문천' 을 들었다
3. 로코요노주
주씨는 "사실 화현을 하고, 많이 해보면 돼. 틀을 피하고 편해"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