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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청춘' 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영화는' 청춘' 이라고 불리는데, 줄거리는' 보통 텍사스 소년이 6 세부터 18 세까지의 생활' 이지만, 나는 린클레트 렌즈의 주인공이' 시간' 이라고 생각한다. 영화에서, 우리는 곳곳에서 시간의 흔적을 볼 수 있다: 주인공들이 사용하는 통신 장비, 휴대전화를 뒤집는 것부터 아이폰 4 까지; 각종 비디오 게임 (나는 여자니까 잘 모르겠다. 모두 그 해에 매우 유행했던 게임일 것이다. 다 해본 친구가 있나요? ); 미국 대통령은 어린 시절부터 부시에서 오바마로 바뀌었다. Ost--뉴 밀레니엄 팝송처럼; 이산 호크가 운전하는 차는 골동품 GTO 에서 새로운 SUV 로 바뀌었다 ... 하지만 가장 민망한 것은 12 년 캐릭터 자체의 스타일이 정말 성장하고 변화했다는 점이다. 시청자들에게 충격은 결코' 몇 년 후' 에 한 명의 새로운 배우가 따라올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메이슨은 싹트는 shota 에서 약간 통통한 멍한 소년으로 변했고, 갑자기 여드름이 나고 각종 귀걸이를 끼고 있는 날씬한 고등학생으로 변했다. 우리 어머니 올리비아 (패트리샤 아퀴트) 의 변화는 나를 공감하게 한다. 그녀는 날씬에서 뚱뚱해지고, 또 뚱뚱함에서 날씬해졌다. 그녀는 공부하면서 노력하면서 주름살이 눈가에 올랐다. 그녀가 안경을 들고 주방에 앉아 계산서 한 무더기를 처리하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갑자기 가슴이 시큰시큰했다. 내가 기억하는 것부터 나는 줄곧 부모님이' 젊고 힘이 세다' 고 생각했고, 몸은 모양이 바뀌지 않았고, 머리도 그렇게 나쁘지 않았다. 자신의 젊었을 때의 사진을 보면, 하늘 아래 있는 그런 것을 영원히 느낄 수 없다. 매일 출근해서 집에 가서 공부 상황을 묻고, 식사할 때 아는 사람이 세 명밖에 없는 농담을 한다. 그런데 갑자기 어느 날, 나는 집을 나와 아주 먼 곳에 가서 일을 공부하고, 일 년에 한 번만 그들을 만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3 년 전 여름방학에 집에 돌아왔을 때, 갑자기 그들이 책을 읽고 신문을 읽는 데 모두 돋보기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두 사람의 동영상 앞에서 "잠깐만요, 제 안경을 찾아보겠습니다." 라고 말하는 것에 익숙해졌지만, 저는 항상 그것이 저에게 준 타격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명언) 우리는 매일 만나는 가족들을 보면 시간이 너무 느리게 지나가고 그 존재를 느끼지 못한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일 년에 한 번 보면,' 청춘' 처럼 보이지 않는 힘이 모든 사람을 에워싸고 변화시킨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마지막 영화에서 자막 없이 시간이 몇 년, 메이슨이 몇 년, 몇 년, 편집자들이 소재를 매끄럽게 연결시켜 실수로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마지막 장면에서 메이슨은 여전히 ​​아버지와 소녀들과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다음 장면에서 그는 새벽에 오스틴에서 여자친구와 키스를 했다. 많은 사람들은 텍사스 소년의 사춘기가 자신의 삶과 너무 다르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영화는 대입감이 강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세 시간은 마치 12 년 전부터 매년 메이슨이라는 남자와 여름 캠프에 참가해 친구가 된 것 같다. 한 번에 2 ~ 3 일 동안, 나는 그의 삶의 모든 이야기를 알 기회가 없었지만, 그의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들으면 충분했다. 세 시간은 긴 영화일 수도 있고, 아주 짧은 시간일 수도 있다. 누군가를 만나 이 캐릭터를 사랑하게 되었다. 나는 그의 이야기를 계속 보고 듣고 싶다.

이 영화는 린클레트의 평소 영화처럼 전통적인 3 막 연극 구조와 격렬한 연극 충돌이 없어 필묵으로 인물을 묘사한다. 그의 영화는 항상' 뜻밖의 아름다움' 의 느낌을 주는데, 그 안의 인물은 영원히 다 말할 수 없을 것 같다.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할 때, 모든 대화는 즉흥 창작과 같다. 그러나, 바로 이런 자연무흔의 대화로 그의 극작의 공력을 가장 잘 드러낸다. 그의 모든 영화에는 완전한 극본과 모든 대화가 있고,' 청춘' 의 모든 줄거리는 촬영 전에 이미 확립되었다. 구체적인 대화는 모두 촬영하면서 이뤄지지만, 예외 없이 모두 정교하게 조각한 것이다.

방법에서는, 이것은 linklett 의 가장 독특한 영화입니다. 그는 딸 로렐라이가 초등학교에 처음 입학했을 때 이 특별한 삶을 영상으로 기록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의 딸이 얼마나 행복한지). 그래서, 사회 실험처럼, 그는 매년 같은 소수의 사람들을 찾아 작은 투자로 3 ~ 4 일만 찍는다. (프로듀서의 말로는' 매년 회사에서 용돈을 조금 내놓는다' 고 한다.) 배우들은 카메라 안과 카메라 밖에서도 가족처럼 친밀하다. 최종 효과가 다큐멘터리처럼 진실된 것도 당연하다. 이 영화는 2 1 세기에 성장한 세대를 다루고 있지만, 여전히 린클레트 자신의 생활에서 취재한 부분이 있다. 올리비아와 마찬가지로, 그의 어머니도 결혼하여 아이를 낳은 후 학교로 돌아와 일을 하면서 공부하다가 마침내 가족을 부양하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직업을 찾았다. 주임은 사실 주변 사람들이 그의 어머니가 사업과 가정을 병행하는 방식을 오해하여 아이에 대한 시간과 사랑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 영화는 어느 정도 그녀의 어머니에 대한' 정명' 이다.

방탕하고 무능한 아버지조차도 가끔 한 번 나타나지만, 그는 모든 모임에서 자신의 가장 좋은 면을 보여 주며 부자간의 모든 대화가 인상적이다. 네, 영화의 모든 주인공들은 귀엽고, 놀라울 정도로 아름답고, 심지어 너무 완벽해요. 나는 이것이 감독의 이기심임에 틀림없다고 생각한다. 이 개인 가족 앨범에 남겨진 것은 모두 가장 아름다운 사람과 순간이다. 영화에도 나쁜 놈 캐릭터가 있다. 우리 엄마 남편이 제일 먼저 서두르고, 술을 많이 마셔도 사람을 때리지만, 모두 왔다갔다한다. 과거에 위기처럼 보였던 많은 사건들이 지금은 전생처럼 아득하다. 이 사람들은 반드시 어느 정도 생활에 흔적을 남겼지만, 생활과 시간의 긴 강은 씻을 수 없다. 더 머무를 가치가 있는 사람들입니다.

메이슨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갈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그녀의 어머니는 갑자기 통제력을 잃고 울기 시작했다. "나는 생활에 더 많은 것이 있을 줄 알았다." " 。 하지만 여기서 영화를 볼 때 슬픔이 우세하다는 것을 느끼지 못했다. 특히 우리 엄마에게. 네, 가장 평범한 삶을 사는 우리들은 이런 느낌을 자주 표현합니다. 왜 내 인생은 짜릿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지나갔을까? 린클레트는' 청춘' 을 통해 우리에게 말하는 것 같다. 봐라, 너의 생활 속에는 사실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어, 네가 모든 것을 볼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과거에 대해 상심하여 회상하는 대신, 그것을 시간이 남긴 보물로 생각하고, 느끼고, 안아주는 것이 낫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아버지는 메이슨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생명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상관없어요? 중요한 것은 당신이 느끼는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이 영화는 새로운 개념을 제시한 것 같다. 이전 작품과는 달리, 과거의 이야기도, 미래에 대한 상상도 하지 않았다. 그것은 "지금", 진행 중인, 조금 지나가는 시점-아마도 이 영화도 이 순간을 잡을 수 없을 것 같지만, 그것은 확실히 나에게' 지금' 의 존재와 그 비길 데 없는 아름다움을 보여 주었다.

아마도 린클렛은' 지금' 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2 년 전 텍사스 화재로 그는 대부분의 집과 거의 모든 영화 소장품을 잃었다. 그것은 그가 20 년 전부터 스스로 지은 집이었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없어졌다. 그리고 그는 자신이 이 일 때문에 너무 슬퍼하지 않았다는 것에 놀랐다. 지난해' 청춘' 촬영이 끝난 후 그는 같은 땅에서 재건하기 시작했다. 그는 인터뷰에서' 9 1 1' 사건이 발생하기 몇 달 전에 세계무역쌍탑에 가 본 적이 있어 이 건물이 정말 인류의 기적이라고 한탄했다. 몇 달 후 모든 것이 순식간에 붕괴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로 인해 그는 이 세상에 영원할 수 있는 것이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그래서 결국 메이슨은 차를 몰고 집을 떠났는데, 떠나는 것이 아니라 미래를 내다보며 내 인생의 다음 장을 보는 느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데자뷰 느낌-아, 작년에 아델의 삶을 본 것과 똑같아요. 파란 치마의 소녀는 사랑을 잃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가장 소중한 청춘을 가지고 있다. 나는 늘 이렇게 그녀를 바라보고 싶고, 그녀의 인생의 다음 이야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 순간 우릴 잡았어 ... 이 영화는 나를 매료시켰다. 나는 때때로' 좋은 생활을 하기가 쉽지 않다. 영화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지 마라' 고 생각하지만, 이런 영화를 볼 때마다 무형의 힘에 맞은 것 같다. 그것은 영화보다 훨씬 많은 감정을 투사하며, 생활 속의 순간적인 보통의 아름다움을 확대한다. 아마도이 힘은 "영원" 입니다.

하이라이트: 1- 영화 속 골동품 GTO 는 린클레트, 도요타 트럭은 엘라, 집 부지의 절반을 지은 것은 엘라의 친구 중 한 명이다 ... 2- 로렐이 사춘기에 들어서자 갑자기 반항하여 연기를 계속하고 싶지 않아 린클렛에게 "내 캐릭터를 죽일 수 있어?" 라고 물었다. ... 린클레트가 안된다고 했어. 너무 혼란스러워. 너는 계속 나를 위해 공연을 해야 한다. ...